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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드/번역] [한패] UI 한글패치 번역 개선판 (2023.09.09 1시 수정됨)

케이크블로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3.09.06 00:26:48
조회 64374 추천 45 댓글 94
														

<다운 링크>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8zEIqt_TjRLPhqLRHDFDx_NEhAWIKp8I?usp=drive_link

 


하기도 이제 귀찮고 내가 게임하는데 딱히 지장이 없다 느껴서 업데이트 더 이상 안함



물건 집을 때 '취하다'라고 나오는 것은 UI패치 문제가 아니고

AI번역 패치에서 오역된 부분이므로 유의 바람

내가 고칠 수 있는 부분이 아님





처음 하는 뉴비들은 대깨팩 받아서 쓰는 것을 권장한다

대깨팩은 한패에 모드까지 들어있는 팩이다

https://gall.dcinside.com/m/starfield/65419

 



갤 공지에 있는 이 글은 인터페이스 한글 패치가 초기형이므로 업데이트 해주면 좋을거임

이미 이 한패를 설치한 상태라면 아래 적용방법을 따라해서 설치하면 된다

https://gall.dcinside.com/m/starfield/43638

 



<적용법>


a15714ab041eb360be3335625683746f07534520d6a6ec89d73463f39d14cd6e73b38d03de26c3007ba1ae93dd44

스팀에서 로컬 파일 보기 후




a15714ab041eb360be3335625683746f07534520d6a6e389d73263f49c12cd6e25e1d753682523aed36fd80c43d0


한패를 처음하면 Starfield - Interface.ba2 파일 교체하면 되는데

구글드라이브에서 Starfield - Interface.ba2 다운받고 Starfield -> Data 폴더에 덮어써라


9.14 업데이트 이후 ba2로는 작동 안된다고 함

모드질을 좀 했으면, 아마 Starfield\Data\interface 폴더가 존재할텐데,

구글드라이브에서 txt 폴더 안에 translate_en.txt 파일을 interface폴더에 넣어도 적용 가능하다.

이건 내 문서 폴더의 StarfieldCustom.ini 파일 패치가 필요함

이쪽이 한패 업데이트 하기는 편하다



일부는 번역이 맘에 안든다고 할 수도 있을 거 같아서 그런거는 의견 남겨주셈

게임을 아직 다 끝마치지를 않아서 안 본 텍스트지만 영문으로 적힌 태그 보면서 추정한 부분도 있으니 어색하면 말해주고


추가로 수정할 거 있으면 알려주셈 나중에 반영하던지 함





<번역 수정 사항>


괄호안에 번역 관련 설명 썼음



(2023.09.06 0시 수정사항)

=============================================

빠른 컨테이너 -> 퀵 컨테이너

취하다 -> 가져가기

전송 -> 보관하기

포즈 메뉴 (열기) -> 일시정지 메뉴 (열기)

포즈시 저장 -> 일시정지 시 저장

진로 설정 -> 경로 설정

~ 기술 -> ~ 스킬 (원문 skill)

초기 기술 -> 스타팅 스킬 (원문 starting skill 음역함)

기술 기술 -> 기술 스킬 (원문 tech skill)

별표 -> 스타 맵 (원문 STARMAP 음역)

알아보기 -> 자세히 보기 (템 메뉴, 우주선 메뉴 등에서 UI 숨기기)

착륙 목표 설정 -> 착륙 위치 설정

순찰 구역 침입 -> 순찰 구역 진입

선박, 배 -> 함선 (일괄 통일)

함선 제작자, 함선 건조기 -> 함선 빌더

착륙 패드, 랜딩 베이 -> 착륙장

착륙 기어 -> 랜딩 기어

함선으로 빠른 여행 -> 함선으로 빠른 이동

장거리 여행 -> 장거리 이동

다시 시작하다 -> 되돌리기 (REDO)

