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정보] AV 배우 은퇴하는데 질문 있나요? - 카노 유라

FC2PP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4.05.17 09:23:45
조회 971 추천 11 댓글 7
														

7fec847fe4d73ef73bbbd3b31783716abf74b69797646059397ba237b5313b50567d1e7323525ef4557b16ca1ccc0d5b


1e8ef915a8876df020b5c6b236ef203ef43772fc257a3f15





아래는 각각 번역기 대충 돌린 내용이랑 파파고로 받아쓰기 한 내용임

개미 눈꼽만큼 수정하긴 했지만 잘못된 받아쓰기 내용 + 오역 많으니 알아서 걸러서 보셈


유튜브 영상 제목 : AV 배우 은퇴하는데 질문 있나요? (AV女優引退するけど質問ある?)


1
00:00:00,000 --> 00:01:19,914
안녕하세요 카노유라 입니다.오늘은요, 보고가 있어요.
저번에도 뭔가 그런 느낌이어서 진짜 이번에 진짜.
7월에 가지고 av여배우를 은퇴합니다. 네. 이것은 다른 sns에서도 보고했습니다만, youtube쪽에서 다시 이번에 보고하겠습니다.
그래서, 보고했더니, 매우 감사하게도, 여러 분으로부터 반응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그 반응 중에서도 역시 앞으로 어떻게 할 거야.
이런 질문이 굉장히 많았기 때문에, 그럼 정리해서 대답하자는 것으로, 인스타에서 질문을 모집했기 때문에 질문에 대답하겠습니다.
정말 너무 많은 질문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서 그 중에서도 꽤 특히 많았던 질문이 몇 개 있기 때문에, 우선 그것에 단번에 대답하겠습니다.
은퇴하고 뭐 할 거야.은퇴 후에는. 은퇴 후 메인 활동은 뭘로 할 거야.
라고 하는 것이 역시 굉장히 많아서. 그래서, 물론 저는 AV 여배우를 은퇴하는 것 뿐이고, 앞으로도 계속 표면에 서고 싶다고 생각하고, 한마디로 말하면 연극을 하고 싶어서.
네, 배우가 되겠습니다.배우가 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2
00:01:19,914 --> 00:02:45,070
네, 그래서 지금까지는 av 여배우였지만, 앞으로는 일반 여배우로서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
왜 은퇴를 해.나머지는 병.병을 앓았어요?
라고 하는, 꽤 뭔가 신경을 써 주고, 걱정해 주는 사람도 많았습니다만, 연극을 하고 싶다고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역시 지금의 일을 계속하고 있어도, 역시 종종 그런 연극의 일, 감사하게도 받지만, 역시 더, 음, 뭔가 자신이 응석부릴 수 없는 환경에 가서, 연극을 더 제대로 임하고 싶다는, 연극에 푹 피곤한 환경에 가고 싶다고 생각하면 역시 그 av 여배우라는 형태가 아니라 배우로서 연극의 세계에 뛰어들고 싶다고 생각해서 은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병 같은 것은 일절 없습니다.대건강.
대건강하시니 몸도 마음도 안심하세요.앞으로 만날 수 있는 이벤트가 있나요?
라고 합니다만.있습니다. 많이.
아마 이 근처에 내 놓을 거예요.이. 네, 이 근처에 내 놓을 것 같아요.
다 가라앉지 않으면 아마 화상, 문자로만 나오거나 할지도 모르지만,

