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AD 여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남자패션! 운영자 19/02/07 - -
공지 경북대 abeek홈페이지와 통합공지 [15] 서르과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2/27 15443 51
공지 경북대학교 관련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106] 운영자 06/11/13 32854 16
277121 요즘 너무 힘들다 ㅠㅠ ㅇㅇ(58.234) 02/22 29 0
277120 시간표 평가좀 ㄹㅇ;; [1] ㅇㅇ(221.167) 02/22 29 0
277119 부산대생 vs 영남대생 ㅇㅇ(124.63) 02/22 30 0
277118 30살 서울대 입학이면 좋은거아님? [3] 갓북(223.62) 02/22 64 0
277117 롤 시즌2부터햇는데 ㅇㅇ(58.146) 02/22 24 0
277116 군휴학 일반휴학으로 낸다음에 영장나오면 다시신청하는거 맞지? 12(180.66) 02/22 32 0
277115 필독) 경대 기계 미만 잡 [2] 갱북(122.35) 02/22 59 1
277114 질문좀 받아주삼 ㅇㅇ(117.111) 02/22 30 0
277113 야 씨발 시립대는 시립이고 갓북대는 국립인데 [2] 갓북(223.62) 02/22 102 0
277112 아 ㅅㅂ 내일 머구가야됨 ㅠㅠ [6] 갓북(223.39) 02/22 115 0
277111 기모찌 ㅇㄴㄴ(223.62) 02/22 38 0
277110 님들 학교수업 강의 계획서대로 나가나요? ㅇㅇ(116.37) 02/22 31 0
277108 편입을 도전 해봐야할까요 말아야할까요? 고견 부탁드립니다. [2] 동학(211.236) 02/22 81 0
277107 19학번인데 집 경기도임. 인서울할걸 후회중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121 0
277106 뉴비 인사박고, 헬스장 질문드립니다 ㅇㅇ(223.38) 02/22 32 0
277104 건동홍숙인아부경 연합체제 만들어서 서로 밀어주고 당겨줘야 [4] 연합(223.62) 02/22 102 0
277103 근데 여기는 왜 상주캠 얘기가 이렇게 많은거냐 [3] ㅇㅇ(121.182) 02/21 94 0
277102 상주엔 토토충 많냐? [3] ㅇ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1 77 0
277101 입결충들 아웃풋 충들 ㅈㄴ 욕했는데 ㅇㅇ(223.62) 02/21 73 0
277100 장수생이면 눈치것 새터 가지마라ㅎ ㅇㅇ(218.238) 02/21 103 0
277099 경대에서 유리한 공기업 어딘가요? [3] 역광(121.146) 02/21 102 0
277098 대학갤러리는 대학 인증하고 글 쓰게 해야한다 [7] 애플대학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1 174 1
277097 롤 다이야 이상찍ㄴ느새ㅡ기들은 머리진짜좋더라 [1] ㅇㅇ(121.182) 02/21 74 0
277096 장수생인데 새터 힘들다 [1] ㅇㅇ(58.227) 02/21 102 0
277095 대구 경북아 너희들 자유한국당 김준교 좋아하지? [2] 충부경전(211.36) 02/21 90 2
277094 충남대의 떡상. 충부경전 충부경전(211.36) 02/21 58 0
277092 금잡대 동생으로 삼기로 했다 [2] 곶감(222.104) 02/21 105 1
277091 [경축]신5공 탄생 인아홍동숭 !!!! [2] ㅇㅇㅇ(220.94) 02/21 102 0
277090 중동 들면 괜찮음? [4] 애플대학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1 133 0
277089 경북대생중에 신발끈 못 묶고 과일 못깎는 분? [5] ㅇㅇ(211.36) 02/21 165 0
277088 밑에 충부경전 똥글 사과드립니다. - 충남대생 올림- [4] 충남대 사과(124.195) 02/21 127 2
277087 경대 사대 2019년 중등 교사 임용고시 230명 합격 [4] 0(155.230) 02/21 664 6
277086 경북대학교 단과대 .jpg [1] ㅇㅇ(1.210) 02/21 220 11
277085 경북대에선 한국사 교양수업때 사학과 [3] 어러(211.228) 02/21 95 0
277084 경북대면 롤 기준 골드는되냐? [4] ㅇㅇ(218.150) 02/21 157 0
277083 경북대내에서 돌던지면 맞는 게이가 전자과 맞냐? [7] ㅊㅊ(123.111) 02/21 167 0
277082 신입생들아 긱사 안드갈꺼면 빨리빨리 빠지자 ㅇㅇ(223.39) 02/21 51 0
277081 강의시간 질뮤 ㅇㅇ(175.223) 02/21 23 0
277080 공공기관 대놓고 가점주는데 못들어가는 년들은 뭐냐 ㅇㅇ(58.230) 02/21 68 0
277078 경대 경영 대구에서 과외 구할수 있나요? [2] ㅇㅇ(211.246) 02/21 162 0
277075 여기대학이 어디 촌구석에 있는 경상북도 경산시 소재위치한 [1] 어러(211.228) 02/21 141 0
277074 신입생수강신청은 따로하는게아닌가요? [1] ㅇㅇ(39.7) 02/21 87 0
277073 충남지방 지역할당 해체~ 이제는 충부경전 [3] 충부경전(106.102) 02/21 168 1
277072 남자 얼굴이 여자 얼굴로 유전되는 것으로 알려져 (163.180) 02/21 440 1
277071 꼬까미형 자짤로 써줘 [1] ㅇㅇ(1.219) 02/21 146 1
277068 나 이건물 들어가서 소리질러봤었음 ㅋㅎㅎ 박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1 133 1
277067 상경대 28살에 졸업하면 노답임? [3] ㅇㅇ(221.167) 02/21 167 0
277066 경북대 롤 티어로 치면 딱 언랭 벗어난거 맞지 ㅇㅇ;; [8] ㅇㅇ(223.62) 02/21 248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