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글쓰기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3094514 ses는 지금 딱 레벨이라보며됨 식스틴입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7 44 0
3094512 핑클은 SES한테 개발린건 맞지 않음? [2] ㅇㅇ(1.247) 10/07 52 1
3094511 쭈그렁 할망구들 아침밥이나 해라 ㅇㅇ(183.109) 10/07 27 2
3094510 느그가 1등이면 날조는 뭐하러함 ㅇㅇ(175.223) 10/07 67 8
3094509 퇴물시대유리 미진입은좀 충격이지ㅋㅋ 식스틴입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7 40 2
3094508 역대 여돌 라이벌중에 제일 차이나는게 어디냐? [2] ㅇㅇ(223.62) 10/07 71 0
3094506 SES보다 핑클이 더잘나가지 않음? [2] ㅇㅇ(175.210) 10/07 77 3
3094505 핑클은 SES한테 개쳐발린 비운의 2인자 살리에리 그룹이었지 [2] ㅇㅇ(221.153) 10/07 46 6
3094503 트와 까일때 개추 300개씩 올라가는거 보면 대딸이 엄청나다는건 사실임 ㅇㅇ(211.36) 10/07 26 0
3094502 핑클>ses라고 말하는거도 제왑퀴노?ㅋㅋ [4] ㅇㅇ(175.223) 10/07 46 0
3094501 깊갤에서 트와 까는 똠퀴는 사실 대딸이 많음 ㅋㅋㅋ [1] ㅇㅇ(175.210) 10/07 39 0
3094499 식스틴입덕은 열폭심한거맞음 ㅇㅇ(118.139) 10/07 34 1
3094498 모차르트=SES 소녀시대, 살리에리=핑클 원더걸스 ㅇㅇ(221.153) 10/07 35 4
3094497 내가 수능22111받고 교대 왔는데 [2] ㅇㅇ(220.80) 10/07 70 1
3094495 똠퀴들 조회수 하나로 방탄이랑 블핑 수준 비슷하다고 보는건가? ㅇㅇ(210.95) 10/07 56 1
3094494 핑클 원더걸스는 SES 소녀시대에게 밀린 비운의 2등이지 [11] ㅇㅇ(221.153) 10/07 78 3
3094492 1등과 2등은 어쩔 수 없이 비교될 수 밖에 없음 [1] ㅇㅇ(221.153) 10/07 25 1
3094490 나 위암 걸려서 편의점 그만두어야되는데 점장님께서 그만두라고 해주시겠지? [6] 윤동욱(223.62) 10/07 75 0
3094489 멜론 조나 신기하네 캡처가 이상하게 나옴 ㅋㅋ [5] ㅇㅇ(175.210) 10/07 86 0
3094488 레알 좆날두 퇴물취급하면서 팔아버리더니 좆털리노 4경기 무득점ㅋㅋ ㅇㅇ(223.33) 10/07 32 0
3094486 블핑 리사는 진짜 착해보임 [2] ㅇㅇ(122.34) 10/07 115 4
3094485 [투표] 깊갤에서 제일 지겨운 갤플.vote [2] ㅇㅇ(175.223) 10/07 83 0
3094483 미쓰에이 명반 1선발.fact ㅇㅇ(210.210) 10/07 35 0
3094482 깊갤 올만인데 고닉 오늘도심심해도 약간 정병인듯 ㅇㅇ(175.223) 10/07 22 0
3094480 똠두똠두 댄스곡 아니였냐?방금알았다 ㅋㅋ [3] ㅇㅇ(175.210) 10/07 136 0
3094479 나보고 방탄 노래 들으라고 하면 [3] ㅇㅇ(123.212) 10/07 116 0
3094478 3년? ㅇㅇ(175.223) 10/07 16 0
3094477 앰생새끼들 밤새 지랄들을 한다ww 노무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7 32 0
3094475 3년 뒤에 안듣는다는 병신은 ㄹㅇ알못인데 ㅇㅇ(182.231) 10/07 26 0
3094474 댄스장르 일간차트 봐라 [3] ㅇㅇ(175.223) 10/07 94 0
3094471 제발 음악성이란건 자작곡 쓰는애들로만 따져w 노무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7 43 1
3094470 소시 음악성 솔로곡에서 엄청 좋은 호평받았음 [1] ㅇㅇ(118.139) 10/07 61 0
3094469 여자친구 memoria 안무영상 [3] ㅇㅇ(1.239) 10/07 29 0
3094468 함수 뭔노래가 명반이냐 ? ㅇㅇ(175.210) 10/07 24 0
3094467 걸그룹띵반 top3 ㅇㅇ(175.223) 10/07 47 0
3094466 2 ㅇㅇ(1.239) 10/07 43 0
3094464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안무영상 [1] ㅇㅇ(1.239) 10/07 13 0
3094463 걸그룹 원탑계보 핑클 - 소녀시대 - 블랙핑크 [1] 노무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7 45 0
3094462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안무영상 [3] ㅇㅇ(1.239) 10/07 25 0
3094461 소시 음악성 함수 발끝에도 못미침 [6] ㅇㅇ(182.231) 10/07 65 1
3094460 근데 검색해보니까 히트곡도 명곡인건 맞네 [2] ㅇㅇ(175.223) 10/07 35 0
3094459 ㅇㅇ(1.239) 10/07 45 0
3094458 ㅇㅇ(1.239) 10/07 47 0
3094457 ㅇㅇ(1.239) 10/07 44 0
3094456 ㅇㅇ(1.239) 10/07 44 0
3094455 함수 노래도 개이상한디 슴퀴들 세대를 앞서간 명곡으로 둔갑 ㅋㅋㅋ ㅇㅇ(175.210) 10/07 22 0
3094453 슴퀴의 특징 명곡인디 대중성이 없다 이건 몃년을 들어서 ㅋㅋㅋ ㅇㅇ(175.210) 10/07 21 3
3094452 슴퀴들 특징이 난해한곡 받아서 명곡이라고 포장하는데 [1] ㅇㅇ(117.111) 10/07 32 1
3094451 소녀시대가 명곡이 많다니 어디 읊어봐라 [3] ㅇㅇ(112.165) 10/07 55 0
3094450 요즘 커뮤에 선미 노래못한다 이런 여론조작하는데 이거 다 소퀴인거 아냐? [1] ㅇㅇ(117.111) 10/07 119 1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뉴스NEW

        1/3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이슈줌NEW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