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名無しで叶える物語(らっかせい)@\(^o^)/ 2016/04/18(月) 19:48:30.70 ID:HZ0qSBqw.net
호노카「티알피지가 뭐야?」
린「영어 모르겠으니까 집에 가도 돼?」
니코「바로 집에 가려고 하지 말라고!」
니코「정말이지... RPG는 알아?」
호노카「알아! 드🌕같은거지?」
니코「뭐, 대충은 그렇지...」
니코「그리서 TRPG, Table-talk Role Playing Game은 그 RPG를 종이와 연필, 주사위로 하는거야.」
호노카「!?!?」
린「!?!?」
니코「얼마나 놀라는거야.」
2: 名無しで叶える物語(らっかせい)@\(^o^)/ 2016/04/18(月) 19:49:45.76 ID:HZ0qSBqw.net
니코「뭐, 타이틀은 됐고... 그럼 간단히 게임을 진행하는 법을 설명할게.」
니코「일단, 한 사람씩 ‘플레이어’라는 걸 만드는 거야. 🌕퀘의 주인공같이.」
니코「나중에 설명하겠지만 이 ‘플레이어’들은 각자 고유한 ‘능력치’와 ‘스킬’을 가지고 있어. 뭐, 말하자면 스테이터스랑 특기겠지.」
니코「그리고, 플레이어의 행동은 대부분 자유.」
린「자유!?」
니코「응, 맞아. 그 ‘플레이어’가 할 수 있는 범위라면 뭘 하든 기본적으로 문제가 없어.」
호노카「에에~......, 괜찮은거야?」
3: 名無しで叶える物語(らっかせい)@\(^o^)/ 2016/04/18(月) 19:50:06.35 ID:HZ0qSBqw.net
니코「그래서 또 한명, GM(게임 마스터)라고 불리는 사람이 한 명 있는거야.」
(주 : 크툴루의 부름에서는 GM을 키퍼, 플레이어를 조사원이라고 부름.)
니코「이 사람은 일반적인 RPG라면 컴퓨터 역할, 그러니까 게임의 스토리를 진행시키는 일을 해.」
니코「예를 들자면, ‘🌕🌕이라고 하는 마을에 도착했습니다. 여기에는 교회, 도서관, 소꿉친구의 집이 있습니다.’ 같은 느낌이지.」
니코「여기서 우리는 어떤 건물에 가서 어떤 일을 할지 정하면 되는거야.」
4: 名無しで叶える物語(らっかせい)@\(^o^)/ 2016/04/18(月) 19:50:40.71 ID:HZ0qSBqw.net
린「오늘 게임마스터는 니코쨩이 하는거야?」
니코「아니, 또 한 명을 부르긴 했는데... 슬슬 올 때가 됐네...」
드르륵
???「안녕~」
니코「아, 왔네.」
???「미안, 늦었네.」
니코「괜찮아, 아직 캐릭터도 안 만들었고.」
니코「아, 소개할게. 난죠 요시노씨야.」
난죠「안녕.」
호노카「누구!?!?」
5: 名無しで叶える物語(らっかせい)@\(^o^)/ 2016/04/18(月) 19:51:03.01 ID:HZ0qSBqw.net
니코「누구라니 실례네. 이 사람 에리랑 목소리가 엄청 닮았다고.」
호노카「그치만 누구!?」
린「난쨩! 난치야만!」
난죠「오오, 그래그래... 릿삐랑 닮아서 귀엽네~ 린쨩은.」
호노카「벌써 따르는거야!?」
6: 名無しで叶える物語(らっかせい)@\(^o^)/ 2016/04/18(月) 19:51:29.64 ID:HZ0qSBqw.net
난죠「그래서, 니코쨩. 빨리 캐릭터를 만드는게 좋지않겠어?」
니코「그렇네... 그럼 캐릭터를 만들어볼까?」
호노카「아까 말한 능력치는 어떻게 정하는거야?」
니코「주사위로.」
난죠「여기서 정한 능력을 보고 어떤 사람일까 생각하는 것도 재밌지~」
니코「맞아. ‘캐릭터가 되는 것’이 재밌는 포인트니까.」
린「그래서, 어떤 능력치가 있어? 공격력? 수비력?」
니코「대충 이런 느낌이야.」
STR
CON
SIZ
DEX
APP
INT
POW
EDU
8: 名無しで叶える物語(らっかせい)@\(^o^)/ 2016/04/18(月) 19:51:53.75 ID:HZ0qSBqw.net
린「집에 가도 돼?」
니코「바로 가려고 하지 말라고.」
린「그치만 하나도 모르겠는걸!? 아무 것도 할 수 없다구!!」
난죠「이런 일이 있을까봐 대충이지만 번역해놓은 게 있지.」
10: 名無しで叶える物語(らっかせい)@\(^o^)/ 2016/04/18(月) 19:52:35.31 ID:HZ0qSBqw.net
HP
(체질+체격)÷2
근력
체질 (CON = Constitution, 건강)
체격
민첩
외모
↑육면체 주사위를 세 번 굴린 값의 합. 평균 10.5
지력
정신력
↑육면체 주사위를 두 번 굴린 값의 합 + 6. 평균 13.
