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정보] 【그랜마】 진화스킬(1) (ㄱ~ㅂ)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4.04.22 09:55:40
조회 951 추천 13 댓글 9
														

들어가기 전에_

1. 일본서버 그랜마 업데이트 당시(23-02-24) 데이터를 기준으로 함(=시비, 터보까지 포함)
2. ★표시는 밸런스 패치가 동시에 이루어진 스킬을 의미함
3. 진화스킬명은 위키발 임시 번역이므로 한국서버 업데이트 시(24-06-14 예상) 달라질 수 있음
4. 진화조건은 대부분 너무나 쉽게 충족 가능한 조건들이라 생략


01. 골드 쉽

viewimage.php?id=38b0d12bf0c12d&no=24b0d769e1d32ca73de983fa11d02831c6c0b61130e4349ff064c51af2d8cfaff819c7b948778b9341d50235c9bb17bb83c6f79487db05adb22b22d3bb2b3639bf7a93

[진화1] 시야 양호! 이상 없음! → 564 아이즈로 시야 선명!
기존: 추입으로 / 안쪽 또는 바깥쪽 방향으로 레인 이동 시 // 3초간 시야 10
진화: 추입으로 / 안쪽 또는 바깥쪽 방향으로 레인 이동 시 // 3초간 시야 10 + 지구력 회복 1.5%

[진화2] 하교 후의 스페셜리스트 → 익스트림 하교술
기존: 추입으로 / 레이스 경과 10초 이후 / 내리막 진입 시 // 지구력 회복 5.5%
진화: 추입으로 / 레이스 경과 10초 이후 / 내리막 진입 시 // 지구력 회복 5.5% + 3초간 속도 상승 0.15

viewimage.php?id=38b0d12bf0c12d&no=24b0d769e1d32ca73de983fa11d02831c6c0b61130e4349ff064c51af2d8cfaff819c7b948778b9341d50235c9bb17bb83c6f79487db05a4e8762383b7773639efad9b

[진화1] 내적 체험 → 신비 체험! 골쉽 워프
기존: 장거리에서 / 최종 코너에서 / 가장 안쪽 레인 위치 시 // 3초간 속도 상승 0.35
진화: 장거리에서 / 최종 코너에서 / 가장 안쪽 레인 위치 시 // 4초간 속도 상승 0.35

[진화2] 고양감 → 오징어 튀김, 어떤가요!?
기존: 중거리에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이상이면 // 2.4초간 속도 상승 0.35
진화: 중거리에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이상이면 // 4초간 속도 상승 0.35


02. 골드 시티

viewimage.php?id=38b0d12bf0c12d&no=24b0d769e1d32ca73de983fa11d02831c6c0b61130e4349ff064c51af2d8cfaff819c7b948778b9341d50235c9bb17bb83c6f79487db05fbea297f81b62d6239004ebe

[진화1] 혜안 → 선견지명
기존: 마일에서 / 레이스 초반의 후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초과 시 // 지구력 회복 5.5% + 3초간 전방의 모든 적 말딸들의 현재속도 감소 -0.2
진화: 마일에서 / 레이스 초반의 후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초과 시 // 지구력 회복 5.5% + 3초간 전방의 모든 적 말딸들의 현재속도 감소 -0.2 + 3초간 속도 상승 0.25

[진화2] ★능숙한 환승 → 런웨이의 주역
기존: 선입으로 / 레이스 종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초과 시 // 1.8초간 가속력 상승 0.4
밸패: 선입으로 / 레이스 종반의 전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40% 이상이면 // 1.8초간 가속력 상승 0.4
진화: 선입으로 / 레이스 종반의 전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40% 이상이면 // 1.8초간 가속력 상승 0.4 + 시야 5

viewimage.php?id=38b0d12bf0c12d&no=24b0d769e1d32ca73de983fa11d02831c6c0b61130e4349ff064c51af2d8cfaff819c7b948778b9341d50235c9bb17bb83c6f79487db05fbb27f7986bc79643984102a

[진화1] 포진 → 선명한 포진
기존: 마일에서 / 레이스 경과 3초 이후 / 레이스 초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초과 시 // 3초간 전방의 모든 적 말딸들의 가속력 감소 -0.3
진화: 마일에서 / 레이스 경과 3초 이후 / 레이스 초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초과 시 // 3초간 전방의 모든 적 말딸들의 가속력 감소 -0.3 + 지구력 회복 1.5%

[진화2] ★잠복 태세 → 호시탐탐
기존: 선입으로 / 레이스 초반의 후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이상이면 // 지구력 회복 5.5%
밸패: 선입으로 / 레이스 초반의 후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40% 이상이면 // 지구력 회복 5.5%
진화: 선입으로 / 레이스 초반의 후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40% 이상이면 // 지구력 회복 5.5% + 3초간 속도 상승 0.15


03. 그래스 원더

viewimage.php?id=38b0d12bf0c12d&no=24b0d769e1d32ca73de983fa11d02831c6c0b61130e4349ff064c51af2d8cfaff819c7b948778b9341d50235c9bb17bb83c6f79487db05fbba787d84ed2a6339b8c98b

[진화1] 독점력 → 야마토 나데시코
기존: 중거리에서 / 레이스 종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초과 시 // 3초간 전방의 모든 적 말딸들의 현재속도 감소 -0.25
진화: 중거리에서 / 레이스 종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초과 시(삭제) // 3초간 속도 상승 0.45

[진화2] ★능숙한 환승 → 불퇴전의 의지
기존: 선입으로 / 레이스 종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초과 시 // 1.8초간 가속력 상승 0.4
밸패: 선입으로 / 레이스 종반의 전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40% 이상이면 // 1.8초간 가속력 상승 0.4
진화: 선입으로 / 레이스 종반의 전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40% 이상이면 // 1.8초간 가속력 상승 0.4 + 시야 5

viewimage.php?id=38b0d12bf0c12d&no=24b0d769e1d32ca73de983fa11d02831c6c0b61130e4349ff064c51af2d8cfaff819c7b948778b9341d50235c9bb17bb83c6f79487db05a4ed7f7d83bd2b603982085b

[진화1] ★쿨다운 → 큐어리 힐
기존: 장거리에서 / 무작위 직선에서 // 지구력 회복 5.5%
밸패: 장거리에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지구력 회복 5.5%
진화: 장거리에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지구력 회복 5.5% + 3초간 속도 상승 0.15

