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만약에 무안공항이 1비였으면 광주 목포가 잘나가지 않앗을까?

丁世衒(정세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07.19 13:29:18
조회 196 추천 2 댓글 18

무안공항에 광주에서 1비가 옮겨오고 대신에 광주에는 1비가 사라지고 그자리에 터미널이 김포아니면 김해급으로 짔지 않았을까 생각이들었고 한편으로 목포공항을 활주로를 보수공사시켜서 어느정도 수요가 유지되지 않았을까 생각함. (광주공항을 이전한다해도 본량리에 이전하는게 맞지 않을까 생각함.)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버스터즈 채연, 언제나 밝고 명랑하게 운영자 19.08.19 - -
공지 항공과 비행의 세계를 입문하는 갤러리 뉴비들을 위한 안내서 [32/1] 지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0.08 39153 206
공지 항공기 관련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77] 운영자 05.10.27 49041 14
247598 항갤러들아 낚시좀 그만해라 [1] ㅇㅇ(126.33) 22:32 18 0
247597 그래도 플터 새대표가 낫다 ㅇㅇ(222.104) 22:25 16 0
247596 델타항공 인천-홍콩 신규취항 [2] ㅇㅇ(118.47) 22:22 32 1
247595 대한항공 멜버른~인천 복항 검토중 [4] ㅇㅇ(223.33) 22:06 55 1
247594 캐세이퍼시픽 아침에 나오는 홍콩식 죽 [1] ㅇㅇ(211.108) 21:38 71 0
247593 아시아나 와이파이 광고 ㅋㅋㅋㅋ 빡치네 [2] ㅇㅇ(211.108) 21:35 88 2
247592 퍼스트 타는게 병신인 이유... [3] ㅇㅇ(106.101) 21:34 57 2
247591 일본하고 우리나라랑 한나라였다면 항공산업 [1] ㅇㅇ(220.87) 21:34 26 1
247590 ㅎㄷㄷㄷㄷㄷ ㅇㅇ(106.101) 21:27 25 0
247589 인천공항에 중국 입국 심사관을 상주 시키자!!! [4] ㅇㅇ(106.101) 20:58 47 0
247588 인도네시아 지방공항인데 여긴 걍 터미널이네 [4] ㅇㅇ(114.125) 20:56 87 1
247587 시즈오카 공항은 중국계가 점령했냐? ㅇㅇ(118.37) 20:39 44 0
247586 아시아나 요즘 기내식 수준 .jpg [6] ㅇㅇ(106.101) 20:28 170 3
247585 퍼스트 가성비 떨어지는데 왜 타는 지 의문임 [2] ㅇㅇ(211.36) 20:18 49 0
247584 신공항 관련 카페는 이상한 사람이 참 많네. [2] ㅂㅁㅂㅁ(175.215) 20:05 64 1
247583 대한민국 보수가 진정으로 이 나라의 기틀인 이유 [4] ㅇㅇ(106.101) 19:45 52 6
247582 B787-8이 좆가한테 딱 어울리는 광동체 아니냐? [1] ㅇㅇ(118.37) 19:40 89 0
247581 ANA가 잘나가는 이유는 뭐냐 [6] ㅇㅇ(124.49) 19:39 90 1
247580 언제인가부터 댄공에서 부산경유 국제선 운임이 잡히네 [1] ㅇㅇ(175.223) 18:54 133 0
247579 좆가보면 진짜 남는거 없을거 같나 [2] 1234(223.39) 18:53 71 0
247577 캐새이 이대로 가면 국내 항공사 이득 있냐? [3] ㅇㅇ(223.38) 18:15 100 1
247576 일본항공 A350 국내선 루트 나왔다 [7] ㅇㅇ(125.188) 18:07 242 4
247575 국적기 항공사들 일본노선 단항하면 [1] ㅇㅇ(124.49) 17:32 86 1
247574 인천공항 스케쥴 [1] ㅇㅇ(175.223) 17:07 86 0
247573 남아공항공 주3회 광저우 신규취항 들어가네 [7] ㅇㅇ(106.102) 17:01 162 4
247572 델타 B757 포르투갈 폰타 델가다 공항서 하드 랜딩 [4] ㅇㅇ(99.251) 16:06 121 0
247571 감귤네 청주 ~ 간사이는 동계 횟수줄여도 운항은 했으면 싶지만 [1] ㅇㅇ(223.62) 15:36 72 0
247570 한국인의 친중반미와 반일정서는 본성이다. 한국인들은 중국의 지배를 원한다 [1] ㅇㅇ(223.62) 15:20 61 6
247569 제주 가는데 비즈 당첨 [5] ㅇㅇ(223.33) 15:08 242 6
247568 진에어 737 맨앞자리(스트레치) vs 비상구 ㅇㅇ(211.246) 14:38 39 0
247567 에어캐나다로 미국갔을때 [7] cc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5 111 0
247566 몽골 신공항 일본 자금으로 짓네 [7] ㅇㅇ(211.36) 14:23 217 1
247565 LCC 비상구석 삿다 [2] ㅇㅇ(219.164) 11:59 126 0
247564 하와이안은 비즈니스도 있고 기내식 AVOD 제공되니까 FSC 맞지? [3] Aeroflot_Sukho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1 140 0
247563 시애틀-인천 노선 보잉 777 좌석 질문 [5] ㅇㅇ(174.21) 11:31 166 1
247562 솔직히 퍼스트 타면 진짜 기분좋음 ㅋㅋ [1] 항갤러(218.145) 10:41 127 0
247561 퍼스트는시발얼어뒤질ㅋㅋ [4] 무츠키허벅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5 219 1
247560 푹 삶은 소대가리 잡으러 가는날 [1] 튜튜탕(118.91) 10:23 88 1
247559 퍼스트 타는 애들은 머리가 돌대가리들인가? [4] ㅇㅇ(106.101) 07:27 182 0
247558 항공기는 일반인도 도전 가능하지만 우주선은 영재만 몰 수 있는 이유 [2] ㅇㅇ(106.101) 07:16 127 0
247557 아시아나 내년부터 보잉 787 도입 예정 [3] ㅇㅇ(106.101) 07:08 254 0
247556 댄공홈피에 남방아직도 스팀으로 되있내 [1] (223.33) 02:49 142 0
247555 2분기 적자랑 이번 불매랑 먼상관인데 씨발 ㅋㅋㅋㅋ [2] ㅇㅇ(117.111) 02:01 146 0
247554 ㅋㅋㅋㅋ ㅇㅇ(106.101) 01:35 61 0
247553 박근혜의 위엄 ㅇㅇ(106.101) 01:34 62 0
247552 아시아나항공 [1] lee658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185 0
247551 중국애새끼들보니까 우리나라애들은 천사더라 [8] (220.90) 01:15 185 1
247550 퍼스트 가성비 별로일 것 같음 [3] ㅇㅇ(211.36) 00:51 14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