(주 : 보통 체격을 2d6 + 6로, 정신력을 3d6으로 함.)
교육
↑육면체 주사위를 세 번 굴린 값의 합 + 3. 평균 13.5
아이디어
지력×5
행운
정신력×5
SAN수치(정상도, Sanity)
정신력×5
지식
교육×5
11: 名無しで叶える物語(らっかせい)@\(^o^)/ 2016/04/18(月) 19:56:12.01 ID:HZ0qSBqw.net
린「뭔가 늘지 않았어!?」
난죠「신경쓰지마, 신경쓰지마.」
호노카「있지, 드🌕의 특기같은건 어떻게 되는거야?」
니코「‘스킬’말이지. 사실은 🌕퀘처럼 포인트를 분배할 수 있는데... 그 포인트는 ‘교육의 20배’야.」
니코「그러니까 일단 주사위를 굴려보자구.」
지금부터 꽤 많이 (60번) 주사위를 굴려야 합니다만, >>1이 직접 주사위를 굴려도 될까요?
15: 名無しで叶える物語(茸)@\(^o^)/ 2016/04/18(月) 20:00:18.00 ID:H+uUY0AG.net
>>1이 굴려버려
18: 名無しで叶える物語(らっかせい)@\(^o^)/ 2016/04/18(月) 20:04:52.69 ID:HZ0qSBqw.net
호노카「끝났다!」
이름>>아래1
나이:17
HP12
근력 9/18
건강 11/18
체격 13/18(166〜170cm)
민첩 12/18
외모 13/18(다른 사람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음.)
지력 13/18
정신력 9/18
교육 19/21(대학원 졸업 레벨)
아이디어 65
행운 45
SAN수치 45
지식 95
스킬포인트 380
니코「높게 나왔네...」
난죠「대단하네~... 게다가 교육이 높으니까 스킬을 엄청 많이 얻을 수 있어.」
니코「여자가 체격이 13이면 166~170cm 정도네.」
호노카「에리쨩보다 큰거야!? 히야... 똑똑하기까지 하고 좋겠네...」
난죠「하지만 정신력이 낮은거엔 주의해야돼.」
19: 名無しで叶える物語(茸)@\(^o^)/ 2016/04/18(月) 20:06:35.98 ID:quO4IkJ0.net
호노카로 괜찮지 않아? 해본적이 없어서 모르겠지만.
20: 名無しで叶える物語(らっかせい)@\(^o^)/ 2016/04/18(月) 20:09:12.07 ID:HZ0qSBqw.net
>>19
TRPG스토리 상의 캐릭터와 SS 상의 캐릭터를 구분하기 어렵지 않을까 싶은데...
그대로 할지 안의 사람으로 할지 생각해봤는데 이 다음에 당할 꼴을 생각하니 차마...
아래 3개 다수결로 하죠.
21: 名無しで叶える物語(たこやき)@\(^o^)/ 2016/04/18(月) 20:14:42.63 ID:70WX2b6r.net
음... 안의 사람으로
22: 名無しで叶える物語(家)@\(^o^)/ 2016/04/18(月) 20:14:55.18 ID:+uPtJ4Z2.net
그대로 하는게 알기 쉬울 듯.
뭐, 만든 캐릭터를 연기하는게 TRPG의 참맛이긴 하지만...
23: 名無しで叶える物語(茸)@\(^o^)/ 2016/04/18(月) 20:17:25.15 ID:lEO98AIa.net
그대로.
26: 2/3で今回はそのままでいきます(らっかせい)@\(^o^)/ 2016/04/18(月) 20:21:54.79 ID:HZ0qSBqw.net
이름 : 호시조라 린
나이 : 16
HP 11
근력 8/18
건강 12/18
체격 10/18(151〜155cm)
민첩 14/18
외모 13/18(다른 사람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음.)