훔치다 -> 훔치기

보더리스 풀스크린, 풀스크린 보더리스, 전체 화면 테두리 없는 -> 테두리 없는 전체화면

日 -> 일 (Days라는 뜻)


=============================================




(2023.09.06 10시 수정사항)

=============================================

거점 부감 -> 거점 오버뷰

다이나믹 레졸루션 -> 동적 해상도

사용자 정의 -> 조작키 설정

메뉴 폰트(대) -> 큰 메뉴 폰트

승무원 -> 개발진 (메인 메뉴에서)

별계 -> 성계

기술 스킬 -> 테크 스킬

방패 -> 쉴드

정크 -> 잡동사니

분위기 -> 대기

블록 중 -> 잠김

네거티브, 뉴트럴, 포지티브 -> 부정적, 중립적, 긍정적

드롭 -> 버리기

중복 -> 복사

탐사 -> 탐색(됨)

동물상, 식물상 -> 동물군, 식물군

항공편 체크 -> 비행 테스트

넘기다 -> 회전

로드 -> 불러오기

잠겨있다 -> 잠김

탄창 -> 장탄수

자기권 -> 자기장

이동식 마커 -> 마커 이동

현재 마커를 옮길 것인가 아니면 제거할 것인가? -> 현재 마커를 이동 또는 제거하시겠습니까?

기내 반입금지 물품 없음 -> 함내 밀수품 없음

드롭할 수량 선택 -> 버릴 수량 선택

우주선 -> 함선

우주선 편집기 -> 함선 빌더

확대하기 -> 확대 (zoom in)

VATS -> V.A.T.S

잠을 자다 -> 수면

앉다 -> 앉기

스펙트럼형 -> 항성 분류

밀수품을 소지하고 있습니다. 착륙하기 전에 거주지 방위군이 함선의 화물 스캔을 요구합니다. -> 밀수품을 소지중입니다. 착륙하기 전 방위군이 함선의 화물을 스캔할 것입니다.

ㅇㅇ을 목적지로 삼을 수 있나요? -> 해당 ㅇㅇ을 목적지로 설정하시겠습니까?


=============================================



(2023.09.07 1시 수정사항)

=============================================


$INVENTORY_HELMET_HIDE 숨 쉴수 있는 공간에서 헬멧을 벗습니다. -> 숨 쉴수 있는 공간에서 헬멧 벗기

$INVENTORY_HELMET_HIDE_LRG 헬멧 숨기기 (숨 쉴수 있는 공간) -> 헬멧 벗기 (숨 쉴수 있는 공간)

$INVENTORY_HELMET_SHOW 숨 쉴수 있는 공간에서도 헬멧을 보여줍니다. -> 숨 쉴수 있는 공간에서 헬멧 쓰기

$INVENTORY_SUIT_HIDE 정착지에서 우주복을 벗습니다. -> 정착지에서 우주복 벗기

$INVENTORY_SUIT_HIDE_LRG 우주복 숨기기 (정착지 내) -> 우주복 벗기 (정착지 내)

$INVENTORY_SUIT_SHOW 정착지에서 우주복 표시 -> 정착지에서 우주복 입기

$INVENTORY_SUIT_SHOW_LRG 항상 표시 -> 항상 착용


=============================================



(2023.09.09 1시 수정사항)


참고한 번역)

https://gall.dcinside.com/m/starfield/63412

 

적다가 귀찮아서 안 적은 부분도 있음


=============================================

병기, 병력 -> 무기 일괄변경

내성 -> 저항 (일괄변경)

켜면 -> 사용 시 (일괄변경)

조각 -> 부품 (일괄변경)

확대/축소 -> 축소 (일괄변경)

전력 -> 동력 (일괄변경)

가치 -> 가격 (일괄변경)

손상 -> 피해(량) (일괄변경)

소셜 -> 사교 (일괄변경)

플로어 -> 바닥 (일괄변경)


$(Rank #) (순위{0}) -> (랭크{0})

$Actor Fade 액터 -> NPC 페이드

$ADD 추가 -> 부품 추가

$AltKey Alt키 -> 보조 키

$CannotHackLockDifficulty {1} 잠금장치를 여는 데 필요한 스킬이 부족합니다. -> {1} 잠금장치를 여는 데 필요한 스킬의 랭크가 낮습니다.

