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어제 씨앗놈 후려 갈기는 거 보고 다시 한번 생각함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38) 09-15 10:45:46
조회 41 추천 1 댓글 0
							

시발태는 타코가 딱이야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 2018시즌 프로야구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32] 현건매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4 17424 83
-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50]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44539 293
-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82] 운영자 16/12/22 103071 63
4124631 낼은 김주찬 대타로 쓰고 지타는 다른 선수 넣어야지....뛰지를 못하는데 ㅁㅁ(182.221) 09/22 1 0
4124630 실시간 개아 출루율.jpg 돌기태기돌(175.208) 09/22 1 0
4124629 헥터는 신규용병 연봉규정이 문제지 ㅇㅇ(59.11) 09/22 1 0
4124628 우리릴 타율 몇이야? 아좋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 0
4124627 90억 아니였음 승률 5할 ㅇㅇ(218.235) 09/22 7 0
4124626 오늘 임준섭 등판한디 마음이 이상하더라.. [1] ㅇㅇ(59.0) 09/22 21 0
4124625 씨발 90억 씨발련 아니었으면 8연승 [1] ㅇㅇ(61.84) 09/22 30 0
4124624 칰이랑 잔여경기 4개 다 잡으면 4위 씹가능인데 [1] ㅇㅇ(221.154) 09/22 30 0
4124623 님들 그거 아냐???? 그 먹튀새끼 아니었으면 지금 [2] ㅇㅇ(114.206) 09/22 47 0
4124622 버디 재계약 안하면 외야 수비 다 뚫리는데 ㅋㅋㅋㅋ [3] ㅇㅇ(223.33) 09/22 32 0
4124621 개선호vs김영석 누가 더 저질이냐? [7] ㅇㅇ(221.154) 09/22 35 0
4124620 투수 교체 할때 앉아있는 퉁,골빈.gif [1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284 31
4124619 4위해서 가을야구 홈에서 하자 ㅇㅇ(211.36) 09/22 13 0
4124618 투타 기록지.JPG 바람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24 0
4124617 낼 창드 주 2회 선발임 빠따들 힘내 제발 호랑2리노인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4 1
4124616 버나디나 재계약 해주냐 마냐? [14] ㅇㅇ(203.226) 09/22 160 0
4124615 내일은 빠따식을차례냐? [2] 임균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49 2
4124614 버나디나 재계약 해주냐 마냐? ㅇㅇ(223.62) 09/22 1 0
4124612 이렇게 된거 4위 할 수 있음 해야겄다 [7] ㅇㅇ(221.159) 09/22 159 0
4124610 속죄했으니 내일 선발내 시발 ㅡㅡ ㅇㅇ(39.7) 09/22 7 0
4124609 성지될꺼다. 3위까지 가능할꺼 같다. ㅇㅇ(221.149) 09/22 23 0
4124608 황인준이 있어서 그나마 가비지 잘 쳐먹는듯 윤희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4 0
4124607 좆된 불펜에 황인준이 잘해줘서 다행이다 ㅇㅇ(211.176) 09/22 10 2
4124606 내일 선발 창드옹 운세.TXT 바람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28 0
4124605 선호는 승택이 왤케 싫어함 ㅋㅋㅋ [11] 임균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226 2
4124604 병신솩)버나디나 헤이♡♡♡버나디나 헤이♡♡♡ 마무리안인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6 1
4124603 내일 기태 운세.txt 바람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9 0
4124602 오늘도 외친다 ㅇㅇ(123.213) 09/22 10 0
4124601 킹승택 가을야구 갈 준비 잘하고 있네 ㅇㅇ(220.76) 09/22 18 0
4124600 릴라 다침?? [2] ㅇㅇ(223.62) 09/22 91 0
4124599 그렇게 눕기태까더니 가을야구보이니까 싹 입닦네 [9] 과천히어로즈(112.161) 09/22 96 2
4124598 와카 상대 거지가 아니라, 꼴칰이 될수도 있겠다 ㅇㅇ(175.197) 09/22 15 0
4124597 오늘 네이버 승리 기사 베댓.jpg [1] 바람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93 0
4124596 2선호가 또... [22] ㅇㅇ(39.7) 09/22 393 26
4124595 승택이는 언제쯤 인터뷰 해볼까 ㅋㅋㅋ [5] 임균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01 2
4124594 ???:ㅅ..시키덜아... 내일 제발... [1] 너를찾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76 5
4124593 오늘 칰전 최고 그뤠잇 장면 뭐야? 바람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0 0
4124592 범두를 참교육시키는 나전범의 동점 투런.gif [1] ㅇㅇ(121.170) 09/22 103 3
4124591 오늘 칰전 승리 숨은 일등공신 누구야? 바람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0 0
4124590 엔씨 아구스 해체 드랲갑니다 1차지명 해주세요 [12] ㅇㅇ(39.7) 09/22 141 0
4124589 젬젬이짤 자기가 만든거임? ㅇㅇ(223.39) 09/22 20 0
4124588 승패마진 -2 헥터 10승 달성 순간.gif [2] ㅇㅇ(14.34) 09/22 107 12
4124587 2800 황인준>>>>12억5천 윤먹개 연봉 44배차이 ㅇㅇ(114.30) 09/22 6 1
4124586 승택이 스퀴즈실패후 속죄타 이런기사가있어 ㅇㅇ(125.139) 09/22 26 0
4124585 5할 임박이네 시발태 정신병자짓 시작하겟네 ㅇㅇ(223.33) 09/22 7 0
4124584 그금액만 아니었음 8연승인데 ㅅㅂ ㅇㅇ(59.10) 09/22 12 0
4124582 인준이 보면볼수록 15드랲 ㅆㅅㅌㅊ인걸 다시 느낀다 [9] 박진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94 9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