[진화2] ★릴랙스 → 용기의 마법
기존: 선입으로 / 레이스 종반 무작위 지점에서 // 지구력 회복 5.5%
밸패: 선입으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40% 이상이면 // 지구력 회복 5.5%
진화: 선입으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40% 이상이면 // 지구력 회복 5.5% + 3초간 속도 상승 0.15


04. 나리타 브라이언

viewimage.php?id=38b0d12bf0c12d&no=24b0d769e1d32ca73de983fa11d02831c6c0b61130e4349ff064c51af2d8cfaff819c7b948778b9341d50235c9bb17bb83c6f79487db05acba7f2ad4bf7f6039886021

[진화1] ★한줄기 질풍 → 일도양단
기존: 무작위 직선에서 // 2.4초간 속도 상승 0.35
밸패: 무작위 직선에서 // 3초간 속도 상승 0.35
진화: 무작위 직선에서 // 3초간 속도 상승 0.45

[진화2] ★전심전력 → 굶주린 늑대의 송곳니
기존: 레이스 최종반 무작위 지점에서 / 라스트 스퍼트 상태면 // 2.4초간 속도 상승 0.35
밸패: 레이스 최종반의 전반 무작위 지점에서 / 라스트 스퍼트 상태면 // 2.4초간 속도 상승 0.35
진화: 레이스 최종반의 전반 무작위 지점에서 / 라스트 스퍼트 상태면 // 2.4초간 속도 상승 0.45

viewimage.php?id=38b0d12bf0c12d&no=24b0d769e1d32ca73de983fa11d02831c6c0b61130e4349ff064c51af2d8cfaff819c7b948778b9341d50235c9bb17bb83c6f79487db05a9ee762f81b67e623924ab56

[진화1] 맹추격 → BLAZING WOLF
기존: 선행 또는 선입으로 / 진행거리 비율 50% 이상에서 / 추격 활성화 시 // 2.4초간 속도 상승 0.35
진화: 선행 또는 선입으로 / 진행거리 비율 50% 이상에서 / 추격 활성화 시 // 4초간 속도 상승 0.35

[진화2] 괴물 → 갈망하는 괴물
기존: 장거리에서 / 선행으로 / 레이스 중반의 진행거리 비율 60% 이상 구간에서 / 선두와의 거리 차이가 10m 이하였던 적이 있으면 / 종반 진입 시 // 1.2초간 가속력 상승 0.4
진화: 장거리에서 / 선행으로 / 레이스 중반의 진행거리 비율 60% 이상 구간에서 / 선두와의 거리 차이가 10m 이하였던 적이 있으면 / 종반 진입 시 // 1.2초간 가속력 상승 0.5


05. 나리타 타이신

viewimage.php?id=38b0d12bf0c12d&no=24b0d769e1d32ca73de983fa11d02831c6c0b61130e4349ff064c51af2d8cfaff819c7b948778b9341d50235c9bb17bb83c6f79487db05ffba7e228feb766d3971a18b

[진화1] 잠자는 사자 → 귀기삼연
기존: 추입으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거리상 위치 백분율 75% 이상이면 // 지구력 회복 5.5%
진화: 추입으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거리상 위치 백분율 75% 이상이면 // 지구력 회복 5.5% + 3초간 속도 상승 0.15

[진화2] 육박하는 그림자 → 휘몰아치는 마음
기존: 추입으로 / 직선에서 / 라스트 스퍼트 상태면 // 0.9초간 가속력 상승 0.4
진화: 추입으로 / 직선에서 / 라스트 스퍼트 상태면 // 0.9초간 가속력 상승 0.4 + 시야 5

viewimage.php?id=38b0d12bf0c12d&no=24b0d769e1d32ca73de983fa11d02831c6c0b61130e4349ff064c51af2d8cfaff819c7b948778b9341d50235c9bb17bb83c6f79487db05fbbf2e2cd1b8763339c015a5

[진화1] 브레이크스루 → 똑똑히 보여주지!
기존: 추입으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75% 이상이면 // 2.4초간 속도 상승 0.35 + 포지션 능력 0.035
진화: 추입으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75% 이상이면 // 4초간 속도 상승 0.35 + 포지션 능력 0.035

[진화2] ★기사회생 → 기사회생의 출력
기존: 중거리에서 / 레이스 종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이상이면 // 1.2초간 가속력 상승 0.4
밸패: 중거리에서 / 레이스 종반의 전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40% 이상이면 // 1.8초간 가속력 상승 0.4
진화: 중거리에서 / 레이스 종반의 전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40% 이상이면 // 4초간 가속력 상승 0.4


06. 나이스 네이처

viewimage.php?id=38b0d12bf0c12d&no=24b0d769e1d32ca73de983fa11d02831c6c0b61130e4349ff064c51af2d8cfaff819c7b948778b9341d50235c9bb17bb83c6f79487db05f9b92b7e8ee9796539cc1574

[진화1] 매혹적인 속삭임 → 매혹적인 시니컬 걸
기존: 중거리에서 / 레이스 중반에 / 앞쪽 가로막힘 1초 이상 시 // 전방의 모든 적 말딸들의 지구력 감소 -3%
진화: 중거리에서 / 레이스 종반 이후에 / 앞쪽 가로막힘 1초 이상 시 // 4초간 가속력 상승 0.4

[진화2] 사방팔방 째려보기 → 노려라! 주인공!
기존: 선입으로 / 레이스 종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초과 시 // 시야 내 모든 적 말딸들의 지구력 감소 -3%
진화: 선입으로 / 레이스 종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초과 시(삭제) // 4초간 속도 상승 0.35

viewimage.php?id=38b0d12bf0c12d&no=24b0d769e1d32ca73de983fa11d02831c6c0b61130e4349ff064c51af2d8cfaff819c7b948778b9341d50235c9bb17bb83c6f79487db05fbb92c7984e97f6d396d11d6

[진화1] 독점력 → 열심히 할 수밖에 없네
기존: 중거리에서 / 레이스 종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초과 시 // 3초간 전방의 모든 적 말딸들의 현재속도 감소 -0.25
진화: 중거리에서 / 레이스 종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초과 시(삭제) // 3초간 속도 상승 0.45

