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문피아] 공모전 일연 14화 지표

ㅇㅇ(222.107) 2024.05.20 02:24:15
조회 539 추천 0 댓글 12
														


79e98472b1866cf23ff1c6bb11f11a39c4e2fc31b782c0


최신화 성장이 되는지를 기록해놨어야하는데

안해놔서 까먹음


유입은 제목 변경 후 30~40


25화 가냐?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1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72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447147 공지 웹소설 연재 갤러리 공지사항 (2021.02.24) 밤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2.24 50705 63
958746 공지 신문고 ㅇㅇ(223.38) 24.06.09 599 0
879671 공지 갤 규칙 통합 공지 V1.00 깜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2.04 12189 26
434755 공지 유입 뉴비들을 위한 갤통합공지(V1.06) 깜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1.25 86621 190
649469 공지 @프라이빗 문의 공간@ [70] thisda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6.13 31404 146
956351 공지 웹소설 입문자를 위한 가이드 ver.1.00 [46] 깜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6.02 4334 90
964433 일반 고대 게르만족 이름 모음 (남,녀 포함) [1] ㅇㅇ(119.203) 02:05 29 0
964432 노벨피 노피아 기타 태그 1위가 기타리스트 소설인거 [1] ㅇㅇ(118.217) 02:02 49 0
964431 노벨피 프롤.. 수정해왔습니다 [9] ㅇㅇ(58.233) 01:44 95 0
964430 시리즈 시리즈 완결내고 끊음 ㅇㅇ(210.121) 01:40 96 4
964429 일반 타플런 이즈 굿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0 80 0
964428 노벨피 심야에 감평 부탁드려도 괜찮겠습니까. [6] ㅇㅇ(119.195) 01:17 121 0
964426 일반 후... 소신발언 하나 한다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1 240 4
964425 일반 나 진짜 궁금한 게 하나하나 ㄹㅇ 분석하면서 해야함? [9] ㅇㅇ(211.177) 01:06 170 1
964424 일반 얘 귀엽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 ㅇㅇ(218.238) 01:04 209 13
964423 일반 웹소설은 일단 주인공 서사부터 깔아야 하지? [3] 이젠끝이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5 129 0
964422 일반 개념글에 있던 팁글들 왜 다 삭제 된거야? [9] ㅇㅇ(121.146) 00:46 247 5
964421 노벨피 1화 감평좀 해주실 분 [17] ㅇㅇ(58.233) 00:34 205 0
964420 일반 어제 스릴러 웹툰 피드백 해달랬던 사람입니다....ㅠㅠㅠ [48] 석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8 325 2
964419 일반 슬럼프 와서 늘어져 있었는데 이 짤 보고 힘냈어 [5] ㅇㅇ(219.248) 00:16 210 5
964418 문피아 [문피아] 야심한 새벽 망생이의 글을 감평 부탁 드립니다! [9] 그냥 망생(124.49) 00:14 161 0
964416 일반 작품 내에 유명 캐릭터나 만화는 얘기해도되지? [3] ㅇㅇ(125.132) 00:13 71 0
964415 일반 뭔가 홀린듯이 표지 구워왔음 [4] 리큐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1 221 1
964413 일반 웹연갤에게 한마디한 에이전시 그분의 댓글. [10] ㅇㅇ(175.126) 00:08 302 10
964412 일반 각성물 프롤로그 써봤는데 읽어 주실분... [9] ㅇㅇ(49.175) 00:04 113 1
964411 일반 작품을 팔다보면 약간 돈에 대해 생각이 달라짐 [2] ㅇㅇ(218.146) 00:03 260 19
964410 일반 제목: 마지막 수호자 [1] ㅇㅇ(121.183) 06.22 65 0
964409 노벨피 작품 3개 정도 10화씩 써봤는데 [2] ㅇㅇ(175.195) 06.22 136 0
964408 노벨피 궁금한거 있는데 알려줄 착한 사람구함 표지관련된거임 [9] ㅇㅇ(211.231) 06.22 146 0
964407 일반 [뜬금개그]게이가 서울대 가면? [5] 금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129 5
964406 일반 와 근데 오늘 습도 뒤진다... 창문 열어놨다가 몸도 찌뿌둥, 글도 ㄷㄷ [2] ㅇㅇ(117.110) 06.22 69 0
964405 문피아 악플 많이 달리는 회차 수정할까? [1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164 0
964404 문피아 아, 글 쓰고 싶지 않아... ㅇㅇ(125.242) 06.22 65 0
964403 문피아 현판이랑 판타지 특성 비교 해봤는데 어떻게 생각함? [9] ㅇㅇ(175.193) 06.22 181 1
964402 문피아 학식 한달 용돈 100만원 정도면 평균이라고 생각함 [8] ㅇㅇ(211.186) 06.22 169 0
964401 일반 제목 짓는게 어렵다 [3] 1빡하고갤질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61 0
964400 시리즈 누가누가 똥 더 잘싸나 대결이라도 하는거냐 ㅇㅇ(58.123) 06.22 168 5
964399 일반 개인적으로 어그로랑 읽고 싶어지는 제목은 다른 거 같음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220 9
964398 노벨피 챌린지랑, 본래 연재하던거랑 2배럭, 2주정도 됐다. [2] ㅇㅇ(211.243) 06.22 149 0
964397 시리즈 광고 보고 무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91 0
964396 노벨피 19금 소설인데 떡씬이 밋밋하다는 소리를 들어버렸다... [1] ㅇㅇ(61.109) 06.22 107 1
964395 일반 노피아에서 올렸던 거 삭제하고 문피아 올리기 가능? [3] ㅇㅇ(121.146) 06.22 80 0
964393 일반 제목 어그로가 중요한 것 같은데 [5] 리큐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177 0
964392 일반 문퍄 소설들 성별 비율을 봤는데 [2] ㅇㅇ(112.148) 06.22 164 0
964391 일반 밑에 우울증 때문에 글 안써진단 웹붕이 봐라 [2] ㅇㅇ(220.90) 06.22 174 2
964390 노벨피 선작 두개나 떯어졌넴… [2] ㅇㅇ(121.142) 06.22 114 0
964389 일반 혹시 우울증 때문에 글 안써졌던 사람 있음? [10] ㅇㅇ(122.43) 06.22 201 0
964388 일반 늙은 작가랑 젊은 작가 차이점이 좀 있는 듯 [7] ㅇㅇ(124.59) 06.22 489 9
964387 일반 요즘 19금 소설 수준보소 ㄷㄷ ㅇㅇ(14.63) 06.22 171 0
964386 노벨피 로맨스판타지 프롤로그 도와줄 사람 [30] ㅇㅇ(116.120) 06.22 304 0
964385 일반 초보라서 조언좀 [4] 초보(175.117) 06.22 115 0
964384 노벨피 ... 쓸때 어쩔땐 중앙으로 가고 어쩔땐 아래로 가고 그러는데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137 0
964383 문피아 문피아 제목 몇 글자가 좋음?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148 0
964382 일반 스크리브너 사려고 하는데요 ㅇㅇ(183.91) 06.22 87 0
964380 일반 난 우울하면 가챠를 돌려.... [3] ㅇㅇ(182.210) 06.22 183 2
964379 문피아 공모전 50 ~ 500 전환 작품도 유료화 많이 가네 [4] ㅇㅇ(175.205) 06.22 322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