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1유형] 공기업 일경험(3개월 인턴형)후기 앱에서 작성

ㅇㅇ(223.38) 2021.05.29 00:22:51
조회 21152 추천 45 댓글 6
														

1. 신청절차
수당 3회차까지 받고 ㅅㄷㅅ한테 제안받았는데 2일 안에 신청하라더라 조금고민하다 신청했는데 신청하고 2일만에 합격연락받고 연락 3일만에 첫출근함
면접도 없이 서류만으로 합격한거라 신청자 나밖에 없던거냐고 ㅅㄷㅅ한테 물어보니 7명이 신청했대서 놀람

2. 업무
생각보다 업무를 주긴하더라 주업무 이야기하면 어디공기업인지 너무 뻔해서 생략함 부수적으론 서류정리 등 잡일함

3. 직원들
사원부터 부장까지 전부 예상보다 나한테 관심이 엄청 많고 잘해줌 시키는 일 할 때마다 칭찬하고 먹을거 주고 일 너무 열심히 하지말라고 함..나한테 관심따위 안 줄 줄 알았는데 조금 당황

4. 후기
3개월짜리한테 책임 있는 일을 시킬리 없기 때문에 일은 힘들지 않은데 사람들 상대하는 건 힘듦 공기업인턴가면 공부할 시간 많다는 사람도 있는데 시간은 있어도 집중은 잘안됨 직원들 대화, 민원인방문, 전화상담 등등 하루종일 들리고 나한테 관심이 너무 많아서 집중잘안됨 (내가 집중력이 딸려서 그런거일수도) 공기업마다 다르겠지만 공기업의 조직문화를 코앞에서 배워서 좋음