[진화2] 논스톱 걸 → 논스톱 응원
기존: 라스트 스퍼트 상태에서 / 남은 지구력이 1% 이상이고 / 앞의 우마무스메와 1초 이상 인접하면 // 3초간 가속력 상승 0.4 + 포지션 능력 0.025
진화: 라스트 스퍼트 상태에서 / 남은 지구력이 1% 이상이고 / 앞의 우마무스메와 1초 이상 인접하면 // 3초간 가속력 상승 0.4 + 포지션 능력 0.025 + 지구력 회복 1.5%


07. 나카야마 페스타

viewimage.php?id=38b0d12bf0c12d&no=24b0d769e1d32ca73de983fa11d02831c6c0b61130e4349ff064c51af2d8cfaff819c7b948778b9341d50235c9bb17bb83c6f79487db05fbb22c2e8feb7833392fefc7

[진화1] 도박사 → 건곤일척의 대도박
기존: 진행거리 비율 50% 이후 무작위 지점에서 // 1.8초간 속도 상승 0.45 + 지구력 감소 60% 확률로 X, 30% 확률로 -2%, 10% 확률로 -4%
진화: 진행거리 비율 50% 이후 무작위 지점에서 // 1.8초간 속도 상승 0.55 + 지구력 감소 60% 확률로 X, 30% 확률로 -2%, 10% 확률로 -4%

[진화2] 승부사 → 노름판의 갬블러
기존: 인기 순위가 1~3위면 30% 확률로, 4위~최하위면 60% 확률로 발동 // 스피드, 파워, 근성 기초치 +80
진화: 인기 순위가 1~3위면 30% 확률로, 4위~최하위면 60% 확률로 발동 // 스피드, 파워, 근성 기초치 +100


08. 니시노 플라워

viewimage.php?id=38b0d12bf0c12d&no=24b0d769e1d32ca73de983fa11d02831c6c0b61130e4349ff064c51af2d8cfaff819c7b948778b9341d50235c9bb17bb83c6f79487db05aabd7b7f82ee2d6539210cdc

[진화1] ★한줄기 질풍 → 풍화질주
기존: 무작위 직선에서 // 2.4초간 속도 상승 0.35
밸패: 무작위 직선에서 // 3초간 속도 상승 0.35
진화: 무작위 직선에서 // 3초간 속도 상승 0.35 + 지구력 회복 1.5%

[진화2] 결의의 직활강 → 큰 꽃송이의 결의
기존: 선행으로 / 무작위 내리막 지점에서 // 3초간 가속력 상승 0.3
진화: 선행으로 / 무작위 내리막 지점에서 // 3초간 가속력 상승 0.4


09. 다이와 스칼렛

viewimage.php?id=38b0d12bf0c12d&no=24b0d769e1d32ca73de983fa11d02831c6c0b61130e4349ff064c51af2d8cfaff819c7b948778b9341d50235c9bb17bb83c6f79487db05fcbb782e8ebc7667396c97ef

[진화1] 킬러 튠 → 퍼펙트 튠
기존: 중거리에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이하면 // 2.4초간 속도 상승 0.35
진화: 중거리에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이하면 // 2.4초간 속도 상승 0.35 + 지구력 회복 1.5%

[진화2] 레이스 플래너 → 내가 이길 거니까!
기존: 선행으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이하면 // 지구력 회복 5.5%
진화: 선행으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이하면 // 지구력 회복 5.5% + 3초간 속도 상승 0.15

viewimage.php?id=38b0d12bf0c12d&no=24b0d769e1d32ca73de983fa11d02831c6c0b61130e4349ff064c51af2d8cfaff819c7b948778b9341d50235c9bb17bb83c6f79487db05abb32d28d2b9796239d12374

[진화1] 말괄량이 우마무스메 → 말괄량이 여왕
기존: 도주로 / 레이스 경과 10초 이후 / 오르막 진입 시 // 지구력 회복 5.5%
진화: 도주로 / 레이스 경과 10초 이후 / 오르막 진입 시 // 지구력 회복 7.5%

[진화2] 밟을 수 없는 그림자 → 열리는 꿈의 문
기존: 도주로 / 최종 직선에서 / 선두이고 / 후방과의 차이 1마신 이하면 // 2.4초간 속도 상승 0.45
진화: 도주로 / 최종 직선에서 / 선두이고 / 후방과의 차이 1마신 이하면 // 2.4초간 속도 상승 0.55


10. 다이타쿠 헬리오스

viewimage.php?id=38b0d12bf0c12d&no=24b0d769e1d32ca73de983fa11d02831c6c0b61130e4349ff064c51af2d8cfaff819c7b948778b9341d50235c9bb17bb83c6f79487db05feb87a7882ee7d3739a0156f

[진화1] 기어 체인지 → 진심 불타오르잖아!
기존: 마일에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이하면 // 2.4초간 속도 상승 0.35
진화: 마일에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이하면 // 4초간 속도 상승 0.35

[진화2] 마구마구 → 암튼 해버려~!
기존: 마일에서 / 레이스 중반의 후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이하면 // 2.4초간 속도 상승 0.35
진화: 마일에서 / 레이스 중반의 후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이하면 // 4초간 속도 상승 0.35


11. 라이스 샤워

viewimage.php?id=38b0d12bf0c12d&no=24b0d769e1d32ca73de983fa11d02831c6c0b61130e4349ff064c51af2d8cfaff819c7b948778b9341d50235c9bb17bb83c6f79487db05ace8792dd4be763139194e64

[진화1] 결의의 직활강 → 결의의 히어로
기존: 선행으로 / 무작위 내리막 지점에서 // 3초간 가속력 상승 0.3
진화: 선행으로 / 무작위 내리막 지점에서 // 3초간 가속력 상승 0.3 + 현재속도 상승 0.15

[진화2] ★쿨다운 → 검은 자객
기존: 장거리에서 / 무작위 직선에서 // 지구력 회복 5.5%
밸패: 장거리에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지구력 회복 5.5%
진화: 장거리에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지구력 회복 5.5% + 3초간 속도 상승 0.15

viewimage.php?id=38b0d12bf0c12d&no=24b0d769e1d32ca73de983fa11d02831c6c0b61130e4349ff064c51af2d8cfaff819c7b948778b9341d50235c9bb17bb83c6f79487db05a5be7d7d82b87f6139cedb1f

[진화1] 여유만만 → 힘내자… 오ー!
기존: 선행으로 / 레이스 초반의 후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이하면 // 지구력 회복 5.5%
진화: 선행으로 / 레이스 초반의 후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이하면 // 지구력 회복 5.5% + 3초간 속도 상승 0.15

