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정글리안 새끼들 분양받을사람~~~ 사진가져옴앱에서 작성

ㅇㅇ(106.101) 2020.09.25 10:45:30
조회 860 추천 12 댓글 11
							

viewimage.php?id=2cb3d92be4de&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33784e62787700aaa74b13f3d8151e078c1d1468f6e701930e261b299de6c33ab89268bc0b905edf8a623600b162001f8b4bd712a9556d5

viewimage.php?id=2cb3d92be4de&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33784e62787700aaa74b13f3d8151e078c1d1468f6e701930e261b2c9d93d65a88c2ddfc0b905e5aa0d9d67afd67cabb648d700026badd4

총6마리고 핸들링하지도 않았는데 사람손 잘 따른
건강한 정글리안들이 엄마 아빠임
분양은 시간이 좀 지난 후에 가능할거 같은데 미리구해봄
돈은 따로 안받을거고 잘 키워줄사람 있어??
지역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삼송역 3번출구야
고양스타필드랑 가까워

추천 비추천

12

고정닉 4

4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11월호 : 어이 디시, 갤러 어서오고 운영자 20/10/30 - -
AD 형님들! 문단속 잘하고 나왔어요? 여기 최첨단 도어락이 딱! 운영자 20/10/02 - -
공지 동물 사진과 관련 내용이 있어야합니다. [14] 운영자 16.07.05 27694 25
공지 @@@동기갤 통합공지@사육정보링크모음@@@ver.2014 [38] ㅎㅜㄹㅣ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7.17 73660 100
521833 햄스터 이갈이 필수임? ㅇㅇ(122.43) 01:08 2 0
521832 새이블밴디드 햄스터 [1] ㅎㅅㅌ(125.177) 00:38 36 2
521831 햄스터 탈출을 주의 해야하는 썰.. [1] 하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3 28 1
521830 이제 티모시 잘먹어용 [2] 소녀가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5 32 2
521829 까마귀랑 친해지고싶음 [2] ㅇㅇ(61.79) 10.31 46 0
521828 강아지가 치약먹었는데 괜찮음..?? [4] ㅇㅇ(112.161) 10.31 18 1
521827 피딩 명장면.gif ㅇㅇ(223.39) 10.31 70 2
521826 그래서 ㅇㅇ(223.62) 10.31 34 0
521825 시리아인들이 즐기는 햄스터요리 [2] ㅇㅇ(223.38) 10.31 94 7
521824 햄스터도 혈통이 있냐? [3] ㅇㅇ(218.50) 10.31 102 2
521823 앵 키우는사람들 너네집 앵도 이러냐? [1] ㅁㄴㅇㄹ(61.106) 10.31 53 0
521822 뷰닌 햄스터 준비됐어용!!!!! [12] 고만하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1 137 7
521821 모란앵무하고 사랑앵무 같이 키우면 잘지냄? [4] ㅇㅇ(222.104) 10.31 44 0
521819 울토 깡패같이생김 [3] ㅇㅇ(116.36) 10.31 82 4
521818 만약에 ㅇㅇ(223.33) 10.31 41 0
521817 브라키오사우르스 ㅁㅌㅊ? [1] ㅇㅇ(218.50) 10.31 107 6
521816 친칠라 숫컷 쥬지억지로 꺼내서 암컷 뷰지에강제로 넣으면어케됨? [2] ㅇㅇ(218.50) 10.31 102 0
521814 햄스터다. [7] ㅇㅇ(175.199) 10.31 130 5
521813 궁금한데 고양이하고 햄스터 같이 키우면 [4] 호매실금곡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1 78 1
521812 행스터가 뭐하는 사람이냐? [1] ㅇㅇ(110.47) 10.31 39 0
521811 페디그리+장모+도미 ㅇㅇ(106.102) 10.31 35 0
521810 도마뱀 보고가라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1 116 6
521809 씨발 햄스터 고구마 먹이지 마셈 [4] ㅇㅇ(118.235) 10.31 164 1
521808 햄스터 왤케 귀여움 [1] 쥬지뷰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1 118 6
521807 낑겨자는 햄스터 [9] ㅇㅇ(125.249) 10.31 463 14
521806 햄스터가 말하게 된다면 무슨 말 할거같음? [11] ㅇㅇ(115.138) 10.31 169 2
521805 불편한동거 궁금한게많아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1 118 2
521804 ㅇㅇ(118.235) 10.31 23 0
521803 [앵] 패대기 [1] 숲속기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1 98 8
521802 진짜 개멍청하게생김 [2] ㅇㅇ(121.158) 10.31 124 6
521801 이것도 햄스터 학대아님? [3] dd(180.64) 10.31 124 3
521800 쥐시끼가 자꾸 손 문다 [3] 연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1 138 4
521799 골든햄스터 토악질 [3] ㅇㅇ(175.193) 10.31 139 2
521797 호랑이와 우정 사진 촬영.,gif [2] 을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1 305 7
521796 쥐파놓은굴 [5] 외과의사쉔(121.55) 10.31 208 11
521795 달팽이 [5] 달팽이좋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1 133 3
521794 친칠라 두놈 키우면 볼 수 있는 것. [14] ㅇㅇ(123.215) 10.31 697 23
521793 우리 햄찌 왜이러냐ㅠㅠ [4] ㅇㅇ(106.102) 10.31 111 0
521791 오늘 왕관앵 처음 들여왔는데 어떻게 친해짐? [4] ㅇㅇ(223.39) 10.31 127 3
521790 연구자들 사이에서 주목받는 원송이 종,.jpg [2] 을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1 279 3
521789 친칠라 코와 입 논란 해명 [21] 이리동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1 821 29
521788 이거 독사냐? [3] ㅇㅇ(175.223) 10.31 122 1
521787 이 지네 이름 뭐임? [7] 피캐이에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1 253 3
521786 키울꺼 ㅇㅇ(223.62) 10.31 191 0
521785 변신 다람쥐 [5] 지다람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1 184 7
521784 나도 부엉? [4] 지다람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1 113 2
521783 부엉? [1] 부엉2(124.48) 10.31 64 2
521782 밥은 꼭꼭 씹어 먹자 [1] 지다람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1 112 3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