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제일 좆같은새끼들이 뭔 말만하면 알바풀었네 이지랄하는새끼들

퍄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19:49:22
조회 96 추천 0 댓글 9
							



지 맘에 안드는소리 하면 알바로 정신승리 시전하는섀끼들 존나싫어


내가 스포티비가 좋다는데 왜 지가 지랄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리그 오브 레전드 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32] 운영자 05/10 71653 45
2405683 오늘 목표 실버1 상길상혁종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4 0
2405682 롤할사람없냐? 홍대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7 0
2405681 아무무만 하면 다 이기네 [2] 춘봉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12 0
2405680 씹덕년들 당장 목매달고 혀깨물어서 자살 ㄱ [1] 귓속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7 0
2405679 나 [씹덕]이라고 욕하는 너희들 잘 들어. $ㅅ$(다이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11 0
2405678 럭산나 뒷보지 좀 꼴림 ㄹㅇ ㅋㅋ ㅇㅇ(61.85) 11/17 34 0
2405677 제목 씨발아 ㅇㅇ(122.43) 11/17 14 0
2405676 귀요미 왕자,공주 게이듀오 차단했다 ㅇㅇ(117.111) 11/17 16 0
2405675 어제 제가 도촬한 여고생다리 봉알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29 0
2405674 야애니보고 대체 어떻게 꼴리는거임? [5] $ㅅ$(다이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87 0
2405673 거드라 스테락 즈롯올리는 사이온할때 철거 찍어야함?? [2] ㅇㅇ(122.32) 11/17 29 0
2405672 럭산나님이 고추빨아줬으면 좋겠다 ㅇㅇ(122.43) 11/17 14 0
2405671 럭산나님 몇번박아주면 말투고쳐지지않을까요 [1] 우르곳♡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56 0
2405670 와 오후 2시에 관전 피드백 하기로 했는데 밤 샜어 어떡해? [4] 귀요미왕쟈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47 0
2405669 초반5킬 이렐도 다구리에 장사없네 [2] 데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41 0
2405668 시즌끝나기전에자랭하면서젤답답했던거 [1] 인어(58.148) 11/17 26 0
2405667 럭산나 병신이 왜 정상인인척함? dd(220.124) 11/17 15 0
2405666 롤 경작업체 맡기면 정지확률 높노? [3] ㄱㅂㄱㅂ(221.143) 11/17 59 0
2405665 프리시즌돼니까 병신들이 슬슬 아가리를터네 ㅇㅇ(121.189) 11/17 14 0
2405664 럭스가진짜 좆쓰레기챔인게 [3] ㅇㅇ(119.199) 11/17 46 0
2405663 레오나쟝도 다른라인에기회를줘야한다! 우르곳♡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8 0
2405662 ♣♣ 초대형팀 카‘드‘휴‘대‘폰 결‘제 가능 ♣♣ - 552 SDFASDFA(115.144) 11/17 6 0
2405661 레오나 q를 e에합치고 q를비전이동으로바꿔주면어떰? [1] 다비드 비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43 0
2405660 조이 카이사 파이크중에 머가재밌냐 [2] ㅇㅇ(220.88) 11/17 32 0
2405659 닉네임팔까 아 ㅋㅋ [2] 귓속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22 0
2405658 도파는 언랭 아이디 만들어서 안키우겠지? [1] ㅇㅇ(121.88) 11/17 37 0
2405657 요즘 급식은 모르는 야애니 [11] ㅇㅇ(175.223) 11/17 140 0
2405656 이런 닉네임 지으려면 어케해야대냐? [8] ㄱㅂㄱㅂ(221.143) 11/17 76 0
2405655 레오나 패시브 자기가 터트리면 필벤이죠. 이걸 말이라고해요? 사랑스런럭산나(118.218) 11/17 24 0
2405654 서풍 없어진 이유가 후반에 신발 대용으로만 써서 그런가 [1] 착한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43 0
2405653 바텀에서 레오나만큼 쌘챔 없음 [1] ㅇㅇ(183.102) 11/17 46 0
2405652 불과 어제까지 선e쓰고 q로 탈출한다는분이 봉알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38 0
2405651 레오나 패십혼자터트리면 너무쌔다는건들었음 [5] 우르곳♡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103 0
2405650 너네부모님은 탈모없냐 [7] 인베방어좀해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42 0
2405649 소나소라카는 배리어 잔나는 탈진이 효율 좋은거 같아요.. [1] 사랑스런럭산나(118.218) 11/17 39 0
2405648 와 제이스 오랜만에햇는데 원거리평타 미쳣네 상길상혁종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36 0
2405647 롤 레벨초기화함안하나 [2] ㅇㅇㅇ(119.200) 11/17 46 0
2405646 롤망호 너만오면고 (1/5) 홍대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22 0
2405645 피즈 Q R이 잴 반응 힘든 콤보임? [3] ㅇㅇ(183.102) 11/17 100 0
2405644 정글 안해본 라이너들은 너무 딜교환을 막함 [1] 원랜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64 0
2405642 인생 막장으로 산 병신새끼 서울대생 ㅋㅋㅋㅋ [1] ㅇㅇ(39.7) 11/17 46 0
2405641 ♣♣ 초대형팀 카‘드‘휴‘대‘폰 결‘제 가능 ♣♣ - 660 SDFA(115.144) 11/17 11 0
2405640 하 씨발 ㅋㅋ 디시끊어야되는데 인베방어좀해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13 0
2405639 우리집 가족이력 ㅁㅌㅊ? [5] ㅇㅇ(220.72) 11/17 86 0
2405638 근데 게임재능없는새끼가 입털면 좆같음ㅋㅋ [1] ㅇㅇ(203.232) 11/17 43 0
2405637 이제 난 피즈에 대해 마스터했다 [10] 귀요미공쥬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99 0
2405636 브실골플 특징 [8] 봉알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72 0
2405635 롤망호 초대박아라 [1] 홍대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20 0
2405634 저랑 같이 칼바람 하실 오빠들 있나요? [2] ㅇㅇ(223.33) 11/17 2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