지력 10/18
정신력 17/18
교육 14/21(대학교 2학년 정도)
아이디어 50
행운 85
SAN수치 85
지식 70
스킬포인트 280
린「정신력? 이 높네.」
니코「정신력이 높으면 행운이 높으니까 여러모로 이득이야.」
난죠「스피리츄얼하네.」
호노카「거기에 꽤 민첩하네.」
난죠「빠른데다 귀엽다니... 꼭 린쨩같네!」
린「정말이지!///」
27: 名無しで叶える物語(らっかせい)@\(^o^)/ 2016/04/18(月) 20:30:27.64 ID:HZ0qSBqw.net
이름 : 야자와 니코
나이 : 17
HP 10
근력 6/18
건강 9/18
체격 10/18(151〜155cm)
민첩 13/18
외모 17/18(이성, 동성을 불문하고 홀려버릴 레벨)
지력 10/18
정신력 14/18
교육 17/21(대학원생 레벨)
아이디어 50
행운 70
SAN수치 70
지식 80
스킬포인트 340
니코「아름다움... 압도적인 아름다움...」
린「하지만 뭔가 다른게 높질 않네.」
난죠「아니아니아니. 너희들이 이상한거지 충분한 능력치야. 교육도 높고.」
호노카「근력이 낮네.」
니코「분명 운동신경이 별로 좋지 않은 사람받는 캐릭터일거야!」
28: 名無しで叶える物語(らっかせい)@\(^o^)/ 2016/04/18(月) 20:31:07.27 ID:HZ0qSBqw.net
니코「그럼 다음으로 ‘스킬’을 분배해보자.」
니코「스킬은 교육×20. 이번은 처음이니까 자유롭게 나눠봐.」
니코「하지만! 그 능력을 가질만한 ‘합리적인 이유’가 필요해.」
린「합리적인 이유?」
난죠「예를 들자면 린쨩. 내가 권총을 가지고 있다면 놀랄까?」
린「뭐!? 놀란다기보다는... 그럴 리가 없잖아!?」
난죠「맞아, 성우가 권총을 가지고 있다니 일반적인 일은 아니지. 지금 일본이라면 경찰정도면 가지고 있으려나?」
난죠「권총을 가지고 있다면 경찰이라는 설정. 의학을 가지려면 의사라는 설정. 이런 백스토리를 확실히 정해야된다는 거야.」
난죠「물론, ‘부모님이 경찰이라 몰래 권총을 가지고 나온 성우’같은 설정도 완전 OK니까. 뭐, 아까 말했던 것처럼 ‘캐릭터가 된 것처럼’ 생각하면서 포인트를 나눠봐.」
29: 名無しで叶える物語(らっかせい)@\(^o^)/ 2016/04/18(月) 20:31:56.51 ID:HZ0qSBqw.net
니코「그리고, 이게 스킬 일람이야.」
니코「뭐 많이 있지만 전부 기억해둘 필요는 없어.まあ、多いけど全てを覚える必要はないわ」
왼쪽의 숫자는 초기치
MAX99(회피만 MAX60)
전투계열
(민첩 × 3) 회피
25 발차기
25 붙잡기
50 펀치
10 박치기
20 권총사격
30 산탄총 사격
10 던지기
탐색계열
30 응급치료
01 자물쇠 다루기
25 엿듣기
10 잠행
10 사진술
01 정신분석
10 추적
40 등반
25 자료조사
25 탐지
30: 続き(らっかせい)@\(^o^)/ 2016/04/18(月) 20:32:21.11 ID:HZ0qSBqw.net
행동계열
20 운전
20 기계수리
01 중기계 조작
05 승마
25 수영
05 제작
01 조종
25 도약
10 전기수리
10 위치파악
01 변장
교섭계열
05 말주변
15 신용
15 설득
05 흥정
20 모국어
01 외국어 (지정 필요)
지식계열
05 의학
05 오컬트
01 화학
05 음악
05 그림
10 회계
01 고고학
01 컴퓨터
05 심리학
01 인류학
01 생물학
01 지질학
01 전자공학
01 천문학
10 자연사
01 물리학
05 법학
01 약학
20 역사
31: 名無しで叶える物語(らっかせい)@\(^o^)/ 2016/04/18(月) 20:34:57.27 ID:HZ0qSBqw.net
린「포인트를 나누면 어떻게 되는거야?」
난죠「좋아, 그럼 예를들어 ‘잠행’에 50포인트를 쓴다고 생각해보자.」
난죠「적이 가까이에 있어. 하지만 아직 이쪽엔 신경쓰지 않는 것 같아. 그럴 때 GM, 그러니까 내가 ‘은밀을 굴려볼래?’라고 할거야.」
난죠「그럼 린쨩, 10면체 주사위를 두 개 굴려볼래?」
린「응...」데굴데굴
난죠「빨간게 10의 자리니까... 45네. 잠행의 초기지 10에 50을 더해 린쨩의 잠행스킬은 60이야.」
난죠「나온 주사위의 눈이 스킬포인트보다 낮으면 성공. 그러니까 이럴 경우에는 성공해서, 린쨩은 무사히 숨어서 도망칠 수 있어. 이런 느낌?」
난죠「이런 식으로 그 스킬에 투자하면 투자할수록 그 스킬을 사용하는 행동이 성공하기 쉬워진다, 이 말이야.」
실제로는 주사위는 앵커의 콤마값으로 하겠습니다.