5. 요약
월50으로 존버 vs. 월182(세전) 공기업경험

신청하고 싶으면 ㅅㄷㅅ한테 얘기해보셈 난 ㅅㄷㅅ가 제안하기 전까진 이런게 있는지도 몰랐음

추천 비추천

45

고정닉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53 설문 연인과 헤어지고 뒤끝 작렬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4/22 - -
74554 공지 국민내일배움카드훈련 안내 및 유의사항 참고해라 [3] 조반(61.73) 24.04.17 174 2
70083 공지 국민취업지원제도 자주하는질문 ( 2024-03-17 ) [20] 열심히살아가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1.18 3592 12
71829 공지 국민취업지원제도 마이너 갤러리 운영 방침 [5] 국취제상담사아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2.25 417 5
74848 일반 일을 안줘 국갤러(175.114) 13:52 14 0
74847 👔일경 일경험 대충해도 됨? 국갤러(211.104) 13:50 13 0
74846 💳내배 내배카 전문학원에서는 못쓰나? 국갤러(118.235) 13:44 4 0
74845 일반 학원 개강 늦어져서 자격증시험 아무거나 봐야하는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6 13 0
74844 일반 워크넷으로 뻥입사 지원 되게 미안하네 ㅇㅇ(118.39) 13:23 25 0
74843 📓1유 6회차까지 돈 다 받았다 국갤러(180.92) 13:19 21 0
74842 📓1유 6회차 돈들어왔는데 포기하는경우에 특별히 패널티있음? 국갤러(183.104) 13:04 17 0
74841 일반 취업성공수당 1년근무100만원 국갤러(223.38) 12:41 13 0
74840 일반 나는 고용촉진장려금 대상자인데,,, [2] 국갤러(211.227) 12:40 27 0
74839 일반 6회차 마지막수당 16일신청했는데 국갤러(123.111) 11:43 19 0
74837 일반 작년 5월에 마지막으로 입금 받았었는데 재신청 가능한가? [3] 국갤러(58.148) 11:17 41 0
74836 일반 국취로 전산기 배울수있나요??? [2] 국갤러(106.102) 10:54 31 0
74834 일반 국취제 했던사람 다시 신청 가능해요? [2] 땅콩(211.36) 10:47 36 0
74833 일반 1유형 신청햇는데 원래 카톡같은거 하나도 안옴? [1] 국갤러(125.129) 10:07 42 0
74832 일반 돈 이제들어왔네 [1] ㅇㅇ(175.120) 10:07 74 0
74831 일반 상담사님한테 전화 언제옴?? [1] 국갤러(121.125) 09:44 30 0
74830 일반 1유형으로 신청했는데 떨어지면 2유형 신청못하냐? [2] 국갤러(211.34) 09:37 33 0
74829 일반 알바 첫출근 전인데 알바가지말고 국비들을까 생각중 [1] ㅇㅇ(220.86) 09:34 24 0
74828 일반 일경험 병가 2일 연속 쓸려고 하는데 가능함?? [6] ㅇㅇ(223.39) 08:28 61 0
74827 일반 미래내일 일경험 시작했는데 생산직왤케 많음? [1] ㅇㅇ(106.101) 08:20 48 0
74826 일반 28살 무경험무스펙 개백수녀 가정사에용 [1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5 127 0
74825 📓1유 학원뭐다녀야하나 국갤러(121.143) 07:54 22 0
74823 일반 hrd 이거 중도포기하연 돈물어내야됨? [1] ㅇㅇ(121.173) 05:48 37 0
74822 일반 실업급여 2차 받을 차례인데 국갤러(123.212) 02:18 28 0
74821 📓1유 인터넷 가입 사은품 계좌 입금된것도 수입으로 침? [2] ㅇㅇ(221.166) 01:35 60 0
74820 일반 입사 지원하고 취소 [3] 국갤러(118.235) 01:12 127 0
74818 일반 30살 히키코모리인데 도와주라 [6] 국갤러(210.113) 00:27 178 2
74817 📚기타 국민내일배움카드 처음으로 신청하려는데 [1] 국갤러(183.108) 04.22 61 0
74816 📓1유 상담사가 내 이력서 열람은 못하지? [2] ㅇㅇ(118.235) 04.22 105 0
74815 일반 이런경우 고용센터가면 뭐 추천하냐 [1] ㅇㅇ(61.81) 04.22 64 0
74814 일반 일자체가 하기 싫타.. [1] 정신병자는신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2 85 1
74813 📓1유 국취제 3회차 수당신청 국갤러(118.218) 04.22 67 0
74812 일반 1유형 이정도면 가능함? 국갤러(175.200) 04.22 41 0
74811 일반 일경험 중소기업(사기업) 근로계약형 경쟁률 빡셈?? [5] 국갤러(110.8) 04.22 123 0
74810 일반 취업훈련수당+장려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음 [2] 국갤러(49.170) 04.22 84 0
74809 일반 진짜 아무것도 모른채로 고용센터 찾아가도되냐 [3] ㅇㅇ(59.1) 04.22 119 0
74808 일반 국취제 인턴6개월 하는것도 조기취업으로 해당임? 국갤러(58.124) 04.22 45 0
74807 일반 국취제 위탁기관 밖에 선택지가 없네 국갤러(58.124) 04.22 39 0
74806 일반 일경험 회사 개판임ㅋㅋ [6] ㅇㅇ(223.62) 04.22 211 4
74805 일반 지원금 이건 왜 며칠째 접수 상태야 국갤러(124.59) 04.22 37 0
74804 일반 ㅅㄷㅅ가 일경험 신청했다는데 왜안뜨지?? 일경험 신청해본사람들아 질문좀 국갤러(110.8) 04.22 61 0
74803 일반 지게차도 일경험있냐 국갤러(116.122) 04.22 34 0
74802 📓1유 이거 신청 됨거임? [1] 국갤러(1.232) 04.22 47 0
74801 일반 상담사분이 학원가라는데 [1] 국갤러(125.134) 04.22 99 0
74800 😡돈내 일경험 월급 존나 안나오네 [1] 국갤러(211.234) 04.22 61 1
74799 👔일경 일경험 1일차 [2] 국갤러(211.35) 04.22 93 1
74797 일반 아잇싯팔 체험형 인턴 면접 애매하네 ㅇㅇ(49.164) 04.22 64 1
74796 일반 나 국취제 대상 되는지 답변좀 주셈 [1] ㅇㅇ(223.39) 04.22 75 0
74795 😡돈내 12일 신청에 지급예정인데 왜 아직도 안들어와.. [1] 국갤러(1.241) 04.22 67 0
74794 일반 대1학교 제적 상태면 신청 못함? [1] ㅇㅇ(223.39) 04.22 5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