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향
무작위로 최대 2개 스페셜 패널(특대/36체인)로 변환 + 암흑 해제 + 1턴 간 적속성의 탭 횟수 2 증가 + 녹색 패널의 출현율 상승(대/60%) + 2턴 간 적색 패널의 출현율 상승(특대/92%)
장영실 어빌리티
어빌리티 3: 공격, 테크니컬 타입이 맨 앞일 때 낮은 확률(4%)로 C 패널(8체인)을 드롭
장길산
녹색, 방해 패널을 적색 폭탄 패널(대/24체인)로 변환 + 2턴 간 확률(50%)로 녹색 패널을 적색 폭탄 패널(대/24체인)로 드롭 + 확률(4%)로 최대 3개 적색 컬러 브레이크 패널을 드롭 + 모든 유닛의 스킬 속박 해제
원본 정도전
무작위로 스페셜 패널(대/24체인), 녹색 컬러 브레이크 패널로 1개씩, 녹색 폭탄 패널(대/24체인)로 3개 변환 + 2턴 간 확률(각각 40%)로 적, 청, 황색 패널을 녹색 폭탄 패널로 드롭 + 모든 유닛의 탭 횟수 1 증가 + 하트 무효 해제
CC 도전
방해・폭탄을 C 패널(대/10체인)로, 녹색을 청색 폭탄(대/24체인)로 변환 + 2턴 간 녹색을 청색 폭탄(대/24체인)로, 확률(3%)로 자신의 스페셜 패널(대/24체인)를 5개 드롭 + 모든 유닛의 탭 횟수 1 증가 + 청색・하트 패널 무효를 무효화
정약용
레이저(가로 2회→세로 2회) + 바이러스 해제 + 2턴 간 확률(20%)로 황색 폭탄 패널을 드롭 + 확률(20%)로 황색 패널을 아군의 스페셜 패널(대/24체인)로 1개 드롭 + 청색 패널이 출현하지 않음
여름 이방원
황색을 2개 스페셜 패널로, 적・녹・청색・하트를 황색 폭탄으로 2개씩 변환 + 마그넷(황→청) 패널로 1개 변환 + 1턴 간 확률(50%)로 적색을 황색 폭탄(대/24체인)로 드롭
할로키
황색 패널 이외를 스페셜 패널, C 패널(대/10체인), C 패널, 황색 폭탄 패널로 5개씩 변환 + 3턴 간 확률(29%)로 적색 패널을 황색 폭탄 패널(대/24체인)로 드롭
원본 파스칼
무작위로 2개 스페셜 패널(대/24체인)로 변환 + 3턴 간 모든 유닛의 적, 녹, 황, 청색 패널 강화(대/50% 증가) + 확률(12%)로 청색 폭탄 패널(대/24체인) 드롭
황파스칼
스페셜 패널(특대/36체인)・황색 폭탄(대/24체인)로 2개씩, 모든 패널을 황색 폭탄・황색으로 변환 + 3턴 간 모든 유닛의 탭 횟수 1 증가 + 적・녹・황・청색・하트 패널 강화(대/50% 증가) + 확률(19%)로 황색 폭탄(대/24체인)를 드롭
미래 강림
적색・특수 이외를 스페셜 패널(대/24체인)로 4개, 적색 시한식 패널로 변환 + 3턴 간 적속성의 C 패널 생성 단축(격렬) + 적색 패널 멀티 체인을 부여 + 확률(20%)로 적색 폭탄 패널을 드롭 + 탭 횟수 1 증가
정약용 2어빌
자신이 맨 앞일 때 낮은 확률(6%)로 모든 유닛의 C 패널을 드롭
셀시
하트 패널 이외를 최대 8개 하트 폭탄 패널(대/24체인)로 변환 + 1턴 간 하트, 녹, 적색 패널의 출현율 감소(대/각각 5%) + 확률(24%)로 황색 패널을 우측 유닛의 C 패널(대/10체인)로 드롭 + 하트 무효 해제
네피
레이저(X형→十형) + 2턴 간 확률(50%)로 녹색 패널을 아군의 C 패널로, 확률(90%)로 청색 패널을 녹색 패널로 드롭
적네피
큰 레이저(X형→十형) + 2턴 간 확률(50%)로 적색 패널을 아군의 C 패널로, 확률(90%)로 황색 패널을 적색 패널로 드롭
백거이 3어빌