$CARGO_SHLD 화물(실드) -> 화물(쉴드)

$Category_Notes 노트 -> 기록

$CERTIFICATION 챌린지 -> 도전 과제

$CHALLENGE PROGRESS 챌린지 진행 상황 -> 도전 과제 진행 상황

$Challenge_Progress 챌린지 진행 상황 -> 도전 과제 진행 상황

$Chargen_Rotate 모델 회전 -> 아이템 회전

$CHARGEN_TRAITS 특징 -> 특성

$Chargen_WalkStyle 걷는 방법 -> 걸음걸이

$CLEAR 클리어 -> 제거

$CLEAR ROUTE 루트 클리어 -> 경로 제거

$ClearRoute_Confirm 그래비티 점프 경유지를 모두 제거하시겠습니까? -> 그래비티 점프 경로를 모두 제거하시겠습니까?

$CLEAR_TRANSACTION 트랜잭션 클리어 -> 거래 삭제

$Companion Enabled Pip-Boy 앱온 -> Pip-Boy 앱 사용

$COMPARE TO EQUIPPED 현재 장비와 비교 -> 장착한 장비와 비교

$Complete_Previous_Rank 이 랭크를 해제하려면 이전 랭크의 도전을 완료해야 합니다. -> 이 랭크를 해금하려면 이전 랭크의 도전 과제를 완료해야 합니다.

$Confirm 결정 -> 확인

$CONFIRM 결정 -> 확인

$ConfirmCraftPrompt 이 아이템을 제작할 때 이 재료들을 사용하시겠습니까? -> 이 아이템을 제작할 때 이 자원을 사용하시겠습니까?

$ConfirmFastTravel 선택한 장소로 빠르게 이동하고 싶으신가요? -> 선택한 장소로 빠른 이동하시겠습니까?

$ConfirmFastTravelFuel 선택한 위치({1} He3)로 이동하시겠습니까? -> 선택한 위치({1} He3)로 빠른 이동하시겠습니까?

$ConfirmInstallPrompt 이 모듈을 장착하기 위해 이 리소스를 사용하시겠습니까? -> 이 모듈을 장착하기 위해 이 자원을 사용하시겠습니까?

$ConfirmSellShip {1} 크레딧으로 함선을 팔고 싶으신가요? -> {1} 크레딧으로 함선을 판매하시겠습니까?

$Constellation 별자리 -> 컨스텔레이션

$ControllerHotswap Desc 켜면 컨트롤러 사용 시에는 컨트롤러 조작, 키보드 사용 시에는 키보드 조작으로 전환됩니다. -> 사용 시 컨트롤러 사용 시에는 컨트롤러 조작, 키보드 사용 시에는 키보드 조작으로 전환됩니다.

$CORROSIVE RESISTANCE 내식성 -> 부식 저항

$CREATE CONNECTION 연결 만들기 -> 연결 생성

$CreatePowerLink 파워링크 만들기 -> 파워 링크 생성

$CURRENT BIOME: 현재의 생태계: -> 현재 생태계

$CURRENT MODS 현재 모드 -> 현재 개조

$CURRENT MODS: 현재 MOD: -> 현재 개조:

$CURRENT_RANK 현재 순위 -> 현재 랭크

$CURRENT_RANK: 현재 순위: -> 현재 랭크:

$CYCLE DAMAGE 사이클 손상 -> 사이클 피해

$CycleTarget 사이클 타겟 -> 사이클 목표

$CYCLE_COLUMN 사이클 컬럼 -> 사이클

$DAMAGE 손상 -> 피해

$Damage Rating: 손상 평가: -> 피해율:

$DAMAGE TYPES 손상 유형 -> 피해 유형

$DeconnectedController 계속하려면 컨트롤러를 연결하고 A 버튼을 누릅니다. -> 계속하려면 컨트롤러를 연결하고 A 버튼을 누르세요.

