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그레... 구리구리한 10마넌대 코냑이요??앱에서 작성

Chin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2.19 02:14:24
조회 208 추천 0 댓글 11
							

홍삼내 나는걸 말하는걸까아??

고무냄새가 난ㄴ느거는... 초콜릿과 묵은냄새가 적당하 섞여서

화이트초콜릿+플라와 느낌으로다가 비스키가 나을가요???

오래 숙성댄 화사한 향을 원하는거면은 라샌도 조은댑쇼
3개 전부 10이하

구리구리 하다는개 정확히 몬지 몰르갯서

3발 다 빗나갓스면 ㅈㅅ

워터소믈리에 갤러리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주갤러라면 필독! 통합 공지 Ver 0.65 [96] Fe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2.19 305718 92
공지 주류 판매 글은 작성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45] 운영자 11.09.21 109987 31
공지 술이 꼭 있어야 됩니다. [1147] 김유식 02.10.23 227441 285
933876 금주 3개월째 [1] 항퀴벌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 5 0
933875 라모스 진피즈 마셔보고 싶은데 hrk030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5 18 0
933874 개키우기 힘드냐? [1] ㅇㅇ(121.161) 20:14 14 0
933873 대전 궁동에 있던 칵테일바 '전쟁과평화'메뉴 아는넘? ㅇㅇ(1.238) 20:13 14 0
933872 제임슨에 스프라이트 섞으면 개맛있음 [2] ㅇㅇ(121.186) 20:09 35 0
933871 골드리트리버같은거 존나큰거 키우다 죽으면 어떻게함? [5] ㅇㅇ(121.161) 20:09 45 0
933870 쥬린이 만원 넘는 공룡 맥주 마셔본 후기 [3] 뚤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 53 2
933869 진주 갈만한곳 추천해주라 [1] ㅇㅇ(211.36) 20:07 10 0
933868 그래도 주갤럼 스놉질은 귀여운거 같다... [4] 하와와여고생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6 57 0
933866 올공 와앤모... 리큐르가 말리부 하나있더라 키낰(223.33) 19:59 17 0
933865 올드패션드 만들어 봤어요! [2] 올드패션드(175.200) 19:58 54 0
933864 복싱선수들은 다 전적이 40승 1패 막 이러던데 왜이러냐? [3] ㅇㅇ(121.161) 19:53 58 0
933863 춘천 주류마켓 다녀왔습니다 [4] 피뉴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2 87 1
933862 수박 리큐르 같은건 없음? [3] ㅇㅇ(1.228) 19:49 42 0
933861 2차가야하는데 너무맛잇다 김하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8 44 0
933860 술담화에서 증류주 사려는데 조옥화 안동소주vs문배술vs다른술 추천 [5] 안주는만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8 40 0
933859 여자친구랑 드라이브 간다 [4] 2마트(110.70) 19:45 80 0
933858 주린이 첫 cs 삼 [1] ㅇㅇ(223.62) 19:45 80 0
933857 바사삭 [2] 고추보집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5 38 0
933856 남던 일요일에도 영업함? [1] ㅇㅇ(203.229) 19:45 30 0
933855 주붕이들아 이거 뭐임?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3 53 0
933854 킹갓제네럴슈퍼초오고급 안주나눔 1명 [8] 기행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9 94 2
933853 우드포드 리저브 비터스 써본사람 김죠지5세(121.152) 19:38 20 0
933852 릴) 오늘의 릴 시작 [3] 술린이(183.97) 19:38 58 0
933851 동머그삼 ㅇㅇ(122.202) 19:37 36 0
933850 비터스 추천좀요 [1] 김죠지5세(121.152) 19:36 22 0
933849 마실거 추천좀 [2] ㅇㅇ(10.131) 19:36 32 0
933847 아질산나트륨이 몸에안좋냐? [1] ㅇㅇ(121.161) 19:29 57 0
933846 주린이 ㅁl스터근ㅣ 세일한대서 사옴(+작년에 마신 맥주) ㅇㅇ(222.110) 19:27 65 0
933845 흠 요즘 막걸리에 재미붙이니까 이화주 이런거도 먹고싶네 음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6 16 0
933844 울나라는 마트도 수입사도 면새점직원도 킹반인들도 다 년산이라함 [3] ㅇㅇ(14.162) 19:24 60 0
933843 걍 기본 위스키로 추천하는거 뭐 있냐? [19] ㅇㅇ(1.238) 19:15 139 0
933841 기름떡볶이에 아사히 머금 [5] 느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4 98 0
933839 밑에 이과두주 생각하니깐 소주먹을바에 이과두주 사먹는게 나을듯 [2] ㅇㅇ(1.238) 19:13 47 0
933838 서울생막걸리는 왤케 파는데가 없냐 ㅇㅇ(211.36) 19:12 22 0
933837 남던에 맥주잔도 파나요? ㅇㅇ(223.39) 19:12 26 0
933836 이마트 이과두주 얼마냐? [3] ㅇㅇ(220.116) 19:11 39 0
933835 니들 짐빔 어케 먹냐~? [7] ㅇㅇ(1.238) 19:09 97 0
933834 위스키 연식 질문 [17] ㅇㅇ(223.38) 19:04 101 0
933833 솔송주 맛 어때?? [2] 타마미츠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2 37 0
933832 올만에 소맥마신다ㅋㅋㅋㅋㅋ 김하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2 29 0
933831 앙고스투라 비터스 택배왔는데 상온보관해도 되나요? [2] 올드패션드(175.200) 19:01 49 0
933829 국내에서 베스트플레이터런 구할 수 있는 곳 어디있음?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7 38 1
933828 주맥리) 나무집 주스 머신&시머&줄리우스 [3] 야발로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5 60 2
933827 날것 생선살을 식초에 오래담가놓으면 익힌거처럼되던데 왜그러냐? [5] ㅇㅇ(121.161) 18:55 68 0
933826 사자스타웉이랑 어울리는 까자 추쳔죰 [1] ㅇㅇ(223.39) 18:53 21 1
933825 라임주스랑 라임즙이랑 뭐가 다른거임? [5] 흐콰(1.254) 18:53 3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