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Wow 가사모바일에서 작성

9898(175.223) 2018.02.17 01:16:10
조회 5181 추천 16 댓글 18

														

(수정 중)노력했지만 빠진 게 많음
잘못된 정보 돌면 안 되니까 틀린 거 있음 지적 꼭 해줘

(지성, 창빈)
형 형 형 저기봐 저기봐 진짜 예뻐
와 나 진짜 저런 여자 사귀고 싶다 (어디봐 어디?)
저기 저기 저기 (어디?) 회색옷 회색옷 회색옷 (가서 보고 올게 보고 올게)

(지성)
저기요 누나 혹시 남자친구 있어요
미안 아직 죄송해요 너무 돌직구죠
저기 뒤에서 누나 예쁘다고 하는 형들이
아니 나 그 긴장해서 횡설수설 중
난 아직 열여덟의 고딩
솔직히 누날 넘보는 것 자체가 고집
부리는 걸수도 있지만
이걸 고민하고 또 하고 또 하고 또 해보니
형들이 놀리려는 거지
상상도 잠시 누나에게 시선 집중하게 돼
아우라 그 자체가 빛나지
아직 미숙하게 내 마음을 전하는 게 ?? 집중
속절없이 피땀이 흐르고 약간 소름이 돋았어
중2병이 온 듯 나 오글거린 멘트가
아마 그 여잔 봤을 거야 이건 최고의 자신감
이건 장난이 아니지
기본의 ?? 시간을 가리키고 너의 반응은 아마 미약

Wow (woo, oh man) She's hot (hot, hot)
Wow (woo, oh wow) She's hot (hot, hot, she's fine)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하나 빠짐없이 눈을 뗄 수가 없는 이유
완벽한 니 곡선은 주위에 남자들은 teasing you

(창빈)
헛웃음만 나와
들어주자니 잠만 밀려와
벌써부터 김 빠지게 hit on?/이럼? 미안미안
쟤는 아직 병아리야 삐약삐약 (삐약)
머저리들 거머리들 같이 네게 들러붙는 애들
모두 다 머리채?/덩어리째? 좀 저 멀리 치워놔 내게 등져버린대도
너의 그런 태도와 뒤태에 더 반해버린 채 내 마음을 비워 나는
넌 오늘 피오나해 나는 슈렉 미우나 고우나 유치한 swag (swag)
감성의 부비 트랩 어린애인 척을 해 너의 모성애를 자극해
과거의 게임 폐인 성질을 내게 대입해
밤잠을 설치겠지 필요없는 카페인
단 둘이 걷는 이 거리는 레드카펫 위
부러울 게 하나 없지

(찬)
음 여긴 동물원이야 다들 자기 본능에 못 참으니까 (삐약)
병아리보다 못난 양아치에서 살려줄게 call me zoo keeper
63빌딩보다 높은 나의 위치
항상 얻어먹는 J.One SpearB
뭐 그 정도쯤이야 언제나 괜찮아
'cause I'm a nice guy who just has a lot of money
Let me take you to a restaurant
고급 식당 할렐루야 man in the terrace
오늘 밤은 풀코스를 보여줄게
a la carte도 원한다면 말해
Please let me open that door for ya
숙녀가 먼저 들어가야 앞이 잘 보여
니 기본 자세가 올바르지
Iron man in the streets but I'm better than toni