$Desktop 바탕화면

$DESKTOP 바탕화면

$dmg 손상 -> 피해

$DMG 손상 -> 피해

$dr 손상 저항성 -> 저항력

$DRRadiation 방사선 -> 방사능 저항

$DRRadiation_LRG 방사선 -> 방사능 저항

$DRThermal 열 -> 열 저항

$DRThermal_LRG 열 -> 열 저항

$Easy 이지 -> 쉬움

$ELECTROMAGNETIC DAMAGE EM 피해

$ENDURANCE ENDURANCE -> 지구력

$Exotic 이국적인 -> 경이로운

$Fanfare_Legendary 전설 아이템 획득 -> 레전더리 아이템 획득

$FastTravel 패스트 트래블 -> 빠른 이동

$FAV FAV -> 즐겨찾기

$FILTER_BIOME_ARCHIPELAGO 섬들 -> 군도

$Flashlight 플래시라이트 -> 손전등

$Grass Fade 글래스 페이드 -> 잔디 페이드

$GravJumpInProgress 그래비티 점프를 실행 중 -> 그래비티 점프 실행 중

$HardcorePreventedFastTravel 이 위치는 패스트 트래블이 불가능합니다. 마커를 설치하시겠습니까? -> 이 위치는 빠른 이동이 불가능합니다. 마커를 설치하시겠습니까?

$HEAVY 비만형 -> 비만

$HUDCommandCall 부르다 -> 호출

$Insufficient Power 전원이 부족합니다 -> 동력이 부족합니다

$InvCompareLabel_Dmg 손상 -> 피해량

$InvCompareLabel_DR 피해 저항 -> 저항력

$InvCompareLabel_Value 가치

$InventoryCategoryMods MOD -> 모드

$InventoryCategoryModsMine 모듈 -> 모드

$InventoryCategoryWeaponThrowable 폭발물 -> 투척물

$INVENTORY_HELMET_HIDE 숨 쉴수 있는 공간에서 헬멧 벗기 -> 숨 쉴수 있는 공간에서 헬멧 벗기 | 현재: 쓰기

$INVENTORY_HELMET_SHOW 숨 쉴수 있는 공간에서 헬멧 쓰기 -> 숨 쉴수 있는 공간에서 헬멧 쓰기 | 현재: 벗기

$INVENTORY_HELMET_SHOW_LRG 항상 착용 -> 항상 헬멧 쓰기

$INVENTORY_SUIT_HIDE 정착지에서 우주복 벗기 -> 정착지에서 우주복 벗기 | 현재: 입기

$INVENTORY_SUIT_SHOW 정착지에서 우주복 입기 -> 정착지에서 우주복 입기 | 현재: 벗기

$INVENTORY_SUIT_SHOW_LRG 항상 착용 -> 항상 우주복 입기

$Item HoldAndDrag Desc 켜면 메뉴에서 항목 회전 조작을 클릭/마우스 이동에서 마우스 길게 누르기/드래그 조작으로 변경합니다. -> 사용 시 메뉴에서 항목 회전 조작을 클릭/마우스 이동에서 마우스 길게 누르기/드래그 조작으로 변경합니다.

