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바둑티비가 씨제이 산하였으면 여바리그 저꼴은 안났다고 봄

ㅇㅇ(27.1) 2019.06.25 23:01:14
조회 68 추천 0 댓글 0

시청률 때문에 시간대도 안 저럴거고

일정 빵꾸도 저 정도는 아니었다고 봄


욕심에 채널 가져와선 같이 망하고 있는거지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다신 보지 말자" 복귀는 꿈도 안 꿨으면 하는 논란 스타는? 운영자 19.07.16 - -
이슈 [디시人터뷰] 힛갤곤볼 완성 갈로아 '과학만화 계속 그리고 싶어요' 운영자 19.07.16 - -
공지 [공지] 입문자 및 바둑뉴비들을 위한 바둑의 룰과 규칙 [78] Godzne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2.01 105818 333
공지 바둑 관련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77] 운영자 05.07.29 66780 22
541697 (권효진 피셜) 조훈현에 비하면 커제는 애교 ㅇㅇ(219.248) 17:50 23 0
541695 킹지석 보급 뛰어들면 대박날것같다 [1] ㅇㅇ(223.62) 17:38 44 1
541694 평범한 인간들이 재능이 어쩌고 논하고 있네 ㅋㅋㅋ ㅇㅇ(218.144) 17:37 27 0
541693 보급의 신 김성룡이 요 몇년간 이세돌보다 더벌었다는 ㅇㅇ(223.62) 17:36 30 0
541691 나현 멸시한 이후로는 강바도 좋게 안보임 ㅇㅇ(223.62) 17:30 30 0
541690 성룡이 전에 유튜브에서 강바 외면해서 강바가 한이 맺힌거냐? 아는사람 ㅇㅇ(182.31) 17:27 45 0
541689 세돌아 기왕 할거면 횡령으로 고소해라 ㅇㅇ(223.38) 17:14 38 5
541688 둘사이 일화는 모르지만 색룡이가 이세돌 싫어하는건 [1] ㅇㅇ(223.62) 17:12 57 0
541687 강남이 저런얘기하면 프로들이 게스트로 와주려나 ㅇㅇ(1.233) 17:08 44 0
541686 강남이는 뭔 저런 소리를 하냐ㅋㅋㅋ [1] ㅇㅇ(220.126) 17:08 81 0
541685 김성룡이 이세돌 싫어하는 유명한 일화가 있다는데? 오영택(223.62) 17:06 53 0
541683 바둑프로들 온라인겜 잘하는 사람 있음? [1] 1111(221.160) 17:04 31 0
541682 강남피셜)김성룡 이세돌 아주 싫어해 [1] ㅇㅇ(1.233) 17:02 86 0
541680 보급프로가 꽤 먹고살만하다는걸 알수있는 확증 [1] ㅇㅇ(223.39) 16:45 57 0
541679 사활 기초 질문 [1] ㅇㅇ(110.70) 16:44 26 0
541678 ㅅㅂ 인공 가치망 병신 이네 [1] maker(222.104) 16:42 53 0
541677 커제가 선배들 따까리짓을 한다고? [5] ㅇㅇ(223.39) 16:41 77 0
541676 이소용은 날이갈수록 이뻐지시네 [1] ㅇㅇ(121.142) 16:38 60 0
541675 바둑 쌩초보 해본적도없는데 뭐부터해야되냐 [7] Ru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8 62 1
541673 일반 보급프로들의 평균 수익은? [4] 졸라(49.161) 16:06 78 0
541672 김성룡이 성격나쁜 기회주의자라도 일선경력이있음 upskir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4 73 1
541671 바둑 후원사들은 사회환원차원에서 바둑을후원함 upskir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0 73 0
541670 팩트가 재능충 100시간 공부한게 빡돌 1000시간보다 나은걸 어쩌라고 [2] ㅇㅇ(175.223) 15:45 76 3
541669 팩트는 이세돌 상품가치 제로 [2] ㅇㅇ(180.134) 15:38 78 2
541668 175.233 아, 니 결혼해서 애 낳을거면 [2] ㅇㅇ(223.62) 15:37 53 0
541667 김성룡 바둑랩의 입장표명에 대한 사견. 졸라(49.161) 15:33 129 6
541666 인간은 타고난 자질과 주변환경에 의해 99%결정된다. [1] ㅇㅇ(175.223) 15:33 68 0
541665 학습 시기의 중요성 - 운동신경 발달의 예 [3] ㅇㅇ(223.62) 15:20 63 0
541663 이세돌이 너무하는게 아니라 ㅇㅇ(223.39) 15:08 74 5
541661 아무래도 기사회 장부 뒤지면 뭔가 터질삘 ㅇㅇ(223.39) 15:06 44 3
541660 진서를 대학가라고 하는 것 ㅇㅇ(118.235) 15:05 49 3
541659 이세돌이 틀린걸 급식은 몰라 [1] ㅇㅇ(210.210) 14:59 60 0
541657 대박타임.. ㅇㅇ(107.170) 14:56 35 0
541656 한국바둑계가 무슨 승자독식이냐 [2] ㅇㅇ(203.226) 14:52 117 2
541655 애당초 송태곤 박정상은 동일 선상에 놓기엔 그렇지 [3] ㅇㅇ(123.143) 14:51 88 0
541654 서봉수는 재능도 재능이지만 개노력충임 [2] ㅇㅇ(223.33) 14:37 101 1
541651 바둑계 세계대회 결승 진출 플루크 임팩트 순위 [4] ㅇㅇ(223.33) 14:24 137 0
541650 기사회 공제가 비용처리 안되면 그건 그거대로 이상하다 ㅇㅇ(223.33) 14:19 41 0
541649 기사회돈내는거 진짜 비용처리도 안되는게 진짜였네 ㅋㅋㅋ [6] ㅇㅇ(223.39) 14:16 167 0
541646 이세돌이 기사회 수혜자라는 논리가 웃긴게 [1] ㅇㅇ(223.33) 13:58 66 3
541645 이세돌 행보 반대라는게 구체적으로 뭐 말하는거냐 ㅇㅇ(223.33) 13:53 39 0
541642 재능이라는 것도 0세부터 학습하고 노력한 결과물임. [7] ㅇㅇ(223.62) 13:46 76 0
541641 생계가 어려우면 몰라도 보급프로들 잘살잖냐 ㅇㅇ(223.33) 13:25 44 1
541640 이영표도 바둑계에 일침 ㄷㄷㄷㄷㄷㄷㄷ [1] ㅇㅇ(61.105) 13:16 219 0
541639 신진서 박정환 12패 4승중 4승도 다 속기전 아님? ㅇㅇ(220.79) 13:13 47 2
541638 이새돌이 바둑계에 관심 있으면 그게 이상하지 ㅇㅇ(180.134) 13:10 43 2
541635 이거 좋은수 아니냐 [4] 바세돌9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9 81 1
541634 바둑계의 떠오르는 신성 [3] 바세돌9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4 194 4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