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세간의 평가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인터뷰 존멋)모바일에서 작성

(1.248) 2019.09.06 14:21:24
조회 1282 추천 3 댓글 16
							



인터뷰 를 나노 다위로 얘기하고싶다
앞으로 어떤 다이아몬드가 되있을지
세간의 평가를 들어보도록 하겠다는 말 너무 잘한다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가족이 발목잡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19.11.21 - -
43990 김재욱 진짴ㅋㅋㅋ 인스타 업로드 패턴이 [11] ㅇㅇ(218.155) 09.28 1446 1
43988 갤주 인별 업뎃 [20] ㅇㅇ(175.223) 09.28 2016 30
43987 일관적인 것 또하나 셀고 김재욱 [8] (1.248) 09.28 1146 1
43986 베이지빛 트렌치 (ㅌㅂㅇㅈㅇ) [8] ㅇㅇ(14.49) 09.28 1004 2
43985 같은 코트(ㅌㅁㄷㅈㅇ) [7] ㅇㅇ(112.232) 09.28 854 2
43982 갤주인별기사 떳다 [2] ㅇㅇ(121.147) 09.27 1154 2
43981 수염짤은 금지짤인데 [11] (210.178) 09.27 967 4
43980 섹시하다구?? [10] 0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7 889 3
43975 두개의 연애 홍보때 파마머리 예뻤다 [10] (210.178) 09.27 1076 7
43973 운동잘하는 김재욱 [8] (210.178) 09.27 1091 2
43971 음악과 갤주 [4] 0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7 707 3
43970 움직이는 커피머신(드립짤 추가) [6] ㅇㅇ(117.136) 09.27 701 2
43969 강릉 커피짤 추가 [4] 0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7 729 3
43968 커피와 갤주 (ㅌㅂㅇㅈㅇ) [7] 0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7 722 1
43967 여행하는 갤주 [3] 0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7 800 3
43965 ㅈㅋ 인별도 업뎃 [21] 0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7 1659 17
43964 김재욱 인별 떳다 [14] (210.178) 09.27 1475 29
43963 게로리들아 도와줘 [5] ㅇㅇ(1.225) 09.27 722 1
43962 문화생활하는 갤주 다른짤과영상 [6] ㅇㅇ(121.147) 09.27 828 5
43961 숲 악플대응 열심히한다 [15] ㅇㅇ(121.147) 09.27 1441 28
43960 기사)[화보IS] "세련된 도시남자" 김재욱의 겨울 [2] (1.248) 09.27 709 2
43959 ㅇㅁㄴ 김재욱 웃는 모습 [4] (1.248) 09.27 663 0
43958 문화생활하는 갤주 [16] ㅇㅇ(14.63) 09.27 2014 18
43955 보이스 16회 이거 봤냐?( 모태구 메이킹 이 있었어) 깜놀주의 [8] (210.178) 09.26 1061 14
43954 김재욱 GQ 화보 ㄴㅇㅂ 메인에 있다 [5] (1.248) 09.26 1140 14
43953 야구하는 정우 가 갑자기 훅 들어오네 [5] (1.248) 09.26 645 0
43952 ㅇㅁㄴ 어제 ㅈㅋ 영상 움짤 퍼옴 [6] ㅇㅇ(14.49) 09.26 741 2
43951 보이스 단관 끝났으니 태구 태마음악 듣자 [1] (210.178) 09.26 453 0
43949 @@@@@ 보이스 16회 랜단@@@@@ [93] (210.178) 09.25 387 0
43948 ㅌㅇ옴므2.gif 파워가뭐에요?ㅋ [8] ㅇㅇ(124.50) 09.25 1096 11
43947 갤주 섬국 인터뷰 [23] ㅇㅇ(220.77) 09.25 1667 13
43945 김재욱 인터뷰 만 했다하면 귀여워 져 [6] (210.178) 09.25 963 5
43944 김재욱 발목 [2] (210.178) 09.25 648 2
43943 ㅃ ㅈㅋ영상 다음은 뭘지 예측해보자 [7] ㅇㅇ(121.147) 09.25 457 0
43942 다들 피뎁 따두자 소속사에 많이들 보낼수록 좋다니까 [1] ㅇㅇ(114.202) 09.25 665 4
43939 오늘 보이스 16회 랜단있다 [4] (175.223) 09.25 270 0
43936 ㅈㅋ 인별 갤주 피드 떴음 [21] ㅇㅇ(14.49) 09.25 1781 23
43934 ㅇㅁㄴ 이 사진 섬국잡지 뉴짤인듯 [8] ㅇㅇ(14.49) 09.25 1189 12
43933 으른 정우 [8] (210.178) 09.24 940 5
43932 가을밤 청순한 찬해도 보고싶다 [5] (210.178) 09.24 643 3
43931 간만에 우리 태성이도 봐 줘 (ㅌㅂㅇㅈㅇ) [6] ㅇㅇ(175.119) 09.24 750 4
43930 ㅈㅋ 풀림 [6] ㅇㅇ(211.36) 09.24 1269 10
43929 ㅇㅁㄴ [11] ㅇㅇ(14.49) 09.24 796 1
43928 ㅌㅇ 옴므 웃는 우꾸.gif [8] ㅇㅇ(124.50) 09.23 1363 13
43927 ㅌㅇ 옴므 영상 움짤 [3] ㅇㅇ(14.49) 09.23 860 10
43926 " 미지근해 졌어 진짜로" ㅋㅋ [7] (210.178) 09.23 1412 5
43923 타임ㅇㅁ영상 [21] (115.40) 09.23 1772 25
43922 GQ 주문했는데 이거 맞냐? [6] (1.248) 09.23 1014 2
43921 갤주 GQ겨울화보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704 2
43920 가을에는 수줍게 웃는 김재욱 이지 (1.248) 09.23 705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