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연관 갤러리
백현 갤러리 타 갤러리(0)
이 갤러리가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타 갤러리 백현 갤러리(0)
이 갤러리를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개념글 리스트
1/3
- 그 와중 X(트위터) 근황...... ㅇㅇ
- 2020년도 WWE 최고의 경기 TOP 50 ㅇㅇ
- 메모리얼 프린세스~ (겁나 열심히 그렸어...) 먀먀몬
- 잠수교 진짜 문제점은 컨셉자체가 개구라라는거임 도미갤러
- 미우새, 아버님들이 아내한테 갑자기 사랑한다고 했을 때.jpg ㅇㅇ
- "아파트로 사람 차별하는거 너무 우습네요.".jpg ㅇㅇ
- 법의학자도 감탄한 일본의 보험 살인사건..JPG 방파제
- 서비스직을 묘하게 거슬리게 하는 6가지.jpg ㅇㅇ
- 전세계에서 한국만 나온다는 천연 자원 ㄷㄷㄷ 정복자캉
- 싱글벙글 AI로 그린 메이플 캐릭터 수인갤러리
- 훌쩍훌쩍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은 시바견 野獣先輩
- 꼴w릿꼴5릿 허벅지 헌영
- 싱글벙글 공포 체험 하던 30대가 사망한 사건 수인갤러리
- 숨겨왔던 옙쁜 사진들 (디첩 포함) 비비디디
- 베지밀을 너무 좋아해서 한국 광고까지 받은 일본인 ㅇㅇ
아직 쿨타임인데 걍 쓰는 TMI 모음집 7
[시리즈] TMIs · 갑자기 심심해져서 쓰는 사진 TMI 모음집 · 갑자기 심심해져서 쓰는 사진 TMI 모음집 2 · 갑자기 심심해져서 쓰는 사진 TMI 모음집 3 · 갑자기 심심해져서 쓰는 사진 TMI 모음집 4 · 갑자기 심심해져서 쓰는 사진 TMI 모음집 5 · 갑자기 심심해져서 쓰는 TMI 모음집 6 외부미팅(사진관련아님)으로간 역삼역무시무시하게 생긴 교회가 있다돌딱지전설 > 풀수면 > 외부미팅 > 운동 > 출사의 미친갓생데이구름이 뭔가 아리까리해서 이거 달릴까? 말까? 고민 많이 됐고 갤에도 썼었는데결과적으로 달리길 잘함 굉장한 하루였음기괴한 빛내림의 하루양화대교 위에서 찍었는데 자전거 끌고 이동하는 사람 보기까지 타고 이동하는 사람 100명정도 봄솔직히 자전거 이동 동선상 부득이하게 인도 위로 자전거 주행을 할 수 있음자전거는 교통법상 차라서 차도로 다니라는데 다리 위는 생각보다 무법지대라 그러기 많이 무서워보였음근데씨발 원래 자전거 못오는곳에 자전거를 타고지나갈마음을먹었으면 겸손하기라도해야지씨~발 자기 개인소유도로 위에 내가 올라가있는것처럼 비키라고 성질부리면서 자전거 벨을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착한디부이들은안전라이딩하자무지개는 맑을때 비를 맞아야 자주 보인다정말 억까여야 탄생하는 사진이 아닐까쓸데없는 많은 생각을 했다님들 여름에 노잼으로 하늘 맑기만하면 양화대교 동편에서 골-든메트로찍어보셈나머지 세부정보는 직접획득하도록하자큰 그림으로는 버킷리스트인 사진이었는데 세부적으로는 뭔가 아쉬움일몰 타이밍의 붉은 태양빛이 구름 뚫고 빔처럼 쏘는 걸 제대로 찍어보고 싶었음의외로 이런 게 마스킹 엄청 많이 쓰는 사진임주 피사체와 광원 중간쯤에 점을 찍고 원형 마스킹 툴을 켜서... 