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오피셜) 강 '블랭크' 선구, '센고쿠 게임단' 입단.jpg앱에서 작성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05.27 19:23:58
조회 29696 추천 345 댓글 139
							

LJL 센고쿠 게이밍에 잼구 영입 사실 유출됨




곧이어 오피셜 뜸





선구 게이 취업 기념 축하짤 달린다....



























갓 구 게 이 트

추천 비추천

345

고정닉 74

4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4974484 폭소주의) 느그혁 근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8] ㅇㅇ(223.38) 19.05.27 53758 460
4974400 Skt마이너 갤러리서 한단어로 댓삭당하고 차단당함 [7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27 30854 417
4974297 롤념) 잼구가 가는 일본리그 센고쿠 게이밍을 알아보자... jpg [119] ㅇㅇ(180.54) 19.05.27 36619 553
4974173 오피셜) SKT T1 팀명 '팀복동(TBD)'으로 전격 개명.jpg [6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27 33789 369
오피셜) 강 '블랭크' 선구, '센고쿠 게임단' 입단.jpg [13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27 29696 345
4973530 1대 교수님 입대 ㅋㅋㅋㅋㅋㅋㅋ [46] ㅇㅇ(61.72) 19.05.27 27700 242
4965463 롤 역사상 갱호응 원탑 ...gif [229] ㅇㅇ(59.26) 19.05.26 76037 702
4957320 롤 서버 터진 이유 ㄷㄷㄷㄷㄷㄷㄷ [218] 빅원숭이(125.138) 19.05.25 72164 1033
4956415 야 서버 빽섭됐는데? [261] ㅇㅇ(119.56) 19.05.25 61738 471
4954744 교수님 이짤 존나 웃기네 씹ㅋㅋㅋㅋ [151] ㅇㅇ(106.102) 19.05.25 53858 481
4952036 현재 그리핀 선수들 솔랭폼..jpg [353] 바이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25 67731 765
4951964 페이커 와 메시의 공통점 .jpg [165] ㅇㅇ(211.36) 19.05.25 47620 536
4951413 sk 와이번스 갤러리... 페이커 평가...jpg [177] ㅇㅇ(39.7) 19.05.25 47523 760
4948078 한상용 감독님 인성.jpg [148] ㅇㅇ(180.64) 19.05.24 50747 462
4947458 ???: 슼까 맞음. [154] ㅇㅇ(175.223) 19.05.24 43999 180
4947322 번역 )) 그리핀 레딧 AMA [154] ㅇㅇ(220.122) 19.05.24 42312 224
4946935 인증)칸방송에서 탑파이크 해달랬다가 밴당함 [231] 파파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24 52641 547
4946813 KT롤스터 이새끼들 얼마나 간절했던거냐 ㅋㅋㅋㅋㅋㅋㅋ [208] ㅇㅇ(221.166) 19.05.24 52356 657
4946678 OGN 근황 [117] ㅇㅇ(175.223) 19.05.24 48474 308
4946583 그리핀선수들이 생각하는 최고의 탑솔은? [153] ㅇㅇ(121.141) 19.05.24 39060 196
4945834 롤 중독보다 더 심각한것...JPG [39] ㅇㅇ(211.105) 19.05.24 30477 388
4945803 ???:크라운 시발련아 [122] ㅇㅇ(117.111) 19.05.24 41773 504
4945522 진짜 '근본' 미드의 자신감... gif [15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24 50943 576
4944908 대회안해서 롤갤 망했다는 미친년들 봐라 [94] LE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24 34430 578
4938286 슼갈들 근황.jpg [94] ㅇㅇ(110.70) 19.05.23 41175 366
4938132 념글 슼갈 자기객관화 진짜 여초식 글쓰기 보는거 같네ㄹㅇ...jpg [48] ㅇㅇ(175.223) 19.05.23 23080 248
4937401 냉정하게 이번 MSI는 우승자가 없는 대회임. [165] ㅇㅇ(194.59) 19.05.23 38172 184
4937326 슼갈 자기객관화 레전드.....jpg [101] ㅇㅇ(49.171) 19.05.23 30526 312
4937046 롤하다 빡친 제동좌... 슼갈들에게 일침.jpg [481] ㅇㅇ(110.70) 19.05.23 46699 651
4936238 페이커 고평가에 황당해 하는 양형들 [428] ㅇㅇ(121.141) 19.05.23 50656 787
4935875 퍽즈가 룰러 안 넣어서 양키형들 뿔났었네ㅋㅋㅋㅋㅋ.jpg [154] ㅇㅇ(223.33) 19.05.23 38837 403
4935036 퍽즈의 4대리그 라인별 티어....txt [164] ㅇㅇ(182.162) 19.05.23 35548 232
4934190 퍽즈가 평가한 라이너 티어 .jpg [310] ㅇㅇ(211.36) 19.05.23 41616 300
4933475 젠지 조선붕당정치.JPG [152] ㅇㅇ(110.70) 19.05.23 37028 657
4933447 교수님 전적 ㄹ황..SF [38] Argentin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23 29704 216
4932405 SK와이번스 갤러리 근황 [137] ㅇㅇ(1.228) 19.05.23 32404 399
4932327 피넛 유튜브 자박꼼 드립쳤다가 사과하네ㅋㅋㅋㅋㅋ [234] ㅇㅇ(223.62) 19.05.23 42735 411
4929061 페독들이 크라운한테 자행한 악행이 초래한 결과 [236] ㅇㅇ(222.97) 19.05.22 34694 660
4928857 LCK 해설 논란 기사떴다ㅋㅋㅋㅋㅋ.gisa [337] ㅇㅇ(59.23) 19.05.22 44876 491
4928415 RNG 렛미 공식 은퇴 [162] ㅇㅇ(124.49) 19.05.22 31133 138
4928136 개추) 크라운이 2017결승 페이커였으면.realfact [64] 4부LC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22 21690 543
4927970 개추) 크라운이 5연갈했다면 반응.realfact [99] 4부LC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22 28389 701
4927653 슼갈행님 유우머에 빵터졌다 [42] ㅇㅇ(39.7) 19.05.22 18443 257
4927253 슼갈들이 ㄹㅇ루다 담근 선수 [182] ㅇㅇ(211.36) 19.05.22 32839 756
4927118 해골좌 리즈시절...jpg [13] 머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22 2875 82
4926712 지금 눈꽃 까이는 원인이 프줌마들이 아닌 이유.jpg [140] ㅇㅇ(1.239) 19.05.22 34999 364
4925220 눈꽃 프레이없는 솔랭.jpg [100] 노른자도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22 48303 270
4925196 교수님 솔랭 존나 웃긴점 ㅋㅋ [92] ㅇㅇ(61.72) 19.05.22 46359 428
4925163 섬머의 kt , 눈꽃 프레이 듀오 성적 [144] ㅇㅇ(61.72) 19.05.22 41438 582
4922903 샌드박스게이밍.. "빅네임드" 영입 오피셜...JPG [96] Naye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22 40702 243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