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오늘 확대 수술 하고 왔다. 수술 후기 및 느낀 점 쓴다

삼다수(112.152) 2022.11.05 23:45:48
조회 3676 추천 2 댓글 21

사실 다른 부위도 아니고 내 좆에 칼을 댄다는게

정말 엄청난 공포 및 스트레스 였으나


실좆으로 인한 심리적 위축을 벗어나고 싶었고

더 나은 성생활을 위해서 큰마음 먹고 오늘 수술하고 왔어


평균 및 대물 친구들은 하지도 않을 고민에

몇백이나 하는 돈을 태우면서 바지 다 벗고 수술대에 누워 있을때는


진짜 자괴감이 오지게 들었는데 이제 곧 내 좆에 칼을 댄다는 공포감이

자괴감을 짓누르고 엄청나게 몰려 오더라고 진짜 수술실 뛰쳐나가고 싶은거 겨우 참았다 ㅋㅋ


근데 막상 시작하니 수술 자체는 생각보다 전~~~~~혀 아프지 않더라고

마취할때 따끔 한건 있으나 충분히 참을수 있는 수준의 아픔이였고


수술 중간에도 아무런 고통 없이 그냥 수술실에 틀어져 있는 티비 보면서 

수술 전 긴장한게 무색할 정도로 아주 여유롭게 수술 잘 마무리 했어 ㅋㅋ


수술 끝나고 마취가 서서히 풀리면서 욱씬 거리는건 있는데

아직까진 그렇게 심한 통증은 못느꼈으며 아직 첫 날이기 때문에 발기통 같은건

느껴보지 못하였으니 추후 시간이 경과하면 다시 글 남길게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79 설문 가족과 완벽하게 손절해야 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24 - -
186988 공지 길이공지 15/1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3.27 8218 31
192727 공지 가이드라인 240503 15/1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5.03 2000 5
173496 공지 신고글 접수처 [85] 181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2.06 2133 4
136534 공지 비갤 가이드라인 [34] 181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3.21 7424 3
122778 공지 공지 [8] 1814 23.01.01 5517 0
199443 일반 소변 pcr 몇주뒤에 하는게 좋음? 비갤러(223.38) 01:18 4 0
199442 일반 노포들아 관계중에 비갤러(115.138) 01:16 12 0
199441 일반 하 우울하다 비갤러(221.151) 01:03 17 0
199440 일반 정계정맥류 수술 질문 비갤러(223.39) 01:01 9 0
199439 일반 둘레 12cm 이상이면 어떤 느낌인지 궁금하다 ㅇㅇ(175.119) 00:55 46 0
199438 일반 명기 만나니까 그냥 ㅈ되네;; 비갤러(223.39) 00:52 38 0
199437 일반 내가 치골 16cm이 아니였네 ㅇㅇ(211.119) 00:38 68 1
199436 일반 (혐) 씨발 꼬치에뭐났는데 잘아는사람? [6] 비갤러(220.77) 00:23 87 0
199435 일반 야설보면 발기 존나 되는데 야동보면 물렁함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5 42 0
199434 일반 생리끝나고 하루뒤에 노콘질싸하면 임신함? [1] ㅇㅇ(211.234) 06.23 68 0
199433 일반 남자는 테크닉이다..ㄹㅇ [9] ㅇㅇ(211.117) 06.23 164 1
199432 일반 로줌이 우유처럼 나오는데 [1] 비갤러(203.130) 06.23 48 0
199431 일반 오른쪽 허버지랑 서혜부 임파선? 좀 아프면 뭔가요? 비갤러(223.38) 06.23 16 0
199430 일반 여자 성병 검사전에 특이사항 [1] ㅇㅇ(220.65) 06.23 52 0
199429 일반 둘레 11.3정도면 사가미 오리지널 못씀? 비갤러(221.151) 06.23 43 0