피버 게이지가 80% 이상일 때 확률(20%)로 황색 패널을 C 패널로 드롭
표훈 3어빌
테크니컬, 회복 타입이 맨 앞일 때 확률(5%)로 C 패널을 드롭
푸코
적색 패널을 청색 폭탄 패널(대)로 변환 + 3턴 간 모든 유닛에게 청색 패널 멀티 체인을 부여 + 적색 패널을 모든 유닛의 C 패널(30%), 청색 패널(70%)로 드롭
학공자
특대 레이저(十형) + 2턴 간 하트 패널을 적색 패널로, 녹색 패널을 적색 폭탄 패널로, 확률(50%)로 청색 패널을 C 패널로 드롭
초각 패러
녹색 패널을 황색 폭탄 패널로 변환 + 1턴 간 확률(23%)로 선두 유닛의 C 패널 드롭
여름 패러
적색 패널을 청색 폭탄 패널로 변환 + 1턴 간 확률(23%)로 선두 유닛의 C 패널 드롭 + 모든 유닛의 공격력 상승(초특대)
조공명
중심을 2개 스페셜 패널(특대)로 변환 + X형으로 레이저 + 1턴 간 확률(23%)로 선두 유닛의 C 패널을 드롭 + 녹속성의 탭 횟수 2 증가 + 공격력 상승(초특대)
원본 이성계 2어빌
히어로가 맨 앞일 때 낮은 확률(3%)로 C 패널을 드롭
CC 성계 2어빌
휴먼이 맨 앞일 때 낮은 확률(5%)로 청색 패널을 C 패널(대/11체인)로 드롭
적세키
청색 패널을 C 패널(대)로, 녹색・하트 패널을 적색 패널로 변환 + 1턴 간 적색 패널의 출현율 상승(초특대/120%) + 2턴 간 자신이 맨 앞이 아닐 때도 일반 공격에 참가
녹세키
적색 패널을 C 패널로, 황색, 하트 패널을 녹색 패널로 변환 + 1턴 간 녹색 패널의 출현율 상승(초특대/120%) + 자신이 맨 앞이 아닐 때도 공격력 200%로 일반 공격에 참가
바쿠마츠
중앙을 황・녹(대)・청색 폭탄 패널로 최대 2개씩, 위쪽을 1개 스페셜 패널(특대)로 변환 + 2턴 간 녹・황・청색 패널의 출현율 상승(초특대/각각 120%)
녹모스
하트 패널을 C 패널로 변환 + 2턴 간 녹속성의 방어력 상승(방해, 적, 황색 패널을 흡수해서 위력 상승) + 확률(55%)로 하트 패널을 왼쪽 유닛의 C 패널로 드롭
여름 황진
스페셜 패널(특대)로 2개 변환 + 3턴 간 녹속성의 C 패널 생성 단축(격렬) + 확률(20%)로 녹색 폭탄 패널을 드롭 + 녹색 패널의 출현율 상승(대/60%)
원본 네크로
적색, 데미지 패널을 녹색 폭탄 패널로 변환 + 2턴 간 적색 패널을 녹색 폭탄 패널로 드롭 + 1턴 간 확률(12%)로 자신의 C 패널을 드롭 + 녹속성의 탭 횟수 1 증가
치어리더 네크로
적색 폭탄 패널(대)로 1개, 녹색・데미지 패널을 적색 폭탄 패널로 변환 + 2턴 간 확률(12%)로 자신의 C 패널을 드롭 + 녹색 패널을 적색 폭탄 패널로 드롭 + 적속성의 탭 횟수 1 증가
볼타
하트, 방해 패널을 적색 폭탄 패널(대)로 변환 + 2턴 간 모든 유닛의 탭 횟수 2 증가 + 1턴 간 확률(각각 20%)로 적, 청, 황색 패널을 선두 유닛의 C 패널(대)로 드롭
청황진
중앙에 1개 스페셜 패널(특대)로 변환 + 2턴 간 확률(12%)로 자신의 C 패널을 드롭 + 확률(50%)로 황색 패널을 청색 폭탄 패널로 드롭 + 청속성의 폭탄의 폭풍 강화 + 자신에게 보호막 5000 전개
청자토스 스킬
Junk to SCP (L), 1 panel to Paint + No enemy virus resist + Blue Panel enhance(+10%), drop rate boost(40%), convert enemy to Red til cancelled.
