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바카라 기법으로 점보니깐 오늘 나스닥 매수가 답이다!

ㅇㅇ(210.2) 2020.02.27 18:35:35
조회 65 추천 1 댓글 1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400 AD [BitMEX] 비트맥스 수수료 10% 할인 링크 운영자 20.04.01 - -
1413 설문 '이래서 리더쉽이 뛰어나구나' 학생회장 출신 연예인은? 운영자 20.03.31 - -
1414 이슈 월간디시 4월호 : 삼성행 열차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운영자 20.03.31 - -
49059 공지 단:톡:방 신고란 [13] 미나정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06 2881 4
42574 공지 매매방송 언급을 하지 말아 주세요 [3] 미나정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27 1531 5
21391 공지 당신은 트레이더로써 적합한가? [14] 달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15 5778 30
4066 공지 복습 해볼만한 글 모음 [9] 미나정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1.24 7960 18
3506 공지 트레이딩 관련 책 소개 [22] 미나정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1.17 16092 26
97002 일반 신고 하지 말아 주세요 ㅠㅠ [7] 쭈구리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1 53 1
97001 일반 아졌씨덜 미니랑 마이크로 두개 동시 주문 가능해? [2] ㅇㅇ(183.106) 02:20 29 0
97000 일반 슬슬 떡락열차 출발하는거냐? [3] ㅇㅇ(121.136) 02:14 96 0
96999 일반 낚시를 좀 배워볼까싶음 [9] 2040-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81 0
96998 일반 같은 옷, 다른 느낌..고수분들을 바라보는 나의 마음. [7] 쭈구리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3 142 0
96997 일반 오일 증거금 뭐냐 [8] 머냐이거(175.223) 02:01 161 0
96996 일반 근대 감산이야 언젠가 나올 뉴스 아니었냐 ㅋㅋㅋㅋ (27.113) 01:59 70 0
96995 일반 나스닥 진짜 움직임 변동이 너무적어서 [11] 언제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8 145 0
96994 일반 멘탈관리 잘하시는분..? [12] 우리형육학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0 198 0
96993 일반 오일 지금도 싸여?? [1] 라라루(210.94) 01:49 114 0
96992 일반 오늘무빙 진짜 엿같네 [1] 2040-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8 98 0
96991 일반 국채 추세전환같은데 수생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7 69 0
96990 일반 미국장도 오늘 잘 오르겠네요 세븐브리지(123.248) 01:46 96 0
96989 일반 걍 처잘까?? ㅇㅇ(121.136) 01:45 71 0
96988 인증 해린이 오늘은 30달라 벌었덩 [1] 호랑이사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3 112 0
96987 일반 하아... [2] ㅇㅇ(59.12) 01:42 62 0
96986 일반 해린이 자퇴할까 고민했던 수익인증 [4] 서비(175.223) 01:42 147 0
96984 일반 이시간에 골목식당보다 족발시켰네.. [2] ㅇㅇ(110.11) 01:32 96 0
96983 일반 제일 미치신분은 솔직히 유동 휫자빌런인듯 ㅋㅋ [11] 판독기san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196 0
96982 일반 풋,맨 그립습니다 휫자대기중(220.77) 01:29 63 0
96981 일반 나도 포기다 ㅅㅂ ㅇㅇㅇ(124.216) 01:28 112 0
96980 일반 돌라엔 숏어때요 우헤헿(163.49) 01:27 56 0
96979 일반 다 청산했다... 벌 받고 청산함 [12] 세븐브리지(123.248) 01:25 293 0
96978 일반 24.4 매도 24.95에 짜르고 잡니다 [3] Transurfi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145 0
96977 일반 나스닥 지금 무빙 뭐냐?? [1] ㅇㅇ(121.136) 01:22 175 0
96976 일반 골드 매도 들어간 새끼 살아있냐? [2] ㅇㅇ(110.70) 01:22 106 0
96975 일반 정말 인생살기 힘들다... 힘들어... 13579(125.191) 01:22 98 2
96974 일반 오일매수 계속 들고 있었는데 정리한 사이에 ㅠㅠ [6] 하악햄토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3 303 0
96973 일반 천만배럴이 어느정도인가? [3] 김치컬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3 166 0
96972 일반 오일매매 무서운 자에게 꿀팁 당근주세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0 171 0
96971 일반 가스 진짜 왜캐 안떨어지냐? [4] 수생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9 133 0
96970 일반 감산 해봐야 썩어넘치는게 기름인데 [1] ㅇㅇ(220.74) 01:08 142 0
96969 일반 트럼프 이씹새끼 660만 실업자 연막치려고 개소리한거임 ㅇㅇ(220.74) 01:07 106 1
96968 일반 감산 진짜야 기사퍼옴 [6] 김치컬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6 417 0
96967 일반 오일 트럼프 트윗이랑 반대되는 기사 나와도 오르는거면 [1] ㅇㅇ(222.113) 01:05 140 0
96966 일반 유로 구조대 언제 옴?? 0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4 56 0
96965 일반 뉴스 또 뜰까봐 못 들어가겠다.. ㅇㅇ(121.136) 01:03 123 0
96964 일반 [8650 빚쟁이 근황] 안녕 형들 'ㅁ' [1] 산기대플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1 160 2
96963 일반 후달려서 모투로연습 ㅇㅇ(220.74) 01:01 68 0
96962 일반 opec회의 오늘 장안에 결과 나올까유? [1] dd(121.129) 00:59 148 0
96961 일반 아.. 골드 지금 물려있는데 윈터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9 59 0
96960 일반 아 씹 오일 오르네 ㅋㅋㅋ ㅇㅇ(183.102) 00:59 100 0
96959 일반 오일 수익 하 ;; [1] 라라루(210.94) 00:58 136 0
96958 일반 니들 유가선물 wti만 하지? [5] 잦이소로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6 209 0
96957 일반 트럼프 이새끼 거래할듯 (112.153) 00:55 10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