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첫공방 얘기해보자앱에서 작성

175.19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10.10 01:43:46
조회 134 추천 0 댓글 4

							

나는 아갓보 엠카 컴백무대였을걸
그랬을거야
추워서 죽는줄 알았잖아
솔플이라서 좀벗어나면 무슨 동네김밥집있는데 거기 꿀맛이었어

그전에는 뭐 09때 음중 인천한류콘 갔었는데 이건 뭐 그냥 면봉으로 본거라서....

어릴때 공방좀 많이 갈걸
고딩때부터 가서....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조커’ 역에 딱 맞을 것 같은 한국 스타는? 운영자 19.10.22 - -
공지 태연갤러리 통합공지 [126] 단신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7.16 462616 402
공지 우리 사랑스런 탱갤러 분들 ^^ ♡ [33724] [태연입니다](211.245) 13.01.03 2189945 3380
공지 앗흥앗흥~ 탱구에 관련된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2097] 운영자 13.01.03 141378 173
4236677 세상은 가혹해 [1] 눈사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0 9 0
4236676 와인 너무 듣고싶어 ㅠㅠㅠㅠㅠㅠㅠ ㅇㅇ(218.50) 20:30 1 0
4236675 겨울의왕국 확실한거임? 아직 모르는거? [1] ㅇㅇ(39.7) 20:30 8 0
4236674 근데 겨울왕국저거 영화에 나오는거 아니지않나? [1] ㅇㅇ(211.36) 20:30 8 0
4236673 [공구인증]598 [9] ㅇㅇ(124.53) 20:29 47 1
4236672 태연은퇴 [1] ㅇㅇ(223.38) 20:27 69 0
4236671 어제 핫트랙스에서 앨범 하나 샀는데 까먹고 못올렸는데 [1] ㅇㅇ(211.36) 20:27 49 0
4236670 타갤에서 왔는데 질문 좀 할게요!! [4] ㅇㅇ(223.39) 20:26 95 0
4236669 아직 끝나지 않은 떡밥 [1] ㅇㅇ(211.36) 20:26 78 0
4236668 겨울왕국오스트를 탱구가부른다고?? 저거맞으면? (211.206) 20:25 45 0
4236667 ~~~~~~공구 74퍼~~~~~~~~ ㅇㅇ(220.83) 20:25 15 0
4236666 오늘 하늘 디게 밝당 친구탱구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4 5 0
4236665 후로즌2 오스트부르고 겨울팬밑퍄퍄퍄퍄퍄 칼바람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4 12 0
4236664 갤러들 브랜드치킨중에 최애가 뭐야?? [2] 유두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 33 0
4236663 보컬 디렉팅이 멜로디라인을 썼다는 거야??? [3] ㅇㅇ(175.223) 20:22 130 0
4236662 겨울왕국 ㄹㅇ이면 이번년도 태연해 ㅇㅈ [1] 금방녹을것같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 110 0
4236661 근데 디렉은 무슨 역할하는고얌? [3] 까불지말랬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 154 0
4236660 근데 겨울의궁전 아직 개봉안했자나? [3] ㅇㅇ(175.223) 20:20 107 1
4236659 오늘 공구 마지막날인데 50명정도 인증더하면 목표달성할듯 ㅇㅇ(110.70) 20:18 28 1
4236658 올해 ㄹㅇ떡밥 풍년이네 ㅇㅇ(175.223) 20:17 26 0
4236657 [공구인증]597 [14] 124.58(106.102) 20:17 97 1
4236656 ~~ 다음 공구인증 597 마감일임 달리자 ㄱㄱㄱㄱㄱ ㅇㅇ(220.83) 20:16 13 0
4236655 히얼아이엠 강약강약중강약 누가 그렇게 기똥찬가했더니 [1] ㅇㅇ(210.105) 20:16 77 0
4236654 총공준비 끝!! Dear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5 10 0
4236653 겨울의왕국 오스트실화임? [8] ♡우파루파탱♡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3 272 0
4236652 탱구 선택지 질문?!?! [1] ㅇㅇ(39.7) 20:13 152 1
4236651 태연이 모자 어디꺼야? [4] ㅇㅇ(182.221) 20:10 109 0
4236650 love you like crazy.gif R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 91 6
4236649 근데 렬루 코디는 왜안바뀌냐 [1] ㅇㅇ(110.70) 20:08 76 1
4236647 내일 수요일인 줄 알고 모레 뮤비티저 나오구나 하고 있었는데 [3] ㅇㅇ(110.70) 20:07 100 0
4236646 개념글 도라이들이넹 ㅋㅋㅋㅋ R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5 73 0
4236645 불티 뮤비티저1 까지 3시간 55분 남았습니다 ㅇㅇ(111.171) 20:04 16 0
4236643 전시회 쩐다 탱탱볼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2 90 0
4236642 갤럼들아 치킨팝이라는 과자 알아? [3] 남녀칠세마동석(175.223) 20:01 76 0
4236640 문구는 한층 더 성숙해졌다는데 솟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 114 1
4236639 불티 티저 입갤 4시간전ㄷㄷㄷㄷㄷ ㅇㅇ(223.33) 20:00 15 0
4236638 티저 공개 4시간전! 쿠우o3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0 11 0
4236637 리팩+리팩디럭스 나오면 나 진짜 울듯 ㅇㅇ(211.36) 20:00 31 0
4236636 3차때도 디럭스 같이 공구하나..? ㅇㅇ(220.123) 19:59 22 0
4236635 (예측해보는글) 탱콘 내년이다 vs 연말이다 [6] ㅇㅇ(175.223) 19:59 135 0
4236634 지금 코디 누구임? [4] ㅇㅇ(223.62) 19:58 248 1
4236633 [공구인증] 596 [9] 369(203.255) 19:57 86 1
4236632 아.. 이젠 진짜 공부해야겠다 Godtae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7 18 0
4236631 올헤 활동 엄청나넼ㅋㅋ ㅇㅇ(14.7) 19:56 42 1
4236630 근데 겨울왕국 렛잇고 좋아했음 너넨? [6] ㅇㅇ(175.223) 19:56 228 0
4236629 디럭스 새로 공구했으면 기본 인증글에 추가하면 되나요?? [3] 귤탱구(110.70) 19:56 90 0
4236628 [공구인증] 595 [7] 앝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5 66 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