아자토스 C패널(공통)
해제될 때까지 전체에게 확률(25%)로 바이러스 부여+1명에게 초특대 데미지(바이러스 상태의 적에게 격렬한 효과)
디랙
청색 컬러 브레이크 패널, 스페셜 패널(특대)로 1개씩, 청색 폭탄 패널(대)로 9개 변환 + 1턴 간 청색 패널의 출현율 상승(특대/92%) + 확률(50%)로 청색 패널을 청색 폭탄 패널로 드롭
앨뫼비
적색 패널을 청색 패널로, 데미지 패널을 C 패널로 20개 변환 + 2턴 간 확률(50%)로 하트 패널을 자신의 C 패널로 드롭 + 적색 패널이 출현하지 않음
파티뫼비 어빌
적속성이 맨 앞일 때 확률(75%)로 황색 패널을 적색 패널로 드롭
청속성이 맨 앞일 때 확률(75%)로 녹색 패널을 청색 패널로 드롭
황속성이 맨 앞일 때 확률(75%)로 적색 패널을 황색 패널로 드롭
녹속성이 맨 앞일 때 확률(75%)로 청색 패널을 녹색 패널로 드롭
할뫼비
중심을 1개 스페셜 패널(특대)로 변환 + 2턴 간 확률(60%)로 녹색 패널을 최대 20개 자신의 스페셜 패널로 드롭
녹메노
청색 패널을 녹색 패널로 변환 + 2턴 간 확률(16%)로 모든 유닛의 C 패널(대/11체인) 드롭
황후예
중앙을 원형으로 스페셜 패널(특대)로 1개, C 패널로 변환 + 자신 이외의 황속성의 스킬 턴 1 단축 + 2턴 간 황속성의 탭 횟수 1 증가 + 확률(35%)로 황색 폭탄 패널을 드롭
수영실
방해, 녹색 패널을 C 패널로 변환 + 2턴 간 확률(각각 30%)로 녹, 청색 패널을 모든 유닛의 C 패널로 드롭 + 적색 패널이 출현하지 않음
앨리스뫼비 3어빌
확률(30%)로 황색 패널을 청색 폭탄 패널로 드롭
르리에
Non-special panels to Blue + Provoke 2 turns + Total 479 Blue Panels(270% 확률, 최대 350개), CP drop(100% 확률, 최대 129개) within 2 turns + Deactivate Virus.
페르히타 2어빌
자신이 맨 앞일 때 낮은 확률(5%)로 적색 폭탄 패널(대)를 드롭
클스 페르히타 2어빌
When Red unit is in front, low chance(5%) Red Bombs (L) drop.