3
00:02:45,070 --> 00:04:07,565
전혀 아직 멀었어요.하지만, 그것이 끝나도, 7월 이후에도, 또 그 여러분과 만날 수 있는 형태는 취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건 아직 생각 중이지만, 감사하게도, 정말로 하고 싶은 일에 응원하고 있다고 말해 주는 분이 있는 한, 그런 이벤트는 계속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것도 아마 은퇴 이유에 관해서라고 생각합니다만, 결혼하는 것입니까.
라는 사연이네요.이거는 이렇게 많은 질문 중에서도 많았고.
은퇴, 은퇴, 그것이 7월에 나오는데 그것도 촬영이 끝났거든요.
그래서 그 촬영 중에 촬영, av 촬영 중에 남자 배우분한테 저도 오늘이 마지막이라고 했더니 행복하시라고, 오래간만 같은 말을 듣고, 그럼 결혼이 아니라.
이런 느낌으로.네, 그러니까 됐어요 씨도 어쩌면 제가 결혼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지도 모르지만 결혼은 안 해요.
그런 이유.다음 갑시다.언제 은퇴하기로 결정했어요?
근데 이게 언제쯤일까?한 2년 전인가?
대략 2년 정도 전부터 멍하니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4
00:04:07,565 --> 00:05:33,115
응, 뭔가 정말 싫으니까 그만두거나 하는 것은 전혀 아니고, 지금도 역시 av의 일은 즐겁다고 생각하고, av업계는 좋아한다고 생각하고, 하지만 역시 자신이 지금 새롭게 연극을 하고 싶다, 연극에 임할 수 있는 환경에 가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어 버렸기 때문에, 그것을 뭔가 썩히는 것은 아깝다고 생각해서 왔습니다.
한 2년 전쯤에.응, 그렇지.그 정도 때부터 생각했기 때문에, 뭔가 솔직히, 그 2년간, 언제 그만둘까 하고, 전혀 퉁명스럽게 정해졌는데, 그 2년간은, 이벤트라든지, 뭔가, 그 인터뷰가 , 그래 , 이것도 뭔가 들은 인터뷰에서 , 왠지 , 그럼 앞으로는 몇 년간 AV여배우를 합니까.
라고 물었을 때, 우와. 같은.이게 말이야, 힘들었어.
그래서 이제 겨우 말할 수 있었기 때문에, 보고할 수 있었기 때문에, 조금 뭔가 그 죄책감에서는 이제 겨우 해방된 기분이 듭니다.
은퇴 후에도 분위기는 어떤가요?라는 질문인데, 이건 모르겠어요.
뭔가 어떤 형태의 누드인가 하는 얘기지.
뭔가 지금 상당히 그, 그라비아 같은 이미지 같은 느낌으로, 그런, 그


5
00:05:33,115 --> 00:06:58,955
옷을 벗으면 입은 상태에서 전개해서 누드가 되는 일이 꽤 있습니다만, 뭔가, 뭘까.
모르겠는데 이제 안 할 수도 있어.
근데 모르겠어.정말 모르겠어.이것만은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 모르겠지만 안 할지도 모르겠네.
왜냐하면 그 그만둔 의미가 없기 때문에 저는 생각을 하고 있고.
일단, 일단. 현재 생각으로는 전혀 안 봐.
생각이 바뀔지도 모르기 때문에, 응, 지금의 생각으로서는 어떨까 하는 느낌입니다.
이것도 은퇴 이유에 관한 거야.코로나나 av신법은 은퇴에 영향이 있었나요?
라고 하셨는데 없지 않나요?없는 거 아니야.
근데 제가 데뷔한 건 2017년이라서 코로나가 완전히 앞섰어요.
코로나 때는 물론, 그 일이 줄어들 때도 물론 있었지만, 그런데 원래 av로만 따지면, 저는 전속이라는 형태이기 때문에, 월 1편 촬영이기 때문에, 그것이 줄었다.
줄었다고 할까, 11이 0이 됐다는 얘기로.
하지만, 무엇일까, 왠지, 내가 아마 낙관적일 뿐이지만,

6
00:06:58,955 --> 00:08:17,000
뭔가, 앞으로 이게 1년이나 2년이나 계속될까 봐, 그 촬영이 완전히 스톱되는 시기가 말이야, 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응, 뭔가, 그런 여유를 부리고 갔기 때문에, 그, 코로나가 있어서 이제 이 일을 할 수 없을지도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
전혀. 반대로, 전혀, 여유부리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av신법에 관해서도, 뭔가, 응, 그렇게 영향은 없을까, 저 개인은 말이죠.
네, 그래서 별로 이 두 가지에 관해서는 별다른 영향이 없습니다.
지금 나와있는 에이브는 전송정지하나요?라는 굉장히 어른의 권리 관계의 이야기가 왔습니다만, 이것도, 이것에 관해서도 누드의 일을 합니까.
라는 것과 같아서 모르겠어요.미래의 내가 전달 정지하고 싶었다면 전달 정지했을지도 모르고 미래의 내가 전달 정지하지 않아도 될까 생각했다면 전달 정지하지 않았을 거야.
응, 근데 2개 중에 1개니까.역시 방송으로만 손가락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고 하는 사람은 뭔가 있을지도 모르니까, 물건을 말이죠.
dvd를 사두는 편이 우선은 좋을지도 몰라.
바로 저. 네. 현재 상황,