더 보기아예 예상 못한 컷사진가가 우연에 너무 의존하면 안좋다고 생각하지만그래도 우연한 홈런은 기분이 좋을수밖에없다결국 할 수 있는 만큼 한 뒤는 우연이라 아예 의존하지 않을수도 없고 (더 통제된 환경에서 찍으면 좀 다르겠네)무서운 사실: 이건 계산한 컷대충 이 시기에 이 언저리에서 딱 일몰 타임 쯤에 파크원빌딩(가장높은거쌍둥이)이 시뻘겋게 빛나겠구나 라고 생각함정확히는 아랫사진이 의도에 가깝고, 윗사진은 조금 뽀록성이 있음여의도 빌딩들은 대다수가 비슷한 방향으로 향해 있어서 가능한 아이디어근데 파크원은 재질이 생각보다 덜 빛나는 재질이었고 골든IFC를 대신 찍게 됨뭔가 맨해튼같이 나와서 좋음모임이 끝나고 6시 조금 넘은 시간 정말 수직으로 파티클에 빛이 꽂히는 시간이었다근데 후지전모임인데 리코들고감뭐어떰사진은다후지로찍은거야감정적으로 동요가 클 사진들은 톤을 다르게 접근하기도 하는데결국 하다보면 전부 내가 했다고 대충 비슷한 쿠세에서 나오더라'그림자와 가로등이 이어지는 순간을 발견했구나! 정말 대단한걸'아니 횡이동하면서 맞춘거다그렇게 멀지 않은 피사체라 카메라를 좌우로 살짝 옮기는 것만으로도 정렬이 크게 바뀌는데그림자와 가로등이 딱 맞는 위치에 가로등이 눈 앞에 있어서가로등 끌어안고 찍음 그래서 미세하게는 못맞춤촬영자의 움직임은 사진에서 생각보다도 훨씬 더 큰 의미를 가짐 진자로무서운사실: 이것도 어느정도 예상범주에 넣고 들어간컷'내일 파티클갔다가 어디가지' 생각하며 지도보다보니 그림이 보였음시간 맞추기 위해 압구정에서 영동대교로해서 성수동을 진짜 개빨리걸어갔는데도로의 모양과 해지는 각도를 보니까 적절한 때에 성수동에 도착하면 길 위로 해가 지겠군 이라는 계산이 나왔기 때문큰 방향에서는 계산대로 된 것 같다헛소리하지말고사진얘기나해라 라는말은 사실사진얘기가아님...
작성자 : doer고정닉
역대급 수중 레이스이자 명승부였던 2011 캐나다 GP
[시리즈] F1 Grand Prix · 역대급 수중 레이스이자 명승부였던 2011 캐나다 GP 2011년 6월 12일에 개최됐던 캐나다 그랑프리는 레드 플랙 뜰 정도로 비가 많이 왔었고, 총 4시간이 걸렸던 F1 역사상 가장 긴 레이스였음. 프랙티스 비는 없었지만 사고가 몇번 있었음 프랙티스 1에서 베텔이 월 오브 챔피언에 박아서 레드 플랙이 나왔음. 순위는 1위부터 로즈버그, 알론소, 슈마허 오후에 진행됐던 프랙티스 2에서는 체코가 남은 GP 일정에서 빠지게 됐음. 모나코에서 충돌 사고로 뇌진탕 증세가 있었고, 아직 100% 회복되지 않았다는 이유였음. 그래서 페드로 데 라 로사가 페레스를 대신해 참가함. 코바야시 카무이, 제롬 담브로시오, 아드리안 수틸도 충돌 사고가 있었는데 3번 다 세션이 중단됐음 퀄리파잉 사고 없이 정상적이었음. 폴 포지션은 베텔 레이스 하루 종일 비가 쏟아져서 롤링 스타트 방식으로 레이스가 시작됐는데, 첫랩부터 웨버랑 해밀턴이 충돌하는 사고가 일어났지만 둘 다 레이스에 지장은 없었음. 