33: 名無しで叶える物語(らっかせい)@\(^o^)/ 2016/04/18(月) 20:36:12.02 ID:HZ0qSBqw.net
호노카「어디에 투자하는게 좋을까?」
난죠「글세~ 회피나 탐지같은게 범용성이 있어.」
니코「이런저런 때에 탐지가 성공하면 다음의 행동을 정하기 쉬워지니까.」
난죠「이상한 데에 투자해도 재밌을거라고 생각해~ 그 캐릭터의 이미지라던가... 그리고 힌트.」
난죠「이번 무대는 ‘밤의 학교’야.」
35: 名無しで叶える物語(らっかせい)@\(^o^)/ 2016/04/18(月) 20:41:17.14 ID:HZ0qSBqw.net
각 캐릭터의 스킬에 포인트를 투자해주세요.
‘어떤 스킬(>>29, >>30, 그 이외라도 재밌어보이면 가능)’에 ‘몇 포인트’를 투자할지 지정해주세요. 포인트를 다 쓴 시점에 종료합니다.
처음은
코사카 호노카(포인트 380)부터 >>아래 복수
36: 名無しで叶える物語(庭)@\(^o^)/ 2016/04/18(月) 20:43:30.54 ID:mVWX+ri/.net
훔쳐먹기에 20
38: 名無しで叶える物語(たこやき)@\(^o^)/ 2016/04/18(月) 20:44:11.78 ID:qYjJ/LU7.net
수영에 40
39: 名無しで叶える物語(家)@\(^o^)/ 2016/04/18(月) 20:49:24.71 ID:+uPtJ4Z2.net
엿듣기 20
40: 名無しで叶える物語(もこりん)@\(^o^)/ 2016/04/18(月) 20:51:48.22 ID:th+69NF8.net
신용 50
41: 名無しで叶える物語(プーアル茶)@\(^o^)/ 2016/04/18(月) 20:53:39.10 ID:C0kdLinA.net
날씨조작 20
42: 名無しで叶える物語(四国地方)@\(^o^)/ 2016/04/18(月) 20:53:43.09 ID:WeROugGj.net
의학과의 차이는 잊어버렸지만...
