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요정이랑 리빙쟁때

ㅇㅇ(220.124) 2020.09.24 03:02:53
조회 1427 추천 35 댓글 14

요정이 처음에 압도적으로 이겼음. (반박불가)


근데 서로공통점이 알파카랑 쟁인상태였음.


여기서 리빙잔대가리굴려서 (ㅅ@@ : 우리 알파카랑 쟁풀고 알파카지원부르자)


요정은 그대로 알파카랑 쟁유지여서 밀린건사실임


여기서부터 리빙이 어깨뽕승천하면서 그이후 요정 리빙한태밀린건 팩트임.


타갤길이 리빙용붕이갔을때 디코실시간으로 요정이랑 쟁할때 (ㅅ@@ : 야 알파카불러! 알파카! 알파카!) 했음.


이런상황이 계속적으로나오니 1:1구도에서도 요정이밀리기시작하면서


(ㅇ@ & ㅅ@@ : 여러분 우리 팰만큼팻잖아요 그만쟁풀자고말해볼께요^^ ㅋ ) 개십팩트임


그 아줌마가 갤에 요정그림그렸지만 이긴게 이긴게아니였음..




시바가 똑똑한게 그노림수에 안넘어가고 영구쟁처박은게 개인적으로 똑똑하다고봄


리빙특 처밀리다 지들이악물고 쟁준비하고 쟁각잡고 방송키고 언플죤나하고 킬초 하루에2~3번식하고 (솔직히 킬초죤나하면서 방송으로 지들이 킬좀빤거가지고 방송으로보여줄떄 죤나추하드라)


지들이 이겼다 했을시점에 먼저사과박든가 서로 좋게끝네자고 먼저다가옴. 현실은 지들이이겼다고 자만함.


실제로 요정때나 시바떄도 처음에는 개뚜둘겨맞다가 지들이킬초좀하고 기새등등해질때 먼저사과박음 요정은 머때매 사과받은지는모르겠지만 시바는 꼭이기길바란다 노림수에 넘어가지마라 그싑새뀌들한태






한가지 정확한건 요정이랑 리빙쟁할때 리빙 그렇게킬초해도 요정이 앞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비추천

35

고정닉 7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환불하러 갔다가 물건 더 사올 것 같은 순둥이 스타는? 운영자 20/10/27 - -
이슈 월간디시 11월호 : 어이 디시, 갤러 어서오고 운영자 20/10/30 - -
공지 검은사막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72] 운영자 14.12.18 546536 74
1953497 동투발라도 전이됨? ㅁㄹ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0 10 0
1953496 물교충들 재고 논리 좀 웃김 [2] ㅇㅇ(175.223) 22:15 40 1
1953495 지금 검은사막을 하면 위험합니다 고등어(211.176) 22:15 13 1
1953494 옆동네 신상 아바타 수준.. [4] 지옥의고린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4 73 0
1953493 인벤 보면 한국 축소판인듯 [2] ㅇㅇ(175.223) 22:12 23 0
1953492 일본문화가 유명함 프랑스문화가 유명함? ㅇㅇ(211.244) 22:11 6 0
1953491 금술왕 세졋음? [1] 노블로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1 17 0
1953490 검린이 장광 팔이 하려다 망했다 [6] ㅇㅇ(124.51) 22:03 48 0
1953489 해적섬에서 다른 섬에 있는 배 불러오기 가능? 노블로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3 20 0
1953488 조공)_복귀연어 담 시즌까지 기다렸다 겜하는게 낫냐? [10] ㅇㅇ(221.150) 21:58 50 0
1953487 프랑스는 왜 다른 서양보다 테러 많이일어남? [1] ㅇㅇ(211.244) 21:57 14 0
1953486 얘들아 중범선 <ㅡ 이거는 에페리아 경범선 증축해서 만드는거 맞지? [3] ㅇㅇ(121.173) 21:54 30 0
1953485 게임 깔고 10분만에 다시지움 [2] 칼슨(220.87) 21:42 77 1
1953484 유검별 각무 저거는 또 전승 상향아니냐 [1] 야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39 83 0
1953483 형들 부케 어떻게 나눴어?? [7] ㅇㅇ(125.128) 21:39 97 0
1953482 연맹해도 오늘도 개처마자용ㅋㅋㅋㅋㅋ ㅇㅇ(223.62) 21:36 36 0
1953480 상식적으로 검별에 심장 안발리겠어? [2] 피곤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9 84 0
1953479 시발시발시발 ㅇㅇ(59.10) 21:29 18 0
1953478 오늘 물린이 물교 수입 정리 t.x.t [18] VIB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9 126 0
1953477 근데 검별 각무 소켓없는것도 걍 뇌피셜아님?? ㅇㅇ(121.174) 21:28 27 0
1953476 아 혐짤 그만올려;;;; [1] VIB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6 30 0
1953475 타오르는 검은별 왜 없음 [8] 고양이가하는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5 109 0
1953473 바다 생활도 은근 하다보면 재밋음.... [1] VIB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9 63 0
1953472 요리 도인런 할때 은자수 입어?? 제발요 [4] ㅇㅇ(125.128) 21:15 52 0
1953471 이프나 성희롱 한가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3 36 0
1953470 배달 마감10신데 9시에 시키면 취소함? [3] ㅇㅇ(211.196) 21:11 61 0
1953469 서양여자는 왜 동양남자랑 체격 키가 비슷한거임? ㅇㅇ(211.244) 21:10 8 0
1953468 마자용 또맞는중 ㅇㅇ(39.123) 21:07 32 0
1953467 난다요 [2] 야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59 92 0
1953466 이분영상 볼만한듯 ㅇㅇ(59.10) 20:56 82 0
1953465 파푸챤 길원모집 [15] 사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53 116 0
1953464 3080 샀음! [8] 피곤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7 152 0
1953463 님덜 저 아크만에서 자꾸 넘어지는데 질1문좀요 [1] ㅇㅇ(223.39) 20:47 45 0
1953462 검붕이 재산인증 [19] 츤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5 304 2
1953461 교갱에서 화려한 재료 뜨는거 [2] ㅁㄹ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0 52 0
1953460 아두 올려조실분 구함 [9] 페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0 95 0
1953459 3080이면 리마스터로 겜할수있냐?! [1] ㅇㅇ(59.15) 20:29 60 0
1953458 검붕이 시계삼 ㅁㅌㅊ?? [16] 츤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7 210 2
1953457 이프나 판다 [7] 또레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 143 0
1953456 아직 갤 살아있(는것처럼보이)노 ㅇㅇ(124.56) 20:21 26 0
1953455 똥파카 까이면 나타나는 그게이 왜안보이냐 [4] ㅇㅇ(39.7) 20:12 78 0
1953454 행님들 지금 아처 사냥어떤가요? [4] 방밷(121.134) 20:10 73 0
1953453 근데 여기 겜갤은 다른 겜갤이랑 다르네 [6] 후추후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 106 0
1953452 알파카 없으면 갤이 돌아가지를 않네 [8] 아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 153 0
1953451 검붕이 증명사진 [11] 츤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2 195 3
1953450 요리가 나무 끌이였음 [1] 혁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 96 0
1953449 검갤 1황 한승이행님 길드어디임? ㅇㅇ(49.161) 19:59 17 0
1953448 하여간 똥휴지없으면 갤정전ㅋㅋ [1] ㅇㅇ(118.235) 19:58 44 0
1953447 매크로 잡고나니 요리재료 떡락함 [6] hanna(114.205) 19:56 20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