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형은 국밥에 소주마시러 간다

31살개쓰레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10.20 20:27:21
조회 84 추천 0 댓글 3
							





병신같은짓 그만하고 시설해라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1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올해 가장 쇼킹하게 탈퇴한 그룹 멤버는? 운영자 19.11.12 - -
이슈 [디시人터뷰] 알렉사, 진짜 나를 보여줄게 운영자 19.11.12 - -
676142 유담도 키 크다 [6] ㅇㅇ(175.223) 11.11 113 0
676140 본인이상형 [2] 좇선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117 0
676139 니들 이성에게 느끼는 이상한 매력 포인트 없냐? [6] ㅇㅇ(211.36) 11.11 91 0
676137 나는 왜이리 약할까 좇선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51 0
676136 키작고 여리여리 하면 요정같지 않냐? [1] ㅇㅇ(211.36) 11.11 52 0
676133 본인 이상형 [10] ㅇㅇ(211.36) 11.11 168 1
676132 아 또 우울감 몰려온다.. [6] 좇선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116 0
676131 본인 이상형 .jpg [2] ㅇㅇ(182.210) 11.11 128 0
676130 공부는 노는 쾌락땜에 안하는게 아님 ㅇㅇ(223.38) 11.11 63 0
676129 아 니혼진아 너 일본어 공부하는 게시글 왜지우는데 [1] 희희낭낭(121.178) 11.11 39 0
676127 일본어 저새끼가 단톡방에 좆선대 인증 도배함ㅋㅋ [6] ㅇㅇ(110.70) 11.11 85 0
676126 아ㅋㅋㅋ 연봉 회사내규에 따름 이거 [2] ㅇㅇ(121.163) 11.11 74 0
676125 내일의 계획 [9] 좇선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648 11
676122 아니근데 지갑 다시돌려주지않을까?? [2] 좇선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64 0
676121 우리가 지독실히 공부를 안하는 이유 [3] 희희낭낭(121.178) 11.11 84 0
676120 아 시발 짜증 확나네 ㅋㅋㅋㅋ 쟤 뉴말 아니지? 응? [10] ㅇㅇ(211.36) 11.11 163 0
676118 좇선대 다니면서 받은 장학금 [1] 희희낭낭(121.178) 11.11 90 0
676117 자갤여기 여자가 보면 괴리감 오질듯 [1] 희희낭낭(121.178) 11.11 56 0
676116 이새끼들 자격증에는 하나도 관심 없고 [8] 희희낭낭(121.178) 11.11 108 0
676115 소방설비기사 기계 질문 [2] ㄴ디(124.59) 11.11 71 0
676114 진짜 아래 쟤가 뉴말이라고? [7] ㅇㅇ(211.36) 11.11 98 0
676113 갑자기 또 우울해졌다. [1] 좇선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30 0
676112 자갤에서 잘생긴 사람 [2] ㅇㅇ(175.223) 11.11 86 0
676111 취업준비라는게 사실상 우주를 해엄치는 느낌 희희낭낭(121.178) 11.11 43 0
676109 뉴말이랑 결혼까지 생각했다... [2] 좇선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97 0
676108 2056올림픽이오기전에합격해야된다 취직씨발놈아(14.36) 11.11 24 0
676107 211.36 어디감 [8] 좇선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57 0
676106 얘가 뉴말이냐? [3] ㅇㅇ(175.223) 11.11 149 1
676105 야심한밤이구나2 [3] ㅇㅇ(39.7) 11.11 68 1
676104 진짜 농담아니라 딸치다가 가족한테 걸린썰 [6] 희희낭낭(121.178) 11.11 83 2
676103 사실 자격증에 ㅈ도 관심없고 ㅇㅇ(182.210) 11.11 52 0
676102 야심한밤이구나 [2] ㅇㅇ(39.7) 11.11 53 1
676101 근데 뉴말어떤애냐 [2] 좇선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90 0
676100 위산 2015년 4회차 필답형 기출 정독 완료(2) [2] 불합요정(122.254) 11.11 38 0
676099 좇선대 얘 게시글이나 댓글 썻다가 삭제하는거 오짐 ㅋㅋㅋ [3] 희희낭낭(121.178) 11.11 41 0
676095 일본인 저새끼 살인마임 [1] ㅇㅇ(39.7) 11.11 58 1
676094 인생 망했다고 생각하지말고 힘내자 [2] 인생ㅈ망은아모른직다(121.169) 11.11 53 1
676092 야이시발놈들아 좆목질하네 좆기새끼들이 [3] ㅇㅇ(39.7) 11.11 52 1
676091 나 요새 우울해졌능가 공부가 영 안되네..,, [4] 희희낭낭(121.178) 11.11 59 0
676089 내가 좆선대 보다 잘생김 ㅇㄱㄹㅇ [2] ㅇㅇ(175.223) 11.11 73 0
676088 이 새기들 서운하네 ㄹㅇ.... [4] 희희낭낭(121.178) 11.11 50 2
676086 형도 잔다. 야 기분조타 24살냥냥(106.102) 11.11 22 0
676084 인생망한놈 잔다.... [4] 인생망한사나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49 0
676083 식기, 산안기면 식품 대기업 가능? [2] ㅇㅇㅇ(121.169) 11.11 59 0
676082 좆선대 오빠 와꾸 나만 못봤노 [6] ㅇㅇ(175.118) 11.11 82 0
676077 근데 사실나는....뉴말이랑.. [4] 좇선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97 0
676076 좆선대 넌 반드시 성공 해야된다 [4] ㅇㅇ(175.223) 11.11 54 2
676073 좇선대의 치명적인 단점 [3] ㅇㅇ(175.223) 11.11 87 0
676072 여기서 나만 병신이네 [2] ㅁㅁ(211.33) 11.11 73 1
676071 자갤 다시 봤다 [4] ㅇㅇ(175.223) 11.11 9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