7
00:08:17,000 --> 00:09:26,500
지금 기분으로도 딱히 어느 쪽이라도 좋으니까 일단 물건을 가지고 있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무서운 분은 av할 때 남자친구 있었나요?
라고, 이건 별로 상관없지만, 많았으니까 대답합니다.
있기도 하고 없기도 했어요.응, 그런 거지.
나머지는 정말 많이 주신 분들 중에서도 픽업해서 대답하겠습니다.
twitter의 소개글이 무엇이 될지 궁금합니다라는 질문으로, 지금, twitter의 프로필란이 av되고 있습니다라는 것입니다만, 저도, 이 질문을 받고 확실히.
라고 생각했다. 족구를 하고 있다, av를 하고 있다는 것은 즉 av를 잡고 있다는 것이니까.
나는 이제 av를 잡지 않아서 av를 안 해서.
저건 거짓말이잖아요.그래서 거리가 심각해지니까 안 되겠다 싶어서 어떻게 하지.
근데 아직 생각이 안나왔어.뭔가 느낌이 좋은 거는.
그거. 하지만 역시 그 twitter의 소개글은 짧으면 짧을수록 멋있다고 나는 생각하고 있어.
맞아, 그러니까 어떻게 하지.뭐 좋은 거 있으면 알려주세요.
응, 뭔가,

8
00:09:26,500 --> 00:10:48,190
뭐 좋은 거 있으면 알려주세요.그래도 뭔가 짧은 게 좋지.
배우를 하고 있죠.뭔가 촌스러워.뭔가 촌스럽기는 해.
뭔가 좋은 라인의 것이 있으면 가르쳐 주세요.
잠시 보류할까?생각 중에 할까?
뭐 다 집어치워요.7년 전 언제까지 할 생각으로 활동을 시작했나요?
라는 사연이네요.아마 이거 데뷔할 때 언제 그만둘지 정했나 이런 생각이 드는데 데뷔할 때는 솔직히 전혀 생각이 없었어요.
응. 왠지 이 생각은 지금도 마찬가지이지만, AV업계는 정말 몇 살이 되어도 수요는 있고, 어느 외형이라도 수요는 있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그 수요가 많이 부는 가운데 말이야.
수 많은 적은 관계없이, 그래서, 뭔가 별로 내가 앞으로 어떻게 되든 일할 수 있을 때는 일할까 하고 av 여배우로서 생각하고 있고, 뭔가를 시작하고 싶어서 av를 시작한 사람이 아니었기 때문에, 뭔가 일단은 할 수 있을 때까지 할까 하는 느낌으로, 딱히 생각하지는 않았던 것 같아.
은퇴를 최초로 보고한 여배우는 누구입니까? 라고.
이것은 틀림없이 나미키(ななくみき)입니다.

9
00:10:48,190 --> 00:12:11,090
네. 이제 나미치나는 내 인생을 모두 알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기 때문에, 음, 아마 정말로 2년 정도 전인가 봐.
가볍게 생각하기 시작한 단계부터, 응, 뭔가 조금씩 상담은 하고 있었던 것 같아.
뭔가 상담이라고 해도 뭔가 그렇게 답답한 느낌은 아니고.
그냥 대화 중에 뭔가 어떻게 하지 이런 얘기를 많이 했던 것 같아요.
나 sns에서 준 손글씨 있잖아요.
제가 글씨를 잘 쓰지는 못하지만 열심히 썼다는 게 전해지는 손글씨.
저거 저거 2반이거든요.사실 제1판을 나메티나 씨한테 line에서 이거 이거 이런 발표하려고.
어떠신가요?첨삭받으면 티나한테 나와서 나한테 보내고 확인한다고 해서 확인받으면 저걸로.
나 7월이라고 써있는 곳의 달이 그날로 보인다고 해서, 이러면 7일에 은퇴한다고 나는 보여지기 때문에, 여기 고치는 것이 좋겠냐고 해서, 갑자기라고.
네. 그 티나씨의 조언이 없었다면, 저는 7일에 은퇴하는 사람으로 되어있었으니, 몇월 7일인지

10
00:12:11,090 --> 00:13:27,710
수수께끼 풀이를 유발해 버리기로 되어 있었기 때문에, 그, 티나가 있어서 정말 다행이다.
맞아요, 히나 덕분에 7월에 은퇴한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고 계셨으니까요.
네. 히나에게는 이제 앞으로도 신세를 질 생각입니다.
언젠가 괜찮으니까, av 여배우를 할 때의 일을 어딘가에서 종이 매체 같은 것으로 하거나 하지 않습니까.
하고 싶다. 그동안 감사한 일.정말. 사진집은 몇권 몇권인가 내놨는데, 역시 그 문장 말이야, 책 내는거 멋있잖아.
그래서 언젠가 하고 싶어요.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언젠가 하고 싶다.
하고 싶어요.올해 들어 팬이 되었습니다.
팬클럽 같은 거 만들 계획 있어요?라는 질문입니다만, 저 솔직히 별로 이런 팬클럽이나 그런 식으로 뭔가, 뭐지, 일반 팬과 팬클럽에 가입한 팬 같은, 뭐지, 경계가 생기는 게 솔직히 별로 안 좋아해서요.
응, 뭔가 그 팬의 팬은 팬이니까, 뭔가 그 중에서도 이 사람과 이 사람과 이 사람과 이 특별한 것 같은, 전혀 하고 싶지 않고, 절대 하고 싶지 않으니까, 절대 하고 싶지 않으니까,