응급처치에 70
43: 名無しで叶える物語(四国地方)@\(^o^)/ 2016/04/18(月) 21:12:16.64 ID:WeROugGj.net
물 웅덩이를 뛰어넘기 위한 도약에 70
44: 名無しで叶える物語(四国地方)@\(^o^)/ 2016/04/18(月) 21:18:02.74 ID:WeROugGj.net
화과자를 만들기 위해 제작에 50
45: 名無しで叶える物語(四国地方)@\(^o^)/ 2016/04/18(月) 21:22:36.99 ID:WeROugGj.net
가게를 지키기 위해 회계에 40
46: 名無しで叶える物語(らっかせい)@\(^o^)/ 2016/04/18(月) 21:33:05.84 ID:HZ0qSBqw.net
코사카 호노카
신용 65
엿듣기 45
응급처치 99
도약 95
제작 55
회계 50
잠행 21
날씨조작 1+20 = 21
훔쳐먹기 10+20 = 30
니코「엄청 날아다니네.」
호노카「회피에 쓸 수 있으려나?」
난죠「후후후... 그건 GM 하기 나름이지.」
호노카「...어라? 잠행에 투자 안했는데?」
난죠「몰래 먹기랑 관련이 있지 않을까나~ 해서 반 넣었어. 그리고 응급처치에 포인트가 MAX보다 높았으니까 그것도.」
린「응? 그렇게 느슨하게 해도 돼?」
난죠「응. 여기선 내가 룰이니까.」우쭐
계속해서 호시조라 린(포인트 280) >>아래 복수
47: 名無しで叶える物語(庭)@\(^o^)/ 2016/04/18(月) 21:35:52.42 ID:OqTXvniW.net
샷건에 50
48: 名無しで叶える物語(家)@\(^o^)/ 2016/04/18(月) 21:36:39.59 ID:+uPtJ4Z2.net
잠행 50
49: 名無しで叶える物語(わたあめ)@\(^o^)/ 2016/04/18(月) 21:38:35.33 ID:r/XaDm6+.net
운전 40
50: 名無しで叶える物語(笑)@\(^o^)/ 2016/04/18(月) 21:39:27.62 ID:Zmwvy7Ez.net
수영 50
51: 名無しで叶える物語(四国地方)@\(^o^)/ 2016/04/18(月) 21:40:24.20 ID:WeROugGj.net
니코를 몰아넣기 위한 추적에 60
52: 名無しで叶える物語(四国地方)@\(^o^)/ 2016/04/18(月) 21:45:04.57 ID:WeROugGj.net
산정 어택을 할 수 있도록 등반에 30
57: 名無しで叶える物語(らっかせい)@\(^o^)/ 2016/04/18(月) 21:52:56.70 ID:HZ0qSBqw.net
샷건 80
잠행 60
운전 60
수영 75
추적 70
등반 70
난죠「미성년인데 운전에 샷건이라니 꽤 하는데~ 린쨩~」
린「안돼?」
난죠「안되는건 아니지만 나중에 이유를 말해줘야돼? 날 납득시켜봐라!... 훗훗훗...」
호노카「은밀이랑 추적으로 스토킹을 하면 딱이네!」
니코「프로 스토커는 좀...」
계속해서 야자와 니코 (포인트 340) >>아래 복수
58: 名無しで叶える物語(新疆ウイグル自治区)@\(^o^)/ 2016/04/18(月) 21:56:16.13 ID:DlZxgXdq.net
오컬트를 좋아하는 거유 친구에게 들은 지식
오컬트 50
59: 名無しで叶える物語(家)@\(^o^)/ 2016/04/18(月) 21:59:25.83 ID:+uPtJ4Z2.net
매일 아이돌을 쫓으면서 몸에 익힌 컴퓨터 스킬 40
60: 名無しで叶える物語(庭)@\(^o^)/ 2016/04/18(月) 22:00:35.96 ID:1AAX7+Ks.net
말주변 70
61: 名無しで叶える物語(茸)@\(^o^)/ 2016/04/18(月) 22:01:48.29 ID:tGAcynxp.net
연하 킬러러서의 선배력 80
62: 名無しで叶える物語(茸)@\(^o^)/ 2016/04/18(月) 22:01:48.99 ID:uCUPdNDX.net
탐지 20
63: 名無しで叶える物語(四国地方)@\(^o^)/ 2016/04/18(月) 22:10:09.99 ID:WeROugGj.net
팬의 요구를 파악하기 위한 정신분석 50
65: 名無しで叶える物語(たこやき)@\(^o^)/ 2016/04/18(月) 22:12:43.69 ID:70WX2b6r.net
설득 50
67: >>64内データに入れておく…多分(らっかせい)@\(^o^)/ 2016/04/18(月) 22:27:06.83 ID:HZ0qSBqw.net
야자와 니코
오컬트 55
컴퓨터 41
말주변 75
탐지 45
정신분석 51
설득 65
선배력 5+80 = 85
린「니코쨩... 그렇게 위엄이 가지고싶어?」
니코「무, 무슨 소릴 하는거야, 게임을 공략하기 위한 것 뿐이라고!」
난죠「말주변이랑 선배력이 높으니까 포인트는 좀 넘었지만 설득은 보너스야.」