여름 정약용
레이저(十형→X형) + 3턴 간 확률(12%)로 적색 패널을 적색 컬러 브레이크로 최대 3개 드롭 + 확률(50%)로 하트 패널을 적색 패널로, 청색 패널을 자신의 C 패널(대/11체인) (12%), 적색 폭탄 패널(88%)로 드롭
원본 홍련 C패널
1명에게 초특대 데미지+
1명의 방어력 감소(소) (개 당 -200)
설홍련 C패널
1명에게 초특대 데미지(자신의 회복력에 비례)+
2턴 간 적 1명의 방어력 감소 (개 당 -400)
우보 사틀라 2어빌
자신이 맨 앞일 때 낮은 확률(10%)로 방해 패널을 드롭
원본 파렌하이트
무작위로 4개 스페셜 패널(대)로 변환 + X형으로 레이저 + 2턴 간 적에게 받는 데미지 30% 감소 + 확률(80%)로 하트 패널을 적색 패널로 드롭
정월 파렌하이트
X형으로 레이저 + 2턴 간 적, 청속성의 회복력 2018 상승 + 하트 패널을 자신의 C 패널(50%), 청색 패널(50%)로 드롭
원본 간반테인
적색 패널을 하트 폭탄 패널(특대)로 3개 변환 + 2턴 간 적속성의 탭 횟수 1 증가 + 확률(각각 30%)로 황, 청색 패널을 적색 폭탄 패널로 드롭
발렌 간반테인
하트 패널을 C 패널로 변환 + 2턴 간 황속성의 탭 횟수 1 증가 + 확률(각각 35%)로 황, 청색 패널을 황색 폭탄 패널로 드롭
초각 오니마루
무작위로 1개 스페셜 패널(초특대)로 변환 + 1턴 간 모든 유닛의 C 패널 생성 단축(궁극) + 확률(23%)로 자신의 C 패널을 드롭 + 청색 패널이 출현하지 않음
초각 티르소스
3턴 간 HP 10000 회복 + 모든 유닛에게 하트 패널 멀티 체인을 부여 + 탭 횟수 2 증가 + 확률(각각 40%)로 적, 황색 패널을 하트 폭탄 패널로 드롭
엑스칼리버
적, 녹, 황, 청색 이외를 C 패널로 변환 + 2턴 간 모든 유닛의 C 패널 생성 단축(격렬) + 확률(각각 80%)로 청색, 하트 패널을 적색 패널로 드롭
레바테인
폭탄, 적색 패널을 C 패널로 변환 + 1턴 간 모든 유닛의 C 패널 생성 단축(격렬) + 3턴 간 적, 황, 청색 패널의 출현율 감소 (각각 10%)
홈즈
청색 패널을 적색 폭탄 패널로 변환 + 1턴 간 모든 유닛의 공격력 상승(녹색, 방해 패널을 흡수해서 위력 특대 상승) + 확률(80%)로 청색 패널을 적색 패널로 드롭
료마
무작위로 2개 스페셜 패널(특대)로 변환 + 3턴 간 황속성의 탭 횟수 1 증가 + 확률(총합 50%)로 하트 패널을 선두 유닛의 C 패널(대/11체인) (25%), 황색 패널(25%)로 드롭
어우동
하트 패널을 청색 패널로, 데미지・황색 패널을 C 패널(대)로 변환 + 2턴 간 확률(각각 30%)로 하트, 녹, 황, 청색 패널을 하트 폭탄 패널로 드롭 + 적속성의 탭 횟수 1 증가
맹자
상단을 C 패널(대)로 최대 12개 변환 + C 패널을 20개 강화(특대) + 2턴 간 청속성의 탭 횟수 1 증가 + 확률(40%)로 적색을 자신의 C 패널로, 확률(50%)로 황색을 청색 폭탄으로 드롭 + 1턴 간 녹색이 출현하지 않음
자로
스페셜 패널(대)로 3개, 적색 컬러 브레이크 패널로 1개 변환 + 1턴 간 확률(총합 46%)로 적색 패널을 아군의 C 패널(23%), 적색 폭탄 패널(23%)로 드롭 + 적속성의 탭 횟수 2 증가 + 폭탄의 폭풍 강화
쥬피터
