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팁/정보] 철권7 요시미츠 역대 패치 정리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12.02 09:13:49
조회 587 추천 9 댓글 2
														

스팀 출시 이전은 나도 몰루

패치 2.00

- 6RK 월바운드 추가

- 진요블(7LP+RK) 발동 [8F]에서 [6F]로 단축

- RP LP 발동 [29F]에서 [26F]로 단축

- RP LP4 경직을 [3F]만큼 단축

- LK~RK 1타의 호밍 능력 약화

- RK~LK / 2AP 중 AK의 판정을 아래로 확대

- 금타 자세 LK의 카운터 속성 변경 (콤보)

- 금타 자세 AP 4타를 공중으로 맞출 때 상황 변경, 4타의 발생 판정을 [1F]만큼 뒤로 더 늘림. (아수라참 벽콤)

- 2RP RP와 2RP RP RP+LK 가드 프레임을 [-14F]에서 [-12F]로 단축 / 히트 프레임을 [+5F]에서 [+7F]로 연장

- 1LK의 대미지를 🔟에서 [8]로 하향

- 4LP 1LKLK의 발동을 [15F]에서 [13F]로 단축

- 발도/납도 4RP LP 다운 히트 시 후상황 변경

- 9LP 카운터 히트 시 판정 변경 (다운에서 바운드로)

- 9RP 히트 시 상대의 가드 타이밍을 [40F]만큼 앞으로 당김 (+6 히트 이득에서 상대가 가드가능해짐)

- 6n23LP 대미지를 [20]에서 [22]로 상향 / 가드 프레임을 [-15F]에서 [-17F]로 하향 / 히트 시 경직을 [5F]만큼 단축 / 다운 히트 시 후상황 변경

- 납도 6n23LP 대미지를 [17]에서 [19]로 상향 / 가드 프레임을 [-15F]에서 [-17F]로 하향 / 다운 히트 시 후상황 변경

- 기상 LK RP 카운터 히트 시 후상황 변경 (다운에서 바운드로)

- 기상 RK에서 AP로 금타 자세 전환 가능

- 앉은 자세 3RK가 호밍 기술이 됨. 대미지가 [15]에서 [18]로 증가

- 발도/납도 뒤자세 2LP 카운터 히트 시 후상황 변경 (다운)
- RP+LK / 6RP+LK 플로어브레이크 유발


패치 2.02
- 납도 앉은 자세 AP가 요블이 되지 않고 금타 자세가 되던 버그 수정

패치 2.20

- 금타 6RP 가드백 증가

- 4RP LP, 6n23LP 판정 아래로 확대
- 6n23LP AP 대미지를 [20]에서 [22]로 상향 (버그 수정)

패치 3.00

- 신기술 금타 4RP LP

- 진요블 판정, 사거리 상향

- 6RK 호밍 능력 상향 (반시계)
- 3LP RK 1타 히트백 감소
- 3LP RK 2타 가드를 [-14F]에서 [-12F]로 상향
- 3LP RK 2타 헛침 경직을 [2F]만큼 단축

- 3AP 대미지를 🔟에서 [12]로 상향

- 3AP 사거리를 상향

- 2RP RP LP 푸시백 감소 (판정 변경)

- 1LK 1타 히트백 감소 (2타 헛치는 현상 방지)
- 만천령 RK 카운터 속성 변경 (즉발 스크류에서 스턴으로)
- 8AK 2타의 히트백 감소
- 9RP 대미지 [20]에서 [25]로 상향

- 9RP 호밍 능력 상향
- 9RK 판정을 아래로 확대
- 66LK 카운터 시 공중 판정을 [4F] 빠르게 나오도록 변경 (신기술에 의한 변경)
- 기상 RK 히트백 감소

- 앉은 자세 3RK 카운터 시 히트백 감소
- 납도 3AP RP 성능을 발도와 같게 함 (1타 사거리, 2타 가드 시 [-16F]에서 [-13F], 2타 히트 시 [-3F]에서 [0F])

