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오늘의 음주앱에서 작성

박난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05.19 17:00:07
조회 2362 추천 17 댓글 31




모스코 진저시럽 1온스 들어가서 좀 썼음






패트류스 패션프룻

역시 짱불허전






시음시켜준 보드카. 좋게 말하면 깔끔 나쁘게 말하면 40도치고 너무 아쉬운 퍼포먼스.






금귤 진 스플래시


좋다야. 전에거랑 레시피가 다른데 기주느낌이 좀 늘어남.


개인적으론 전에게 나은데 예전건 수고가 좀 심하게 들어갔으니 이 정도믄 만족!










옆 손님이 와인 노나주심 엌ㅋㅋㅋ 죽인다






킹 줄리어스 존맛






주스 머신


사실 뉴잉은 몇개빼곤 인상이 안남음 ㅠ






싱글샷. 잘 만들었음. 근데 단맛때문에 이거 한 캔 혼자 비울려면 좀 시간이 걸릴 듯






소금집 소세지 들고 오신 분 계셧음


엌ㅋㅋㅋ 개맵누





얜 라벨 알아보기도 힘드네 나중에 찾아봄






뭐시기 결혼기념맥주라는데 결혼생활의 끝은 암흑이라는 표현인가?






아 이것도 찾아봐야






오늘의 베스트 깜장. 싱글샷이랑 다르게 밸런스파임. 좀 더 부담을 줄여서 맛있었다 ㅇㅈㅇㅈ






트리트. 할로윈 시리즈라는데 흠...  걍 이쯤부턴 뉴잉이 뉴잉이지 싶엇음 ㅋㅋ






앱스트랙션은 흠... 내가 싫어하는 냄새가 낫다


아무튼 파문






앱스트렉션 커피


시발 걍 앱스트랙션에 설탕탓노 개빡치는맛






오우 데미그라스 스튜 직이내






베리 그린. 여태 마신 뉴잉중에 제일 클래식하고 트리하우스다운 맛. 오늘 노랑이중 1등






좆댓내 얘 머엿지






시 체 샷


개잘마셧다




- dc official App


출처: 주류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17

고정닉 11

2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유튜버 리나 '리나의 일상에 놀러오세요' 운영자 19.06.17 - -
184481 [멍갤] 우리집 강아지 사진 [26] ㅇㅇ(124.56) 06.17 3997 74
184480 [바갤] 서울 근교 바리 포인트 얼마나 될까? [35] CATSH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7 1766 23
184479 [봄갤] 지호 마음 같은 시 [9] ㅇㅇ(115.40) 06.17 1478 31
184478 [멍갤] 양말 학살자 [25] 4j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7 8731 50
184477 [기음] 뚱뚱보 30대 아재의 석촌고분탐험 [25] 덜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7 2939 16
184476 [자갤] 랜도너스 서울 600 완주했다. [31] うちう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7 1255 21
184475 [보갤] 도강우가 뚫어지게 본 눈 그림(+추가) [9] ㅇㅇ(223.38) 06.17 2714 31
184474 [더갤] 광클맨들한테 젤 중요한게 "치명타사거리" [25] ㅇㅇ(118.36) 06.17 1808 24
184473 [토갤] (55MB주의)피피피피피피피피피피피피피피피피피피피피피피피피피 [38] ㅐㅐ(59.10) 06.17 3665 25
184472 [야갤] 한국식 아침을 처음 먹어본 외국인들 반응.jpg [757] ㅇㅇ(223.38) 06.17 34469 228
184471 [연뮤] 오늘 생일인 배우 [26] ㅇㅇ(183.96) 06.17 2334 60
184470 [키갤] 칰) 꼭..속이 후련했냐! (ㅌㅍㅇㅈ) [13] ㅇㅇ(175.223) 06.17 1969 26
184469 [카연] 지금의 독자들에게 [164] 무명(125.188) 06.17 4826 137
184468 [닌갤] 스포)리듬젤다 보스들의 이름 유래를 알아보자 [22] 허세이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7 3283 30
184467 [토갤] 조조 전설, 전설 난이도 클리어 소감 및 간단한 팁 [37] 조조조조(182.237) 06.17 3374 34
184466 [박갤] 팬미 뉴과질 [23] ㅇㅇ(175.223) 06.17 2226 152
184465 [동기] 앵) 여자친구네 퀘이커 밥 맥이기 [30] 구라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7 3371 30
184464 [블갤] 190613 멜버른콘 리사 HQ by BABYPINKINYOURAREA [17] JENNIELOV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7 1737 50