중앙을 원형으로 C 패널 변환 + C 패널 강화(특대) + 2턴 간 확률(총합 90%)로 적색 패널을 자신의 C 패널(대) (20%), 녹색 패널(70%)로 드롭
플루토
하트, 시한식 패널을 C 패널로 변환 + 1턴 간 황, 청속성의 공격력 1930 상승 + 확률(50%)로 녹색 패널을 자신의 스페셜 패널로 최대 9개 드롭
플루토 2어빌
황, 청속성이 맨 앞일 때 확률(10%)로 황색 패널을 C 패널(대)로 드롭
카론 2, 3어빌
자신이 맨 앞일 때 확률(30%)로 하트 패널을 청색 폭탄 패널로 드롭
황, 청속성이 맨 앞일 때 확률(15%)로 황색 패널을 C 패널로 드롭
스완 3어빌
판타지가 맨 앞일 때 확률(7%)로 황색 패널을 C 패널(대)로 드롭
초각 패러 3어빌
자신이 맨 앞일 때 확률(20%)로 청색 패널을 C 패널(대)로 드롭
루팡 2어빌
자신이 맨 앞일 때 낮은 확률(6%, 좌3%+우3%)로 좌우 유닛의 C 패널을 드롭
일각/초각 용왕 4어빌
일각: 머신, 드래곤이 맨 앞일 때 낮은 확률(3%)로 C 패널(대)를 드롭
초각: 머신, 드래곤, 판타지, 데몬이 맨 앞일 때 확률(3%)로 자신의 C 패널(대)를 드롭
수양대군 스킬:
X형으로 레이저 + 2턴 간 녹색 패널을 아군의 C 패널(30%)・청색 폭탄 패널(70%)로, 확률(40%)로 하트 패널을 아군의 스페셜 패널로 10개 드롭 + 자신이 맨 앞이 아닐 때도 일반 공격에 참가
수양대군 어빌리티:
판타지, 애니멀이 맨 앞일 때 낮은 확률(3%)로 C 패널을 드롭
수양대군 3게이지 패턴
* 구간별 패턴은 가장 아래에 있는 패턴을 100% 확률로 잡고 그 위에 있는 패턴을 각각 10% 확률로 선택하는거라 가장 아래에 있는 패턴이 체감 상 많이 나오는듯 함.
1) 적의 HP가 71~100%일 때
그 잘난 정의는 이 힘으로 짓눌러주마!!:
공격력 상승 상태가 아닌 유닛에게 큰 데미지의 전체 공격 (발동 확률 10%)
그 잘난 신념은 이 힘으로 짓눌러주마!!:
방어력 상승 상태가 아닌 유닛에게 큰 데미지의 전체 공격 (발동 확률 10%)
본보기로 처형하기에 좋은 눈을 가졌구나!!:
3회 연속 공격 + 피버 게이지 100% 감소 (발동 확률 10%)
[침식 모드 기동] 왜 그래? 움직이지 못하겠나?!:
1명 공격 + 3턴 간 강력한 바이러스 (발동 확률 10%)
[강습 모드 기동] 왜 그래? 움직이지 못하겠나?!:
3회 연속 공격 + 데미지 패널로 10개 변환 (발동 확률 10%)
레드 아이 오브 제노사이드:
3턴 간 확률로 데미지 패널을 드롭 (발동 확률 10%)
이 곳에서 생존자는 남기지 않는다!!:
3회 연속 공격 + 모든 패널을 보호 (발동 확률 10%)
[기동 : ID 9023] 포이즈닝 스크리밍:
3회 연속 공격 + 3턴 간 확률로 패널을 보호 상태로 드롭 (발동 확률 10%)
[기동 : ID 9023] 트레몰로 [바이퍼]:
3회 연속 공격 + 방해 패널로 10개 변환 (발동 확률 10%)
[기동 : ID 9023] 베노모우스 그로울링:
3회 연속 공격 + 3턴 간 확률로 방해 패널을 드롭 (발동 확률 10%)
총합 100%
2) 적의 HP가 41~70%일 때
[기동 : ID 9032] 매드니스 스마일:
2회 연속 공격 + 1턴 간 하트 패널을 하트 시한식 패널로 드롭 (발동 확률 10%)
[기동 : ID 9032] 카오틱 레이지:
3회 연속 공격 + 3턴 간 확률로 시한식 패널을 드롭 (발동 확률 10%)
놈의 움직임을 봉쇄해라!! [마수가 덮쳐든다!!]:
3회 연속 공격 + 3턴 간 황색 패널 약화 (발동 확률 10%)
이것이 힘의 차이다!!:
3회 연속 공격 + 3턴 간 적, 녹, 청색 패널 약화 (발동 확률 10%)
내 손에 죽는 걸 영광으로 알아라!!:
3회 연속 공격 + 3턴 간 하트 패널 약화 (발동 확률 10%)
넌 모두와 함께 죽을 것이다!:
3회 연속 공격 + 3턴 간 모든 유닛의 폭탄의 폭풍 70% 감소 (발동 확률 10%)
이제 이도만 처형하면 나의 왕국이 시작된다!:
3회 연속 공격 + 3턴 간 모든 유닛의 C 패널 생성 연장 (격렬) (발동 확률 10%)
[기동 : ID 9032] 광란의 처용무:
2회 연속 공격 + 1턴 간 격렬한 반격 (발동 확률 10%)
물어 뜯어라!! [마수가 덮쳐든다!!]:
3회 연속 공격 + 1턴 간 황속성의 데미지 100% 감소 (발동 확률 10%)
브루탈 데스 사이즈:
3회 연속 공격 + 2턴 간 적, 녹, 청색 패널 무효 (발동 확률 10%)
총합 100%
3) 적의 HP가 1~40%일 때
[기동 : ID 9025] 삼봉집 [심기리편]:
3회 연속 공격 + 2턴 간 황색 패널 무효 (발동 확률 10%)
[기동 : ID 9025] 경국육전 [치전]:
3회 연속 공격 + 1턴 간 황색 패널이 출현하지 않음 (발동 확률 10%)
지배자를 알지 못하는 멍청한 곤룡 놈들...!!!:
3회 연속 공격 + 2턴 간 모든 C 패널 무효 (발동 확률 10%)
송곳니 앞에서 발버둥 쳐 봐라! [마수가 덮쳐든다!!]:
2회 연속 공격 + 1턴 간 하트 패널이 출현하지 않음 (발동 확률 10%)
부숴 버려라!! [마수가 덮쳐든다!!]:
2회 연속 공격 + 1턴 간 하트 패널 무효 (발동 확률 10%)
[기동 : ID 9036] 얼루링 팬텀:
2회 연속 공격 + 1턴 간 모든 유닛에게 스킬 속박 (발동 확률 10%)
[기동 : ID 9036] 콜로시브 일루션:
2회 연속 공격 + 1턴 간 모든 유닛의 어빌리티 무효 (발동 확률 10%)
[기동 : ID 9036] 인톡시케이팅 센트:
1명 공격 + 1턴 간 모든 유닛에게 수면 부여 (발동 확률 10%)
찢어 버려라!! [마수가 덮쳐든다!!]:
남은 HP의 99% 데미지! (발동 확률 10%)
[기동 : ID 9025] 제법 쓸만한 힘이군...!!:
3회 연속 공격 + 3턴 간 탭 시간 제한 10초 (발동 확률 10%)
총합 100%
설홍련 초위저드 3페 즉사확률
첫번째 (감미로운 피 냄새의 바람의 윈드...): 5%
두번째 (나를 옭아매는 운명의 데스티니...): 25%
세번째 (정처없이 해매는 기억의 메모리...): 40%
특공 계수
랭유 뎀증(궁극) - 2.9
뎀증(대) - 1.5
뎀증 - 1.3
샨디레 20층 알 드롭율: 10.0%
폭풍 강화 수치 (공통)
폭풍 강화 (소) 10% 상승
폭풍 강화 20% 상승
폭풍 강화 (대) 40% 상승
폭풍 강화 (특대) 60% 상승
폭풍 강화 (격렬) 100% 상승
궁예 6층 알 드롭율: 1.0%
궁예 11층 알 드롭율: 10.0%
수양 코드 옐로우 뜰 확률: 35%
코드 레드 뜰 확률: 35%
코드 블루 뜰 확률 30%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