11
00:13:27,710 --> 00:14:47,984
그런 건 별로 생각하지 않았는데, 역시 그 av를 은퇴하는 형태가 되면 역시 지금까지처럼 이벤트를 하고 여러분을 직접 만날 기회가 적어질 거라고 생각하거든요.
라고 생각하면, 역시 그 팬클럽이라는 것은 조금 있는 것일까라고 생각합니다.
어떻습니까。팬클럽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시는 분이 있으면 좀 생각을 해볼까 합니다.
이제 섹시 여배우로서는 5년 후에도 10년 후에도, 5년 후에도 10년 후에도 부활은 있을 수 없습니까.
라고. 이것도, 모르겠지만, 모르겠지만, 지금 현재 상황은 있을 수 없을지도 몰라.
몰라, 전혀.그, 그러니까 싫으니까 말도 안 된다 이런 게 아니라 그, 멋있게 하고 싶은 그 av 여배우는 이제 일체 그만두고 앞으로 배우로서 열심히 해서, 뒤돌아보지 않는 것 같은 거 하고 싶으니까, 멋있게 하고 싶어서 지금 이것을 말하게 해 주세요.
말도 안 돼요.멋있게 하고 싶어서.근데 모르겠어.
이건 모르겠어.이유는 현실이 있기 때문에 돈이지.
네. 현실이 있기 때문에 모르겠지만, 기분상으로는 꾸미고 싶어서요.
말도 안돼.

12
00:14:47,984 --> 00:16:09,750
그렇군요. 잠시 사무실에 남는다고 써있었는데, 그 후에는 twitter등을 모두 지우고 완전 은퇴합니까?
죄송합니다.이거는처음에도말씀드렸죠.
저, av를 은퇴하는 것 뿐이지, 앞으로도 계속 표면화하고 싶고, 저, 이제 일체 바이바이는 절대 하지 않겠습니다.
할 때는 말합니다.평범한 여자로 돌아갈 거예요.
네. 그래서 아무 말도 안 하고 이제 안녕은 절대 없어요.
이것을 약속합니다. 네.앞으로제가어떻게되든여러분앞에서사라질때는말하고지울게요.
그렇네요。왜. 근데 왠지 모르게 twitter가 사라질까 봐 걱정해주는 것 같은데, twitter가 사라질 때도 말하고, 새로운 계정이 생길 때는 가능하다면 새로운 계정 이쪽이야.
앞으로는 이쪽에서 갱신할게.이런 것도 최대한 할 생각이기 때문에.
근데 하는 거예요.아직 앳 마크의 언더바 흔들흔들.
팔로우 해주셔도 됩니다.
네, 이런 느낌이네요. 네, 좀 길어졌는데 이걸로.
네. 다들 마음가짐은 다 되셨나요?

13
00:16:09,750 --> 00:16:36,200
네, 하지만 그 동영상은, 봐 주시면 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정말 저는 아무것도 변하지 않을 생각이기 때문에.
네. 일이 말이죠, 바뀔 뿐이고, 저는 아무것도 변하지 않을 생각이기 때문에 안심하십시오.
그리고 앞으로도 응원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네, 그러니까 앞으로도 응원 잘 부탁드립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보자.




이하 일본어 받아쓰기 내용



1
00:00:00,000 --> 00:01:19,914
こんにちは。架乃ゆらです。今日はですね、報告があります。
前回もなんかそんな感じだったので、まじ今回まじまじ。
7月に持ってav女優を引退します。はい。これはね、他のsnsでもご報告させていただいてたんですけれども、youtubeの方で改めて今回報告させていただきます。
で、そのね、報告したら、すごくありがたいことにね、いろんな方から反応をいただきまして。
で、その反応の中でも、やっぱり今後どうするの。
みたいな質問がすごく多かったので、じゃ、まとめて答えようということで、インスタの方で質問を募集したので、質問に答えていきます。
ほんとにすごくたくさん質問いただきまし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で、その中でも結構特に多かった質問が何個かあるんで、まずそれに一気に答えていきます。
引退して何するの。引退後は。引退後のメイン活動は何にするの。
っていうのがやっぱりすごく多くて。で、もちろん私はAV女優を引退するだけであって、今後も表に立ち続けたいなと思ってるし、一言で言うとお芝居をしたくて。
はい、役者さんになります。役者になりたいと思ってます。