[진화2] 넋이 나가는 트릭 → 트릭 & 트릿
기존: 레이스 중반에 / 후방에 흥분한 상대 우마무스메 1명 이상일 때 / 순위 비율 50% 이하면 // 후방에 흥분 상태 적 말딸의 지구력 감소 -3%
진화: 레이스 중반에 / 후방에 흥분한 상대 우마무스메 1명 이상일 때 / 순위 비율 50% 이하면 // 후방에 흥분 상태 적 말딸의 지구력 감소 -3% + 3초간 속도 상승 0.35



12. 마루젠스키

viewimage.php?id=38b0d12bf0c12d&no=24b0d769e1d32ca73de983fa11d02831c6c0b61130e4349ff064c51af2d8cfaff819c7b948778b9341d50235c9bb17bb83c6f79487db05aebf7f2980ed7a673956f608

[진화1] 기어 체인지 → 날아가는 거야!
기존: 마일에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이하면 // 2.4초간 속도 상승 0.35
진화: 마일에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이하면 // 2.4초간 속도 상승 0.45

[진화2] ★액셀 전개! → 홍련의 오버 레브
기존: 마일에서 / 레이스 중반에 / 순위 상승 시 // 3초간 가속력 상승 0.4
밸패: 마일에서 / 진행거리 비율 50% 이상에서 / 순위 상승 시 // 3초간 가속력 상승 0.4
진화: 마일에서 / 진행거리 비율 50% 이상에서 / 선두면 // 3초간 속도 상승 0.45

viewimage.php?id=38b0d12bf0c12d&no=24b0d769e1d32ca73de983fa11d02831c6c0b61130e4349ff064c51af2d8cfaff819c7b948778b9341d50235c9bb17bb83c6f79487db05a9ee2c2380ed7e37399ab78e

[진화1] 말괄량이 우마무스메 → 심쿵☆말괄량이 우마무스메!
기존: 도주로 / 레이스 경과 10초 이후 / 오르막 진입 시 // 지구력 회복 5.5%
진화: 도주로 / 레이스 경과 10초 이후 / 오르막 진입 시 // 지구력 회복 7.5%

[진화2] ★마일의 지배자 → 단상의 지배자
기존: 마일에서 / 레이스 초반 무작위 지점에서 / 레이스 경과 5초 이후 / 순위 비율 50% 이하면 // 3초간 속도 상승 0.35
밸패: 마일에서 / 레이스 초반의 후반 무작위 지점에서 / 레이스 경과 5초 이후(삭제) / 순위 비율 50% 이하면 // 3초간 속도 상승 0.35
진화: 마일에서 / 레이스 초반의 후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이하면 // 3초간 속도 상승 0.45


13. 마야노 탑건

viewimage.php?id=38b0d12bf0c12d&no=24b0d769e1d32ca73de983fa11d02831c6c0b61130e4349ff064c51af2d8cfaff819c7b948778b9341d50235c9bb17bb83c6f79487db05febe2c2883ed2b36394f350c

[진화1] ★호전일식 → You copy?
기존: 무작위 직선에서 // 지구력 회복 5.5%
밸패: 레이스 중반에 / 직선 진입 시 // 지구력 회복 5.5%
진화: 레이스 중반에 / 직선 진입 시 // 지구력 회복 7.5%

[진화2] 논스톱 걸 → I copy!
기존: 라스트 스퍼트 상태에서 / 남은 지구력이 1% 이상이고 / 앞의 우마무스메와 1초 이상 인접하면 // 3초간 가속력 상승 0.4 + 포지션 능력 0.025
진화: 라스트 스퍼트 상태에서 / 남은 지구력이 1% 이상이고 / 앞의 우마무스메와 1초 이상 인접하면 // 3초간 가속력 상승 0.4 + 포지션 능력 0.025 + 지구력 회복 1.5%

viewimage.php?id=38b0d12bf0c12d&no=24b0d769e1d32ca73de983fa11d02831c6c0b61130e4349ff064c51af2d8cfaff819c7b948778b9341d50235c9bb17bb83c6f79487db05f9b82c7e8ebb2a3139afb6d6

[진화1] 매혹적인 속삭임 → 순백의 속삭임
기존: 중거리에서 / 레이스 중반에 / 앞쪽 가로막힘 1초 이상 시 // 전방의 모든 적 말딸들의 지구력 감소 -3%
진화: 중거리에서 / 레이스 중반에 / 앞쪽 가로막힘 1초 이상 시 // 전방의 모든 적 말딸들의 지구력 감소 -3% + 3초간 속도 상승 0.15

[진화2] 원호의 마에스트로 → 배럴 롤
기존: 무작위 코너에서 // 지구력 회복 5.5%
진화: 무작위 코너에서 // 지구력 회복 7.5%


14. 마치카네 탄호이저

viewimage.php?id=38b0d12bf0c12d&no=24b0d769e1d32ca73de983fa11d02831c6c0b61130e4349ff064c51af2d8cfaff819c7b948778b9341d50235c9bb17bb83c6f79487db05aebb792d82ec7d6339ff4d63

[진화1] 마이동풍 → 고잉 마이 웨이
기존: 레이스 중반에 / 둘러싸인 상태면 // 지구력 회복 5.5%
진화: 레이스 중반에 / 둘러싸인 상태면 // 지구력 회복 5.5% + 3초간 속도 상승 0.15

[진화2] ★노도의 추격 → 에이! 에이! 뭉!
기존: 장거리에서 / 레이스 종반에 / 순위 상승 시 // 3초간 속도 상승 0.35
밸패: 장거리에서 / 레이스 종반에 / 순위 상승 시 // 3초간 속도 상승 0.35 + 가속력 상승 0.1
진화: 장거리에서 / 레이스 종반에 / 순위 상승 시 // 3초간 속도 상승 0.35 + 가속력 상승 0.1 + 지구력 회복 1.5%


15. 마치카네 후쿠키타루

viewimage.php?id=38b0d12bf0c12d&no=24b0d769e1d32ca73de983fa11d02831c6c0b61130e4349ff064c51af2d8cfaff819c7b948778b9341d50235c9bb17bb83c6f79487db05a8b87f29d5ba2a60394bd3ea

[진화1] 요술사 → 길조입니다!
기존: 장거리에서 / 레이스 종반 무작위 지점에서 // 3초간 전방의 모든 적 말딸들의 시야 감소 -10
진화: 장거리에서 / 레이스 종반 무작위 지점에서 // 4초간 속도 상승 0.35