199428 일반 ㄸ치고 싸고 현타 왔을 때 항상 비갤 오는 애들 있냐 ㅋㅋ 비갤러(182.213) 06.23 33 0
199427 일반 오른쪽 고환에 뭐가 만져지는데 [1] ㅇㅇ(106.101) 06.23 23 0
199426 일반 일본여행 가서 콘돔 비갤러(221.151) 06.23 50 0
199424 일반 귀두 가로로 갈라지는데 이거 뭐임?? [3] 비갤러(175.123) 06.23 73 0
199422 일반 표피 줄 끊어진것 같은데 어케함? [3] 비갤러(58.232) 06.23 74 0
199421 일반 여자 질염 [10] 비갤러(106.101) 06.23 150 0
199420 일반 카파 자세로 자위하면 괄약근에 안좋음? 비갤러(106.101) 06.23 84 0
199419 일반 님들 그래서 노치골 12 / 11 이면 어떤편? [8] 비갤러(222.108) 06.23 165 0
199418 일반 아니 나 오늘 비아그라 첨 먹어봤거든..? [3] 1234(218.153) 06.23 183 0
199417 일반 하고난 직후에 [4] ㅇㅇ(223.39) 06.23 117 0
199415 일반 평균이면 5등급 자지라는 뜻 아니냐 ㅇㅇ(223.38) 06.23 106 3
199414 일반 귀두에 피물집 생겼는데 비갤러(119.193) 06.23 38 0
199413 일반 야추 크기 때문에 여친이 떠난 다는건 [7] ㅇㅇ(106.101) 06.23 315 5
199412 일반 링붓기 ㅈ같네 비갤러(223.38) 06.23 33 0
199411 질문/ 둘레 13.5인사람은 콘돔 머씀? [1] ㅇㅇ(125.243) 06.23 67 0
199409 일반 정계정맥류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3 38 0
199407 썰/후 소아 포경은 ㄹㅇ 소추 지름길인듯 [1] 비갤러(211.234) 06.23 154 0
199406 일반 여긴 아직도 길둘로 싸우네 ㅋㅋㅋ [1] ㅇㅇ(118.235) 06.23 97 0
199405 일반 오나홀 오래쓰니까 ㅇㅇ(211.234) 06.23 99 0
199404 일반 아니 바나나 생각보다 안굵구만 [1] 비갤러(14.42) 06.23 132 0
199403 일반 허언 망상글 보고 뇌녹지말고 봐라 실제 자료를 바탕으로한 현실 [10] 00(124.194) 06.23 291 3
199402 일반 애들아포경후 붕대질문 ㅇㅇ(118.223) 06.23 18 0
199401 일반 빈뇨 절박뇨 개심한데 비뇨기과 검사에선 아무 이상 없다는데 어떻게 해야되 [4] 비갤러(1.248) 06.23 47 0
199400 일반 15 13인데 질문 ㅇㅇ(118.235) 06.23 83 0
199399 일반 현실적으로 둘레 13이면 어느정도임? [3] 비갤러(121.174) 06.23 220 0
199398 일반 어릴때 알고지낸 학교에서 탑3에 들던 짝사랑녀랑 잤다 [6] ㅇㅇ(58.78) 06.23 292 1
199397 일반 짧굵 길얇 정리 비갤러(59.22) 06.23 138 0
199396 일반 삽입만으로 분수볼려면 얼마나 커야되냐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3 250 0
199394 일반 굵기보다 길이가 더 중요한 이유 [1] 비갤러(39.7) 06.23 224 0
199393 일반 귀두포피염 원래 귀두 안도 아프냐 ㅇㅇ(117.111) 06.23 23 0
199392 질문/ 혹시 성기 털 많아지는 방법있음? 비갤러(222.102) 06.23 85 0
199390 일반 보통 살집 있으면 넓보라고 하잖아 [1] 비갤러(223.38) 06.23 95 0
199389 질문/ 13/11이 한남 평균임? [1] ㅇㅇ(211.36) 06.23 160 0
199388 일반 ㄱ근데 기둥 뿌리쪽이 11.3정도고 중간쪽 두꺼운 쪽이 12.7?인데 [2] 비갤러(49.167) 06.23 72 0
199387 일반 귀두 끝부분에 U자로 백태마냥 흰색으로 끼는데 비갤러(223.39) 06.23 5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