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6331459 지명권 못주겠으면 즉전감 주던가 ㅇㅇ(118.235) 17:39 46 4
6331458 저새끼 또 일베병 걸려서 헛소리하네 ㅇㅇ(2.58) 17:38 28 1
6331457 전체적으로 캐스팅만 봐도 그냥 잘 안될 것 같긴 하던데 [1] ㅇㅇ(118.235) 17:38 52 1
6331456 지명권 저거 9ㄷ1로 하면 못막음? 용택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7 43 0
6331455 윤도현 박민 이런새끼가 이주형급이라고 믿고있는게 문제지 [3] 큠갤러(118.235) 17:36 172 8
6331454 19시즌 86승찍고 리그 3위한것도 존나 아쉽네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 큠갤러(210.221) 17:33 48 0
6331453 칩 섭외도 ㅈㄴ 웃기던데 김상수 동생이더만 ㅋㅋㅋ [5] ㅇㅇ(39.7) 17:33 211 0
6331452 나는 2020시즌 손혁쓴게 존나 아깝다 진짜 ㅋㅋㅋ 이때 우승뎁스인데.. [2] 큠갤러(210.221) 17:32 106 2
6331449 2026년부터 윈나우시작일텐데 이때 감독도 우승감독불러야할거같음.... [1] 큠갤러(210.221) 17:28 83 0
6331448 그래도 우리팬이 제일 잘생겨서 그런가 나는 저분 섭외한거 좋음 [7] 큠갤러(14.39) 17:27 219 0
6331446 뉴비) 여기는 야수 왤케 잘 키우냐 [4] 큠갤러(182.226) 17:26 161 0
6331445 좆거지가~~~ 주도하는~ 질서~~~!!!! 빅터설리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6 57 1
6331444 나는 그 야구공부한다고 책꺼내는 장면이 ㄹㅇ 긁힘 [1] 큠갤러(211.108) 17:26 92 0
6331443 비응신같은 거지련들 [3] 큠갤러(211.234) 17:25 106 2
6331442 얼마나 개무시를 했으면 이렇게 투명하노 [6] ㅇㅇ(118.235) 17:24 434 20
6331441 겆튭이나 보러가라 게이들아 [2] 큠갤러(211.108) 17:23 169 1
6331438 진지하게 홍도영/칩재현+1라<-> 조상우 괜찮은 딜 아님? [2] ㅇㅇ(61.39) 17:23 165 7
6331437 4화까지만 버티라는데 애초에 8부작이나10부작아님?? [1] 큠갤러(210.223) 17:22 94 2
6331432 타팀 섭외 이대호 윤석민도 있는데 그럼 우리도 걍 택븨 꽂아도 [4] ㅇㅇ(39.7) 17:17 233 14
6331431 꼴)기다려라 한동안 독주 한다고 마음 놓고 있었지?ㅋ⫬ㅋ⫬ㅋ⫬ [6] ㅇㅇ(211.234) 17:17 138 0
6331430 ㄹㅇ 조상우 들먹이면서 분탕오는 타팀 새끼들 큠갤러(1.21) 17:17 77 7
6331429 형들 이장석 구단주 알게모르게 활동하는거임?? [9] 큠갤러(118.220) 17:15 177 0
6331428 7)이의리 박찬호 누구 가져갈래? [4] 큠갤러(58.29) 17:15 114 1
6331427 근데 김선기 <- 은근 괜찮은 매물이라고봄 [3] ㅇㅇ(39.7) 17:15 150 0
6331426 지명권 틀드 꼭 막아라 큠갤러(223.39) 17:15 62 3
6331425 난 도슨이 탕탕후루 추는거 보고 거지 유입했는데 [5] 큠갤러(14.39) 17:14 152 0
6331424 그냥 누가봐도 팬 아닌 새끼를 캐스팅한게 열받는거다 ㅇㅇ(118.235) 17:14 42 1
6331423 홍어 상우 비싸다고 선기 살거같음 ㄷㄷ ㅇㅇ(39.7) 17:14 42 2
6331422 기가에 윤정현+김선기로 2라3라 ㅇㅇ(106.101) 17:13 25 1
6331421 ??? : 태룡아 너 필요하잖아~~~~!!!! 빅터설리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3 60 0
6331420 이거 없었으면 22시즌 우승했다 ㅇㅈ? [1] 야리엘전라도(118.235) 17:13 156 6
6331419 뜬금없이 궁금한건데 홍원기 마킹한 사람 있을까? [3] ㅇㅇ(118.235) 17:11 128 1
6331418 왜 겆북공정을 기대하냐? ㅇㅇ(51.79) 17:11 37 2
6331417 지상렬한테 V4 삼청태현 얘기하면 큠갤러(1.21) 17:10 113 3
6331416 이주형 작년 뽀록으로 wrc150 쳤을때 여기 병신들 가관이었는데 [4] ㅇㅇ(220.72) 17:10 192 1
6331415 코이돌 준우게이야 다음화때 겆북공정 기대할게 큠갤러(211.234) 17:09 30 1
6331414 자자 두산형님들 뭐부터 시작할까요 ㅋㅋ 아린빵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8 48 1
6331413 왜 이정후 안우진 모르면 겆팬아님? [8] 큠갤러(14.39) 17:08 273 2
6331412 챗 지피티한테 774가 뭔지 물어봄 [3] ㅇㅇ(126.193) 17:08 142 1
6331410 근데 지명권 틀드 없이 이주형급 내줄 생각은 있는거임? [1] 큠갤러(143.248) 17:05 82 0
6331408 김도영+홍어1라 지명권<->조상우 틀드 하냐? [8] ㅇㅇ(61.39) 17:05 155 2
6331407 정우주가 존나게 잘했으면 좋겠다 큠갤러(211.36) 17:04 49 1
6331406 김선기+윤정현+정찬헌 <ㅡ> 1라+유망주 [1] ㅇㅇ(118.235) 17:04 46 0
6331405 엔씨의 호감선수 [1] 큠갤러(117.111) 17:03 123 1
6331404 야구 예능 프로그램 나왔는데 이거 거지 만만하게 보고 섭외 쓰레기로 한듯 [34] 큠갤러(112.153) 17:02 2851 104
6331403 하영민은 언제 퐈임? [1] ㅇㅇ(118.235) 17:01 97 0
6331402 재웅이 군대간 마당에 큠갤러(211.234) 17:00 36 0
6331401 전라도 출신 하영민+김인범 두명줄테니깐 ㅇㅇ(58.123) 17:00 62 3
6331399 근데 생각해보면 정찬헌 김선기 이런애들로도 딜 가능하잖아? [2] ㅇㅇ(51.79) 16:59 64 4
6331398 조상우는 남고 엉뚱한애가 트레이드 될거같음 큠갤러(211.108) 16:58 71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