[진화2] 슈퍼 럭키 세븐 → 칠복즉생
기존: 그룹 번호가 7번(그룹 색상이 오렌지색)이면 / 50%확률로 // 스피드, 스태미나, 파워 기초치 +80
진화: 그룹 번호가 7번(그룹 색상이 오렌지색)이면 / 50%확률로(삭제) // 스피드, 스태미나, 파워 기초치 +80

viewimage.php?id=38b0d12bf0c12d&no=24b0d769e1d32ca73de983fa11d02831c6c0b61130e4349ff064c51af2d8cfaff819c7b948778b9341d50235c9bb17bb83c6f79487db05f8b92e78d6bc7d3739fe5698

[진화1] ★노도의 추격 → 노도의 초행운 파워!
기존: 장거리에서 / 레이스 종반에 / 순위 상승 시 // 3초간 속도 상승 0.35
밸패: 장거리에서 / 레이스 종반에 / 순위 상승 시 // 3초간 속도 상승 0.35 + 가속력 상승 0.1
진화: 장거리에서 / 레이스 종반에 / 순위 상승 시 // 4초간 속도 상승 0.35 + 가속력 상승 0.1

[진화2] 내적 체험 → 한가득 개운 체험!
기존: 장거리에서 / 최종 코너에서 / 가장 안쪽 레인 위치 시 // 3초간 속도 상승 0.35
진화: 장거리에서 / 최종 코너에서 / 가장 안쪽 레인 위치 시 // 4초간 속도 상승 0.35


16. 맨하탄 카페

viewimage.php?id=38b0d12bf0c12d&no=24b0d769e1d32ca73de983fa11d02831c6c0b61130e4349ff064c51af2d8cfaff819c7b948778b9341d50235c9bb17bb83c6f79487db05aabc2e7983bc7b33393796a1

[진화1] ★릴랙스 → 용기의 마법
기존: 선입으로 / 레이스 종반 무작위 지점에서 // 지구력 회복 5.5%
밸패: 선입으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40% 이상이면 // 지구력 회복 5.5%
진화: 선입으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40% 이상이면 // 지구력 회복 5.5% + 3초간 속도 상승 0.15

[진화2] 스태미나 그리드 → 두고 가지 마
기존: 장거리에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5 이상이면 // 지구력 회복 3.5% + 전방에 제일 가까운 적 5명의 지구력 감소 -1%
진화: 장거리에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5 이상이면 // 지구력 회복 3.5% + 전방에 제일 가까운 적 5명의 지구력 감소 -1% + 3초간 속도 상승 0.15


17. 메이쇼 도토

viewimage.php?id=38b0d12bf0c12d&no=24b0d769e1d32ca73de983fa11d02831c6c0b61130e4349ff064c51af2d8cfaff819c7b948778b9341d50235c9bb17bb83c6f79487db05ffe97a7e8eed776339d4d367

[진화1] 스피드스터 → 노도의 스피드
기존: 선행으로 / 최종 코너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이하면 // 1.8초간 속도 상승 0.35
진화: 선행으로 / 최종 코너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이하면 // 4초간 속도 상승 0.35

[진화2] 꺾이지 않는 마음 → 포기하지 않아, 예요오~!
기존: 레이스 중반에 / 순위 하락 시 // 지구력 회복 5.5%
진화: 레이스 중반에 / 순위 하락 시 // 지구력 회복 5.5% + 3초간 속도 상승 0.15

viewimage.php?id=38b0d12bf0c12d&no=24b0d769e1d32ca73de983fa11d02831c6c0b61130e4349ff064c51af2d8cfaff819c7b948778b9341d50235c9bb17bb83c6f79487db05abbb2d2dd6ed7f3639ebedea

[진화1] ★치열한 승부 → 라이벌이 있으니까!
기존: 선행으로 / 레이스 종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이하면 // 1.8초간 가속력 상승 0.4
밸패: 선행으로 / 레이스 종반의 전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이하면 // 1.8초간 가속력 상승 0.4
진화: 선행으로 / 레이스 종반의 전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이하면 // 1.8초간 가속력 상승 0.4 + 지구력 회복 1.5%

[진화2] 원호의 마에스트로 → 영혼의 인도자
기존: 무작위 코너에서 // 지구력 회복 5.5%
진화: 무작위 코너에서 // 지구력 회복 5.5% + 3초간 속도 상승 0.15


18. 메지로 도베르

viewimage.php?id=38b0d12bf0c12d&no=24b0d769e1d32ca73de983fa11d02831c6c0b61130e4349ff064c51af2d8cfaff819c7b948778b9341d50235c9bb17bb83c6f79487db05a4ba7d2ed6ea293639928d28

[진화1] 사방팔방 째려보기 → 쿨한 시선
기존: 선입으로 / 레이스 종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초과 시 // 시야 내 모든 적 말딸들의 지구력 감소 -3%
진화: 선입으로 / 레이스 종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초과 시 // 시야 내 모든 적 말딸들의 지구력 감소 -3% + 3초간 현재속도 상승 0.15

[진화2] ★요도가 점지한 아이 → 요도의 여왕
기존: 교토 경기장에서 // 스태미나, 지능 기초치 +60
밸패: 교토 경기장에서 // 스피드, 스태미나, 지능 기초치 +60
진화: 교토 경기장에서 // 스피드, 스태미나, 지능 기초치 +80

viewimage.php?id=38b0d12bf0c12d&no=24b0d769e1d32ca73de983fa11d02831c6c0b61130e4349ff064c51af2d8cfaff819c7b948778b9341d50235c9bb17bb83c6f79487db05fcbc7e7e80b87d67392f9a60

[진화1] ★대담무쌍 → 더 모험해보고 싶어!
기존: 선입으로 / 진행거리 비율 50% 이후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40% 이상, 70% 이하면 // 1.8초간 속도 상승 0.35 + 가속력 상승 0.1
밸패: 선입으로 / 진행거리 비율 50% 이후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30% 이상, 80% 이하면 // 1.8초간 속도 상승 0.35 + 가속력 상승 0.1
진화: 선입으로 / 진행거리 비율 50% 이후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30% 이상, 80% 이하면 // 4초간 속도 상승 0.35 + 가속력 상승 0.1

