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역학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젤 쓰는게.........너와 나의 벽..........

(121.181) 02-14 08:08:07
조회 48 추천 0 댓글 0
							

.............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역학갤러리를 재미있게 이용하는 방법 ( 소개 및 규칙 등 ) ■ [37] 휴ㅅ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3 48081 183
공지 역학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7] 운영자 06/05/30 253045 172
9104485 나는 결혼 못할거 같다는 소리는 안들어봤다 부잉부이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9 3 0
9104484 대운은 지나가는걸까 쌓이는걸까. 미라클긍정(117.123) 10/19 7 1
9104483 난 이런스타일 좋아해 차카니도비(106.102) 10/19 6 0
9104482 궁뎅이 큰여자 무릎에 올려놓고 토닥토닥 하고 싶다 일일이(180.71) 10/19 3 0
9104481 험버트가 뭐야? [1] 차카니도비(106.102) 10/19 9 0
9104480 내가 비추 누르지말라고했지 비추누르지말라고 ㅋ 내글에 ㅇㅇ(175.223) 10/19 17 1
9104479 난 같은여자한테 결혼못할것같단 소리들어봄 ㅋㅋ [4] 노루궁댕이버섯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9 29 1
9104478 여자는 이게젤이쁨 ㅇㅇ(113.59) 10/19 19 0
9104477 난 종아리가 두꺼워서 미니 원피스, 치마 못입겠슴 [4] (180.68) 10/19 15 0
9104475 와 죽은 피시방 알바생 ㅈㄴ착하네 [3] ㅇㅇ(115.21) 10/19 40 2
9104474 헐늦게봣어ㅜ 세부다녀온 애들아 [2] ㅇㅇ(223.62) 10/19 15 0
9104473 님들 때문에 잘나가던 교회 때려치고 교적까지 바꾼 사례들이 있다면 ㅇㅇㅇ(182.230) 10/19 6 0
9104472 난 이런스타일 좋아해 [1] ㅇㅇ(175.223) 10/19 28 0
9104471 아 나 왜 다 남잔줄 알지 ㅠㅠㅠ [3] 두만이(223.39) 10/19 25 0
9104470 남자친구 있으세요? 없다구요? 없어보여요~ (무슨뜻?ㅡㅡ) [8] ㅇㅇ(1.245) 10/19 33 0
9104469 남자 심플패션의 핵심은 꼬추크기임.. ㅇㅇ(113.59) 10/19 16 0
9104468 숭실대졸 부모재산 10억 대기업대리남vs 고졸 부모재산 30억 9급신입남 [3] ㅇㅇ(39.7) 10/19 28 0
9104467 사망보험금만 자꾸 물어보는 고객 ㅇㅇㅇ(182.230) 10/19 18 0
9104466 야 나도 올만에 관상봐줘 ㅇㅇㅇㅇㅇㅇ [9] 두만이(223.39) 10/19 76 4
9104465 여러분, 꼭 좀 도와주세요... (살짝 혐오주의) HPV청원(49.163) 10/19 13 0
9104464 남녀 궁합 잘맞는경우 분석해봄! [1] ㅇㅇ(117.111) 10/19 33 0
9104463 계수는 토가 진짜 안좋다고 느끼는게 자살한 종현 조민기 둘다 월지 진술월지 [1] (124.54) 10/19 37 2
9104462 해리포터에 루나러브굿같은 성격인데 ㅋㅋ연애불가냐 [1] ㅇㅇ(115.91) 10/19 11 0
9104461 재밌는 다큐 추천좀 [2] ㅇㅇ(125.181) 10/19 9 0
9104458 배바지 극혐해... [1] 빌런(121.133) 10/19 18 0
9104456 난 이런 스타일 좋아함 [4] 연두(121.53) 10/19 68 3
9104454 와. 밥에다가 고추장 넣고 계란후라이 넣고 참기름 넜고 먹고싶다. [2] 미라클긍정(117.123) 10/19 25 0
9104453 역갤에서 여자가어쩌구 주제모르고 뉸만높으니 도태되는거지 ㅇㅇ(175.223) 10/19 18 0
9104452 여자몸 부위별 중요도 [5] ㅇㅇ(113.59) 10/19 89 3
9104451 밥 먹어야 사는데 [2] ㅇㅇㅇ(182.230) 10/19 21 0
9104450 하 지름신 또 오셨음,, 계묘토깽이(14.36) 10/19 10 0
9104449 그립다. 엄마가 해주신음식. 애비가 인다무재라서 엄마가 난테잘해주면 [2] 미라클긍정(117.123) 10/19 27 0
9104448 내가 좋아하는 이성이 날 좋아하는거만큼 낮은 확률을 가진게 없다 [8] 부잉부이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9 57 1
9104447 얘 관상 어떻니 [3] ^^7(211.36) 10/19 58 1
9104446 아이유 느리게 하는일 너의의미 슬퍼 ...(223.39) 10/19 16 0
9104444 배그로 릴렉스 하고옴 빌런(121.133) 10/19 8 0
9104443 비다녀 좋아하는 사람 생기면 [3] ㅇㅇ(124.61) 10/19 47 0
9104442 계란도 자수야? [2] ...(223.39) 10/19 18 0
9104441 개념글에도 비슷한 내용 있는데.,내 주변 옷가게 주인이 존나 OO(175.223) 10/19 16 0
9104440 나도 강남역 카페에 가봐야겠다 ㅇㅇ 인싸되는 기분 느낄 수 있을듯 두만이(223.39) 10/19 21 0
9104439 집착심한 남자들이있는데 내가 걔네 공망을 갖고있으면 그럼 병오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9 21 0
9104438 특히 맑은콩나물국에 두부있으면 난 밥안먹음. 맑은콩나물국엔 고추가루팍팍 미라클긍정(117.123) 10/19 13 0
9104437 여자 힐은 이정도 미만 잡이지!!! [2] 킁갈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9 45 1
9104435 처녀아닌여자도 안만날것같은데 ㅇㅇ(39.7) 10/19 11 0
9104434 여자는 진짜 발목이생명임 ㅇㅇ(113.59) 10/19 28 0
9104433 아이유 마이웨이 가사 쓰는게 웃김 [8] ㅇㅇ(61.83) 10/19 82 3
9104432 근데 뭔가 한번에 죽는것도 ㅇㅇ(220.70) 10/19 6 0
9104430 진술사해 일지 남자들 집착 심하지않냐? ㅇㅇ(36.38) 10/19 1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뉴스NEW

    1/3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