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근데 이번에 리셋되면 진짜 큰일 아니냐

ㅇㅇ(211.212) 2019.11.03 21:39:49
조회 136 추천 0 댓글 1
							

딴 작품은 뭐 이야기의 흐름을 위해 그랬다 치고 

포켓몬 세계관에서 챔피언이라는 위치는 진짜 상징적인건데 그런 챔피언인 지우를 리셋시키면 ㅅㅂ.....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348 이슈 [디시人터뷰] 김민아 아나운서 '누나가 지켜보고 있다' 운영자 19.12.04 - -
8683 일반 로사로이도 안보이는데서는 실적 조금씩은 있겠지? [5] ㅇㅇ(223.39) 11.29 187 0
8682 일반 지우 연구소포켓몬좀 보여주지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9 69 0
8681 일반 좆굴닌자 알랭리자몽 복수성공하면 다시 갓됨? [4] (211.201) 11.29 209 0
8679 일반 근데 키사라긴가 쿠사라긴가 하는 박사 그거 성임? [1] ㅇㅇ(218.144) 11.29 92 0
8678 일반 지우피카츄는 걍 쌘느낌이네 [4] ㅇㅇ(223.62) 11.29 266 0
8677 일반 역대 지우파티중에서 제일 개성없던건 베윗아닐까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9 242 0
8676 일반 지우 꼬부기 출연좀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9 173 0
8675 일반 좆우가 대놓고 비주얼적으로 세보이는놈 잡은거 뭐있음? [6] ㅇㅇ(223.32) 11.29 257 0
8674 일반 가만보면 지우가 사파리존에서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9 125 1
8673 일반 이러면 아머까오를 로사나 로이가 잡을수도 있겠네 [2] 000(117.111) 11.29 160 0
8672 일반 근데 썬문에서 로켓단이 역대급으로 실적 없을텐디 [12] 메가진화아저씨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9 422 1
8671 일반 근데 갑자기 쎈거 쓰니까 좀 어색하네 [1] ㅇㅇ(114.29) 11.29 150 0
8670 일반 이번 시작 멤버는 로켓단이 역대급이네 [3] 000(117.111) 11.29 258 0
8669 일반 근데 확실히 썬문이 아이러니한게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9 157 0
8668 일반 저 갸라도스 예전에 로이가 잡은 그 놈 아니누 [2] ㅇㅇ(114.29) 11.29 280 4
8667 일반 오프닝에 로켓단 다음에 마기라스 뚜가 맞는장면 있어서 [1] 메가진화아저씨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9 228 2
8666 일반 3화 선행컷 [5] Jina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9 941 12
8665 일반 택트 나머지 4마리 vs 쿠쿠이 6번째 포켓몬 [4] ㅇㅇ(49.236) 11.29 361 1
8664 일반 옴니버스식 진행 좋은거 같다 ㅇㅇ(223.38) 11.29 119 0
8663 일반 Xy잼따 cross22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9 80 1
8661 일반 한국방영 본방이랑 텀 길어? [3] ㅇㅇ(218.238) 11.29 162 0
8660 일반 썬문은 개그 및 일상 중심이라 그런지 킬리아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9 136 0
8659 일반 지우 각지방 챔피언 도장깨기 하면 바로 싼다 ㅋㅋㅋㅋ 11대닥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9 465 7
8658 일반 AG 토렌트나 다시보기 없음? [4] ㅇㅇ(220.121) 11.29 146 0
8657 일반 킬가르도랑 피카츄 싸우는편이 몇화엿죠 [1] 사나.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9 187 0
8656 일반 와! 세레나글이 많이 올라온다 [2] serena0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9 160 2
8655 일반 요즘 작화로 이향 옛날 옷 입은거 보고싶다 [1] ㅇㅇ(125.183) 11.28 609 10
8654 일반 이번애니부터 게임설정 무시하겠다는데 [7] Twosumm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8 373 0
8653 일반 벌써2020년이네 [2] 포켓몬파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8 286 2
8652 일반 어떡함 벌써부터 로토무 그리움 [3] ㅇㅇ(58.120) 11.28 171 2
8651 일반 이번 신작은 [2] 물병(14.42) 11.28 173 1
8650 일반 다시보는 xy마지막화 [4] haru(58.226) 11.28 891 15
8649 일반 마카롱Z를 뛰어넘을 칼리마네로 X 세레나 [3] ㅇㅇ(49.236) 11.28 678 10
8648 일반 정주행해볼까 [1] ㅇㅇ(223.62) 11.28 80 0
8647 일반 거울세계 속 세레나 & 지우 [6] ㅇㅇ(49.236) 11.28 933 6
8646 일반 진짜 병신찐따같았던 네덕새끼 [8] ㅇㅇ(118.41) 11.28 898 7
8645 일반 지우 알로라가면 로토무도감도 나오겠지?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8 179 2
8644 일반 그러고보니 레귤러중에서도 좀 험악하게 생긴포켓몬 쓰지않나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8 125 0
8643 일반 포애니 설명좀 해주실분 [3] 귀욤이(14.47) 11.28 247 0
8642 일반 옛날에 나옹 더빙 목소리 바뀐게 [2] 멀린죽어라포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8 167 1
8639 짤방 판짱과 목욕하는 세레나 짤 [5] ㅇㅇ(49.236) 11.28 889 16
8638 일반 님들은 지우 에이스중에 뭐가 제일 좋음? [10] ㅇㅇ(211.212) 11.28 281 3
8637 일반 지우가 리그 개최 선언 하는 거 보고싶다 [1] ㅇㅇ(121.165) 11.28 107 0
8636 일반 지우 칼로스나 알로라임무 가는게 젤 기대됨 [3] 래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8 631 8
8635 일반 지우가 솔가레오타고 다른세계 같다온거 떡밥은 맞겟죠? [3] ㅇㅇ(211.210) 11.28 176 0
8634 일반 지우가 메진 z기술 다이맥스 다쓰면서 리그우승하는상상함ㅋㅋ [7] 포톤R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8 252 0
8633 짤방 아 그냥 세레나 짤 다 올림 ㅅㄱ [2] ㅇㅇ(49.236) 11.28 740 13
8631 번역 온천에 처음 가 본 마오 짤 ㅇㅇ(49.236) 11.28 269 3
8630 번역 예상치 못한 곳에서 지우랑 마주친 세레나 짤 [1] ㅇㅇ(49.236) 11.28 338 4
8629 일반 무인편 여캐 색기갑.jpg [2] ㅇㅇ(211.36) 11.28 891 28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