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블랙핑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야야야야야야야야 야양야야야앱에서 작성

ㅇㅇ(211.246) 2019.10.22 00:33:18
조회 55 추천 0 댓글 0

							

어빠!!!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올해 가장 쇼킹하게 탈퇴한 그룹 멤버는? 운영자 19.11.12 - -
이슈 [디시人터뷰] 알렉사, 진짜 나를 보여줄게 운영자 19.11.12 - -
공지 블랙핑크 갤러리 통합공지 [25] 블핑갤총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4.08 46381 228
공지 ✨✨블랙핑크 프로필(19.6.6 수정)✨✨ [37] 블핑갤총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3.29 17462 185
공지 ■ ■ ■ ■ DC 블랙핑크 갤러리 가이드 ■ ■ ■ ■ [138] 블랙핑크갤러리(61.108) 16.08.17 420737 596
공지 블랙핑크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38] 운영자 16.08.09 186157 455
공지 블랙핑크 마이너 갤러리 승격 안내 [73] 운영자 16.08.09 80301 480
1742559 왜 우리는 컴백 언급없냐 ㅇㅇ(221.164) 10:51 6 0
1742558 견제픽 존나 심해요 ㅇㅇ(39.7) 10:50 9 0
1742557 정병 걸리겠너 ㄹㅇ Koca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0 5 0
1742556 멜뮤 후보나온거 봐라 진작참석확정된가수는 탑텐이랑 다른후보다들감 [1] ㅇㅇ(223.39) 10:49 35 0
1742555 이거 념 보내 ㅇㅇ(175.223) 10:49 21 0
1742554 ㅇ랩 힙합부분 투표나하자.. Blackblac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8 6 0
1742553 ㅈㄴ예쁘네 [1] 숲제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6 21 0
1742552 랩/힙합부문 투표ㄱㄱ!! ㅇㅇ(175.118) 10:46 12 0
1742551 멜뮤 나간다 ㅇㅇ(39.7) 10:45 49 0
1742550 케이뱅크 제니 움짤 by 제과점/ 멜팅 [1] ㅇㅇ(211.184) 10:44 30 5
1742549 기아♡있ㅈㅣ 영원하세요 ㅊㅋㅊㅋ ㅇㅇ(223.38) 10:44 21 0
1742547 블핑 그.래.미 가서 빌리랑 친목 함 ㅇㅇ(59.4) 10:43 31 0
1742546 눈팅중이엿는데 소름돋앗어 ㅇㅇ(39.7) 10:42 29 0
1742545 어그로 티 안낼려고 검방한거? [3] 치츄지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2 44 1
1742544 어그로 십새들 발전 했너ㅋㅋㅋ Koca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1 23 0
1742543 타임즈 네이버에 기사떳다 ㅇㅇ(39.7) 10:41 27 0
1742542 벌레들 ㅎ2 ㅇㅇ(119.69) 10:41 5 0
1742541 왜저렇게 티나게 몰려오는거 ㅇㅇ(39.7) 10:41 16 0
1742540 갑자기뭔데 갤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39.7) 10:40 11 0
1742538 기아 모델이 블핑,있.지인데 기아는 있.지를 선택햇다 ㅇㅇ(223.38) 10:40 50 0
1742537 멜튭하자 치츄지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9 19 0
1742536 ㅇㄱㄹ새끼들이였네; Koca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9 12 2
1742535 올해 연말 sbs가요대전 하나나가는거 확실시 ㅇㅇ(223.33) 10:39 35 0
1742532 만약 나가도 이번에는 힙합상이라고 조롱당하겠노 ㅇㅇ(175.223) 10:37 29 1
1742531 기아 안 넣은 거면 나가리인데 ㅋㅋㅋㅋㅋ ㅇㅇ(175.223) 10:37 36 0
1742527 멜뮤 투표할거 하나만 하면 되네 ㅇㅇ(211.36) 10:32 35 0
1742525 기아베스트송 후보에도없네 [1] ㅇㅇ(59.3) 10:30 86 0
1742524 멜뮤 랩/힙합부문에 킬디스럽 투표 ㄱㄱ [1] ㅇㅇ(175.223) 10:29 62 0
1742523 고백) 국어 존나 쉬웠다 파티포메라니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4 17 0
1742522 수능샤프 극혐이네;; [3] ㅇㅇ(175.223) 10:20 60 0
1742521 와 근데 ㄹㅇ해킹인줄 알고 다리 힘 풀림ㅅㅂ Koca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18 1
1742520 수능 잘보고올게 ㅇㅇ(119.69) 10:18 19 0
1742519 D-369 헐 [4] 파티포메라니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19 0
1742518 아ㅋㅋ해킹이 아니였다ㅋㅋㄱㅋ [1] Koca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27 1
1742517 외로움 잘타는 애들 이거 들어봐 ㅇㅇ(182.225) 10:17 17 0
1742513 싸이코 바보 멍청이는 나다 우리 착한 [3] Koca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40 3
1742512 이 따위 싸이코,병신 새끼들만 있는 갤이 있노 [1] ㅇㅇ(223.39) 10:13 45 2
1742511 지듣노 맞춰보셈 [1] ㅇㅇ(119.69) 10:12 23 0
1742510 ㅅㅂ ㅇㅇ(119.69) 10:11 11 0
1742509 아래 영상 댓글 닉넴가관인데 ㅇㅇ(39.7) 10:09 40 0
1742508 [2] ㅇㅇ(39.7) 10:07 21 0
1742507 3-3 ㅇㅇ(119.69) 10:06 14 0
1742506 수능 좆망 고독한관측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4 32 0
1742505 국어 중간에 탈주함 [2] ㅇㅇ(119.69) 09:46 100 4
1742504 [잔나비마갤] 11/13 스밍인증 왔습니다 (설x)@☆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6 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