- 납도 앉은 자세 3LK를 선입력할 때 상단회피가 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

- 납도 LP+RK, 6LP+RK (왼잡)이 RP로 풀리지 않던 버그 수정



패치 3.03

- LK~RK 대미지 [12,16]에서 [6,22]로 변경
- LK~RK 2타의 판정을 아래로 확대

- 만천령 RK 대미지를 [25]에서 [24]로 하향

- 만천령 RK 판정을 아래로 확대

- 만천령 RK 발동을 [19F]에서 [18F]로 상향



패치 3.20

- 금타 6RP 사거리 증가


패치 4.00
- 신기술 금타 6LP, 금타 6LP2

- 금타 LP LP 1타 히트 시 2타 확정이게 변경
- LP+RK (요블)을 금타자세에서 쓸 수 있음.
- 2RP RP 2LP의 카운터 속성 변경 (다운에서 바운드 콤보)
- 지뢰인(2AP) 중 9~가 하단 공격에 맞던 버그 수정
- 1LP 카운터 히트 시 상대 행동 변경

- 1LP 카운터 이득을 [0F]에서 [+7F]로 변경,

- 1LP의 푸시백을 줄여 판정 상향

- 대미지를 [16]에서 [17]로 변경

- 4LP LP LP LP LP LP의 대미지를 [5,8,8,5,5,5]에서 [8,9,10,12,14,16]로 상향

- 4LK, 4RK의 후딜을 [2F]만큼 단축

- 9LP의 가드 프레임을 [-6F]에서 [-4F]로 변경

- 66RP:RP의 대미지를 [15]에서 [20]으로 상향

- 6n23RP의 가드 프레임을 [-14F]에서 [-13F]로 줄임 / 히트 프레임을 [+5F]에서 [+6F]로 줄임 / 카운터 히트 시 후딜을 [+1F]만큼 줄임
- 기상 RP의 뒤자세가 더 빨리 나오도록 변경

- RP+LK, 납도 RP+LK의 후딜을 [3F]만큼 줄임
- 납도 LP+RK의 가드 프레임을 [-16F]에서 [-15F]로 줄임
- 앉은 자세에서 AP를 입력할 때 1AP가 되던 버그를 수정 (너프인 듯)


패치 4.10

- 진요블 (7LP+RK) 버그 수정


패치 4.20

- RP RP 연결되지 않던 버그 수정
- 6AK, 납도 6AK 판정 아래로 확대


------------


총정리


RP LP 투원 상향

RP RP 투투 버그픽스

RP+LK 후딜 감소

LK~RK 송아지 호밍 능력 하향 / 새로운 벽 콤보 추가

RK~LK 일향포 판정 상향

6RK 뻥발 월바운드 추가 / 호밍 능력 상향

6AK 돌충 콤보 안정성 상향

3LP RK 왼포 가드 후딜 감소 / 2타 안정성 상향

3AP RP 신류격 사거리 상향 / 발도, 납도 성능 통일

2RP RP 송곳 가드, 히트 후상황 유리

2RP RP 2LP 송곳 3타 카운터 콤보

1LP 공작새 카운터 시 요블 확정

1LK 만삼 1타 히트백 감소 → 2타 안정성 상향, 1타 대미지 하향

1AP 앉은 자세 AP가 독무가 되던 버그 수정 (삑사리 방지는 됐지만, 대신 앉은 자세에서 독무 자세 잡는 게 아예 사라짐)

