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명예짱깨들 기적의 논리.jpg앱에서 작성

ㅇㅇ(223.38) 2019.12.03 15:01:21
조회 268 추천 16 댓글 1
							

리바이스입고 자식 미국보내는 종북좌파 운동권을 잇는

내로남불계의 신성 폰겜씹덕들

짱깨폰겜하는 새끼들은 동료시민이 아니다

추천 비추천

16

고정닉 1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천안문 마이너갤러리는 정식승격을 거부합니다 [1] 김주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11 26 2
공지 갤주님의 부고를 전해드립니다. [13] Ø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3 1364 62
공지 공지사항)(수정) [4] 김주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20 641 6
1036 중국 스폰지밥 빌드업 [1] ㅎㅇ(211.36) 01.17 56 10
1035 중국은 나눠질수록 아름답습니다 wewew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28 4
1034 중국 폐렴 두 번째 사망자 발생 [3] 홍콩탱커시진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41 6
1033 영국도 짱깨몽 꿈? [1] ㅇㅇ(116.93) 01.15 68 0
1032 中 축협의 오판.. 조기탈락할지 몰랐다가 선수전원 '이코노미 좌석' [1] ㅇㅇ(116.93) 01.14 105 5
1030 찢는 순간 공안행 [1] 홍콩탱커시진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3 148 13
1029 중공군의 위대한 군사 훈련 ㅇㅇ(223.62) 01.13 131 13
1026 한반도에서의 짱깨들의 악몽 [2] wewew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2 170 14
1025 사실 중국 이미 페스트 한번 일어난거 아니냐 sas1213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2 98 8
1024 조선족 알바 처단용 ㅇㅇ(115.138) 01.12 144 16
1023 한국은 자신들을 G7 선진국과 비교하기 전에 대만부터 본받아라 [2] ㅇㅇ(223.41) 01.12 122 22
1022 짱깨가 미국 욕하는거 배은망덕 그 자체인데 ㅇㅇ(116.93) 01.12 54 1
1021 자유의 승리! 알라후앜바르 (114.240) 01.11 127 12
1020 짱깨 쫒아내는 코드 진짜 효과있는거냐 [2] ㅇㅇ(223.38) 01.11 92 1
1018 대만 선거 중간집계 ㅇㅇ(223.38) 01.11 76 2
1017 광란의 중국 미용실.jpg ㅇㅇ(116.93) 01.11 142 9
1016 중국. 파퀴스탄에 이은 새로운 형제 탄생 [2] ㅇㅇ(223.39) 01.11 150 12
1015 중국은 병균배양실임? ㅇㅇ(223.62) 01.11 74 6
1013 중국 폐렴 사망자 발생 [4] 장팔모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1 127 7
1012 도서 추천 [1] 알라후앜바르 (14.63) 01.11 104 10
1011 영국이 아편전쟁때 짱국 완전히 삭제했어야했다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1 92 8
1009 나 짤 찾아주면 안돼? [2] ㅇㅇ(211.220) 01.11 76 1
1008 올해 춘절 인기 관광지 Top3에 한국 포함 [4] 홍콩탱커시진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0 97 1
1007 춘절 때 볼만하겠네 [1] 홍콩탱커시진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0 116 9
1005 홍콩 민주화운동에서 희생되신 분들 [3] ㅇㅇ(223.38) 01.09 200 15
1004 진정한 중국인이 남긴 말 [4] ㅇㅇ(223.38) 01.09 166 16
1003 슈퍼셀 근황 [4] Inmat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9 164 18
1001 지나종 박멸과 이슬람 박멸은 인류의 의무다 [3] ㅇㅇ(110.70) 01.09 79 6
999 갤러리 순회 열차 입니다 [2] ㅇㅇ(123.142) 01.08 86 1
998 FIFA 시리즈 근황 [1] ㅇㅇ(116.93) 01.08 68 2
997 진짜 생물 병기인가? [1] ㅇㅇ(223.39) 01.08 153 14
996 '중국인'들이 회의를 했네 [1] ㅇㅇ(223.39) 01.08 161 13
994 데이트 어 라이브 카페 근황 [2] 알라후앜바르 (119.194) 01.08 140 11
993 모택동 부활 [1] ㅇㅇ(116.93) 01.07 162 13
992 한국이 주권을 침탈당한 식민지로 전락한 것은 한국인들이 초래했다 ㅇㅇ(223.38) 01.07 142 16
991 본인 지금 중국 와있다 [2] ㅇㅇ(123.151) 01.06 76 1
990 홍콩 시위 구호 [2] ㅇㅇ(223.62) 01.06 84 0
989 두리안 근황 [1] ㅇㅇ(27.179) 01.06 135 6
988 대림동 근황 [1] ㅇㅇ(112.185) 01.06 168 10
987 짱깨놈들 입국금지시키고 국내재산 다 몰수하면 좋겠다 ㅇㅇ(211.36) 01.06 103 13
986 ㅇㅇ [2] 홍콩탱커시진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6 120 8
985 짱깨씨발새끼들 [3] [ㅈ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6 139 8
984 짱깨 퇴치 부적 이렇게 보내면 되는거냐? [2] Inmat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5 167 12
983 오늘 자 샤오미 뉴스 [5] 홍콩탱커시진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5 175 15
982 짱깨랜드 가본 천붕이들의 도움이 필요하다 [1] ㅇㅇ(175.223) 01.05 68 2
981 "중국인 욕하는 거냐" 식당서 폭행당한 탈북민 반신마비 [2] ㅇㅇ(116.93) 01.04 151 9
980 형들 이거 해석좀여 [8] ㅇㅇ(222.121) 01.04 118 4
979 좀비영화 [1] ㅇㅇ(223.62) 01.04 171 13
978 신은 살아있다 [1] 알라후 앜바르(123.123) 01.04 115 6
977 원래 공항요원한테 실수하면 바로 즉석 몸수색이냐? [3] Inmat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3 209 13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