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보니까 미술사 공부하고 음악가,시인이라고 나오네....
저는 브로츠와프의 NFM (2017 년 4 월 28 일)에서 콘서트의 제목을 너무 좋아서 제 리뷰의 제목과 제목을 남기로했습니다. 베토벤은 흐릿한 반역자의 신화적인 이미지에 반하여 그의 음악에서 매우 기분이 좋았다. 어쩌면 그가 그녀에게 미소 지은 모든 시간이 아니었을 지 모르지만 그는 날씨와 기쁨을 피하지 못했습니다. 음악과 예술에서 일반적으로 그렇게 쉬운 것은 아닙니다. 기쁨보다는 예술 분야에서 비극이 훨씬 쉽게 일어나는 것처럼 보인다. 예를 들어, 초보자는 우연히, 은유 적으로 비틀어 진 자살 코드로 피와 절망으로 흘러가는시를 쓰곤합니다.
어쩌면 베토벤은 초기 창작자 였을 지 모르지만 그의 초기 작품은 훌륭하고 기쁨이없는 것이 아닙니다. 옛날 폴란드어로 말했던 깊고 철학적 인, 모든 것을 포괄하는 "우주"의 기쁨.
그러나 첫 번째 피아노 협주곡은 C major op. 교향곡 15 번과 2 번 교향곡 Op. 36이 콘서트에서 그들의 기쁨의 이유였습니다. 엄청난 긍정적 인 에너지 또한 그들의 처형을 가져 왔습니다. NFM 필 하모닉 오케스트라는 Giovanni Antonini의 지휘 아래 수행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위대한 이탈리아 예술가가 완전히 비 역사적인 밴드를 이끌었다. 그러나 그는 화려하고 따뜻한 방식으로 훌륭하게 해냈습니다. 작품에 큰 음조를 나타 냈고, 건축 적 디자인과 때로는 즐거운 베토벤 수사학이었습니다.
오늘 저녁, 조성진이 쇼팽 콩쿠르의 우승자가 될 수있는 별에 가기 전에 베토벤이 전 오케스트라가 아닌 보통의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함께 연주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몇 가지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본 질문은 특히 본 (Bonn)의 천재 교향곡과 관련하여 점점 더 부각되고 있습니다. 비율이 아니기 때문에, 소리의 다른 질량, 악기의 다른 색깔. 이 주제들에 관해서는, 나는 자유 주의적 입장에서 우호적 인 음악가들과 잠깐 이야기했다. 물론 나는 자유 롭다 - 현대 교향악단이 베토벤의 음악을 꿈꾸는 이유는 그의 작품이 크게 성장했기 때문이다. 결국 브람스, 바그너,리스트, 베를리오즈, 멘델스존 등 많은 낭만주의 작곡가들이 베토벤을 숭배했다. 리차드 슈트라우스 (Richard Strauss)와 같은 19 세기와 20 세기의 위대한 교향악 연주자들은 낭만주의와 19 세기 교향곡의 아버지 인 베토벤의 작품에 대한 기쁜 의견을 남겼을뿐 아니라이 음악에 대한 자신의 해석을 기록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현대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힘으로 베토벤을 연주 할 수 있습니다.
지오바니 안토니니 (Giovanni Antonini, 역사적인 공연의 마스터)가 베토벤의 걸작으로 그의 삶을 옮길만한 고고학의 고문없이 경주 지휘자로서 다른면에서 자신을 보여준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조성진 피아노 협주곡의 연주는 국립 음악 포럼 (National Music Forum) 지에 실린 잡지에 실린 '음악을 도시에서'라고 불렀다. 아직 모르는 사람을 추천합니다. 이 인터뷰에서 한국인의 초상화가 등장했습니다. 피아노의 건반을 만져서 부드럽고, 거리가 있고, 친절하고, 감정이없고, 완전히 변한 사람입니다. 마치 음악에 대한 모든 생명 에너지를 절약하는 것처럼 말입니다. 또한 베토벤은 쇼팽의 매혹과 매혹이 끝나기 전에 조성진에게 중요한 인물임을 알 수있었습니다.
콘서트의 첫 피아노 코드가 있은 후에도, 나는 베토벤의 매력이 지속되고 좋음을 알게되었습니다. 작가는 파티의 역 동성을 훌륭하게 눈부 셨고, 또한 색채를 잘 선택했습니다. 음악의 개개의 구절은 그를위한 구조가 아니었지만 일부 단어는 드럼으로 연주되었지만 살아있는 단어, 질문, 답변, 퍼즐 및 발견은 아닙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이것과 조심스럽게 만들어진 베토벤 걸작에 공간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더라도 Symphony II의 탁월한 연주는 콘서트와 같은 공간적이고 표현력있는 구성이 아니었기 때문에 젊은 피아니스트가 있어야합니다. XVII Chopin Competition (2015) 이후 나는 평소와 같이 "수상자", "공손하고 학문적으로", "경연 대회에서 점점 개개의 개성"을 들었습니다. 물론 성례전에도 "옳은 것을 얻지 못했습니다"라고했습니다. 음, 내 생각에 쇼팽 공모전 당첨자가 베토벤을 그렇게 성공적으로 해석 한 것은이 징징 장이별로 의미가 없음을 보여줍니다. 매우 성공적인 베토벤이었습니다. 현명하고, 호흡이 가득했으며, 상상력과 상상력의 공간에 완벽하게 자리 잡았습니다. 브로츠와프 필 하모닉 오케스트라는이 비전을 인종 차별적 관현악 편성의 오케스트라로 만났고 조반니 안토니니는 다시 그의 음악적 재능을 보여주었습니다. 조성진이 곧 베토벤의 음악, 콘서트와 소나타를 녹음하고 며느리 음악에 대한 음악 인터뷰에서 실내악에 의지 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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