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416 설문 공대 환상 심어주는 공대 출신 스타는? 운영자 20.04.07 - -
2230925 공지 2020년 4월 일정 · 정보 모음 [3] 주황딱지는주황주황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3.31 2477 5
2252709 공지 파딱 모집 공고 [11] 주황딱지는주황주황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09 217 5
2245599 공지 「복각 : 라이트판 별의 삼장, 천축에 가다」 정보 모음 주황딱지는주황주황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06 13773 13
2250834 공지 제재기준 / 호출글(20.03.24) [5] 린슈존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08 424 0
2244219 공지 이번주 마스터 미션 공략 [6] 유학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06 1129 14
2194467 공지 페그오 공략 · 정보 모음 [3] 주황딱지는주황주황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3.14 16789 8
2194450 공지 페이트그랜드오더 마이너 갤러리는 정식 갤러리 승격을 거부합니다 [1] 주황딱지는주황주황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3.14 1374 1
2194447 공지 페그오 초보자 가이드 모음 [1] 파랑딱지는파랑파랑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3.14 4076 2
2254578 일반 갑자기 빡쳐서 스토리 돌 30개 던져봄 [2] 유니콘12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0 8 0
2254577 일반 3풀젤? 오스왈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9 6 0
2254576 일반 지금 까지 픽뚫로 쳐먹은 5성들 [4] Subterrane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9 23 0
2254575 일반 3풀젤 되면 해방감이 느껴진다 ㅇㅇ(183.77) 16:27 15 0
2254574 일반 개인적으로 이번 2부 1장 인상은 잘쓴 라노벨 느낌 ㅇㅇ(101.235) 16:27 19 0
2254573 일반 육도윤회 어디 돌아야함? [2] 수인데부사랑해(121.149) 16:27 16 0
2254572 일반 페그오에 있으면 좋겠는거 [1] ㅇㅇ(218.146) 16:27 19 0
2254571 일반 하 시바... 10만언만 지를까 [10] 박도리오션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6 49 0
2254570 일반 페그오 스타터 패키지 [2] Oo(125.136) 16:25 49 0
2254569 일반 피시방가서 6풀젤 파밍하면 멋져보이려나 [8] 리암 갤로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4 81 8
2254568 일반 통언뜬은 이미 내가 가지고 있는 통상캐릭에만 해당됨 [2] 회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3 29 0
2254567 일반 8시간 뒤가 기대된다 [4] ㅇㅇ(118.32) 16:21 69 0
2254566 일반 러시아 아직 안깼는데 그렇게 ㅅㅌㅊ냐??? [6] ㅇㅇ(211.36) 16:21 56 0
2254565 일반 곤란한 박도리 모음 [2] 춈스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0 49 0
2254564 일반 아포 본편때는 상대진영제외안해? [4] 서보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0 39 0
2254563 일반 상시니까 언젠가는 먹는다 [4] ㅇㅇ(182.221) 16:19 58 0
2254562 일반 지금 스토리 돌리면 젤 뜨나 [3] 유니콘12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9 36 0
2254561 일반 공명 젤은 상시니깐 언젠가 [2] ㅇㅇ(218.146) 16:18 59 0
2254560 일반 부적던 다 뚫었는데 [1] 사월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8 41 0
2254559 일반 페마갤 호감 영령 리스트 좀 알려줘 [5] hp11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8 54 0
2254558 일반 공명과 젤은 판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7 26 0
2254557 일반 오타쿠 안경충 코로나돌고나서 존나 라색땡겼음 [2] ㅇㅇ(218.146) 16:17 47 0
2254556 일반 풀젤 없으면 잠재적 암컷이지 회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7 30 0
2254555 일반 아포 이벤 언제냐! 없벤에 지쳤다 hp11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6 15 0
2254554 일반 사과는 무슨이벤때 주나요 [1] ㅇㅇ(58.232) 16:16 28 0
2254553 일반 이정도면 숨쉴수 있지? [4] Oo(125.136) 16:15 59 0
2254552 일반 노예장 픽업오면 과금 정한것보다 많이하게됨... [2] 더블다운맥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5 38 0
2254551 일반 밑에 이 짤 비추 왜 박힌 거냐 ㅋㅋㅋㅋ [5] hp11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5 82 0
2254550 일반 풀젤 하나 더 가지고 시픔 ㅇㅇ(110.8) 16:14 34 0
2254549 일반 난 5젤되면 무조건 합칠거임 ㅇㅇ(223.38) 16:14 20 0
2254548 일반 이벤 예장 합칠까?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3 37 0
2254547 일반 젤뽑자고 스토리에 박아본적잇음???? [4] 또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3 48 0
2254546 일반 리세계 이거 괜찮음? [4] 오나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 41 0
2254545 일반 없젤일때가 게임 제일 즐거움 [3] ㅇㅇ(218.146) 16:12 61 0
2254544 일반 ㄹㅇ 이중픽업이여도 젤 픽업하면 매출 폭발할듯 ㄹㅇ [3] 차단목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 62 0
2254543 일반 5젤도 숨막혀 ㅋㅋ [1] ㅇㅇ(175.223) 16:12 25 0
2254542 일반 리세계 공식 Oo(125.136) 16:11 36 0
2254541 일반 2-3젤은 그냥 즐겜 십가능임ㅋㅋ [4] Lasti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 88 0
2254539 일반 근데진짜 젤픽업은 한번쯤 잇어도대는거아닐까요?? [6] 또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 55 0
2254538 일반 일그오랑 한그오의 격차를 1년까지 줄이고... [2] ㅇㅇ(121.129) 16:08 62 2
2254537 일반 성능좋은 [2] ㅇㅇ(123.98) 16:07 53 2
2254536 일반 근데 뇌제는 칼데아에 왜 소환되는거냐 [4] ㅇㅇ(211.184) 16:07 7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