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라인전에서 미포 이기는챔 머잇음?????

ㅇㅇ(112.152) 2018-09-15 10:39:59
조회 46 추천 0 댓글 1
							

걍 바루스같은걸로 정글불러서 따는게낫나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리그 오브 레전드 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8] 운영자 18/05/10 120906 61
3487953 ??? : 나올때마다 지다니 정말 한심하군, 'Peanut' [2] ㅇㅇ(116.34) 02/16 14 1
3487952 근데 요즘 lck 는 밴픽잘하는 팀이 이기는분위기같음 ㅇㅇ(58.228) 02/16 3 0
3487951 넛맘대 즙독대결 누가이김? ㅇㅇ(106.102) 02/16 3 0
3487950 ???:오늘도 네 정글 능력을 입증해볼테냐? ㅇㅇ(116.39) 02/16 12 0
3487949 저 고양이짤 쓰는 롤알못 젠갈새끼 또와서 지랄하네 ㅋㅋㅋㅋㅋㅋ ㅇㅇ(203.128) 02/16 1 0
3487948 ??? : 해방이다!! maru11(220.79) 02/16 16 0
3487947 지금 슼 색깔이 카운터형 팀 같음 ㅇㅇ ㅇㅇ(110.70) 02/16 13 0
3487946 ???:쓰레...쉬....뭐라고? [1] ㅇㅇ(110.46) 02/16 24 1
3487945 코르키는 유럽에서 되게 좋은픽임 ㅇㅇ(222.106) 02/16 36 0
3487944 ??? : 피넛이 팀에서 나가주길 바라시나요?? [1] ㅇㅇ(112.151) 02/16 56 2
3487943 ???: 뭐? 상혁이형이 단독 mvp를 받았다고? [1] ㅇㅇ(222.107) 02/16 80 6
3487942 ㅋㅋ이기머꼬ㅋㅋㅋ 귀여운고등학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6 63 0
3487941 만약에 3번 연속 롤드컵 먹는 미드라이너 나오면 [4] ㅇㅇ(220.84) 02/16 70 0
3487940 근데 젠지는 왜 하루팔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ㅁㅁㅁa(59.5) 02/16 52 0
3487939 피넛은 리아스트 같은게 아닐까 Xoem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6 21 0
3487938 [정보] 도박사들이 예측한 다음 경기 결과.jpg [4] ㅇㅇ(220.81) 02/16 180 0
3487937 전문가들이 왜 젠지 고평가하는지 알거같음 포텐은 확실 [4] ㅇㅇ(211.52) 02/16 85 0
3487936 ??? : 힘내라 큐... ㅇㅇ(124.50) 02/16 48 1
3487935 진에어 경기있네 또 2:0나오겠네 진에어 아프리카 언제하냐 ㅇㅇ(211.36) 02/16 17 0
3487934 근데 사일러스는 지뢰픽 맞지않냐? .Ask ㅇㅇ(220.121) 02/16 23 0
3487933 진에어는 왜케 경기 자주하냐 [1] ㅇㅇ(220.78) 02/16 27 0
3487932 피넛 락스때는 세체정 포스였는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6 20 0
3487931 피넛입니다.. 죄송합니다 [1] ㅇㅇ(39.120) 02/16 137 3
3487930 ???: 제발 아무나 내 몸에 들어와줘...! [4] ㅇㅇ(116.122) 02/16 227 19
3487929 skt 불안불안하긴 함 [1] 위잉데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6 86 0
3487928 80억 드림팀이 강등권이랑 용호상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페독학살자진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6 111 0
3487927 시발 이거 왜이러냐 순머(218.54) 02/16 13 0
3487926 페이커는 진짜 롱런하는거같다 ㅇㅇ(223.62) 02/16 24 0
3487925 이 형때문에 세대교체 아니라니깐?? .jpg [3] 루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6 93 1
3487924 한심한 엠생쓰레기짐승 서울대생의 말씀.txt ㅇㅇ(39.7) 02/16 36 0
3487923 이제 빅토르도 그만할때 되지않앗나? [2] 람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6 44 0
3487922 ???:피넛이 니 가족이라 생각해봐 ㅇㅇ(125.185) 02/16 57 2
3487921 skt 저새끼들 마자용임? [2] Kan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6 108 0
3487920 마타대신 이그나영입햇으면 꿀이엿을듯 [3] ㅇㅇ(218.147) 02/16 67 0
3487918 1세트는 상대 젠지니까 하고 싶은 픽해서 박살내라 이런 거 같은데 [2] ㅇㅇ(1.251) 02/16 53 1
3487917 ??? : 왜 우승 못했는지 알겠냐 시발련들아 [5] ㅇㅇ(116.34) 02/16 186 6
3487916 세대교체 확실히 일어나긴하구나 [1] ㅇㅇㅇ(218.239) 02/16 92 0
3487915 왜 헤카림 박는건 유난히 삑사리가 잘날까 [6] 하프물범이좋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6 102 0
3487914 슼은 진짜 사일러스랑 코르키 왜 하지 [3] ㅇㅇ(49.165) 02/16 103 1
3487913 롤갤투표)스맵피넛이면 챌코에서 중위권이상가능하다vs불가능하다 [1] ㅇㅇ(58.142) 02/16 26 0
3487912 그래서 샌박 그리핀에게 좆발린 팀 어느 팀?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ㅇㅇ(122.47) 02/16 115 0
3487911 [속보]3위라고 까지마라던 철권선수근황 [2] ㅇㅇ(183.101) 02/16 227 6
3487910 슼갈이긴한데 슼마갤은 와.. [5] 귀여운고등학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6 172 2
3487909 지금 이컨디션으로가면 kt가 이길수있을듯 [2] ㅇㅇ(1.239) 02/16 43 0
3487908 ??? : 팀을 해체하여 지식을 습득한다 [1] ㅇㅇ(183.96) 02/16 78 0
3487907 ??? : 피...오라...뭐라고? ㅇㅇ(58.236) 02/16 76 2
3487906 감독코치 왜 우리왕호잘하는픽안줘?? [3] ㅇㅇ(175.194) 02/16 76 0
3487905 진에어 vs LGD vs 로그 [2] ㅇㅇ(125.186) 02/16 69 0
3487904 카이사 가슴만지고싶다 [2] ㅇㅇ(14.44) 02/16 12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