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학폭 논란 절대 없을 것 같은 인성 바른 스타는? 운영자 22/06/27 - -
공지 닥터 프리즈너 갤러리 이용 안내 [6] 운영자 19.04.04 1705 2
1250 망갤이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0 33 0
1245 닥터프리즈너 재밌냐?? ㅊㄹㅂㅁㅁㄴㄴ(223.38) 21.11.22 226 0
1244 하 시발 닥프 지금 1화보는데 Ju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1.20 175 0
1243 닥프 남궁민 사진 닥프(1.227) 21.11.15 125 0
1242 한소금 발암이노 ㅇㅇ(106.102) 21.10.31 125 0
1240 한소금 씹련 존나답답하네ㅋㅋ [1] ㅇㅇ(211.36) 21.09.26 294 0
1231 개끌잼이네 십 ㅋㅋㅋㄹㅇ 럽성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7.21 218 0
1230 보관용1 ㅇㅇ(39.7) 21.04.26 195 0
1229 혹시나 시즌2 하나 싶었는데 안하겠네 ㅇㅇ(59.27) 21.03.29 274 0
1224 보안과장땜에 못보겠다 [2] ㅇㅇ(117.111) 20.10.05 550 0
1203 ㅋㅋㅋㅋ아개꿀잼 ㅇㅇ(14.34) 20.03.10 440 0
1197 초반에는 개꿀잼이였는데 ㅈㅁ(223.38) 20.02.10 738 0
1196 오 졸라재밋내요 [1] (223.38) 20.01.29 757 0
1194 백단장 호감되서 이제 보는데 음감 대단 ㅇㅇ(39.7) 20.01.02 630 0
1193 나이제 상 안줘 ㅡㅡ [2] ㅇㅇ(117.111) 20.01.01 958 1
1192 신인상을 안주네 ㄷㄷㄷ 겨드랑이핥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31 571 1
1191 내일 나이제선생 방송국올까? 최관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31 466 0
1190 블루레이 추진 안됐음? ㅇㅇ(14.45) 19.12.30 549 0
1189 이거 화면전환될때 색깔깨지는거 ㅇㅇ(125.177) 19.12.06 478 0
1185 이게 대체 무슨 똥같은 드라마긔.. ㅇㅇ(211.243) 19.09.19 768 0
1184 한 24화까지 본상황인데 ㅇㅇ(121.176) 19.08.31 627 0
1183 쓰레기 드라마네 [6] ㅇㅇ(1.253) 19.08.18 1470 6
1181 대본집 안나오나 ㅇㅇ(117.111) 19.07.19 569 0
1180 나 어제부터 닥터프리즈너 보기시작해서 지굼 18회보는데 [1] ㅇㅇ(211.199) 19.07.09 1064 1
1178 복수를위해 의사가 교도소전담의사로 들어가는거 어디서마니본거같은데 [1] o o(121.133) 19.06.22 1091 0
1176 ㅇㅇ Yike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22 712 3
1175 이거 첨보는데 이재환 이재준 서로 엄마가 다름? [1] ㅇㅇ(182.222) 19.06.20 988 0
1174 결국 사운드트랙 안나오네 반박하면니얼굴(14.51) 19.06.18 611 0
1172 시청률에 비해 화제성이 너무 없었음 ㅇㅇ(106.102) 19.06.12 887 0
1171 발길이 끊겻쥬 ㅇㅇ(118.127) 19.06.07 585 0
1167 사운드트랙 제발 나와라 풀로... [1] 레베카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26 932 0
1166 다음주 아는 형님 닥터 프리즈너 배우들 나오네 ㅇㅇ(180.229) 19.05.25 739 0
1165 이 드라마 존나 개 작위적이네 ㅇㅇ(118.46) 19.05.23 925 0
1164 닥터프리즈너 3화인가 4화보고있는데 [1] ㅇㅇ(61.255) 19.05.22 1042 0
1163 정검사님 또 새로운 kbs 수목 드라마에 나오시네 엌ㅋㅋㅋ [2] ㅇㅇ(180.229) 19.05.22 1032 0
1162 [단독] 남궁민, '나 혼자 산다' 뜬다..무지개 라이브 합류 ㅇㅇ(211.246) 19.05.21 890 8
1161 닥터프리즈너 쫑파티에 참석한 김민석의 이야기 ㅎㅎ [3] ㅇㅇ(112.171) 19.05.20 1395 2
1160 최실장이 이재준한테 절대 충성하는 이유는 극중에 분명하게 나옴 [1] 올해로떼우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19 1443 8
1159 그래서 full ost는 언제나오는겨 [2] ㅇㅇ(14.34) 19.05.18 1013 0
1158 이재준 시점에서 영화나 드라마 찍어줬으면 좋겠다 ㅇㅇ(39.7) 19.05.17 732 14
1157 이거 좆맨스없지 [2] ㅇㅇ(175.223) 19.05.17 1142 1
1156 드라마 다 본 전반적인 느낌은 [3] ㅇㅇ(211.246) 19.05.17 1539 11
1155 한가지 아쉬운점.. [1] 하늘을걷는인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17 1057 1
1154 과거 운동권의 논리를 연상케 하는 면이 있음 [6] ㅇㅇ(183.109) 19.05.17 1356 3
1153 전체적인 골격은 좋아하지만 아쉬운 부분이 많았음 아이언맨(119.65) 19.05.17 727 4
1152 와 이재준 소주한잔 걔였네.... [3] (121.169) 19.05.17 1731 0
1151 개인적인 닥터프리즈너 1등공신은 [2] ㅇㅇ(220.74) 19.05.17 1538 21
1150 의학고증은 좀 아쉽긴하다 [1] ㅇㅇ(223.62) 19.05.16 1041 2
1149 머이리 스폐셜을 재미없게 만들엇지 [2] ㅇㅇ(118.127) 19.05.16 1038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