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주류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칵테일 홈바 꼭 필요한 15병

ㅎㅎㅎ(128.12) 2021.05.18 13:47:08
조회 350 추천 0 댓글 14

와이프랑 둘이서 따로 리스트 만들어서 비교했는데


1 진

2 럼

3 테킬라

4 메즈칼

5 브랜디/꼬냑 

6 버번

7 오렌지 리큐르

8 캄파

9 스윗 버무스

10 드라이 버무스

11 그린 샤트뢰즈

12 아마레또


까지 공통



13 라이 위스키

14 보드카

15 릴레 블랑


와이프


13 생 제르망

14 마라스키노

15 아마로 노니노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루머나 논란에 정면 돌파해 '멘탈갑' 보여준 스타는? 운영자 21/06/22 - -
공지 주류 판매 글은 작성이 제한됩니다 [73] 운영자 11.09.21 125858 51
공지 술이 꼭 있어야 됩니다. [1223] 김유식 02.10.23 249994 418
1347072 지금 [1] ㄹㅇ(61.75) 00:21 8 0
1347071 발렌타인 17년 7에 가져갈사람있냐 [6] ㅇㅇ(218.238) 00:17 29 0
1347070 플로마리 우조라는거 처음 마셔보는데 [1] ㅇㅇ(39.7) 00:09 15 0
1347069 800만원쯤 들어와야 되는데 들어오려면 한참 남음 [10] 느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9 39 1
1347068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 [1] esse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7 16 0
1347067 압생트먹어봣는데 [1] ㅇㅇ(118.235) 00:03 21 0
1347066 집에 존나 오래된 소주병 있네 ㅇㅇ(123.248) 06.24 27 0
1347065 맨날 금색소주 먹다가 간만에 블랙 라벨 먹음 동막대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13 0
1347064 하남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63 0
1347063 다크럼 입문해보려고하는데 뿡빵(61.78) 06.24 16 0
1347062 요즘 일반업소에서 일하는 트젠들 많더라 ㅇㅍ(211.201) 06.24 15 0
1347061 맥주 아이스크림 [2] 추남(221.150) 06.24 42 0
1347058 엠대디 있냐? [1] ㅇㅇ(220.80) 06.24 23 0
1347057 토닉워터도 사옴 [5] ㅇㅇ(1.176) 06.24 47 0
1347056 보드카 안주 방울 토마토 느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23 0
1347055 처음으로 진 사봄 [3] ㅇㅇ(1.176) 06.24 64 0
1347054 주붕이 오늘 얻어마신것 [4] 으후루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39 1
1347053 요즘은 산토리가쿠빈 잔들어있는 행사안하나봐ㅠ [1] 슬람맨(223.39) 06.24 26 0
1347052 맥주 왜 컵따라 마시면 냄새나요? [2] ㅇㅇ(220.88) 06.24 64 0
1347051 근데 니네몇살이냐? [7] ㅇㅇ(118.235) 06.24 51 0
1347050 순하리 레몬진 그냥 레몬맛 rtd였네 [2] LilletRoug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36 0
1347049 술먹고 물 안마시면 취기가 더 오래감? 미안해(123.214) 06.24 16 0
1347048 실시간 알붕이 ㅈ댓ㄷㅏ [1] ㅇㅇ(211.36) 06.24 33 0
1347045 맥주가 위스키보다 좋다 [2] 지우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39 0
1347044 메맠잔 2에 살사람 [3] 이팩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87 0
1347043 시에라 네바다 Big little Thing 3300원인데 졸맛이네 [5] ㅇㅇ(211.54) 06.24 59 0
1347041 소맥섞을때 5대 1비율 맞지? [1] ㅇㅇ(112.149) 06.24 44 0
1347040 토끼소주 맛있냐? [5] ㅇㅇ(121.173) 06.24 66 0
1347038 잘모르는 쇤네에게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5] 가온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54 0
1347037 성공할 주붕이 곱창덮밥 & 마약옥수수 FLEX [9] 카톡반장(211.36) 06.24 260 6
1347035 오늘 수확물 ㅇㅇ(220.86) 06.24 64 0
1347034 회는 초장맛이지 [7] 전용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104 0
1347033 모 대형 결혼정보업체 2021년 등급표 [1] ㅇㅇ(223.38) 06.24 115 0
1347031 오늘 필라 먹는 아재봄 [3] ㅇㅇ(220.119) 06.24 65 0
1347030 제주 면세점 살만한거 추천좀 [3] ㅇㅇ(115.89) 06.24 78 0
1347029 진토닉에 라임즙 좀 타니까 ㄹㅇ 퀄리티가 달라지네 ㅇㅇ(211.47) 06.24 33 0
1347028 파울라너 오랜만에 먹으니 존나 맛있네 [2] ㅇㅇ(175.120) 06.24 56 0
1347027 후식 먹는다 [2] 전용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66 0
1347026 나탈리스 라임주스 괜찮음? ㅇㅅㅇㅁㅇㅈ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18 0
1347025 자메손 토닉은 무적이다 ㅇㅇ(180.70) 06.24 47 0
1347024 바이엔슈테판 헤페 냉장고에 꺼내서 먹음? [1] ㅇㅇ(14.138) 06.24 38 0
1347023 깔삼슛이 뭐냐 [1] ㅇㅇ(106.101) 06.24 17 0
1347022 스컬핀에 헤네시 XO 섞으니까 천국이다. [1] ㅇㅇ(175.118) 06.24 40 0
1347021 저녁밥 또 먹는다 [3] 전용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79 0
1347020 하이볼 진저에일vs토닉워터 [2] 종만(110.45) 06.24 51 0
1347019 시메이 블루 그랑 리저브 2015 [6] 유동아이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62 0
1347018 저녁밥2 [3] 전용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75 0
1347017 달지않은 화이트와인이랑 회 잘 어울리나요? [3] 김춘삼(49.170) 06.24 3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