4LP 만갈의 대미지 상향, 4LP 1LK의 발동 단축

4RP LP, 6n23LP 외법섬 바닥 판정 추가 / 대미지 증가 / 후딜 증가

4RP RP 가드백 감소

4LK 화륜 후딜 감소

9LP 미자할 후딜 감소, 카운터 속성 추가

9RP 안마일도 대미지 증가, 호밍능력 상향, 히트 시 상대 가드 가능 이득으로 변경

9RK 만이도 판정을 아래로 확대

8AK 야타 2타 히트백 감소

66RP:RP 황천 1타 대미지 증가

66LK 암력 상대의 공중 판정을 조정

6n23RP 신뢰검 가드, 히트, 카운터 히트 시 프레임 단축

기상 RP 예백도 뒤자세 판정 조정

기상 LK RP 귀문 2타 카운터 속성 추가

기상 RK 기상킥 금타 자세 추가, 히트백 감소

앉은 자세 3RK 오른이슬 호밍 기술이 됨, 대미지 증가, 카운터 히트 때 히트백 감소


금타 LP LP 동자가르기 1타와 2타가 연결됨

금타 LK 카운터 속성 추가

금타 AP 4타 판정 변경, 새로운 벽콤보

금타 LP+RK 금타 요블 추가

금타 6LP 신기술

금타 6RP 가드백 증가, 사거리 증가

금타 4RP LP 신기술


지뢰인 9~ 판정 상향

지뢰인 AK 판정 상향


만천령 RK 발동, 대미지, 판정 상향, 카운터 히트 상향


뒤 자세 2LP 카운터 속성 추가


납도 LP+RK 요블 가드 경직 감소 (발도와 통일)

납도 3AP RP 신류격 조정 (발도와 통일)
납도 앉은 자세 3LK 왼이슬 버그 수정


레이지 7LP+RK 발동 상향 / 판정 상향


왼잡 - 납도 때 RP로 풀리지 않는 버그 수정

오잡 - 플로어 브레이크 유발


--

요시의 주력 패치를 정리하여 움짤로 제작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tekken7&no=1839722

