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극이 찰떡, 한복핏 완벽한 여자 스타는? 운영자 20/10/20 - -
1867595 히어로즈 역사에는 다시 없을 투수... [42] ㅇㅇ(119.196) 10.22 2737 136
1867593 이승호는 어지간하면 내년에 선발기회 내놔야지 [2] 블루보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45 0
1867592 존나 쉬었는데도 압도적인 선발이 없다 ㅋㅋㅋㅋㅋ [2] ㅇㅇ(175.115) 10.22 129 0
1867591 이팀 마당쇠 계보 [1] 동혁맘(61.74) 10.22 65 0
1867590 낼 이기면 거의 4위라고 보면 됨? [2] ㅇㅇ(124.53) 10.22 206 0
1867589 2020 박병호 한장요약 [9] ㅇㅇ(180.224) 10.22 248 1
1867588 좆크보 시절 류돼지처럼 평균 7이닝 먹어주던 선발 하나만 있어도 좋을텐데 [4] 횡령왕개장석(218.233) 10.22 150 0
1867587 김태균 인터뷰 보는데 김하성이 꼭 들어야하는 내용이 있더라 [6] ㅇㅇ(121.142) 10.22 264 15
1867586 여기 스위치가 있습니다 [7] ㅇㅇ(58.125) 10.22 183 1
1867585 맥그레거처럼 이닝먹으면서 좆키시 평자만큼 던지면 [2] ㅇㅇ(119.196) 10.22 66 0
1867584 와 선발들 다 체력 좋은데 쓸만한 놈이 하나 없냐 ㅋㅋㅋㅋ [3] ㅇㅇ(223.33) 10.22 116 0
1867583 우리 경우의 수 아는 형 있어? [2] ㅇㅇ(223.33) 10.22 98 0
1867582 이닝만 잘 쳐먹던새끼 [9] ㅇㅇ(119.196) 10.22 262 3
1867581 족거박은 어제 은퇴하냐 진짜 [5] 과천히어로즈(39.7) 10.22 65 0
1867580 근데 한돈 돡 평자높은거는 첫 경기 1.2이닝 먹은거 문제아님? [2] 동혁맘(61.74) 10.22 92 0
1867579 이 3명 순위 매겨봐라 [6] ㅇㅇ(211.246) 10.22 196 1
1867578 중심타자로서 팀이 한번도 우승을 못하면 어떤 느낌일까 [1] ㅇㅇ(121.142) 10.22 51 0
1867577 좆키시 154이닝따리라는 거 보고 쇼크 먹었다 [2] 횡령왕개장석(218.233) 10.22 171 0
1867576 밴느 13,17시즌 뻐면 매시즌 평균이닝이 6이닝+네 ㅋㅋㅋ [1] ㅇㅇ(119.196) 10.22 40 0
1867575 어렸을때 야구 처음볼때 한 생각 [2] 블루보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78 0
1867574 밴느도 14년도 포시까지 생각하면 200이닝 넘기지않냐? [1] ㅇㅇ(119.196) 10.22 57 0
1867573 낼 걍 좆키시 좆리검 좆원태 좆승호 좆현희 다내면됨 [1] ㅇㅇ(39.7) 10.22 87 0
1867572 우리 선발들은 힘빠지는거보다 1회 제구가 문제지 ㅇㅇ(223.33) 10.22 27 0
1867571 야구 입문하는 여자인데 투수 질문있어요.. [11] ㅇㅇ(38.128) 10.22 251 2
1867570 류현진이 첫해에 201.2+23이닝 던졌네ㅋㅋㅋㅋ [2] 블루보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80 0
1867569 씹겆특)갓력전‐>낭낭히 2연패–>5위로 와카진출후 바로 운지 [1] ㅇㅇ(211.246) 10.22 37 1
1867568 완급조절 그딴거하지말고 전력투구하고 힘빠졌다싶으면 바꾸자 [2] 키움의옐리치박주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73 0
1867567 나 오늘 꿈에서 221.151이랑 데이트할거임 음~(222.96) 10.22 5 0
1867566 내일 개좆검은 오프너로 쓰고 좆승호 불펜대기 시켜야지 [2] 횡령왕개장석(218.233) 10.22 146 1
1867565 포시까지 221.2이닝 던진 18브리검 그립읍니다 [3] 블루보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83 0
1867564 우리내일 총력전 가능하지않냐??? 키움의옐리치박주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55 1
1867563 우리 2패당할것같지 않냐? [1] ㅇㅇ(210.178) 10.22 87 0
1867562 연예인 신소율 말야 [4] ㅁㅁ(39.7) 10.22 194 2
1867561 이다빈(연우) vs 장원영 [1] ㅇㅇ(58.140) 10.22 65 0
1867560 올해 포스트시즌탈락하면 강병신 좃지수 홍원기셋다 손잡고 스스로 ㅇ ㅇ(118.91) 10.22 29 3
1867559 씨발 당장 직전 범두전에 좆키시로 개쳐발려놓고 ㅋㅋㅋ [1] ㅇㅇ(119.196) 10.22 78 2
1867558 김지진 통산 타출장이 345인데 개병호같은 씹년이랑 비교하노ㅋㅋㅋㅋ [2] 횡령왕개장석(218.233) 10.22 134 5
1867557 페르난데스 200안타 막는법.jpg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43 0
1867556 자꾸 박병호 다시 못 살아난다는건 말이 안되는 이유 [1] ㅇㅇ(211.211) 10.22 82 2
1867555 나 이름 이정후로 개명할려는데 어떰? [4] ㅇㅇ(211.48) 10.22 135 0
1867553 호페 5경기 8안타 가능하냐?? [1] 키움의옐리치박주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43 0
1867552 30일은 선발 누구내야됨....???? [5] ㅇㅇ(183.96) 10.22 133 0
1867551 좆상당빛도 온다매 [1] ㅇㅇ(221.151) 10.22 50 0
1867550 오늘 두산감독 꼬라지보니깐 내일 걍 이길듯 [3] ㅇㅇ(218.156) 10.22 138 2
1867549 요키시는 아예 29일까지 쭉 쉬게하고 [5] ㅇㅇ(125.179) 10.22 147 0
1867548 씨발 슬퍼도 이제 거박이 포기해야됨 [8] ㅇㅇ(119.196) 10.22 180 1
1867547 키움이 내일 쓸수있는 선발진 [10] ㅇㅇ(58.140) 10.22 262 1
1867546 박병호 정도 되면 타코 의미없음 [2] ㅇㅇ(183.104) 10.22 155 0
1867545 박병호 올해 젓같은 부진은 모터 좃셀같은 용타새끼들 이유도 [4] ㅇ ㅇ(118.91) 10.22 103 0
1867544 내일 브리검뒤로는 당연히 좆승호 붙여야지 ㅇㅇ(119.196) 10.22 4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