2
00:01:19,914 --> 00:02:45,070
はい。なので、これまではav女優でしたけれども、これからは一般女優としての頑張ろうと思います。
なんで引退するの。あとは病気。病気をしたんですか。
というな、結構なんか気を遣ってくれてる、心配してくれてる人も多かったんですけど、お芝居をしたいなって思い始めて。
で、やっぱりこの今のお仕事を続けていても、やっぱりちょこちょこそういうお芝居のお仕事、ありがたいことに頂くんだけれども、やっぱりもっと、うーん、なんか自分が甘えられない環境に行って、お芝居をもっとちゃんと取り組みたいなっていう、お芝居にどっぷりと疲れる環境に行きたいなっていう風に考えたら、やっぱりその、av女優っていう形じゃなくて、役者さんとしてお芝居の世界に飛び込みたいなと思って引退することを決めました。
で、病気とかでは一切ございません。大健康。
大健康なので、身も心も安心してください。今後会えるイベントはありますか。
とのことなんですけれども。あります。たくさん。
多分この辺に出しておくと思います。この。はい、この辺に出しておくと思います。
収まりきらなかったら多分画像、文字だけで出たりするかもしれませんが、

3
00:02:45,070 --> 00:04:07,565
全然まだまだあります。だし、それが終わっても、7月以降でも、またその皆さんと会えるような形は取っていきたいなと思ってます。
それはまだ考え中なんだけど、ありがたいことに、ほんとにやりたいことに応援してるよって言ってくれる方がいる限りは、そういうイベントはやり続けたいなと思っております。
これも多分ね、引退理由に関してだと思うんですけど、結婚するんですか。
ということですね。これはこうやってたくさんのいただいた質問の中でも多かったし。
引退、その引退、そが7月に出るんですけど、それも撮影終わってるんですよ。
で、その撮影中に撮影、avのね、撮影中に男優さんに私も今日で最後なんですって言ったら、お幸せにみたいな、末永くみたいな言われて、じゃあ結婚じゃなくて。
みたいな感じで。はい、だから結構だよさんも、もしかしたら私が結婚すると思ってる方がいるかもしれないけど、結婚はしません。
そんなわけ。次行きましょう。いつ引退するって決めたんですか。
とゆうこれはいつぐらいかな。2年ぐらい前かな。
大体大体2年ぐらい前からぼんやりと考え始めてきました。

4
00:04:07,565 --> 00:05:33,115
うん、なんかでも本当に嫌だからやめるとかでは全くなく、今でもやっぱりavのお仕事は楽しいなと思うし、av業界は好きだなと思うし、でもやっぱり自分が今新たにお芝居やりたい、お芝居に取り組める環境に行きたいっていう思いができてしまったので、それをなんか腐らせるのはもったいないかなっていう風に思って来ました。
2年ぐらい前にかな。うん、そうだね。それぐらいの時から思ってたので、なんか正直、その2年間、いつ辞めるかとか、全然どんどんどん決まっていったんだけど、その2年間ね、イベントとか、なんか、その、インタビュー、そう、これもなんか言われたインタビューで、なんか、じゃあ今後は何年AV女優やりますか。
みたいな聞かれた時に、うわあ。みたいな。これがね、きつかった。
だから、もう今やっと言えたから、報告できたので、ちょっとなんかそこの罪悪感からは今やっと解放されてる気持ちがあります。
引退後もムードはしますか。という質問なんですけど、これはね、わかりません。
なんか、どういう形のヌードかっていう話だよね。
なんか今結構その、グラビアみたいなイメージみたいな感じで、そういう、その


5
00:05:33,115 --> 00:06:58,955
服を脱いだら着てる状態から展開してヌードになるみたいなお仕事が結構あるんですけど、なんか、なんだろうな。
わかんないけど、もうやらないかもしれない。
でもわかんない。ほんとにわかんない。こればっかりはどうなるかわかんないから、わかんないけど、やらないかもしれないね。
なぜかというと、その、辞めた意味がないからと私は思っていて。
一旦ね、一旦。現状、今の考え方としては全然見ない。
考え方変わるかもしれないからわかんないけれども、うん、今の考え方としてはどうかなっていう感じです。
これも引退理由に関してだね。コロナやav進法は引退に影響ありましたか。
とのことですけれども、ないんじゃない。ないんじゃない。
というか、私がね、デビューしたのは2017年なので、全然コロナの前だした。
コロナの時はもちろん、その仕事が減った時ももちろんあったんだけど、でも、そもそもそもavだけで言うと、私は専属っていう形なので、月1本撮影なので、それが減った。
減ったってか、11が0になったっていう話で。
でも、なんだろうな、なんか、私が多分楽観的なだけなんだけど、

