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세무직 근무하면 세무사 일차 면제해주는거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76) 2020.04.07 02:38:32
조회 254 추천 0 댓글 4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6월호 : 1일 3갤질 운영자 20.05.29 - -
공지 MBC 수목드라마 7급 공무원 갤러리 통합 공지 [288] 칡칡칡(219.240) 13.02.04 60519 24
공지 MBC 드라마 7급 공무원 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05] 운영자 13.01.23 17615 43
482425 조두순 같은 아동성폭행범도 공먼 채용 가능해야함 ㅇㅇ(125.183) 23:38 0 0
482424 7급 특징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37 2 0
482423 전남대 전기 학점 2.8-> 한전 송변전 초봉 5500 ㅇㅇ(211.110) 23:36 6 0
482422 생일날 너희는 공부했냐 놀았냐 [2] ㅇㅇ(110.70) 23:34 7 0
482421 7갤 최고 명언 ㅇㅇ(58.124) 23:31 19 0
482420 이게 대체 뭔소리야? usb연결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4 19 0
482419 음? 의왕 2명따로뽑네? ㅇㅇ(220.70) 23:22 16 0
482418 7급 준비기간 편차가 큰 이유가 뭐야 [2] ㅇㅇ(223.38) 23:20 39 0
482417 신경수 경제 기출로 국7 커버되냐..? ㅇㅇ(112.221) 23:17 12 0
482416 7급 장교 검사 ㅇㅇ(110.70) 23:14 12 0
482415 공기업 새끼들 왜케 나대는 건지 모르겠네 ㅇㅇ(175.223) 23:12 16 0
482414 일진녀 출신 존예 여경 vs 평범한 7급녀 [1] ㅇㅇ(223.39) 23:07 47 0
482413 학원 고노러 올만에 등판 [1] ㅇㅇ(223.38) 22:59 27 1
482412 존못 탈모 행시 vs 존못 풍성 7급 vs 존잘 9급 ㅇㅇ(110.70) 22:58 7 0
482411 7급 현실 [1] ㅇㅇ(159.203) 22:45 84 2
482409 전효진 윤우혁 추천좀 [1] (180.70) 22:37 35 0
482407 퇴근 동형 성적 [15] 고대생(110.70) 22:28 121 0
482405 작년 헌법 기출 풀어도 되냐 [3] (180.70) 22:26 53 0
482404 7급 웬만하면 준비하는거 비추한다 [9] ㅇㅇ(106.101) 22:19 139 0
482403 세무직 일 힘듦? [2] ㅇㅇ(39.7) 22:17 31 0
482402 서 7 군필 3호봉 입직하면 얼마받음? [6] ㅇㅇ(223.39) 21:55 79 0
482401 헌법 커리 질문 [17] 오이(180.70) 21:50 83 0
482400 질문한다 오이(180.70) 21:41 25 0
482397 일행 난이도얼마임 [1] ㅇㅇ(106.101) 21:23 45 0
482396 7급 검찰 vs 7급 일행 그리고 [1] SDF154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2 51 0
482394 여기 학벌 어떻게 되냐? [2] SS071이억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9 108 0
482393 서울시공고 언제뜨냐? ㅇㅇ(112.212) 20:32 41 0
482392 7갤러들은 교사얘기에 왜이리 발광함?? [2] ㅇㅇ(117.111) 20:30 56 1
482391 8급이 7급한테 꼽주면서 잔소리 할 수있냐? [2] ㅇㅇ(223.62) 20:22 81 0
482390 지7 내년에 지9랑 병행안되지않냐? 영어대처잖아 ㅇㅇ(110.70) 20:21 34 0
482387 초등교사 6년차 봉급이라는데?? [5] ㅇㅇ(117.111) 20:12 161 0
482386 내년부터 지방직 9급준비하는 병신있을라나 다 7준하지 ㅋㅋ [3] ㅇㅇ(211.246) 20:11 96 1
482385 뭔 7급가지고 권력이니 뭐니 ㅈㄹ이야ㅋㅋㅋㅋ ㅇㅇ(117.111) 20:11 25 2
482383 서7 승진 4년은.. [5] ㅇㅇ(118.235) 20:08 177 1
482382 헌법 함수민 1개년 기출만 풀어도 85점 가능? [1] ㅇㅇ(118.235) 20:07 66 0
482381 헌법 고수들아 정보위원회에 상설소위원회 둘수있냐? [4] ㅇㅇ(210.91) 20:03 79 0
482380 7급은 군대로 치면 부사관임 [9] ㅇㅇ(1.218) 20:00 136 2
482379 30에 7급합격하면 ㅍㅌㅊ 가능??? ㅇㅇ(117.111) 19:57 32 0
482377 현직 교사다 [2] ㅇㅇ(39.7) 19:53 78 2
482375 공대 출신인데 세무직 괜찮겠냐 ㅇㅇ(124.5) 19:32 25 0
482373 야 근데 내년부터 지방직은 운빨싸움되겠네 [7] ㅇㅇ(124.54) 19:30 159 0
482371 솔직히 이제는 5급 7급 같이준비해야지 ㅇㅇ(223.62) 19:22 64 0
482367 전효진 진짜 하루 70p는 토나오네 [6] ㅇㅇ(223.39) 18:53 222 0
482366 작년, 올해 7급 진입자처럼 한심한 사람도 없다. [11] 세척사과(119.196) 18:48 233 4
482364 남자면 28살 입직이 중간정도임?? [1] ㅇㅇ(223.62) 18:48 70 0
482362 지방직 내년에 바뀌면 4과목인데 [1] ㅇㅇ(223.62) 18:37 82 0
482361 올해 7급 처음 진입하는데 한국사랑 영어 진짜 계륵이네ㅠㅠ [2] ㅇㅇ(1.253) 18:35 102 0
482360 근데 서7 VS 외영 선택을 못 하겠는데,, [1] 위대한생충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1 4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