추천 비추천

16

고정닉 0

2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어떤 상황이 닥쳐도 지갑 절대 안 열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5/20 - -
공지 스트레이 키즈 갤러리 이용 안내 [12] 운영자 17.10.24 8332 19
공지 #####스트레이키즈 가이드(17.12.26)##### [15] 뜽미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2.26 19879 215
343708 스키즈 비주얼폭탄 못난이3형제...[창빈ㅡ현진ㅡ승민] ㅇㅇ(223.39) 05.23 95 0
343707 판투표 [뻔뻔한 비호감 학폭 아이돌ㅡ황현진ㅡ 2위] ㅇㅇ(223.39) 05.23 39 1
343706 이 동영상 아는 사람? 스갤러(115.40) 05.23 21 0
343705 스트레이키즈 파자마도 팔아?? ㅇㅇ(1.237) 05.22 45 0
343704 새끼가 못나면 애미가 미친다 스키즈이필릭스용복 ㅇㅇ(223.39) 05.22 72 0
343703 발 ,삼 이는 잦스 틴 끝나고 재계,약 안해야돼. ㅇㅇ(223.39) 05.22 31 0
343702 스트레이키즈 때 이 사진속 미담이라는분 요시 맞져? (106.101) 05.21 76 0
343701 망이니야? 왜 이렇게 다 작아 ㅇㅇ(211.234) 05.18 73 0
343700 근데 bts정국 우리애들이랑 언제친해짐?? 스갤러(118.235) 05.12 207 0
343699 제왚은 스트레이키즈 현진을 위한 전담팀을 구성하라! [3] ㅇㅇ(223.39) 05.11 275 1
343697 형님들 멤버별 국내/해외 인기순위 이거 맞나요?? [2] ㅇㅇ(121.146) 05.11 346 2
343696 용복이 커버 메이크업 미친 ㅇㅇ(39.7) 05.10 348 3
343695 스키즈 김승민 가창력 논란 [1] 초딩얼짱성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0 379 4
343693 김치앰 없기로 유명한 망왑 잦돌 잦스틴 중에 발3이만 ㅇㅇ(223.39) 05.09 129 3
343692 잦본부 세무조사 받아봐야 돼 ㅇㅇ(223.39) 05.09 105 2
343691 네이트판 인종차별? 이거뭐임 스갤러(118.235) 05.08 101 0
343690 스트레이 키즈가 7명이었어? [2] 창빈누나(175.116) 05.07 310 4
343689 방찬 키 몇임? [1] 스갤러(180.189) 05.04 310 1
343688 당신이 개명해야 되는 이유 [1] ㅇㅇ(117.111) 04.21 189 0
343683 황줌들 학폭 올려치기 ㅉㅉ [1] ㅇㅇ(117.111) 04.18 178 3
343682 개테이년들도 화내는거 웃김 ㅋㅋㅋ 연차 찼다고 쉴드칠땐 언제고 ㅇㅇ(117.111) 04.18 174 0
343681 스키지기가 유행 챌린지 링크 주면 뭐해 이새끼들이 안하는데 ㅇㅇ(117.111) 04.18 153 0
343678 스트레이키즈 커뮤니티 추천하고감 스갤러(119.204) 04.16 262 0
343677 발삼이 솔로 곡에 앙령라차 안묻어서 좋아 ㅇㅇ(223.39) 04.16 209 1
343675 김치앰 없기로 유명한 망왑 잦돌 잦스틴 중에 발삼이만 ㅇㅇ(223.39) 04.15 252 2
343674 발 삼이는 잦스 틴 끝나고 재계약 안해야돼. ㅇㅇ(223.39) 04.15 112 2
343671 아,메앰들 실체 ㅇㅇ(223.62) 04.14 154 2
343670 현 진이 금,쪽상담소 나갔으면 좋겠다. ㅇㅇ(223.62) 04.14 224 4
343668 제왑은 스트레이키즈 래어맴버 현진이를 지켜라 ㅇㅇ(223.39) 04.13 118 0
343665 남자의 이름이 -진, 또는 -희로 끝날 경우 [1] ㅇㅇ(211.36) 04.12 229 5
343664 정국이 필릭스 언급 [1] 스갤러(118.235) 04.11 629 8
343663 현진이 대우 제대로 할때까지 황프들의 트럭총공은 계속된다!! ㅇㅇ(223.39) 04.10 106 0
343661 발,삼,이만 제대로 추지 나머지는 존재감도 없네. ㅇㅇ(211.235) 04.06 146 0
343660 브평 트렌드지수 1030 발표 [1] ㅇㅇ(211.36) 04.04 235 3
343659 더이상 침묵으로 방관하지 마라 ㅇㅇ(223.39) 04.03 137 0
343658 현 진이 금,쪽상담소 나갔으면 좋겠다. ㅇㅇ(223.39) 04.03 139 0
343657 현진이는 징계받은 적 없는 반장이었고 폭로자들은 ㅇㅇ(223.39) 04.03 158 0
343656 새끼가 못나면 애미가 미친다 스키즈이필릭스용복 ㅇㅇ(223.39) 04.03 330 0
343655 더쿠에 탈퇴멤 사과영상 올라왔는데 [1] 스갤러(118.235) 04.03 324 2
343653 하이브 성형논란) 광대에 솓은 뼈를 꺾어버린 건 무엇인가 [1] ㅇㅇ(221.153) 04.01 215 1
343651 발삼이 솔로 곡에 앙령라차 안묻어서 좋아 ㅇㅇ(211.235) 03.29 146 1
343650 현,진,이 억 까질 방치하는 제왑은 각성하라! ㅇㅇ(211.235) 03.29 59 0
343649 고소당한대. 꼬숩다ㅋ ㅇㅇ(223.62) 03.28 142 0
343648 잘생긴 얼굴만 봐도 재밌는 발삼이 얼른 망왑 나가서 연기해. ㅇㅇ(223.62) 03.28 126 0
343647 제왑은 스트레이키즈 래어맴버 현진이를 지켜라 ㅇㅇ(223.62) 03.28 85 0
343646 스트레이키즈 팬이면 꼭 읽어봐라. 중요함. ㅇㅇ(223.62) 03.28 333 3
343645 네이트판 현진이 이미지 좋아졌어. ㅇㅇ(223.62) 03.28 218 0
343644 이번 팬미팅 달콤부스 ㅇㅇ(221.139) 03.27 8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