해밀턴, 웨버 사고 ↓ 그리고 8랩 때, 메인 스트레이트에서 버튼을 추월하려다가 충돌, 해밀턴은 피트 월에 부딪혀서 결국 리타이어하고 세이프티 카가 나왔음. 그리고 버튼은 첫번째 스탑으로 웻→인터미디엇으로 교체했음, 순위는 14위. 13랩에 그린 플랙과 함께 레이스가 재개됐고, 베텔이 여전히 1위를 유지하고 있었음. (2위 마싸, 3위 코바야시) 그와중에 버튼은 SC 상황에서 피트 인 할 때 제한속도 위반으로 드라이브-스루 페널티가 나와서 강제로 2번째 스탑을 하게 됨. 그런데 갑자기 폭우로 인해 20랩에 세이프티 카가 다시 나왔고 (이 때 대부분이 웻 타이어로 교체함) 25번째 랩을 돌고나서 결국 레드 플랙이 뜸. 2시간 뒤, 드디어 레이스가 롤링 스타트로 재개됐음. 세이프티 카로 7랩을 도는 동안 트랙이 어느정도 말라서 인터미디엇으로 바꾸는 드라이버도 있었음. 37랩 쯤 피트에서 나온 버튼이 알론소와 배틀하는 과정에서 둘이 접촉했고, 알론소는 그래블에 빠지면서 리타이어하고 또 세이프티 카가 나오게 됨. 3랩 후 다시 그린 플랙, 1위 베텔, 2위 코바야시 3위 마싸, 하이드펠트,디 레스타,슈마허,웨버가 4위 경쟁하는 상황에서, 디 레스타가 하이드펠트를 추월하다가 프런트 윙을 부숨. 디 레스타는 드라이브-스루 페널티를 받았고 최하위로 떨어졌는데, 알론소와 충돌로 생긴 펑처로 인해 최하위로 떨어졌던 버튼은 35랩에 인터미디엇 타이어로 교체하면서 빠르게 올라오고 있었음. 그리고 수틸은 사고 영향으로 리타이어 56랩에서 5위 경쟁하던 코바야시가 하이드펠트한테 뒤치기 당했지만 큰 손상은 없었고, 오히려 하이드펠트가 부서진 프런트 윙 때문에 리타이어 하게 됨. 그리고 잔해를 치우는 동안 또 세이프티 카가 나옴 그린 플랙이 뜨고, 말도나도가 2번 코너에서 스핀하면서 리타이어 함. 이번에는 SC 안 뜸 64랩에서 버튼이 슈마허, 웨버를 추월하고 2위까지 올라왔고, 베텔과 격차를 좁혀가고 있었음. 67랩 땐 웨버가 슈마허를 추월함. 그리고 디 레스타가 펑처로 리타이어. 그리고 마지막 랩 베텔과 버튼은 0.9초밖에 차이가 나지 않았는데, 6번 코너에서 베텔이 ^미끌^해버리면서 바깥으로 밀려났고, 버튼이 바로 추월해버림. 그리고 그대로 젠슨이 우승 폭우 속에서 펼쳐진 난장판 레이스에서 젠슨 버튼은 6번의 피트 스탑에도 결국은 마지막 랩에 극적인 우승을 했음. 레이스는 총 4시간 4분동안 진행됐는데 F1 역사상 가장 긴 레이스였고, 나중에 어떤 이유에도 레이스가 3시간을 넘어가면 안 된다는 규정이 생기는데 영향을 줬음. 그리고 세이프티 카가 나온 횟수가 6번으로 가장 많은 레이스이자, 우승자의 스탑 횟수가 가장 많은 레이스이기도 함.— 8랩 때 펑처, 13랩 때 드라이브 스루, 19랩, 35랩, 37랩, 51랩에서 슬릭 타이어로 총 6스탑. 이번주에 있을 캐나다 그랑프리도 재밌으면 좋겠음 ㅋㅋㅋ + 적당한 비
작성자 : 호르몬난쟁이고정닉
차단하기
설정을 통해 게시물을 걸러서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