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설문 2018년 가장 기억에 남는 이슈는? 운영자 18/12/10 - -
AD [긴급선동!] 배당형 거래소의 단점을 보완한 코아거래소(COAEX)! 운영자 18/11/27 - -
공지 심리학 갤러리를 위한 추천 컨텐츠 목록 [75] 황초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9/22 42815 106
공지 심리학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212] 운영자 06/02/06 27999 12
579759 살기 너무 힘들다 [1] ㅇㅇ(211.177) 12/10 9 0
579758 한국인 자체가 기본예의 없는 것들 존나 많냐?? 텐구아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13 0
579756 통역문제 1 .TXT 텐구아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12 0
579755 통역문제 2 .txt 텐구아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11 0
579754 통역하는 새끼가 내가 하지 않은말 넣어서 내가 그런말 안햇다하니.txt 텐구아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11 0
579753 무언가를 만땅으로 취하기를 가정하면 무엇이 벌어지는가 메를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24 0
579752 내가 가지고 있는 특정한 물품이 메를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25 0
579751 기분좋은 생각 [1] miracle(125.184) 12/10 33 1
579750 지금 창조주님은 [1] ㅇㅇ(119.197) 12/10 30 0
579747 인지심리학 쪽 진로를 잡을까 아니면 컴공쪽 진로를 잡을까 [1] ㅇㅇ(124.53) 12/10 38 0
579746 대학에서 심리학과 나오면 ㅇㅇ(1.227) 12/10 28 0
579744 주말알바 대타 나왔는데 바쁘다. 건달(125.138) 12/09 34 2
579743 어릴때 느낀 분노, 상실감이 30대를 향해가는데도 낫지 않나요? [1] ㅇㅇㅇ(121.153) 12/09 58 1
579742 미치겠네 진짜 송충이(121.175) 12/09 30 0
579741 근데 자꾸 옛날 일이 기억이 안나 송충이(121.175) 12/09 38 1
579740 회로에는 시간 축이 존재한다 메를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9 27 0
579739 ㅇㄱㄹㅇ인듯 ㅋㅋ 송충이(121.175) 12/09 36 1
579738 타자의 삶이 고유한 회로임을 인정하지 않으면 메를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9 29 0
579736 경로는 자가당착이 되기도 한다 메를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9 34 0
579735 회로는 경로를 통해서 풀어진다 메를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9 36 0
579734 삶이란 풀어져야하는 총체적인 회로이다 메를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9 31 0
579732 그래서 "내가하면 천착, 너가하면 집착" 이 발생 메를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9 33 0
579731 성장 담론과 재활 담론이 동일한데 메를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9 33 0
579730 신경심리는 학부때 무슨 전공 해야함? ㅇㅇ(175.115) 12/09 29 0
579729 에고이즘에 젖었던 입진보 교육자 코스프레 메를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9 31 0
579728 한 사람을 죽인다는 것은 메를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9 52 0
579727 본인이 성장하고 발전하는게 두려운데 이거 무슴 심리임 ㅇㅇ(223.62) 12/09 30 0
579711 친구구해여@@@@@@@@@@@@@@@@@@@@@@@@@@@@@@@@@@ [1] ㅇㅇ(39.122) 12/09 27 0
579709 웩슬러 보충소검사는 어떨 때 하는거냐 [1] ㅇㅇ(117.111) 12/08 45 0
579708 나 심리치료 받아야 할 정신질환자일까. [13] ㅇㅇ(223.33) 12/08 120 0
579707 일기 ㅇㅇ(220.89) 12/08 34 1
579706 난 유체이탈해서 에테리얼 여행을 하고 다닌다 [3] ㅇㅇ(119.197) 12/08 71 1
579705 후회 ㅇㅇ(220.89) 12/08 43 2
579699 갑자기 환청 너무 크게 들려서 깜짝놀랏음 송충이(121.175) 12/08 45 0
579697 사랑하는 송충이(121.175) 12/07 41 0
579696 아무리 운동 해도 내향성 안없어짐 [1] 송충이(121.175) 12/07 57 0
579695 드센 내향성도 있나봐 송충이(121.175) 12/07 40 0
579694 겨울의 심리학 [1] ODIN(112.173) 12/07 65 1
579693 이것도 아스파거 증후군 증상중하나야? (58.231) 12/07 48 0
579692 받을 수만 있고 줄 수 없는 사랑 [3] 메를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 84 1
579691 4차산업으로 인하여 생기는 인간의 의식주 [1] ㅇㅇ(119.197) 12/07 54 0
579690 주장하면서 양식있는 사람들은 ~~하고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말하면. [5] 미노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 65 0
579689 친구의 잔소리 아닌 잔소리 메를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 42 0
579688 중립성의 획득이 어렵다는 이야기.. [1] 메를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 49 0
579686 프로그래밍으로 치자면 메를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 50 0
579685 이 세상에 에테르는 없다 메를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 71 0
579684 "오늘 무슨 일 있었어요?" 메를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 53 0
579683 나는 신체화 장애가 아니고 메를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 4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