6
00:06:58,955 --> 00:08:17,000
なんか、今後、これが1年も2年も続くかないよなって、その撮影が完全にストップする時期がね、って思ってたから、うん、なんか、そんな余裕余裕をぶっこいていったから、その、コロナがあって、もうこの仕事できないかもなとは全然思ってなかった。
全然。逆に、全然、余裕ぶっこいてました。で、av進法に関しても、なんか、うん、そんなに影響はないかな、私個人はね。
うん。なので、あんまりこの2つに関しては、特に影響がありません。
今出ているエイブは配信停止しますか。というすごく大人の権利関係の話が来ましたけれども、これも、これに関してもヌードのお仕事やりますか。
っていうのと一緒でわかりません。未来の私が配信停止したかったら配信停止してるかもしれないし、未来の私が配信停止しなくてもいいかなって思ってたら配信停止してないと思う。
うん。でも2つに1つだからね。やっぱり配信でしか指持ってませんよって人はなんかあるかもしれないから、物をね。
dvdを買っておいた方がとりあえずはいいかもわかんない。
それは私。はい。現状、

7
00:08:17,000 --> 00:09:26,500
今の気持ちとしても別にどっちでもいいから一応物を持っておくのがいいと思います。
怖い方はavやってる時に彼氏はいましたか。
と、これはあんま関係ないんだけど、多かったから答えます。
いたりいなかったりしました。うん、そういうもんだよね。
あとはほんとにたくさんいただいた中でもピックアップして答えていきます。
twitterの紹介文が何になるのか気になりますよという質問で、今ね、twitterのプロフィール欄がavやってますよっていうやつなんですけど、私もね、この質問もらって確かに。
と思った。えぐいをやってる、avやってるっていうのはつまりavを取ってるってことだから。
私はもう今avとってないので、avやってないから。
あれは嘘じゃないですか。で、距離の深刻になっちゃうからダメだなと思って、どうしようって思ったの。
でもまだ考えついてない。なんかいい感じのやつは。
あれ。でもやっぱそのtwitterの紹介文って短ければ短いほどかっこいいと私は思っていて。
そう、だからね、どうしよっかな。なんかいいのがあれば教えてください。
うん。なんか、

8
00:09:26,500 --> 00:10:48,190
なんかいいのがあれば教えてください。でもな、なんか短いのがいいよね。
役者やってますよは。なんかダサいしな。なんかダサいよな。
なんかいいlineのやつがあれば教えてください。
ちょっとしばらく保留にしようかな。考え中とかにしようかな。
なんか全部ださいよ。7年前、いつまで続けるつもりで活動を始めたんですか。
ということですね。多分これデビューした時にいつ辞めるか決めてたのかなっていうことだと思うんだけど、デビューした時は正直全然考えてなかったですね。
うん。なんかこの考えは今でも一緒なんだけど、AV業界ってほんとに何歳になっても需要はあるし、どの見た目でも需要はあると思っているので、その需要が多か吹く中でね。
おかす多い少ない関係なく、んなので、なんか別に私が今後どうなろうが働けるうちは働こうかなとav女優として思っていて、何かを始めたくてavを始めたっていう人間ではなかったので、なんかとりあえずなんかできるまでやろうかみたいな感じで、特に考えてはなかったかな。
引退を最初に報告した女優さんは誰ですか。と。
これは間違いなくななみきなです。

9
00:10:48,190 --> 00:12:11,090
はい。もうななみちなは私の人生を全て知っていると言っても過言ではないので、うん、多分ほんとに2年ぐらい前からかな。
ふわっと考え始めた段階から、うん、なんかちょこちょこ相談はしてた気がする。
なんか相談って言ってもなんかそんな重苦しい感じじゃなくてね。
普通に会話の中でなんかどうしよっかなみたいな話をはよくしていたと思います。
私、snsであげた手書きの文章あるじゃないですか。
私のあまり字が上手くはないけれども頑張って書きましたというのが伝わってくる手書きの文章。
あれをのあれ、第2半なんですよ。実は第1版をななめティナさんにlineでこれこれこういう発表しようと思っていて。
いかがでございますか。添削してもらったらティナちゃんにでてなちゃんに送って任せ、確認するって言われて、確認してもらったら、あのからって。
私、7月って書いてるところの月があの日に見えるよって言われて、これだと7日に引退するって私は見えちゃうから、ここ直した方がいいかもって言われて、はいっつって。
はい。その、ティナさんの助言がなければ、私は7日に引退する人になっていたので、何月7日なのか