$ItemInfo_DMG 손상 -> 피해

$LEAN 마른형 -> 마름

$LEGENDARY EFFECT 전설의 효과 -> 레전더리 효과

$Lockpicks Left 남은 헤어핀 -> 남은 락픽

$MAG 장탄수 -> 탄창

$MAG_LRG 장탄수 -> 탄창

$MainGameplay_AltAttack 수류탄 던지기 -> 폭발물 던지기

$MainGameplay_Flashlight 플래시 라이트 전환 -> 손전등 전환

$MainGameplay_Melee 근접성 -> 근접 공격

$MainGameplay_Monocle 핸드 스캐너 /플래시 라이트 -> 핸드 스캐너 / 손전등

$MainGameplay_Quickkey 퀵키 -> 즐겨찾기 (일괄변경)

$MainGameplay_QuickRadio 빠른 커뮤니케이션 -> 퀵 커뮤니케이션

$MainGameplay_QuickShip 퀵십 -> 퀵 함선

$MainGameplay_QuickStats 빠른 상태 -> 퀵 상태

$MainGameplay_ReadyWeapon 무기 비장비 전환 -> 무기 착용 / 해제 전환

$MainGameplay_Run 길게 누르고 달리기 -> 길게 눌러 걷기 / 달리기 전환

$MainGameplay_Sprint 대시 -> 전력 질주

$MainGameplay_StrafeLeft 왼쪽으로 평행 이동 -> 왼쪽으로 이동

$MainGameplay_StrafeRight 오른쪽으로 평행 이동 -> 오른쪽으로 이동

$MainGameplay_ToggleAlwaysRun 상시 주행 전환 -> 걷기 / 달리기 전환

$MainGameplay_WeaponReadyReload 무기 재장전/비장전 -> 무기 재장전 / 무기 넣기

$MainGameplay_ZoomIn 카메라 줌인 -> 카메라 확대

$MainGameplay_ZoomOut 카메라 확대/축소 -> 카메라 축소

$MapMarkerGenericTypeLandmark 자연 -> 랜드마크

$MapMarkerGenericTypeSpaceLandmark 이상 -> 우주 랜드마크

$MapMarkerGenericTypeStructure 건물 -> 구조물

$Master 마스터 -> 전체

$MEDIUM 미디엄 -> 중간

$Menu3DModelRotation 메뉴의 3D 모델 회전 -> 3D 모델 회전

$Menu3DModelRotation_Rotate 모델 회전

$Menu3DModelZoom 메뉴의 3D 모델 줌 -> 3D 모델 회전

$Menu3DModelZoom_ZoomModelIn 모델 확대

$Menu3DModelZoom_ZoomModelOut 모델 축소

$MOD SLOTS MOD 슬롯 -> 모드 슬롯

$ModHasNoRequirements 이 모듈을 설치하는 데 필요한 재료는 없습니다. -> 이 모드를 설치하는 데 필요한 요구사항은 없습니다.

$MODS 모듈 -> 모드

$MODS_LRG MOD -> 모드

$Mods 모듈 -> 모드

$NEXT PERK 다음 순위 -> 다음 PERK

$NoGravDrivePower 그래비티 드라이브에 전원이 공급되지 않음 -> 그래비티 드라이브에 동력이 공급되지 않음

$NoGravityToJump 점프하기 전에 그래비티 드라이브에 전원을 추가하십시오. -> 점프하기 전에 그래비티 드라이브에 동력을 추가하십시오.

$Normal 노멀 -> 보통

$Performance mode 성능 모드

$Performance mode Desc 켜면 해상도 비율이 최대 50%까지 감소하여 동적 해상도가 가능합니다. -> 사용 시 동적 해상도가 작동하며 해상도 비율이 최대 50%까지 감소합니다.

$PHYSICAL_SKILLS 신체 -> 신체 스킬

$PHYSICAL_SKILLS_ADVANCED 신체 스킬(어드밴스) -> 신체 스킬(고급)

$PlayerSetMarkerName 맞춤형 목적지 -> 사용자 지정 목적지

$Powers_EssenceTooltip 양자 정수를 발동하면 무적 상태가 되지만, 일반 스킬 도전의 진행 상황은 모두 삭제됩니다. -> 양자 에센스를 활성화하면 무적 상태가 되지만, 일반 스킬 도전 과제의 진행 상황은 모두 삭제됩니다.