[진화2] ★기사회생 → 기사회생의 한 걸음
기존: 중거리에서 / 레이스 종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이상이면 // 1.2초간 가속력 상승 0.4
밸패: 중거리에서 / 레이스 종반의 전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40% 이상이면 // 1.8초간 가속력 상승 0.4
진화: 중거리에서 / 레이스 종반의 전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40% 이상이면 // 4초간 가속력 상승 0.4


19. 메지로 라이언

viewimage.php?id=38b0d12bf0c12d&no=24b0d769e1d32ca73de983fa11d02831c6c0b61130e4349ff064c51af2d8cfaff819c7b948778b9341d50235c9bb17bb83c6f79487db05ffe82b7dd3be786339ca36aa

[진화1] 킬러 튠 → 머슬 앤섬
기존: 중거리에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이하면 // 2.4초간 속도 상승 0.35
진화: 중거리에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이하면 // 2.4초간 속도 상승 0.45

[진화2] 승천하는 용 → 라이징 벌크업
기존: 선입으로 / 최종 코너에서 / 안쪽 레인에 다른 우마무스메가 있는 상태에서 / 순위 상승 시 // 3초간 속도 상승 0.35
진화: 선입으로 / 최종 코너에서 / 안쪽 레인에 다른 우마무스메가 있는 상태에서 / 순위 상승 시 // 3초간 속도 상승 0.45

viewimage.php?id=38b0d12bf0c12d&no=24b0d769e1d32ca73de983fa11d02831c6c0b61130e4349ff064c51af2d8cfaff819c7b948778b9341d50235c9bb17bb83c6f79487db05a4ed7929d2be2c6c394f6a4c

[진화1] 결의의 직활강 → 꿈을 이루는 결의를 드리죠
기존: 선행으로 / 무작위 내리막 지점에서 // 3초간 가속력 상승 0.3
진화: 선행으로 / 무작위 내리막 지점에서 // 3초간 가속력 상승 0.4

[진화2] 지고의 다운힐러 → 지고의 승리를 드세요
기존: 무작위 내리막 지점에서 // 2.4초간 속도 상승 0.35
진화: 무작위 내리막 지점에서 // 2.4초간 속도 상승 0.45


20. 메지로 맥퀸

viewimage.php?id=38b0d12bf0c12d&no=24b0d769e1d32ca73de983fa11d02831c6c0b61130e4349ff064c51af2d8cfaff819c7b948778b9341d50235c9bb17bb83c6f79487db05a9be2b2e83ee7d6039cdac68

[진화1] 선봉의 마음가짐 → 메지로의 마음가짐
기존: 장거리에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후방과의 차이 1마신 이상이고 / 선두면 // 3초간 속도 상승 0.35
진화: 장거리에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후방과의 차이 1마신 이상이고 / 선두면 // 3초간 속도 상승 0.45

[진화2] 여유만만 → 명배우의 여유
기존: 선행으로 / 레이스 초반의 후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이하면 // 지구력 회복 5.5%
진화: 선행으로 / 레이스 초반의 후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이하면 // 지구력 회복 5.5% + 3초간 속도 상승 0.15

viewimage.php?id=38b0d12bf0c12d&no=24b0d769e1d32ca73de983fa11d02831c6c0b61130e4349ff064c51af2d8cfaff819c7b948778b9341d50235c9bb17bb83c6f79487db05f8e87b2e82e92a3039cb93b8

[진화1] ★쿨다운 → 액티브 레스트
기존: 장거리에서 / 무작위 직선에서 // 지구력 회복 5.5%
밸패: 장거리에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지구력 회복 5.5%
진화: 장거리에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지구력 회복 5.5% + 3초간 속도 상승 0.15

[진화2] ★한줄기 질풍 → 하늘 끝까지
기존: 무작위 직선에서 // 2.4초간 속도 상승 0.35
밸패: 무작위 직선에서 // 3초간 속도 상승 0.35
진화: 무작위 직선에서 // 3초간 속도 상승 0.45

viewimage.php?id=38b0d12bf0c12d&no=24b0d769e1d32ca73de983fa11d02831c6c0b61130e4349ff064c51af2d8cfaff819c7b948778b9341d50235c9bb17bb83c6f79487db05a5bc7d788eb77c37393a4a33

[진화1] 노력의 결정체 → 여름의 명배우
기존: 장거리에서 / 레이스 중반의 후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이하면 // 2.4초간 속도 상승 0.35
진화: 장거리에서 / 레이스 중반의 후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이하면 // 4초간 속도 상승 0.35

[진화2] 일의전심 → 일의전심 리프레시!
기존: 선행으로 / 장거리에서 / 늦은 출발(出遅れ)을 하지 않았으면 / 레이스 중반의 전반 무작위 지점에서 // 지구력 회복 7.5%
진화: 선행으로 / 장거리에서 / 늦은 출발(出遅れ)을 하지 않았으면 / 레이스 중반의 전반 무작위 지점에서 // 지구력 회복 9.5%


21. 메지로 브라이트

viewimage.php?id=38b0d12bf0c12d&no=24b0d769e1d32ca73de983fa11d02831c6c0b61130e4349ff064c51af2d8cfaff819c7b948778b9341d50235c9bb17bb83c6f79487db05f8bc2c78d4eb2d6739e2971b

[진화1] 꺾이지 않는 마음 → 꺾이지 않는 아가씨
기존: 레이스 중반에 / 순위 하락 시 // 지구력 회복 5.5%
진화: 레이스 중반에 / 순위 하락 시 // 지구력 회복 7.5%

[진화2] 태연자약 → 움직이지 않음을 요테이산과 같이
기존: 장거리에서 / 레이스 중반의 전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40% 이상, 80% 이하면 // 지구력 회복 7.5% + 1.2초간 현재속도 감소 -0.15
진화: 장거리에서 / 레이스 중반의 전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40% 이상, 80% 이하면 // 지구력 회복 9.5% + 1.2초간 현재속도 감소 -0.15


22. 메지로 아르당

viewimage.php?id=38b0d12bf0c12d&no=24b0d769e1d32ca73de983fa11d02831c6c0b61130e4349ff064c51af2d8cfaff819c7b948778b9341d50235c9bb17bb83c6f79487db05fcb2792ad2b679663949b9ec

[진화1] 레이스 플래너 → 영원의 반짝임
기존: 선행으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이하면 // 지구력 회복 5.5%
진화: 선행으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이하면 // 지구력 회복 5.5% + 3초간 속도 상승 0.15