호노카「말싸움에 강할 것 같네!」
68: 名無しで叶える物語(らっかせい)@\(^o^)/ 2016/04/18(月) 22:27:42.34 ID:HZ0qSBqw.net
니코「좋아, 이걸로 캐릭터는 다 만들었네.」
난죠「아, 두사람은 처음이기도 하고... 잠깐 시범같은걸 보여줄게.」
린「시범?」
난죠「처음은 어떤 걸 해야할지 모르니까. 잠깐 니코쨩이랑 해볼게.」
69: 名無しで叶える物語(らっかせい)@\(^o^)/ 2016/04/18(月) 22:30:07.13 ID:HZ0qSBqw.net
난죠『당신은 카페의 구석에 앉아, 아이돌 잡지를 읽고 있었습니다.』
니코「흐음.」
난죠『그런데 양아치인게 분명해보이는 남자가 말을 걸어왔습니다.』
난죠『어이, 나랑 안놀래?』
난죠『양아치는 허물없이 반대편 좌석에 앉았습니다.』
니코「...」
난죠『그 때, 점원이 주문했던 커피를 들고 왔습니다.』
난죠「자, 어떻게 할래, 니코쨩?」
니코「양아치에게 커피를 붓고 도망칠거야.」
호노카「!?」
난죠「좋아. 그럼 투척이랑 민첩×5를 굴려봐.」
린「!?」
70: 名無しで叶える物語(らっかせい)@\(^o^)/ 2016/04/18(月) 22:30:55.56 ID:HZ0qSBqw.net
호노카「에!? 그냥 진행하는거야!?」
니코「...」데굴데굴
난죠「응, 보통 무슨 일이든 가능하니까. 떠오른 걸 말하면 내가 대처할거야.」
난죠「아, 지금 나온 주사위라면 니코쨩은 커피를 붓는데는 성공했지만 다리가 느려서 붙잡혀 경찰서 행이 되려나~」
린「자업자득이네 니코쨩.」
80: 名無しで叶える物語(らっかせい)@\(^o^)/ 2016/04/18(月) 22:52:51.57 ID:HZ0qSBqw.net
죄송합니다. 마지막으로 이걸 정해주세요. (호노니코린중에서 골라주세요.)
1P
>>아래 1
2P
>>아래 2
3P
>>나머지
81: 名無しで叶える物語(舞妓 どすえ)@\(^o^)/ 2016/04/18(月) 22:53:40.25 ID:9PT14/Vt.net
니코
82: 名無しで叶える物語(たこやき)@\(^o^)/ 2016/04/18(月) 22:54:13.40 ID:qYjJ/LU7.net
호노
83: 名無しで叶える物語(家)@\(^o^)/ 2016/04/18(月) 22:56:32.82 ID:+uPtJ4Z2.net
린
97: >>1(らっかせい)@\(^o^)/ 2016/04/19(火) 19:02:03.24 ID:CIu7f1KU.net
몇 번이나 적기 좀 그래서 스테이터스를 적어놓습니다. SAN수치나 HP는 자주 변하니까 초기치라고 봐 주세요.
코사카 호노카
나이:17
HP12
근력 9/18
건강 11/18
체격 13/18(166〜170cm)
민첩 12/18
외모 13/18(다른 사람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음.)
지력 13/18
정신력 9/18
교육 19/21(대학원 졸업 레벨)
아이디어 65
행운 45
SAN수치 45
지식 95
신용 65
엿듣기 45
응급처치 99
도약 95
제작 55
회계 50
잠행 21
날씨조작 1+20 = 21
훔쳐먹기 10+20 = 30
98: 名無しで叶える物語(らっかせい)@\(^o^)/ 2016/04/19(火) 19:03:15.10 ID:CIu7f1KU.net
이름 : 호시조라 린
나이 : 16
HP 11
근력 8/18
건강 12/18
체격 10/18(151〜155cm)
민첩 14/18
외모 13/18(다른 사람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음.)
지력 10/18
정신력 17/18
교육 14/21(대학교 2학년 정도)
아이디어 50
행운 85
SAN수치 85
지식 70
샷건 80
잠행 60
운전 60
수영 75
추적 70
등반 70
이름 : 야자와 니코
나이 : 17
HP 10
근력 6/18
건강 9/18
체격 10/18(151〜155cm)
민첩 13/18
외모 17/18(이성, 동성을 불문하고 홀려버릴 레벨)
지력 10/18
정신력 14/18
교육 17/21(대학원생 레벨)
아이디어 50
행운 70
SAN수치 70
지식 80
오컬트 55
컴퓨터 41
말주변 75
탐지 45
정신분석 51
설득 65
선배력 5+80 = 85
99: >>1(らっかせい)@\(^o^)/ 2016/04/19(火) 19:05:20.64 ID:CIu7f1KU.net
그럼 이제 시작해보겠습니다.
가끔 이름을 적지 않을 때 『』안의 말은 모두 GM인 난쨩의 말입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