$PREV PERK 이전 순위 -> 이전 PERK

$Quantity_ContainerTransfer 수량 선택 -> 보관 수량 선택

$Quickload 퀵 로드 -> 빠른 로드

$QuickShip 퀵십 -> 퀵 함선

$QuickStats STAT 탭 열기 -> 퀵 상태

$QuitToDesktop 데스크탑으로 돌아가시겠습니까? -> 바탕화면으로 나가시겠습니까?

$RAD RESISTANCE 방사선 내성 -> 방사능 저항

$Radaway RAD 어웨이 -> 방사능 제거제

$Rank {0} 순위{0} -> 랭크{0}

$Rank: 순위: -> 랭크:

$RANK_AVAILABLE 해제 가능한 등급 -> 해제 가능한 랭크

$RATE_OF_FIRE 발사 속도 -> 연사력

$ReportModCat_Impersonation 스푸핑 -> 사칭

$REPLACE 배치 -> 변경

$ROF 발사 속도 -> 연사력

$ROF_LRG ROF -> 연사력

$ROUND 원형 -> 탄약

$ROUNDS 소지 탄환 수 -> 탄약 보유 수

$ROUNDS_LRG 잔탄수 -> 탄약 보유 수

$Save on Pause Desc 일정 시간이 지나면 게임을 일시 정지하면 자동 저장됩니다. -> 일시정지 시 자동 저장됩니다.

$Save on Rest Desc 취침 시 자동 저장하기 -> 취침 시 자동 저장됩니다.

$Save on Travel Desc 빠른 이동 시 자동 저장 기능 제공 -> 빠른 이동 시 자동 저장됩니다.

$Save on Wait Desc 대기 시 자동 저장을 수행합니다. -> 대기 시 자동 저장됩니다.

$SecondaryAttack 조준/블록 -> 조준 / 방어

$SELL FROM SHIP INVENTORY 함선의 소지품에서 판매 -> 함선 보관함에서 판매

$SELECT A QUICKSLOT 빠른 슬롯 선택 -> 즐겨찾기 슬롯 선택

$SettingDifficultyGuideText 난이도는 데미지와 전설의 적과의 조우율에 영향을 미칩니다. -> 난이도는 피해량과 적 조우율에 영향을 미칩니다.

$Settings_CrowdQuality Desc 군중 밀도 설정 -> 군중 밀도를 설정합니다.

$ShipBuilder_Add_Change 피스 변경 -> 부품 변경

$ShipBuilder_Add_Flip 조각을 뒤집기 -> 부품 회전

$Spaceship_Interaction_Cancel 자리에서 일어서다 -> 일어나기

$Spaceship_Interaction_ExitShip 조종석에서 함선을 떠나기 -> 함선 나가기

$StarMap_Interact 스타 맵(인터랙션) -> 스타 맵(상호작용)

$StarMap_SystemInspect 스타 맵(시스템 검사) -> 스타 맵(성계 조사)

$Stolen 도난당한 -> 훔친

$STORE 보존 -> 보관

$STORE ALL 모두 저장 -> 모두 보관

$StoreAllJunk 모든 잡동사니를 저장 -> 모든 잡동사니 보관

$StoreAllResources 모든 자원 절약 -> 모든 자원 보관

$SUIT 정장 -> 수트

$SUIT RESISTANCE 정장 저항 -> 수트 저항

$TakeAllResources 모든 자원을 가져가다 -> 모든 자원 가져가기

$TALK 말하기 -> 대화

$TARGET LOCK 타겟 락

$Target Ship System 타겟십 시스템 -> 함선 타켓 시스템

$TECH_SKILLS 기술 -> 테크

$TEMP RESISTANCE 내열성 -> 열 저항

$THRUSTERS 스러스터 -> 보조 추진기

$Toggle Ironsights 아이언 사이트 전환 -> 조준 토글 활성화

$Toggle Ironsights Desc 사용 시 무기를 조준하여 조준하는 동작이 버튼을 길게 누르는 것이 아니라 전환으로 변경됩니다. -> 사용 시 무기를 조준하여 조준하는 동작이 버튼을 길게 누르는 것이 아니라 토글 방식으로 변경됩니다.