[진화2] ★결사의 각오 → 찰나로의 각오
기존: 중거리에서 / 직선에서 / 라스트 스퍼트 상태이고 / 순위 비율 20% 이상, 60% 이하면 // 2.4초간 속도 상승 0.35
밸패: 중거리에서 / 직선에서 / 라스트 스퍼트 상태이고 / 순위 비율 20% 이상, 60% 이하면 // 3초간 속도 상승 0.35
진화: 중거리에서 / 직선에서 / 라스트 스퍼트 상태이고 / 순위 비율 20% 이상, 60% 이하면 // 3초간 속도 상승 0.45


23. 메지로 파머

a67424aa2232b36792ff5b59fa5aece55bfaab6bf1307f668d845dea8e07e9

[진화1] 먼저 갑니다! → 쩔지?
기존: 레이스 경과 10초 이후 / 뒤의 우마무스메와 3초 이상 인접 시 // 3초간 속도 상승 0.35
진화: 레이스 경과 10초 이후 / 뒤의 우마무스메와 3초 이상 인접 시 // 3초간 속도 상승 0.45

[진화2] 선봉의 마음가짐 → 갓도주의 마음가짐
기존: 장거리에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후방과의 차이 1마신 이상이고 / 선두면 // 3초간 속도 상승 0.35
진화: 장거리에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후방과의 차이 1마신 이상이고 / 선두면 // 4초간 속도 상승 0.35


24. 미스터 시비

a67208aa0f16b542beff5a5eea5afdd9a87fd2bd9829c9cadb54514c614826

[진화1] 천의무봉 → 하늘을 나는 발걸음
기존: 중거리 또는 장거리에서 / 제3 코너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이상이면 // 3초간 현재속도 상승 0.35
진화: 중거리 또는 장거리에서 / 제3 코너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이상이면 // 3초간 현재속도 상승 0.45

[진화2] 육박하는 그림자 → 치솟는 대지
기존: 추입으로 / 직선에서 / 라스트 스퍼트 상태면 // 0.9초간 가속력 상승 0.4
진화: 추입으로 / 직선에서 / 라스트 스퍼트 상태면 // 0.9초간 가속력 상승 0.4 + 시야 5


25. 미호노 부르봉

a67208ab1d0a76b660b8f68b12d21a1da16e5e929e

[진화1] 선수 필승 → 클럭 업
기존: 도주로 / 레이스 시작 시 // 1.2초간 가속력 상승 0.4
진화: 도주로 / 레이스 시작 시 // 1.2초간 가속력 상승 0.5

[진화2] 개척자 → 곤란함을 극복하는 자
기존: 중거리에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3 이하(1~3위)면 // 지구력 회복 5.5%
진화: 중거리에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3 이하(1~3위)면 // 지구력 회복 5.5% + 3초간 속도 상승 0.15

a67208ab1d0a6ae87eb1d19528d52703c1eff88180e3

[진화1] 탈출술 → 완벽한 에러 대처술
기존: 도주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이하면 // 3초간 속도 상승 0.35
진화: 도주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이하면 // 3초간 속도 상승 0.35 + 지구력 회복 1.5%

[진화2] 컨센트레이션 → 퍼펙트 부트
기존: 레이스 시작 시 // 출발 지연 시간 60% 감소
진화: 레이스 시작 시 // 출발 지연 시간 60% 감소 + 모든 기초 능력치 +10


26. 뱀부 메모리

a66c30ad3332782da74b5d7fde5ae2f1726aea521a587a798157b9af768b4e

[진화1] 승천하는 용 → 풍기의 등용문
기존: 선입으로 / 최종 코너에서 / 안쪽 레인에 다른 우마무스메가 있는 상태에서 / 순위 상승 시 // 3초간 속도 상승 0.35
진화: 선입으로 / 최종 코너에서 / 안쪽 레인에 다른 우마무스메가 있는 상태에서 / 순위 상승 시 // 3초간 속도 상승 0.35 + 가속력 상승 0.2

[진화2] 파죽지세 → 가죠! 기합 충분함다!
기존: 마일에서 / 최종 코너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이상이면 // 1.8초간 속도 상승 0.35
진화: 마일에서 / 최종 코너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이상이면 // 1.8초간 속도 상승 0.35 + 가속력 상승 0.2


27. 보드카

a66e04ad162eb47fbaf1c6bb11f11a39e284e1f921fe992d

[진화1] ★호전일식 → 스키틀 브레이크
기존: 무작위 직선에서 // 지구력 회복 5.5%
밸패: 레이스 중반에 / 직선 진입 시 // 지구력 회복 5.5%
진화: 레이스 중반에 / 직선 진입 시 // 지구력 회복 5.5% + 3초간 속도 상승 0.15

[진화2] 강인한 다리 → 뛰어난 다리
기존: 마일에서 / 레이스 종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초과 시 // 3초간 가속력 상승 0.4
진화: 마일에서 / 레이스 종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초과 시 // 3초간 가속력 상승 0.5

a66e04ad162eb47fbaed98a518d60403013652041f89e25b0b

[진화1] 논스톱 걸 → 마구 앞질러 주지!
기존: 라스트 스퍼트 상태에서 / 남은 지구력이 1% 이상이고 / 앞의 우마무스메와 1초 이상 인접하면 // 3초간 가속력 상승 0.4 + 포지션 능력 0.025
진화: 라스트 스퍼트 상태에서 / 남은 지구력이 1% 이상이고 / 앞의 우마무스메와 1초 이상 인접하면 // 3초간 가속력 상승 0.4 + 포지션 능력 0.025 + 지구력 회복 1.5%

[진화2] 톱기어 → 최속의 톱기어
기존: 선입으로 / 최종 직선에서 / 순위 2 이상이고 / 선두와의 거리 차이 10m 이하면 // 2.4초간 속도 상승 0.45
진화: 선입으로 / 최종 직선에서 / 순위 2 이상이고 / 선두와의 거리 차이 10m 이하면 // 2.4초간 속도 상승 0.55


28. 비와 하야히데

a66434aa1c3276b660b8f68b12d21a1d0ca0bf7765

[진화1] 여유만만 → 예상대로, 여유 충분
기존: 선행으로 / 레이스 초반의 후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이하면 // 지구력 회복 5.5%
진화: 선행으로 / 레이스 초반의 후반 무작위 지점에서 / 순위 비율 50% 이하면 // 지구력 회복 7.5%

