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블랙핑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김지수 주먹 날라간다 ㄷㄷ..앱에서 작성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7.13 21:17:54
조회 100 추천 0 댓글 4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블랙핑크 갤러리 통합공지 [37] 블핑갤총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4.08 70810 263
공지 ✨✨블랙핑크 프로필(20.7.4 수정)✨✨ [36] 블핑갤총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3.29 20772 222
공지 ■ ■ ■ ■ DC 블랙핑크 갤러리 가이드 ■ ■ ■ ■ [138] 블랙핑크갤러리(61.108) 16.08.17 423473 622
공지 블랙핑크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44] 운영자 16.08.09 188167 460
2444467 블핑 라이브영상좀 추천해주세요 ㅇㅇ(175.223) 04:45 14 0
2444466 지수랑 내방에서 ㅇㅇ(223.38) 04:30 30 1
2444465 미국래퍼 최고의 조합 ㅇㅇ(211.36) 04:01 45 0
2444454 엘롯)ㅅㅁㅇㅈ [3] ㅇㅇ(222.112) 03:21 78 5
2444453 사괜 작가가 드라마서 블핑 언급했잖아 ㅇㅇ(1.176) 03:20 98 1
2444452 블핑 폴더블z2 모델일수도있는데 삼성 응원해야지 [6] ㅇㅇ(223.38) 03:04 211 2
2444451 블붕이들 다 자네 내일 9시에 모이자 [1] ㅇㅇ(223.39) 03:01 44 0
2444450 NC) NC 다이노스갤에서 왔습니당~! [3] ㅇㅇ(222.96) 02:54 227 7
2444449 블핑 뺐긴노래 많을듯 ㅇㅇ(175.223) 02:53 114 3
2444448 이노래는 왜 망스나인 준거야 [2] ㅇㅇ(211.36) 02:50 142 0
2444447 솔직히 난 피쳐링보다 누구곡일지가 더 궁금함 ㅇㅇ(223.39) 02:41 41 0
2444446 연합 중요한지 알고싶으면 롯데갤가봐 [1] ㅇㅇ(39.113) 02:37 135 6
2444445 단독] 블랙핑크 신곡일정 9월로 사정상 연기 ㅇㅇ(222.108) 02:37 126 0
2444444 화요일날 뜰듯 [4] 더앨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6 111 0
2444443 신곡 2주반박에안남음 ㄷㄷㄷㄷ ㅇㅇ(211.36) 02:32 38 1
2444442 설레네 내일 피쳐링 공개될까봐 [5] OT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0 180 1
2444441 이노래 띵곡아니냐 [2] ㅇㅇ(211.36) 02:29 75 0
2444440 이번 4주년 ㅇㅇ(110.70) 02:25 33 0
2444439 꼴데 쥐새끼들 다 꺼져라 ㅇㅇ(222.108) 02:25 50 1
2444438 삼성이랑 연합해야지 ㅇㅇ(222.108) 02:25 52 1
2444437 제니 인공위성 그거 직접쏜거냐? [4] ㅇㅇ(222.108) 02:24 129 0
2444436 엘롯이랑 연합가자 ●부탁오셨다● ㅇㅇ(39.7) 02:23 52 5
2444435 엘롯연합) 똑똑똑 조그만한 요청 하나 하러 왔습니다! [5] QueenEls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1 170 9
2444434 오늘의 tmi [4] lis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79 1
2444431 엘이랑 연합하자고? [1] ㅇㅇ(118.235) 02:15 146 10
2444430 [노지선갤]스밍 두고갈게요(설쉬) [2] 지선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3 24 0
2444429 챙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lis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2 20 0
2444428 엘롯) 스밍인증이용 [4] ㅇㅇ(120.142) 02:09 83 5
2444427 블바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9 13 0
2444426 이젠 끄듀도 없어서 연합 머 할데가없긴하네 OT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0 58 0
2444425 혹시 제니가 라이브하면서 질문들어온거 대답해주는거 영상 링크있는사람ㅠㅠ [19] ㅇㅇ(175.201) 02:00 224 0
2444424 일본애들은 왜 아이돌 노래는 좆같이만들까 ㅇㅇ(211.36) 01:59 40 0
2444423 저거 투표갈거면 시간정해놓고 같이가? [3] ㅇㅇ(223.62) 01:56 113 1
2444422 뭔가했더니 좆스타 기간이네 OT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3 82 0
2444421 스밍인증 많이 와주시네 ㅇㅇ(110.70) 01:48 56 0
2444419 엘롯) 스밍인증 [4] ㅇㅇ(121.124) 01:45 117 3
2444418 쥐갤 스밍은 받아야지 ㅇㅇ(223.62) 01:45 88 5
2444417 엘롯)인증 [4] 00(222.112) 01:45 100 2
2444415 쥐갤에서 스밍인증 왔습니다! [3] 쥐현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3 123 10
2444414 드럼치는 챙드람쥐... 멋챙먹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3 54 2
2444413 팩트: 올스타전 화력이나 투표 화력은 [2] ㅇㅇ(211.36) 01:42 184 12
2444411 글로벌 최강그룹 블핑에 어울리는 구단목록 txt ㅇㅇ(223.62) 01:42 135 5
2444410 로제 락좋아하냐? [2] ㅇㅇ(117.111) 01:40 106 2
2444409 근데 왜 꼴갤은 블갤에 온거지 ㅇㅇ(110.70) 01:40 84 0
2444408 꼴데 8월 무패잖아 ㅇㅇ(211.36) 01:38 41 0
2444407 화력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노 야구도 존나 못하는 새끼들이 [6] ㅇㅇ(223.62) 01:38 214 6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