$TOTAL_DAMAGE 손상 -> 총 피해량

$TOTAL_RESISTANCE 저항 -> 총 저항력

$UNASSIGN 벗기다 -> 배치 해제

$UNASSIGN CREW 승무원 제거 -> 승무원 배치 해제

$Unfollow 즐겨 찾기에서 삭제 -> 즐겨찾기 해제

$Unfollowing 즐겨 찾기에서 삭제 중입니다... -> 즐겨찾기 해제 중입니다...

$UnlockMenuItem {1}의 자물쇠를 해킹 하시겠습니까? -> {1}의 잠금장치를 해킹 하시겠습니까?

$USE_KEY 슬롯 키 -> 삽입

$Very Easy 베리이지 -> 매우 쉬움

$VERY FAST 베리퍼스트 -> 매우 빠름

$Very Hard 베리하드 -> 매우 어려움

$VERY SLOW 베리슬로우 -> 매우 느림

$WaitPrompt 얼마나 대기하시겠습니까?

=============================================








인터페이스 번역 원본)

https://gall.dcinside.com/m/starfield/58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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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634 일반 우주에서 스캐너 켜는건 어따 쓰는거임 [5] ㅇㅇ(222.103) 05.07 104 0
101633 일반 아니 싱글 플레이어 게임하면서 왜 효율을 찾지 [3] ㅇㅇ(114.205) 05.07 149 3
101632 일반 하브가 앞뒤로 길쭉한 것밖에 없으니까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7 61 0
101631 일반 모드킷 늦게 주는게 멍청한 운영인듯 [2] ㅇㅇ(14.53) 05.07 127 0
101630 일반 이거 모드는 어떻게 밀어?? ㅇㅇ(180.71) 05.07 43 0
101629 일반 27만 크레딧 모았는데 C등급 배 뭐가좋음?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7 120 0
101628 일반 모드킷 가을에는 진짜 나오겠지? [2] ㅇㅇ(124.80) 05.07 80 0
101627 일반 전초기지 안 지어서 손해 보는 건 없지? [4] ㅇㅇ(222.103) 05.07 67 0
101626 일반 Dlc는 새로운 태양계 같은거나오는건가? [4] ㅇㅇ(121.155) 05.07 131 0
101625 일반 행성 천 개 넘게 탐험한 입장에서 아쉬운건 [9] ㅇㅇ(222.103) 05.07 144 1
101624 일반 정착하고 더이상 뉴겜플 안한다가정하에 [7] ㅇㅇ(121.155) 05.07 95 0
101623 일반 우주 스테이션 M급 함선 던전들 계속 추가되겠지? ㅇㅇ(211.234) 05.07 31 0
101622 일반 스타필드 맵에 기대되는 점 코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7 64 0
101621 일반 지금 언급되는 대부분의 문제들 전부 크킷나오면 해결되는게 유머 [2] ㅇㅇ(118.33) 05.07 89 1
101620 일반 dlc 업글만 이런 데서 사도 됨??? ㅇㅇ(222.103) 05.07 79 0
101619 일반 전설 옵션 너프는 왜 한걸까 [5] ㅇㅇ(211.234) 05.07 83 0
101618 일반 작년엔 아우터월드랑 비교하는 좆병신들이 많았구나 [2] ㅇㅇ(121.185) 05.07 134 1
101617 일반 무기들이 죄다 실탄 소화기라 [3] ㅇㅇ(223.38) 05.07 96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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