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귀신도 도망갈 것 같은 기 세보이는 스타는? 운영자 24/02/19 - -
AD 해커스공무원 1타 강사진 유료 전강좌 100% 무료! 운영자 23/10/31 - -
공지 교정직 갤러리 이용 안내 [45] 운영자 17.08.30 70907 26
공지 오늘 김지훈 면접특강다녀온 썰 [49] 방귀대장뿡뿡이(117.111) 17.06.18 75602 146
공지 교도관 월급체계글이 없으니 내가 올려본다. [47] 교도:76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12 58330 125
공지 교정직 실기시험 가이드 [40] 교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10 95843 153
1086260 ㅎㄱㄱㄴ? 교갤러(222.106) 21:45 0 0
1086259 깐수된다음에 수능공부나 해야겠다 ㅇㅇ(121.140) 21:43 7 0
1086258 청송생활 진짜 끝났다 [2] 교갤러(118.235) 21:41 23 0
1086257 특채보다 일찍 시험보고 발령은 특채보다 1년뒤 교갤러(118.235) 21:40 26 0
1086256 와 진짜 대학 가기 씹좆밥됐네ㅋㅋㅋㅋㅋㅋ ㅇㅇ(211.36) 21:40 43 0
1086255 신체검사는 [7] 교갤러(118.235) 21:36 49 1
1086254 교갤애들 모고 점수만 봐도 교갤러(106.101) 21:29 40 0
1086253 생영 3개나 나와 요새? 교갤러(118.43) 21:28 22 0
1086252 30살 모솔녀인데 넘 외로워 [3] ㅇㅇ(106.101) 21:28 49 0
1086251 전주교 294기 특채 하라비야 [2] ㅇㅇ(106.101) 21:26 71 2
1086250 메가 1차 전국모의고사 문제 어디서 풀어볼수있음? [1] 교갤러(125.240) 21:26 18 0
1086249 공부안될때 꼭 봐라 교갤러(211.235) 21:25 45 2
1086248 4차 수료식 하고 배명전까지 머하냐 [2] 교갤러(221.140) 21:24 59 1
1086247 아!!!! 걍 내일 시험 보고 싶다 개 씨 발 놈 들아 교갤러(116.125) 21:24 24 0
1086245 형소법 지문보고 공부할맘이사라짐 [2] 교갤러(121.153) 21:23 61 0
1086244 여자 관심없고, 집 있으면 해도된다 [1] ㅇㅇ(223.39) 21:23 33 2
1086243 도대체 남녀 사이 친구가 어디있어?? 구ㅇㅇ16(223.38) 21:19 29 0
1086242 가까운 소 기준이 뭐냐? [2] ㅇㅇ(121.171) 21:19 34 0
1086241 4차 5차를 왤캐 까는거냐 [2] ㅇㅇ(118.235) 21:17 74 5
1086240 교순이 [1] 교갤러(211.235) 21:16 82 3
1086239 아 나 진짜 미친 색기인가 교갤러(116.125) 21:16 36 0
1086238 교정직 !! 준비 [1] 교갤러(223.39) 21:14 42 0
1086236 우리소에 왔던 실무수습도 개 폐급새끼같아서 말도 섞기 싫었는데 ㅇㅇ(1.247) 21:11 70 1
1086235 내가 4차 5차 씹버러지 새끼들이라고 누누히 “말 했제” [2] ㅇㅇ(1.247) 21:08 92 7
1086234 이번시험 영어 어떨것 같음?? [2] 우일이(211.234) 21:08 66 1
1086233 정공 똥시새끼 제설 왜 하냐는게 웃기네 ㅋㅋㅋ [1] 교갤러(175.209) 21:07 35 0
1086231 여기 애들 모고 점수만 보면 [1] 교개바라(222.106) 21:01 113 5
1086230 잔류자 연수원 외출 나와서 삼쏘조지는중 [1] 연수원(118.235) 20:59 102 3
1086229 고사부가 교형 가르쳤으면 컷 많이 올랐을 텐데 [1] 교갤러(124.57) 20:57 77 1
1086228 지방 현직인데 여자 어디서 만나야하냐 [4] ㅇㅇ(118.235) 20:56 108 0
1086227 최종등수 언제 알려주냐 [2] 교갤러(221.140) 20:54 71 0
1086225 이준현 동형 너무 어려운거아님? [2] ㅇㅇ(121.146) 20:48 44 0
1086224 나도120 100 80 60 50 기적러인데 28은 기적 말을 못하겠다 교갤러(211.235) 20:47 57 1
1086223 교정학 관련 물어봅니다 [7] 교갤러(223.39) 20:45 71 0
1086222 고졸에 영어 알파벳도모르는데 한달공부하면 합격가능? [6] 교갤러(222.232) 20:45 75 0
1086221 형사정책 학자정리 교갤러(221.166) 20:44 60 2
1086220 회독 수가 중요한게 아니다 [1] 교갤러(211.36) 20:35 122 5
1086219 현시점 회독 횟수 세어보니 좆박았네 교갤러(49.174) 20:32 83 0
1086218 75,65,90,85,70 [4] ㅇㅇ(211.112) 20:31 127 0
1086217 내년 준비생인데 내년 티오 박살날시 컷 예상해봤다 [4] ㅇㅇ(106.101) 20:28 126 2
1086215 뚱띠야 살살해라 너 쓰러지면 클난다 교갤러(112.167) 20:27 31 0
1086214 근무중 쓸 시계 뭐살까 [10] 교갤러(211.236) 20:21 158 0
1086213 5차 슬슬 문자 올 때 되지 않앗냐 [2] 교갤러(122.43) 20:18 107 2
1086212 제설 왜하냐는 애들이 ㄹㅇ 똥시생이네 ㅋㅋ [6] 교갤러(106.102) 20:16 131 3
1086211 주말 공부 [2] 교갤러(118.235) 20:16 47 0
1086210 교도관이 근데 어디로 이직하냐? [9] 교갤러(118.235) 20:16 16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