10
00:12:11,090 --> 00:13:27,710
謎解きを誘発してしまうことになってたので、その、ティナちゃんがいて本当によかった。
そう、ひなちゃんのおかげで、7月に引退しますってことを皆さんに知っていただけたので。
はい。ひなちゃんにはもう今後ともお世話になろうと思っております。
いつかでいいので、av女優をしていた時のことをどこかで紙媒体とかにしたりしないですか。
したい。今までありがたいこと。ほんと。写真集は何本何冊か出させていただいてるんだけど、やっぱその文章のねえ、本出すのかっこいいじゃん。
だからいつかやりたいです。いつになるかわかんないけど、いつかやりたい。
やりたいです。今年になってファンになりました。
ファンクラブとか作る予定ありますか。という質問なんですけど、私正直あんまりこういうファンクラブとかそういう形でなんか、なんだろう、普通のファンとファンクラブに入ってるファンみたいな、なんだろうな、境目ができちゃうのが正直あんまり好きじゃなくて。
うん、なんかそのファンのファンの人はファンの人だから、なんかそん中でもこの人とこの人とこの特別みたいな、全然したくないし、絶対したくないから、絶対したくないから、

11
00:13:27,710 --> 00:14:47,984
そういうのはあんまり考えてなかったんだけど、やっぱりその、avを引退するっていう形になると、やっぱり今までみたいにイベントをして皆さんに直接お会いする機会とかが少なくなると思うんですよ。
て考えると、やっぱりそのファンクラブっていうのはちょっとありなのかなと思ってます。
どうですか。ファンクラブあったら嬉しいなって思う方がいたらちょっと考えようかなと思います。
もうセクシー女優としては5年後も10年後でも、5年後でも10年後でも復活はありえないですか。
と。これもね、わかんないけど、わかんないけど、今現状ありえないかもしれない。
分かんないよ、全然。その、だ、嫌いだからありえないとかじゃなくて、その、かっこつけたいあのav女優はもう一切やめて、こっから役者として頑張っていって、振り返らないみたいなのやりたいから、かっこつけたいために今これを言わせてください。
ありえません。かっこつけたいから。でもわかんない。
これはわかんない。理由としては、現実があるからっていうのはお金だね。
はい。現実があるからわかりませんけれども、気持ち的にはかっこつけたいから。
ありえない

12
00:14:47,984 --> 00:16:09,750
ですね。しばらく事務所に残ると書いてあったけど、その後はtwitterなど全部消して完全引退しますか。
しままんせん。これは最初にも言いましたね。
あの、avを引退するだけであって、今後も表に立ち続けたいし、あの、もう一切バイバイは絶対にしません。
するときは言います。普通の女の子に戻りますって言います。
はい。なので、何も言わずにもうさようならは絶対にないです。
これを約束します。はい。今後私がどうなったとしても、皆さんの前から姿を消すときは言ってから消します。
そうですね。なんで。でもなんか多分ね、twitterが消えるかどうか多分危惧してくれてるんだと思うんだけど、twitterが消える時も言うし、新しいアカウントができるときは、できるんだったら新しいアカウントこっちだよ。
今後はこっちで更新するよ。みたいなのも可能な限りやるつもりなので。
てか、やるのではい。まだアットマークかのアンダーバーゆら。
フォローしていただいて大丈夫でございます。
はい。という感じですね。はい。ちょっと長くなっちゃったけど、これで。
はい。皆さん、心構えはできましたでしょうか。

13
00:16:09,750 --> 00:16:36,200
はい。でもあの動画ね、見ていただいたら分かると思うんですけれども、本当に私は何も変わらないつもりなので。
はい。お仕事がね、変わるだけで、私は何も変わらないつもりなので安心してください。
そして、これからも応援していただけるとほんとに嬉しいです。
はい。なので、今後とも応援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最後まで見てくださっ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またね。


