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나 이거 안샀는데 왜 있음?

ㅇㅇ(112.184) 2021.06.14 01:05:08
조회 198 추천 0 댓글 3
							

전에 친구집에 며칠 지냈는데 그때 내 아이디로 접속해서 대여하기 버튼 눌러봤는데 그 이후로 내 아이디에 있음...

근데 한번도 플레이해본적 없는 게임이라 여태 한번도 설치 안해봄


viewimage.php?id=3ea9d527e8&no=24b0d769e1d32ca73dec8efa11d02831b210072811d995369f4ff39c9cd54d839e489d78f9427d045687ec72f44478c3ec3edf4a426cab26859058a4c91f85bc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뉴스 인디 게임 디 어센트, 스팀 전세계 판매 최상위권 등극 게임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8.05 9 0
공지 스팀갤은 월렛 팔이 및 되팔이를 금지합니다 [27] 삐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15 3386 17
공지 스팀 관련 질문글 써도 됩니다 [24] 삐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17 2889 1
22335 스팀 서버 아직도 복구 안됨? ???(49.236) 11:19 5 0
22334 한국 신규계정 아르헨 전환되냐? [2] ㅇㅇ(223.39) 10:57 20 0
22333 오랜만에 휴가 복귀해서 스팀 깔았는데 로그인 관련 질문 신혐(124.53) 10:35 7 0
22332 어제 구매하고 설치하고 잤는데 왜 이래 ㅇㅇㅇ(27.117) 09:12 12 0
22331 스팀 초심 잃었노 dd(211.210) 07:18 30 0
22330 지금 만원이하로 살수잇는 중저사양겜 추천좀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49 30 0
22329 로그라이크가 아닌 2d나 2.5d 명작게임없음?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48 13 0
22328 스팀 다운로드 123123(116.44) 01:09 22 0
22327 에픽게임즈에서 플래그 테일 무료 배포 ㄱㄱㄱ ㅇㅅㅇ(222.235) 00:56 41 1
22326 속도 안나오는 사람들 서버 후쿠오카쪽으로 바꿔라 [1] ㅇㅇ(116.40) 08.05 36 0
22325 ㅈ같네 시발 ㅇㅇ(122.35) 08.05 36 0
22324 다운로드 속도왜이러냐? ㅇㅇ(116.45) 08.05 30 0
22322 ***(주의) 스팀 신종 사기수법 조심해라*** [1] ㅇㅇ(210.113) 08.05 108 2
22321 리딤코드로 산게임도 스팀에서구매한거처럼쓸수잇는거지?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 23 0
22320 로그라이크 겜은 대체어케하냐?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 29 0
22319 개좆같네 [1] ㅇㅇ(114.207) 08.05 30 1
22318 ME씨발 오늘 컴왔는데 [4] ㅇㅇ(125.186) 08.05 56 0
22317 형님들 이거 뭔뜻임?? [1] ㅇㅇ(112.164) 08.05 71 0
22316 고퀄로 항해하는 게임 있음? [3] ㅇㅇ(121.130) 08.05 24 0
22315 스팀 다운로드 나만 이상하냐? [2] ㅇㅇ(125.186) 08.05 86 2
22314 일일 최대 35,000 마일리지 획득 가능! 역대급 피카플레이 이벤트 피카지기(110.9) 08.05 29 0
22313 이거 저만 이럼?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 37 0
22312 아르헨 상점고정하려면 월렛 얼마정도 박아야돼?? [1] ㅇㅇ(58.233) 08.05 58 0
22311 러시아로 우회 네이버 바로가능한데 나 지금 했는디? 업자? [4] 메메(211.109) 08.05 100 0
22304 PC 버전은 스팀에서, 미르4 글로벌 비공개테스트 시작 게임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 12 0
22309 짱개새끼가 내 스팀아이디 가드 풀렸을때 들어와서 [1] ㅇㅇ(121.181) 08.05 52 0
22308 이거 왜이럼 ㅇㅇ(110.8) 08.05 59 0
22307 포인트상점 잘알있냐 [2] ㅇㅇ(112.152) 08.05 55 0
22306 혼자할만한 게임 추천좀 [2] ㅇㅇ(121.186) 08.05 24 0
22305 vpn써서 아르헨으로 가입완료했는데 질문점 [10] ㅇㅇ(58.233) 08.05 141 0
22302 한 달 더 기다리자, 아마존의 ‘뉴 월드’ 9월로 출시 연기 게임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 24 0
22259 엘더스크롤 출신 개발진이 오픈월드 RPG 신작을 공개했다 게임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4 34 0
22301 스팀 안쓴지 6년됬는데 결제메일옴 ㅅㅂ [2] ㅇㅇ(118.216) 08.05 97 0
22300 불곰국 게이들아 [2] ㅇㅇ(39.7) 08.05 42 0
22299 스팀 설치 질문 ㅇㅇ(175.118) 08.05 27 0
22298 스팀 게임결제는 뭘로 해야됨? minotaur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 15 0
22297 업데이트할때마다 일시정지도ㅔ는데ㅜ우짬 ㅇㅇ(118.222) 08.05 22 0
22295 스팀스킨 이거 시발 스킨으로만 결제가능한거냐? ㅇㅇ(211.58) 08.05 15 0
22294 이중에 해본겜있냐??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 74 0
22293 아 경험치 쓰자마자 ㅇㅇ(49.172) 08.05 78 0
22292 서버 돌아옴 ㅇㅇ [6] ㅇㅇ(124.50) 08.05 461 1
22291 서버 병신맞는 듯 ㅇㅇ(119.199) 08.05 172 0
22290 다이렉트게임즈에서 DLC 처음 사서 코드받았는데 서버터졌네 ㅇㅇ(118.32) 08.05 52 0
22289 여기서 스팀상태 볼수잇다 [5] ㅇㅇ(112.156) 08.05 227 0
22288 씨발 요즘 서버관리 ㅈ같이하네 ㅇㅇ(211.58) 08.05 67 0
22287 스팀 터졌노 다진고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 42 0
22286 스팀 서버실 중국산 핵폭탄 맞음?? [1] ㅇㅇ(49.170) 08.05 101 0
22285 글 보니깐 나만 서버 병신이 아닌가보네 [1] ㅇㅇ(119.199) 08.05 69 0
22284 스팀 네트워크연결안됨 ㄷㄷ ㅇㅇ(59.21) 08.05 67 0
22283 터진듯 [1] dd(110.10) 08.05 8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