184463 [냥갤] 마삼촌의 공갈젖 찾기 [33] 똘언니(110.70) 06.17 3824 305
184462 [프갤] 토니 삼성역 지하철 광고 인증 떴음 [61] ㅇㅇ(121.182) 06.17 4815 163
184461 [문갤] (혐오주의) 독일에서 기른 거미들 [10] GlennGoul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7 3578 20
184460 [기음] 뚱뚱보 30대 아재의 성수동 석촌탐험 [23] 덜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7 2356 26
184459 [등갤] 운장산 6/15~16 [8] 한정된목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7 589 11
184458 [필갤] 이중노출만 찍지 않았더라면 [9] ㅇㅇ(203.234) 06.17 1470 10
184457 [슈갤] Creep 움짤(1) [11] ㅇㅇ(211.46) 06.17 1527 33
184456 [다갤] 마프 도착 & 육겹바 생일 케익맛 후기 [46] 삼성협력업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7 3652 12
184455 [토갤] 토붕이 아크릴 장식장을 만들어보자 [37] 김로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7 1455 19
184454 [필갤] 디디의 사진 [22] 디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7 1262 26
184453 [이갤] HIFIMAN EDITION XX(MASSDROP EDITION) 개봉기 [28] ㅇㅇ(58.142) 06.17 1341 16
184452 [슈갤] 김하진 섭외하는 부분이 제일 재밌네 [22] ㅇㅇ(121.140) 06.17 1666 52
184451 [다갤] 50kg 감량 성공한 여성분...근황 [217] ㅇㅇ(211.219) 06.17 4669 52
184450 [동기] 점심시간힐링 [13] ㅇㅇ(112.216) 06.17 2161 32
184449 [디갤] 천체사진에 제일중요한 조건은 [24] ㅇㅇ(47.145) 06.17 1104 23
184448 [토갤] HG 데스웅티 디테일 풀업한거 보고가 [17] 123(121.141) 06.17 1856 19
184447 [디갤] 그냥 별사진 몇장더 [34] ㅇㅇ(47.145) 06.17 1012 34
184446 [손갤] 흥모닝 [7] ㅇㅇ(121.145) 06.17 1535 36
184445 [박갤] 케이콘 디패 HD포토 기사 모음 [65] ㅇㅇ(182.172) 06.17 2817 236
184444 [카연] 방구석 소녀 [53] ㅇㅇ(1.253) 06.17 6603 109
184443 [자갤] [라이딩서폿후기] 창원 비실리라이딩 다녀왔습미다 [12] AMP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7 703 14
184442 [철갤] [철권팁][움짤] 브라이언 필드 도발 팁 몇개 [19] ㅇㅇ(118.223) 06.17 3322 31
184441 [포갤] 2009년 이후 나온 라프라스 인형 다 모았어 [40] 13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7 3524 55
184440 [섀갤] 레이지 결승전 직관후기(스압) [30] 쟈파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7 2212 26
184439 [철갤] 자강두천 모음2.gif [30] ㅇㅇ(112.161) 06.17 5041 41
184437 [러갤] 190615 여성프라자 아트홀 봄 사진 몇장...! 스압주의 ! [17] 밤돌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7 1258 37
184436 [헬갤] 멸치의 변화 [296] 헬스2년 6개월차(39.112) 06.17 19056 234
184435 [동기] 한줌 재웅 [12]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7 832 17
184434 [멍갤] 아직 젖먹이 애기 [33] 쿠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7 3112 38
184433 [토갤] [리뷰] 혼란스런 갤에 올리는 롸벗 토이 [54] 냐하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7 1908 14
184432 [시갤] 바둑알 간지.. +JPG [19] 퀸메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7 2349 10
184431 [포갤] 한강공원에서 스냅샷 찍기~ [15] ㅇㅇ(223.62) 06.17 2011 33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