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어제 실업수당 부정수급 걸린 갤러다앱에서 작성

ㅇㅇ(223.62) 2019.06.25 07:13:50
조회 10647 추천 4 댓글 13
														

일단 나는 실업수당 신청하고 노가다. 자체를. 일절 안했다. 자격증 공부 했거등

일단 인력을 통해서 고용보험 180채우고
실업수당 신청했다. 10일미만 되는 날
그리고 실업인정일 하루 전에
부정수급. 쪽에서. 전화오더라

고용보험이. 등록되어있는데
내가 실제로 일했는지
아니면 가라로 일안했는데 일했다고 고용보험 등록했는지

확인한다고 통장내역. 핸드폰내역 가져오라하거든
그게. 오늘임. 통장에 급여가 찍혀있어야한다는데
ㅅㅂ 난. 인력소에서 현금으로 돈 받았는데....

내인생 어떡하나 진짜
노가다 로는 실업수당도 못타먹냐..........

부정수급 걸린것도 좆같은데
이거 실업수당. 받는다고 일도 안하고 있었다는게
더. 좆같다 안그래도 돈 없어서 허덕이는데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4

고정닉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96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2899 이슈 [디시人터뷰] '좋아해요'로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최하슬 운영자 24/07/17 - -
2838 AD 보험상담은 디시공식설계사에게 받으세요! 운영자 24/02/28 - -
959433 공지 인력(용역) 노가다 가이드 완결편. [54] 가다가없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6.30 4413 47
901906 공지 일할때 홈택스 어플 잘사용하자 [38] ㅇㅇ(121.142) 24.04.03 9240 66
722991 공지 갤주 바뀜 [42] 오가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7.02 16133 41
659680 공지 [초보 필독] 노가다 갤러리 통합 공지사항 [6] 잘될거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3.22 21283 11
969979 일반 철거왓는데 외노자 쓰는이유 알긋다 [1] 노갤러(223.39) 14:14 23 0
969978 일반 왤케 요즘 일이없냐 노갤러(106.101) 14:12 15 1
969977 일반 송탄 서정동 언덕 많다고 존나 투덜 거렸는데 [2] 노갤러(223.62) 14:11 21 0
969976 일반 퇴직공제금 이자 정확히 아는놈있어? [3] 노갤러(106.102) 14:09 15 0
969975 일반 인터넷 보니 고덕 ppo 앞 도로도 좀 잠겻던데 노갤러(223.62) 14:05 26 0
969974 일반 기흥 입사 혈압때매 빠꾸먹엇는데 다른팀가서 재검받으면 노갤러(49.170) 14:05 28 0
969973 일반 빗소리 들으면서 막걸리 조지니까 시원하다 [2] ㅇㅇ(117.123) 14:04 36 0
969972 일반 노갤기준 자산 8500만 자차보유면 평균가능?? [2] 노갤러(223.62) 14:02 37 0
969971 일반 s발 동바리 비언제까지오냐 (61.106) 13:58 17 0
969970 일반 고덕트젠은 잘 살고있을까.. 노갤러(118.235) 13:57 29 0
969967 일반 진짜 몰라서그러는데 [1] Fruh(117.123) 13:50 64 0
969966 일반 키큰 여자ㆍ들이 맛없는 이유 ㅇㅇ(118.235) 13:47 72 0
969964 일반 Ks.c 주급 밀림 ㅋㅋㅋㅋ [1] 노갤러(210.204) 13:42 88 0
969963 일반 주급도 밀리는 쓰레기 팀은 어찌해야되냐 [2] 노갤러(211.36) 13:32 95 0
969962 일반 돈있으니까 놀아도 맘이 편 해 [1] 노갤러(106.101) 13:30 83 0
969961 일반 고덕 끝나면 이제 어디로감? [4] 노갤러(211.232) 13:28 92 0
969960 일반 형님들 이 기계 뭘까요? [3] 노갤러(112.133) 13:26 105 0
969959 일반 노가다 나갔다가 밥 하나때문에 털린썰 [2] 노갤러(211.36) 13:25 107 2
969958 일반 천안 배관 짱박혀있다 짤린새끼 누구냐?ㅋㅋㄱㅋ ㅇㅇ(223.62) 13:23 94 0
969957 일반 ㅅㅂ 노가다인생 [4] ㅇㅇ(119.70) 13:18 177 6
969956 일반 직발 전자버스 안타는 사람? 노갤러(117.111) 13:15 30 0
969955 일반 화물차얼마버냐 [2] 노갤러(168.126) 13:14 41 0
969954 일반 현장 창고장 하려면 공종 뭐해야되냐? [2] ㅇㅇ(223.39) 13:13 43 0
969953 일반 복합동 광건안담 ㄱㅈㅂ 아는사람 노갤러(89.187) 13:12 34 0
969952 일반 쌈리 사라지기전에 가봐야되는데 ㅇㅇ(1.247) 13:12 35 0
969951 일반 알바천국에 인력대모집 이런글들 [2] ㅇㅇ(223.39) 13:12 64 0
969950 일반 건설사는 돈을 어떻게버는거냐? [7] ㅇㅇ(223.39) 13:07 127 0
969949 일반 철근 VS 동바리 뭐가 힘듬?? [5] 노갤러(118.235) 13:05 53 0
969948 일반 신호수 무시하지마라. 뒤.진.다.진.짜 노갤러(168.126) 13:05 49 1
969947 일반 제발 도와주세요 문이 안 열려요 ㅇㅇ(121.125) 12:53 146 2
969946 일반 비맞고 홀딱젖어서 더 피곤하노..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3 55 1
969945 일반 노가다 팀장 한달수입이 [1] ㅇㅇ(1.228) 12:51 124 0
969944 일반 목수의망치vs판사의망치 가치가 같다고 하는데 님들생각은 어떰? [2] 수원교도소(175.204) 12:51 54 0
969943 일반 흙수저 노가다면 결혼 힘드냐? [2] ㅋㅋ(223.39) 12:50 55 1
969941 일반 실업급여 받아본사람 질문좀 [6] 안양교도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1 131 0
969940 일반 중공업은 뭐하는데 교육이 5일이냐 [3] 노갤러(106.102) 12:27 111 0
969939 일반 팀장몰래 하이바에 이거 붙임 [4] ㅇㅇ(118.235) 12:25 560 12
969938 일반 철거 조공 뭔 일하냐? [7] ㅇㅇ(172.225) 12:24 101 0
969936 일반 비도오는데 화장실에서 머리묶던 [2] 노갤러(118.235) 12:22 104 2
969935 일반 노가다들 보면 부모 친척 없는 게 차라리 낫다고 하는데 [5] ㅇㅇ(117.111) 12:22 106 0
969934 일반 닥트에서 여자를 왜 뽑냐? [5] 노갤러(118.235) 12:21 231 0
969933 일반 숙소배정 받고 숙소가는데 2시간 실화냐 [3] 노갤러(39.7) 12:20 104 0
969932 일반 기흥 실시간 [7] 눈물마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0 282 0
969931 일반 똥띠기신고 가능 [1] 노갤러(223.39) 12:18 74 0
969930 일반 주급도 나중에 4대보험 따로 빠짐? [1] 노갤러(182.210) 12:15 52 0
969929 일반 쌈리 사라지기전에 가봐야되는데 ㅇㅇ(117.111) 12:14 4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