추천 비추천

11

고정닉 1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64 설문 비난 여론에도 뻔뻔하게 잘 살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03 - -
596 공지 Javplayer 설치 및 사용법 [28] FC2PP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4.29 2391 21
662 공지 Taipei Red Expo(TRE) 출연 AV 배우 및 정보 [4] FC2PP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5.03 761 6
859 공지 성매매 떡밥 꺼내지 마셈 [4] FC2PP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5.12 994 14
155 공지 갤에서 AV, 기타 성인물 나오는 링크 작성 금지 [1] FC2PP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3.30 484 1
967 공지 완장 지원자 받음 [33] FC2PP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5.16 576 8
333 공지 AV와 무관한 연애, 성생활 관련 글은 연애상담 갤로 [5] FC2PP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4.10 584 10
982 공지 성인용품 짤 업로드 금지 [3] FC2PP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5.16 349 2
1027 공지 호출벨, 마음의 편지함, 통피 리스트 [10] FC2PP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5.18 301 7
60 공지 역대 AV 노모 유출작 품번 정리(배우별 리스트 추가) [11] FC2PP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3.26 9539 42
933 공지 갤에 텔레그램 아이디 기재 금지 [5] FC2PP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5.15 512 12
334 공지 정보 및 공지 통합 24.05.11. FC2PP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4.10 694 0
805 공지 품번 쓰는 걸로 겁먹는 게이들아 [15] FC2PP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5.10 823 11
812 공지 갤에 올려도 되는 짤 기준 [3] FC2PP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5.10 552 7
1408 일반 FC2 PPV 4467282 ㅇㅇ(112.148) 05:07 5 0
1407 일반 스줌마 코 필러 맞았나 ㅇㅇ(211.36) 01:29 38 0
1405 일반 전갤주 난교물 같은거 또 안 찍나 ㅇㅇ(223.38) 06.06 61 0
1404 후기· 본인 어릴적 첫사랑 [1] ㅇㅇ(118.235) 06.06 154 1
1403 완념글 이시하라 노조미가 내 스시여친 친구였음 [5] 외노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262 5
1401 일반 javplayer 가이드 진짜 지리는듯 [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158 0
1399 ❓질문 옛날부터 궁금한건데 FC2가 정확히 뭐냐 [3] ㅇㅇ(121.184) 06.06 182 0
1398 완념글 AV배우씹덕 최근 덕질한 굿즈 인증 [1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454 10
1397 후기· 오늘자 스즈무라 아이리 릴된거 괜찮노 [9] ㅇㅇ(1.226) 06.06 424 9
1396 일반 난 비하인드신이 존나 꼴리는데 [2] ㅇㅇ(218.147) 06.06 230 0
1394 일반 프레스티지 개빡치는 이유 ㅇㅇ(115.23) 06.06 127 1
1393 일반 vagu 마네퀸 ng장면은 다시 봐도 레전드네 [4] ㅇㅇ(175.223) 06.06 299 2
1392 후기· 아마추어 작중에 한국인 있어서 봤더니 [1] ㅇㅇ(1.226) 06.06 232 1
1391 일반 요즘 프레스티지 영 마음에 안 든다 [1] ㅇㅇ(121.139) 06.06 214 0
1390 일반 프레스티지 신작 시리즈 안 뜨냐ㅐ.. ㅇㅇ(115.23) 06.06 128 0
1389 일반 야마기시 아야카 in 강남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5 582 4
1388 일반 플레이조커의 근황을 알아보자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5 428 2
1387 일반 fc 찍는 남자들은 사실상 무료로 찍는거 아닌가 [2] ㅇㅇ(122.37) 06.05 309 2
1386 품번· 여친 언니(처형)의 유혹 시리즈 [4] FC2PP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5 353 5
1385 ❓질문 부탁이오 제발 알려주시오... [2] ㅇㅇ(122.37) 06.05 402 2
1384 ❓질문 제가 미오랑 [1] 요시이미유남편이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5 376 2
1383 일반 AV 미오 좋아해서 뉴비 인사드립니다 [4] 요시이미유남편이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5 324 5
1382 일반 니시모토 메이사 새 아이돌 프로필 사진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5 181 5
1381 일반 뒤질 때 작품 딱 3명만 가져 갈 수 있다하면 누구 가져가냐 [1] ㅇㅇ(223.39) 06.05 250 1
1379 일반 전에 누가 올린 글 공감임 [5] ㅇㅇ(218.146) 06.05 287 1
1378 ❓질문 요거 기대됨 [2] ㅇㅇ(223.39) 06.05 407 1
1377 갤러리 철1구와 미타니 아카리 합방 [5] 모모노기카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5 858 15
1376 일반 연기력 보고싶으면 미시물 봐라 [5] 모모노기카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5 541 7
1374 일반 fc2 페이 수준이 이해가 안감 [11] ㅇㅇ(223.39) 06.05 537 7
1373 일반 근 몇년 질싸 찍은애들이 있긴 하냐 [1] ㅇㅇ(185.94) 06.05 251 0
1371 일반 이상하게 싼티나게 생기면 더 꼴린다 [4] ㅇㅇ(1.220) 06.05 260 4
1370 ❓질문 fc2ppv4063005 나오는 배우 이름 아는 분 계시나요? [2] ㅇㅇ(209.150) 06.05 221 0
1367 일반 연기력이 상당히 중요한거같다 [1] ㅇㅇ(39.7) 06.05 131 6
1366 📊정보 하타노 유이 데뷔 16주년, 2008년 6월 데뷔 17년차 현역 활동 중 [6] FC2PP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5 250 4
1365 📊정보 All in One Pack for Javplayer 2.02c [34] FC2PP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5 378 5
1364 일반 야기 나나가 잘 빨던데 [1] ㅇㅇ(133.106) 06.04 217 0
1362 ❓질문 펠라 야무진 배우 추천 좀 [16] 글쓴놈(1.224) 06.04 45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