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붉은사암 개이쁘네

ㅇㅇ(61.75) 2019.12.08 21:00:38
조회 31 추천 0 댓글 0
							

쌩바닐라에서 보면 오렌지색이라서 데코하기 개좋음

자동등록방지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691 공지 념글에 있는 만원짜리 마크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함 [13] ㅇㅇ(59.30) 19.06.21 1826 12
30265 공지 마크는 목표가 없는 게임임 [9] ㅂ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30 1810 31
32673 공지 공지용 스갤 내 디코, 오픈챗방 금지 [1] ㅂ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13 339 0
33978 공지 파딱 호출기 [13] 봄망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22 140 0
32566 공지 재업주딱 신문고 [29] ㅂ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13 315 0
31151 공지 늒네용) 자바 에디션 랙걸릴떄 램 추가법 [4] ㅂ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05 637 5
29663 공지 앙망문,이의제기 접수처 [8] ㅂ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23 377 0
29657 공지 스티브 마이너 갤러리 처벌 규정[공지용] ㅂ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23 379 3
19003 공지 1120 3차 업데이트)마인크래프트 팁/정보/공략 모음 [11] 폴리쉬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08 5394 15
17810 공지 JE)마인크래프트에서 서버를여는 3가지방법 [49] 폴리쉬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02 6396 11
17760 공지 자바에디션과 베드락에디션의 차이를 알아보자 [23] 폴리쉬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02 3953 26
14637 공지 스티브 마이너 갤러리는 정식 승격을 거부합니다. [3] 봄그늘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21 1295 30
34959 일반 이영상 보고하는데 이철공장에서 좀비 위아래하는거에서 비교기에 불이 안켜짐 [2] MYKI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4 7 0
34958 일반 용암에 빠졌다... [3] ㅇㅇ(122.47) 13:53 45 0
34957 일반 이새끼들 웃긴게 좆목에 거품물고 지랄하면서 [7] ㅇㅇ(223.62) 13:35 83 3
34956 서버홍 마크 점프맵으로 싸이버거 세트 뿌린다.. [9] ㅇㅇ(49.167) 13:28 91 0
34955 일반 내구도 무한 아이템 만드는 법 ㅇㅇ(110.70) 13:18 39 0
34954 일반 갤섭 타임라인 정리 [4] ㅇㅇ(106.243) 13:11 73 2
34952 일반 오늘도 안열리나보네 호송탁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1 31 0
34951 일반 갤섭 전용 서버컴이 있는거? [3] ㅇㅇ(138.197) 12:15 97 0
34950 일반 니들 사탕수수 농장 피스톤 어디다 두냐? [2] 아르세우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63 0
34949 일반 디시에 스카이블럭 서버는 없어? [1] ㅇㅇ(118.47) 11:59 32 0
34948 질문 [BE] 여기 나오는 몹 스포너 BE에서도 가능한거임? [4] ㅇㅇ(112.72) 11:48 43 0
34947 일반 Be 주민장사 이해가안되서그러는대 [2] ㅇㅇㅇㅇ(223.39) 11:40 47 0
34946 일반 솔직히 마크 최적화모드랑 램만있으면 사양 문제없는듯 ㅇㅇ(210.106) 11:33 20 0
34945 질문 요즘도 하마치로 멀티됨? [2] ㅇㅇ(1.241) 11:01 62 0
34944 서버홍 [BE] 킹수천국 이 시간에 동접 11명 자연서버 오세욧! [2] 다크마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2 94 0
34943 모드 모드 만듬 백합퓨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8 31 1
34942 일반 노치트로 탐험해서 다이아 이렇게 많이찾은건 처음이다 [1] L:Lunati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7 97 0
34941 일반 너네 텍팩이나 쉐이더 돈주고 사서씀?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9 37 0
34940 일반 1.15.2는 쉐이더 못써?? [3] ㅇㅇ(222.236) 09:55 75 0
34939 일반 싱글에서는 내구도무한 아이템 명령어 못씀?? [1] ㅇㅇ(203.226) 08:54 46 0
34938 질문 주민 내가 생성해도 거래 가능함? [4] 3대500을향하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50 82 0
34937 질문 마린이 성벽 조언 좀 살려줘 [9] 살려줘(182.208) 05:38 115 0
34936 질문 게이들아 서버 모드 질문좀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3 72 0
34935 모드 마인크래프트 가끔들어오는나그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36 72 0
34934 일반 BE 지옥천장 건축 막혔냐? [4] ㅇㅇ(124.49) 03:32 120 0
34933 일반 Be 렐름 오류 [1] ㅇㅇ(125.143) 02:29 43 0
34932 일반 엔더시티갈땐 엔더상자 꼭 챙겨야겠다 [1] mat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4 70 0
34931 질문 마린이 엔더월드 가서 디졌는데 탬이 사라졌어 [3] ㅇㅇ(223.39) 01:37 96 0
34930 일반 자동낚시 물어보길래 올려줌 [5] 매실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1 166 2
34929 일반 밥먹는동안 낚시돌린후기 [9] 매실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0 187 0
34928 모드 1.14 쪽으로 보고 있는데 뭔가 만저볼만한 모드가 안보이네 [2] .(118.45) 00:29 69 0
34927 질문 이거 릴리즈 다운 왜이리 느린가요 [1] 에솦시민대표(211.200) 00:28 56 0
34926 일반 모바일 렐름 데이터로 접속 못하는거냐 씨발 [3] ㅇㅇ(222.96) 00:23 79 0
34925 일반 게임 멀티한번 개병신같이 만들어뒀네 [3] ㅇㅇ(182.213) 00:20 138 0
34924 일반 엔더용용이 잡을사람 [2] 경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5 56 0
34923 일반 베드락 갤러리 새로 안파냐 [1] ㅇㅇ(125.183) 00:13 124 0
34922 일반 와 이게 뜨네 씹ㅋㅋㅋㅋㅋㅋ [5] 낚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7 196 0
34921 일반 얘들아 이 지랄맞은 닉네임 어캐바꿔 [2] 까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7 11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