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에픽11000원쿠폰 소진시 재충전안되죠?

ㅇㅇ(1.237) 2020.02.16 16:19:42
조회 28 추천 0 댓글 0
							

저번처럼 산다고 또주고 이런게 아니죠?




하데스를 살지 마이타임앳포샤를 살지 고민입니다. 




포샤는 쿠폰가 기준 4천원이라 역대급가격인거 같은데 스팀에서 데모를 해보니 멀미현상이 조금 발견..ㅠ




하데스는 제작사가 워낙 가격방어가 안되는 느낌이라서 내년쯤이면 이가격대에 스팀에서도 만나 볼수 있을거 같기도하고




어쨎든 이번세일때 상품권 소진해서 구매하면 다시 상품권 또 받지는 않는거지요?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이래서 리더쉽이 뛰어나구나' 학생회장 출신 연예인은? 운영자 20.03.31 - -
이슈 월간디시 4월호 : 삼성행 열차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운영자 20.03.31 - -
공지 스팀 관련 질문글 써도 됩니다 [8] 삐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17 803 0
공지 계정 판매글, 스팀 대리 구매 글은 무조건 삭제/차단입니다. [6] GG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20 856 5
8468 스팀게임 스트리머 양아지 보세요 은아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5 5 0
8467 슈퍼바니맨 해본 사람 톡톡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1 2 0
8466 우회구매 낭엳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0 19 0
8465 스팀질문 [1] ㅇㅇ(59.12) 02:45 53 0
8464 스팀링크 쓰는 사람? ㅇㅇ(106.101) 01:14 22 0
8463 스팀 설치 오류 이거 어떻게 하누 ?? 돌잡이때멱살잡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4 17 0
8462 스팀 게임 평가 문제있음 [2] ㅇㅇ(180.65) 04.02 64 0
8461 지킬앤하이드 스팀으로 나왔네 [3] ㅇㅇ(220.72) 04.02 130 0
8460 형님들 그림자복도 하시는분있나요? ㅇㅇ(122.45) 04.02 11 0
8459 아니 스팀 콘솔 왜 안먹히냐구~ ㅇㅇ(218.148) 04.02 18 0
8458 Mzk돌리면 스팀 하드에잇는거 인식못하냐ㅅㅂ ㅇㅇ(14.7) 04.02 16 0
8457 스팀 실행오류인데 이거 대체 왜이럼?? ㅇㅇ(175.213) 04.01 42 0
8456 flc 취득이 안됨 야자수머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1 14 0
8455 스배아이디 살사람있어요? AC!D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1 20 0
8454 스팀월렛 편의점이거 어케하냐 거다이채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1 12 0
8453 야 스팀 카드등록이 안됨 ㅇㅇ(223.39) 04.01 37 0
8452 엘더 스크롤 세일 언제 하냐 ㅇㅇ(121.191) 04.01 23 0
8451 스팀게임 세이브 파일 질문 [1] 자매님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1 30 0
8450 님등 목록중에 추천좀 [4] 신쌍바(222.111) 04.01 47 0
8449 옥토패스 트래블러 해 본 갤럼 있냐 [1] ㄹㄹ(36.38) 04.01 45 0
8448 스팀월렛 질문 [1] ㅇㅇ(221.157) 04.01 36 0
8447 스팀게임 가장싸게구매하기 — 해외게임스토어 [1] 스팀할인정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1 143 0
8446 형들 가족끼리 게임공유로 겜공유 질문있음 ㅇㅇ [1] ㅇㅇ(121.172) 03.31 56 0
8445 저는 병신입니다 [2] deopwert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1 75 0
8444 님들 궁금한 거 있어요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1 43 0
8443 스팀 친구할사람? ㅇㅇ(61.74) 03.31 17 0
8442 스팀 용량 문제 해결좀;; [1] ㅇㅇ(119.195) 03.31 43 0
8441 내일부터 4월세일 안하냐 [1] ㅇㅇ(61.74) 03.31 107 0
8440 네이버 스팀게임 이게 가능한거임?? ㄱㄴㄷ(175.121) 03.31 57 0
8439 내 태그 삭제 안되나요? ㅇㅇ(121.190) 03.31 13 0
8438 이씨발 짱개새끼가 남은 돈 9300원으로 도타 로딩화면 삿네 씨발ㅋㅋㅋ [1] ㅇㅇ(211.219) 03.31 74 0
8437 3월 30일 주요 게임 할인정보 (해외포함) 스팀할인정보(218.145) 03.31 103 0
8435 스팀 계정 짱깨가 해킹하고 이상한거 샀는데 이거 원래 복구 안해줌?? 멀스(125.184) 03.31 80 0
8434 스팀 아르헨으로 우회구매 성공한담에 [1] ㅇㅇ(175.208) 03.31 65 0
8433 나 계정 털렸나? [2] ㅇㅇ(1.236) 03.31 121 0
8432 툼레이더 리부트 ㅇㅇ(58.143) 03.31 38 0
8431 장터 개 병신됬네 ㅋㅋㅋ 로드-브링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1 67 0
8430 뭐 보면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스팀게임 추천좀요 [2] DDD(121.144) 03.30 68 0
8429 선물하기오류났는데 친구가받았다는데 머냐 ㅇㅇ(125.176) 03.30 27 0
8428 근데 아르헨티나는 왜이렇게 싸게파냐 ㅇㅇ(122.35) 03.30 51 0
8427 짱깨가 내 계정해킹후 지갑에있던 돈 다털어갔다 [2] ㅇㅇ(124.57) 03.30 76 1
8426 인증기 요청은 안오는데 로그인기록은 겁나많어 [2] ㅇㅇ(211.204) 03.30 89 0
8425 난 한적도 없는데 계속날아오는디 Cheon_Sihye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0 50 0
8423 스팀 해킹 당했을 때 빨리 복구받으려면 [3] ㅇㅇ(121.145) 03.30 93 0
8422 네모네모 아직 남아있네 ㅇ11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78 0
8421 스팀겜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5] ㅇㅅㅇ(183.90) 03.29 136 0
8420 님들50000원 이하 게임 추천해주세요 [8] 신쌍바(222.111) 03.29 134 0
8419 스팀 국가설정만 안바꾸면 문제없지? ㅇㅇ(49.170) 03.29 61 0
8418 개리모드 70퍼이상할인 자주 하냐? [1] ㅇㅇ(116.42) 03.29 46 0
8417 스팀 해킹 궁여지책?으로 막는 잡팁 [2] ㅇㅇ(220.120) 03.29 9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