추천 비추천

9

고정닉 2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64 설문 비난 여론에도 뻔뻔하게 잘 살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03 - -
2865 AD 호요버스 신작 <젠레스 존 제로> 7월 4일 오픈! 운영자 24/06/05 - -
2866 AD 세상의 패권을 거머쥘 자, 로드나인 사전등록 중 운영자 24/06/05 - -
13373 공지 철권 8 요시미츠 콤보 머랭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5.15 281 3
12766 공지 철권8 캐릭터 공략/파해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4.17 791 3
13060 공지 철권8에 적용 가능한 하루팁 모음집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5.02 191 0
10636 공지 요시미츠 기술명 정리 [9] 요갤러(211.59) 24.01.27 2399 19
1 공지 요시미츠 갤러리가 개설되었습니다. [18] 펭펭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1.24 6117 12
13641 일반 리치 긴 노딜기하면 뭐가 있을까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63 0
13640 일반 진군 파해 해봤자 어쩔건데 ㅋㅋㅋㅋㅋ [2] 진군3타막히면-1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87 4
13639 일반 정신이 혼미해지는 [4] 나가레보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70 2
13638 질문 진군 퍼지 가능 가능함? [6] 진군3타막히면-1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92 0
13637 일반 요시 벽토네 상향해라 우우 선택과집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57 0
13636 일반 와 해병미츠 ㅈㄴ 맛있네 [4] 나가레보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105 1
13635 일반 만당비급 - 왼이슬 편 [7] 나가레보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111 0
13634 일반 드디어 도달했다 . . [2] 동린이(58.79) 06.06 84 4
13633 일반 요시미츠 [1] 요갤러(218.147) 06.06 70 0
13632 일반 속상해 [4] ryujockey(180.64) 06.06 99 0
13631 일반 상대 상단 앉고 앉아3기술에 관하여 (아랫글 관련) [2] 머랭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5 92 3
13630 질문 요시족고수들 송아지 - 앉아신뢰검 관련 질문 있습니다 [7] o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5 149 0
13629 일반 아뮤 콤보 [5] 나가레보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5 153 0
13628 일반 포기하지마 ! 맞서 싸워 !!! [1] 나가레보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5 104 1
13627 일반 패패... 또 지는거예요? 느긋한두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5 81 1
13626 일반 투투 히트하고 뭐쓰시나요? [11] 요갤러(114.129) 06.05 156 0
13625 일반 만당 최고 [1] 요갤러(117.111) 06.05 126 4
13622 패턴 만당 비급 풀고 감 [5] saramid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5 165 0
13621 일반 나도 이제 요시미츠 초고수인건가? [10] saramid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5 226 10
13620 일반 아직도 야퇴답요블 만당비급 안 쓰는 사람 없제??? [3] 요갤러(219.250) 06.04 129 0
13619 일반 의자에앉은요시미츠 [2] ㅇㅇ(118.235) 06.04 105 3
13618 일반 의자에앉은요시미츠 ㅇㅇ(118.235) 06.04 50 0
13616 일반 일본 요시들 만나면 독특한 콤보나 패턴을 많이 봄 [1] 요갤러(123.199) 06.04 122 0
13615 일반 만당비급 제작 근황 [15] 카앗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4 313 14
13614 일반 화랑 [3] 요갤러(117.111) 06.04 79 0
13613 일반 키보드 유저인데 자리 바뀌면 너무 못해짐 [3] 타’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4 97 0
13612 일반 나. 텐류. 강림. [3] ㅇㅇ(121.180) 06.03 96 3
13611 일반 진군 상단 , 송아지 가드후 팁좀 주세요 [6] 느긋한두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3 153 0
13610 일반 이제 금타 슬라 캔슬 헬기 못함? [2] 셊곖쵮곲읪횞삾벖짒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3 131 1
13609 일반 납도자세에서는 상대 뒤 잡으면 콤보 다르게 때려야하나요 [4] 요갤러(121.140) 06.03 92 0
13608 일반 진군 벽콤 바닥뎀 때리는 팁 느긋한두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3 99 0
13607 일반 뒤자세 만자앉기에서 송아지로 공격회피하기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3 124 1
13606 일반 요시새끼가 할복하고 기모으고 이지랄해서 똑같이 해줬는데 [2] 동린이(58.79) 06.03 146 0
13605 일반 만당 격식인사는 진짜 가끔해야 감질맛남 [1] 셊곖쵮곲읪횞삾벖짒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2 157 0
13604 일반 바람이 잘 부는구먼 동린이(58.79) 06.02 73 1
13602 일반 벽 앞에서 지뢰인자세로 심리거는 패턴이 있다는데 자세히 아시는분 있나요 [5] 요갤러(121.140) 06.02 134 0
13599 일반 요시 파크 막히고 마이너스 몇이에요? [1] ㅇㅇ(117.111) 06.02 125 0
13598 일반 요시 기술 중에 상대 앉히는 기술 있나요? [6] 요갤러(123.199) 06.02 136 0
13597 일반 어퍼 - 외법 콤보 데미지 66맞나요 [5] ㅇㅇ(175.215) 06.02 121 0
13596 일반 겜 튕기는 사람 있음?? [5] 나가레보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2 115 1
13595 일반 나도 이제 요시 중수? [4] Geratu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2 139 4
13594 일반 와 콤보 맛있다 [6] 나가레보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2 140 0
13591 일반 발도 금타 rp ap는 못쓰는 기술인가요. [3] 요갤러(121.140) 06.02 124 0
13589 일반 9rp는 맞추고 다른 선입력 패턴같은거 못거나요? [2] 요갤러(121.140) 06.02 95 0
13588 일반 아이엠 옵티머뜨 쁘라임 [4] 동린이(58.79) 06.02 114 2
13587 일반 철8 초기에 나왔던 상황인데 [4] 밀리애니vs꼴데우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1 166 0
13586 일반 아 진짜 뜨겁다 ;; [4] 동린이(58.79) 06.01 139 3
13585 일반 개꿀잼 패튼 ㅋㅋㅋ 나가레보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1 134 0
13584 질문 잡기 어떻게 풀어요 ㄹㅇㅠㅠ [8] 느긋한두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1 123 0
13583 일반 하하하 퍼렁단 녀석들 몸이 딱딱하게 굳었군. [7] 나가레보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1 168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