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와...고든스진 진짜맛있네요

으두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05.29 15:57:00
조회 1552 추천 0 댓글 7



개취로 진토닉은 봄베이하고 텡텐보다 맛있는듯

나중에 스트레이트로 비교시음 해봐야될듯

오오...


우르켈2캔 진토닉 먹고 출근준비..

일시작은 9시부터니 뭐...


헤헤 주갤성님들 좋은일만 있으시길 ㅋ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16355 왕눈이 받고 크와앙아앙(119.82) 13.08.06 228 0
116354 산토리 받고 [3] Bacchu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06 503 0
116353 스텔라 먹을때마다 드는생각인데 끝에 보리차맛남 뭔가 정겨움 [1] dd(14.43) 13.08.06 224 0
116352 밑에 소맥이라면 슈퍼포르테를 마셔보란 글,,,,, [5] dd(183.107) 13.08.06 258 0
116351 그저께 바지를 새로 맞췄는데.... [9] 호랑이곰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06 385 0
116349 우르켈 제대로 받고 [2] 기어와라여치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06 359 0
116348 맥주의 달인 [10] Fe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06 768 1
116347 우르켈 받고 [3] Bacchu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06 287 0
116345 바쿠스 2007빈티지 받고 깔릭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06 186 0
116343 숨을 쉬기로했다 [5] Bacchu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06 345 0
116342 등산가서..정상에서 먹는 맥주맛이란..ㄷㄷㄷㄷㄷㄷㄷㄷ [5] ㅇㅇ(219.250) 13.08.05 508 0
116341 더운 밤에는 진토닉이 쭉쭉 [1] 치맥보다야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05 217 0
116340 고민중이다 [2] Bacchu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05 257 0
116339 아오 집근처 홈플슈퍼 4곳 홈플 1곳 돌았는데 [3] 로또(175.116) 13.08.05 340 0
116338 오늘의 우르켈 [4] 안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05 330 0
116337 스컬핀 두병을 해치웠습니다. [10] 펭도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05 641 0
116336 기네스는 4캔+전용잔 셋트없음? [6] ㄱㄱ(223.62) 13.08.05 404 0
116335 오늘자 맥주 [8] Adolps(39.7) 13.08.05 481 0
116334 증류주는 발효주와 달리 맛이 다 똑같다는게 정말인가요? [9] (112.171) 13.08.05 342 0
116333 처음처럼 빨강 1.8리터 페트병 맛있지않음? [1] 엷게(113.60) 13.08.05 1407 0
116332 North Coast 전용잔과 코스터 [5] 롸저(1.224) 13.08.05 608 0
116331 생활의달인을 위한 추천안주!!!!!! [3] 기어와라여치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05 488 0
116330 생활의달인 처럼 술마시다간.... [6] (112.133) 13.08.05 401 0
116329 저기 기념할께 있어서 그런데 가성비 좋은 와인좀 알려주세요. [6] ㅁㄴㅇㄹ(59.6) 13.08.05 594 0
116328 그냥 시원하게 마실수있는 맥주 갑은 뭐냐 [12] (112.156) 13.08.05 416 0
116327 생활의 달인이 만드는 맥주가 뭘까? [5] ㅇㅇ(124.54) 13.08.05 1375 0
116326 하루에 매일 7000cc 마시는 생활의 달인 [6] ㅋㅋ(175.211) 13.08.05 757 0
116325 지금 생활의 달인에서 맥주의 달인함ㅋㅋㄱㅋㅋ [13] 깔릭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05 900 0
116322 용용이님을 위한 완벽한 술 [1] ㅇㅇ(1.215) 13.08.05 319 0
116321 쏘맥은 소주 스트레이트로 못마시는 애들이 마시는술 [2] (112.133) 13.08.05 286 0
116320 집에다 쟁여놓고 마실 술 추천좀 [13] 용용이(222.239) 13.08.05 474 0
116319 소맥 좋지 않냐? [2] dd(1.176) 13.08.05 218 0
116318 쏘맥이 좋으면 이거 찾아서 드셔보시죠 [12] (119.214) 13.08.05 540 0
116317 2013 맛거리 모임 후기 5 끝 [5] 아이구허리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05 595 1
116316 주류갤 성님들 크루저 같은 술 추천좀여 [7] 크루진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05 291 0
116315 수입맥주로 소맥만들면 맛이 달라지냐?? [5] 용용이(222.239) 13.08.05 253 0
116313 2013 맛거리 모임 후기 4 [4] 아이구허리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05 537 1
116312 니들은 위스키가 맛있냐?? [18] 용용이(222.239) 13.08.05 472 0
116311 몬티스 서머에일... ㅇㄹ(59.26) 13.08.05 166 0
116310 쉬는날 [2] Bacchu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05 171 0
116309 설화맥주랑 비슷한 맥주는 뭐가있을까? [1] (112.156) 13.08.05 130 0
116308 맥스 새로나온거 생각보다 맛있네? [4] ㅇㅅㅇ(115.143) 13.08.05 376 0
116306 레시피 이거 어떨까요? [7] 했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05 224 0
116305 진지한투표 맥스라이트(밀러)vs하이트제로 [4] ㅇㅇ(61.33) 13.08.05 324 0
116304 블랙마린 탭 런칭 기념 전용잔 판매.... [10] toohey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05 821 0
116303 맥주가 거기서 거기지 ㅋㅋ [2] ㅇㅇ(203.223) 13.08.05 323 0
116301 보르도 와인따위 [3] Bacchu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05 255 0
116300 크리스탈 바이스 바어 마트에서 팔아? [4] 순수(203.229) 13.08.05 215 0
116299 North Coast Brewery의 맥주가 공식 수입됩니다. [25] toohey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05 1138 0
116296 회+하쿠슈+부쉬밀 [5] 어비스e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05 62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