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이혜성 하차 아니네앱에서 작성

ㅇㅇ(220.125) 2019.10.08 08:27:01
조회 594 추천 20 댓글 4

추천 비추천

20

고정닉 1

5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라디오와 관련된 사진이 있어야 합니다. [82] 운영자 04.12.28 120834 20
89249 고성국이도 라디오 진행 했었는데 ㅇㅇ(223.62) 11.20 52 6
89248 통구이들아 정규재 dj로 쓰라고 ㅋㅋㅋㅋ [1] ㅇㅇ(223.62) 11.19 98 2
89245 라갤이 아무리 망해도 김어준같은 쓰레기 언급은 좀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8 131 12
89244 음악까지 살아있는 녹음본 들을 수 있는 방법은 없지??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8 126 0
89243 VOA 한국어방송, BBC 한국어방송 정치적 성향 논조 차이가 있음 ㅇㅇ(220.76) 11.17 67 3
89242 으 씨발 틀니냄새 [6] ㅇㅇ(223.38) 11.17 218 12
89241 정치 신경끄고 듣고 싶은 거 골라 들으면 되는데 [1] ㅇㅇ(58.227) 11.16 135 13
89240 정치 이야기 안 했음 좋겠다 [7] ㅇㅇ(223.62) 11.16 243 16
89239 두데 뮤지 안영미씨 제법 재미있네요ㅋ [1] 씨앤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207 2
89237 집요한 궁굼중을 일마존, みんカラ등을 뒤지면서 정리함 Acade-roze(113.59) 11.13 63 0
89236 시네타운 듣는 갤러 있냐??? ㅇㅇ(223.38) 11.12 161 5
89235 식약처 허가 국내 제조 웰키스 황사 마스크~ [1] ㅇㅇ(175.195) 11.12 74 0
89234 이혜송은 그만두겠네 ㅇㅇ(223.39) 11.12 299 8
89233 김어준 라디오가 부동의 1등인 이유 [2] u2em(39.7) 11.12 234 15
89232 김어준 라디오듣는애들 진짜 병신아니면 홍이지? [4] ㅇㅇ(110.70) 11.11 249 17
89231 (업데이트) 3분기 청취율 순위 나온건만 [4] ㅇㅇ(175.123) 11.11 472 2
89230 고감도 안테나 달면 Acade-roze(113.59) 11.11 73 1
89229 시사라디오 청취율 순위 [4] ㅇㅇ(223.38) 11.09 400 0
89228 오늘 최화정 라디오 게스트 [1] ㅇㅇ(223.62) 11.08 347 4
89227 kbs 한민족채널 다시듣기 이제 안하는거임? [1] ㅇㅇ(59.25) 11.08 89 0
89226 신혜식이 dj하면 청취율 몇등함? [1] ㅇㅇ(223.38) 11.08 164 2
89224 철파엠 쪼가리 뉴스한테도 져놓곤 ㅇㅇ(118.35) 11.08 152 0
89223 여성시대 양희은 하차함? [7] ㅇㅇ(223.62) 11.08 509 0
89221 김영철은 라디오피셜 3사 1위랬어 [5] ㅇㅇ(223.39) 11.08 478 2
89220 요새 쿨에펨에 자주 보이는 이 인형 어디서사?? [2] ㅇㅇ(175.223) 11.07 212 2
89219 20191107 오늘의 펭디 [2] ㅇㅇ(59.5) 11.07 159 4
89218 라디오 청취율 조사 아직도 믿는것들이있네 ㅋㅋㅋ [4] ㅇㅇ(223.62) 11.07 485 6
89217 김어준 프로덕분에 tbs 간추린뉴스 프로도 청취율3위네ㅋㅋ [1] ㅇㅇ(121.131) 11.07 169 2
89216 청취율기사 왜케 없냐? [2] ㅇㅇ(118.35) 11.07 282 3
89215 장성규는 청취율 김제동때보다도 하락했네 [1] ㅇㅇ(223.62) 11.07 478 5
89214 김어준의 뉴스공장 청취율 13.3% ㅡ> 14.5% 1위 ㅇㅇ(110.12) 11.07 187 4
89213 tbs 덩치 엄청커졌네 ㄷ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 ㅇㅇ(39.7) 11.07 142 3
89212 tbs가 채널 청취율 공중파들 재끼고 2위네 ㅇㅇ(223.38) 11.07 176 3
89211 김어준의 뉴스공장 청취율 14.5% 로 전체 1위 ~~~~~~ [3] ㅇㅇ(175.123) 11.07 322 6
89210 중파 1134킬로헤르츠 밤에는 kbs 3라디오 방송 안해주냐? [3] -우히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 122 0
89208 나 도와줘 ㅇㅇ(122.32) 11.06 77 0
89207 밤 시간대 조용한 라디오 ㅊㅊ좀 [5] AfraidofNothing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6 249 0
89206 하루에 라디오 이렇게 듣는데 어떠냐 [10] ㅇㅇ(221.150) 11.06 384 0
89205 SBS 8뉴스 러브FM 수중계 주말에 다시 안하는듯 [1] -우히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5 163 0
89203 저녁 라디오 추천 부탁해도 됨? [10] ㅇㅇ(175.223) 11.05 349 0
89202 굿모닝fm은 월요일마다 녹방하는거 같은데? [7] ㅇㅇ(223.38) 11.04 404 0
89201 주파수 변환기를 차나 튜너에 구성하는데 수신기의 감도가 좋지않다면 Acade-roze(113.59) 11.04 49 0
89200 잠 안와서 튜닝했는데 Acade-roze(113.59) 11.03 81 0
89199 뉴비 이제 PL-380 탈출할려고 하는데, 다음 라디오 추천받습니다. [6] 그냥고닉팜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2 142 1
89198 20191031 오늘의 펭디 ㅇㅇ(59.5) 10.31 190 6
89196 보통 라디오에서 경품 당첨되면 안내 문자 언제오나요?? [1] 12(125.141) 10.30 165 0
89195 90년도 초반에서도 변환기가 있었다니... [6] Acade-roze(113.59) 10.29 201 0
89194 기분 슬프거나 우울할땐 라디오를 들으면 안되고 102.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9 173 2
89193 오늘 드림팝 이상호 아나운서도 친목/싸움/징징거림 언급함 [10] ㅇㅇ(125.182) 10.28 476 23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