[진화2] ★쿨다운 → 계획적 쿨다운
기존: 장거리에서 / 무작위 직선에서 // 지구력 회복 5.5%
밸패: 장거리에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지구력 회복 5.5%
진화: 장거리에서 / 레이스 중반 무작위 지점에서 // 지구력 회복 7.5%

a66434aa1c326ae87eb1d19528d527037fabe33324cb

[진화1] VIP 프리패스 → VIP다운 뒷모습
기존: 장거리에서 / 레이스 경과 5초 이후 / 추격 활성화 시 / 지구력 회복 5.5%
진화: 장거리에서 / 레이스 경과 5초 이후 / 추격 활성화 시 / 지구력 회복 7.5%

[진화2] ★전심전력 → 전력 산타클로스
기존: 레이스 최종반 무작위 지점에서 / 라스트 스퍼트 상태면 // 2.4초간 속도 상승 0.35
밸패: 레이스 최종반의 전반 무작위 지점에서 / 라스트 스퍼트 상태면 // 2.4초간 속도 상승 0.35
진화: 레이스 최종반의 전반 무작위 지점에서 / 라스트 스퍼트 상태면 // 2.4초간 속도 상승 0.45


자동등록방지

추천 비추천

13

고정닉 13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자동등록방지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61 설문 어떤 상황이 닥쳐도 지갑 절대 안 열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5/20 - -
2657118 공지 [공통] 스토리 이벤트 보상 및 워크스루 [28] 순수한변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1.28 9836 40
3156671 공지 카카오배 마신표 [28] 래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4.26 4641 26
3201881 공지 아쿠아리우스배 공략글 모음집.Zip [15] 알파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5.08 10960 27
3225127 공지 임시 신문고 [41] ㅇㅇ(121.182) 24.05.13 2733 2
1850737 공지 미래시가이드 2403-A [231] 반고닉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4.30 503772 273
3164564 공지 그랜드 마스터즈 리세계 가이드 [31] 능지가처참하시네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4.28 5159 23
1797182 공지 ★ 리세계 구매 가이드.guide [19] 계란과자냠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4.17 24680 28
2717166 공지 1.5주년 신시나리오 정보 모음 [11] 유니짱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2.13 30764 20
3039934 공지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갤클리스트 [70] 유니짱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3.17 5237 13
1884530 공지 우마무스메 갤러리 정보 & 공략 [1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5.08 101035 38
1884398 공지 우마무스메 미디어 믹스 모음 [2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5.08 24345 33
3250989 ⚔️룸 1승 챌린지 0/2 18596740 구름입자나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6 1 0
3250988 일반 뽑은 다음에 이제서야 보는데 디지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6 4 0
3250987 일반 분탕치던 그 고3닉 어디감? [1] ㅇㅇ(59.22) 22:26 12 0
3250986 🐎말 1타마모타코야끼 =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6 7 0
3250985 일반 응킹 NHK마일컵까지 시계2개 씀 깡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6 2 0
3250984 ⚔️룸 39983812 정정당당하게 카카오배 중거리로 붙자! 고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5 5 0
3250983 일반 요즘 충전기 취미 생김 [1] ㅇㅇ(115.71) 22:25 18 0
3250982 일반 요즘 시국에 사업이 세번이나 망한 사람 라모누_남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5 26 0
3250981 일반 근데 다리를 모으는 게 어떻게 스킬임? [2] 제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5 18 0
3250980 일반 직구규제 더 빡세게 강화하는게 낫지않나?? [3] 메마른자궁의라이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4 32 0
3250979 일반 카렌짱은 다리모으기 못터뜨림??? [2] pcgam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4 18 0
3250978 일반 할배들이 디지털이 1황 이랬는데 보니까 절대 아니다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4 34 0
3250977 일반 말뷰이 현재 룸매 6전 6패중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4 7 0
3250976 일반 이 씹 데뷔전 꼴등은 말이 되나 [2] 인벤검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4 23 0
3250975 일반 뉴비 챔미 스킬 찍는거도와주라 [2] 인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3 17 0
3250974 ⚔️룸 1승 챌린지 0/1 21197547 구름입자나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3 11 0
3250973 일반 걸어다니는 저출산 해결책 타가매겐고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3 28 0
3250972 일반 오픈후부터했는데 [4] 선한사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2 45 0
3250971 일반 승부존) 말딸 웨하스 20개 vs 키타+봉 사복경피 vs [12] 제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1 55 0
3250970 일반 대감사제 한돌석 <- 한섭 앞당겨 먹는거? [2] ㅇㅇ(39.112) 22:20 50 0
3250969 일반 스샷 찾아보는데 이거 뭐냐? ㅇㅇ(221.150) 22:20 29 0
3250968 일반 어떻게 스킬 이름이 tag:leg_lock [1] 타가매겐고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0 30 0
3250967 일반 고123닉 한명 죽었었네 [12] ㅇㅇ(211.235) 22:20 136 3
3250966 일반 타루마에 특 [3] 오도봉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9 32 0
3250965 일반 나도 닉네임 펑가좀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9 28 0
3250964 일반 그냥 지금 5녹딱 릿키만되도 존나 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9 37 0
3250963 ⚔️룸 어째서 안 들어오는 것이다..? 1승 챌린지 56020065 [4] 구름입자나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9 30 0
3250962 일반 야호 집간다 [1] 공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9 20 0
3250961 일반 저새기는 낚시글만 쓰네.. [4] pcgam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8 92 9
3250960 일반 마배자 불발률 너무 높음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7 54 0
3250959 일반 “라이스네 오라버니잖아?” 아케미호무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7 32 0
3250958 ❓질문 이정도면 뉴오하루 범용고조부로 사용가능? [8] ㅇㅇ(218.39) 22:16 44 0
3250957 일반 말딸 용량 폰겜치고 크긴 크구나 다이와_스칼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6 30 0
3250956 일반 다리모으기 용어가 방뇨참는거 같아서 너무 야함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6 58 2
3250955 일반 솔직히 30프레임이니 뭐니해도 깡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6 30 0
3250954 일반 아, 토레나! 여기인 거야! 약속대로 여장하고 와 주다니 감동인 거야~ 제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6 39 0
3250952 일반 규르릉 못참겠다 보드카!!!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5 24 0
3250951 일반 화장실이 급한 테이오 타가매겐고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5 28 0
3250950 일반 말신발언 하나 한다. [8] 아케미호무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5 5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