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689757 트럼프 불턴 잘랐더라 [1] 찰군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58 3
689754 언제 자도 기상시간은 같으니 [1] ㅇ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35 0
689751 ㅃ 등촌매운버섯칼국수 [4] 구루메탐방러(110.13) 10.13 93 10
689750 이번 안철수의 2선 후퇴는 영원한 정계 은퇴로 이어질 수 있다 [1] 봄빛깔(121.188) 10.13 87 5
689749 문빠들도 다 조국이가 청렴한 줄 알았다더라. 조국은 임자없는 배(125.180) 10.13 86 5
689748 엠팍에서도 조롱받는 놈이 안철수 자한당행을 예견하네. 조국은 임자없는 배(125.180) 10.13 57 4
689746 손대표가 안계에게 최고위원 안준건 [1] 이도(220.121) 10.13 96 5
689742 박통의 창조경제도 소득주도성장 버금 가는 망책이었음. 이도(220.121) 10.13 33 4
689741 안철수는 정치를 그만두면 되지만,두놈은 감방을 가야된다. 조국은 임자없는 배(125.180) 10.13 119 13
689740 안초딩과 폭군 사이 [1] 봄빛깔(121.188) 10.13 35 0
689739 안철수는 법치주의 개념이 아예 없는 희대의 독재자 스타일이다 [1] 봄빛깔(121.188) 10.13 37 1
689738 옳고 그름도 구분 못하는 인간이 뭔 촛불집회 조국은 임자없는 배(125.180) 10.13 55 2
689737 안철수란 정치인의 실체 [1] 봄빛깔(121.188) 10.13 62 0
689734 문팍이었을때도 봄비깔은 조롱 받았음. [1] 이도(220.121) 10.13 57 9
689731 정잘알 바른정당 지지자였던 이들 말로는 [1] 이도(220.121) 10.13 68 3
689730 유의 존영 사건을 보면 문제인이랑 같은 과 새럼이다 이도(220.121) 10.13 37 5
689729 유가 박그헤를 계파리더로 점?찍고 세를 키워나갔는데 이도(220.121) 10.13 41 4
689728 힘 없는 실무자를 희생양으로 삼지 말라. ㅇㅇ(211.178) 10.13 50 7
689727 유승민을 지지하던 중도 중산층이 유승민을 싫어하게 된 데는 [1] 이도(220.121) 10.13 88 8
689726 위안부 합의 관련하여 민족정기 언급하는 홍준표 손발이시립니다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41 0
689725 난 안철수가 다음 대선도 건너뛸 가능성도 크다고 봄 [2] ㄴㄴㄴㄴ(125.184) 10.13 144 9
689724 홍정욱!에게 보여 주려고 먹다가 찍었다 [13] ⛪몽쟈르크(106.102) 10.13 114 0
689720 난 너무 못생겨서 아마 안될거야 ㅠㅠ ㅇㅇ(223.62) 10.13 43 0
689717 나 잘생겼는데? ㅇㅇ(223.62) 10.13 34 0
689716 안철수 정치복귀 명분 있을까 ㅎㅎㅎㅎ(112.151) 10.13 50 0
689711 핫뉴스레이터 너 많이 이뻐졌다 [1] ㅇㅇ(223.33) 10.13 35 0
689693 핫뉴스레이터 출동 바란다!정동하 갤러리 사건터짐 [5] ㅇㅇ(223.62) 10.13 42 0
689689 사이코패스 ㅇㅇ(223.62) 10.13 21 0
689684 안철수때문에 이런개 나타나서 서울 공산주의 되겠네ㅠㅠㅠ [2] ㅇㅇ(223.62) 10.13 90 10
689682 천만 검찰 개혁 촛불시민이 보내는 최후 통첩문 (전문) 봄빛깔(121.188) 10.13 104 4
689674 유승민, 안철수는 홍준표보다도 못난 정치인입니다 [2] 봄빛깔(121.188) 10.13 57 3
689673 봄빛깔의 성분분석은 조금있다가 올린다. 조국은 임자없는 배(125.180) 10.13 32 0
689671 갤주ㅡ총선 불출마 할듯 [4] ㅇㅇ(211.246) 10.13 162 9
689670 대선은 민주당vs자한당vs안철수 [2] 안철수의 사람(110.70) 10.13 112 12
689669 리버럴이라면 문재인한테 붙자 리보(39.7) 10.13 33 0
689668 갤주 한국에 없어도 존재감 머지 [1] ㅇㅇ(223.33) 10.13 87 4
689666 조국 사건을 알면서도 한마디도 없는 안철수 [1] ㅇㅇ(223.62) 10.13 92 8
689664 바른미래당 촛불집회---깔끔하고 조용해서 좋다. 민화(59.5) 10.12 67 2
689663 엠팍에서 조롱당하는 봄빛깔 [1] 조국은 임자없는 배(125.180) 10.12 128 13
689661 유승민의 이런 행동이 가당키나 할까 봄빛깔(121.188) 10.12 47 0
689657 촛불시위 갔다왔어요 [6] ㅇㅇ(223.38) 10.12 117 3
689655 안철수가 유일한 대안이다 [2] ㅇㅇ(220.78) 10.12 146 15
689653 안철수때문에 원숭이 계속본다는게 진짜 열받는다 [3] ㅇㅇ(211.176) 10.12 78 3
689650 유승민이 안철수 귀신에 홀린 마지막 바보일지도... 봄빛깔(121.188) 10.12 79 10
689649 안철수가 복귀못해서-- 바른정당계 완전히 새되엇지. 민화(59.5) 10.12 100 4
689648 신지예 바른 래당으로 영입해라 [10] 쌩떽즤쀄~r(106.102) 10.12 149 4
689646 서울대 교수님 유승민에 대해서도 한마디 하셨네. 조국은 임자없는 배(125.180) 10.12 121 0
689645 의외로 바른미래당 호감도가 20%가 넘네 [2] 푸른심장을가진기사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2 162 8
689644 마이스터고를졸업후 메이저공기업다닌다. [5] 백수들아 hi~(59.24) 10.12 75 0
689643 대가리 깨진새끼들은 뭐가 달라도 한참 다르네.. 조국은 임자없는 배(125.180) 10.12 47 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