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블랙핑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웬 미친개 새끼가 또 발광하노 적당히 해라

ㅇㅇ(219.255) 2020.08.10 20:30:39
조회 17 추천 2 댓글 0

							

복날에 개 잡듯이 처맞기 싫으면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레스토랑 차려도 될 것 같은 요섹스타는? 운영자 20/09/29 - -
이슈 월간디시 10월호 : 요청사항 운영자 20/09/29 - -
공지 블랙핑크 갤러리 통합공지 [41] 블핑갤총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4.08 78771 283
공지 ✨✨블랙핑크 프로필(20.7.4 수정)✨✨ [37] 블핑갤총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3.29 21714 237
공지 ■ ■ ■ ■ DC 블랙핑크 갤러리 가이드 ■ ■ ■ ■ [138] 블랙핑크갤러리(61.108) 16.08.17 424241 635
공지 블랙핑크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49] 운영자 16.08.09 188975 476
2555912 카디비~~~~~ oo(116.34) 17:19 1 0
2555911 여태껏 콜라보중에 카디비가 제일 잘어울림 ㅇㅇ(39.7) 17:18 17 0
2555910 카디비 짹 공계에서 벳츄와나 살짝 공개 ㅋㅋㅋㅋ [2] 파란나비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8 48 1
2555909 천사 같은 Hi 끝엔 악마 같은 Bye~~~~~~~~ oo(116.34) 17:18 2 0
2555908 헬통이 제일 깨끗하냐.... 통신사 옮기고 싶어 ㅇㅇ(110.70) 17:17 5 0
2555907 오늘 새벽 12시 발매냐? [3] ㅇㅇ(49.246) 17:17 23 0
2555906 전 존나 먹고왔다 JJR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7 9 0
2555905 디데이 포스터는 자정에 뜨던가 [1] 챙람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7 20 0
2555904 카디비가 노래 조금 부른거 짹에 올림ㅋㅋ ㅇㅇ(112.152) 17:17 26 0
2555903 정말로 부끄러워해야할 일은 지수가 디올 엠버서더인것이 아니라 뚝배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7 23 1
2555902 118.235 통피 리사빠 한명 있긴 있는데 [4] ㅇㅇ(223.62) 17:16 30 1
2555901 유출 듣고 기대 좆도 안됨 ㅇㅇ [1] ㅇㅇ(39.118) 17:16 27 1
2555900 우리도 30종 리믹스내고 뮤비 5개찍고 발매하자마자 덤핑공세해야됨 [2] ㅇㅇ(117.111) 17:16 24 3
2555899 카디비 노래시키면 야한노래만 나오겠네 ㅋㅋㅋ ㅇㅇ(39.7) 17:16 15 0
2555898 JYP 신인 걸그룹 스시녀 ㅗㅜㅑ [2] ㅇㅇ(211.36) 17:15 63 1
2555897 카디비 왜 [2] 김쵸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5 46 0
2555896 카디비 누나 ㅋㅋ ㅇㅇ(175.223) 17:15 23 0
2555895 노래 유출뜨고 리사플 타다가 새벽에 제니플 타다가 이젠 지수야 ㅇㅇ(110.70) 17:14 32 0
2555894 카.디.비 뭔데 JJR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4 22 0
2555893 유출이 맞는거임? [7] ㅇㅇ(223.62) 17:14 86 0
2555892 118.235애 로제빠아니면 리사빠임 [5] ㅇㅇ(223.33) 17:14 50 2
2555891 9붕어 빨면 저렇게 되는거냐 [1] ㅇㅇ(39.7) 17:14 13 0
2555890 참아야지 [1] LovesickGirl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4 25 0
2555889 39.188이 크트 통피년 같은데 ㅇㅇ(223.62) 17:14 9 0
2555888 유출곡 하나도 안듣고 버티고 있음 [2] 김쵸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4 23 1
2555887 카디비 홍보 뭐야 ㅋㅋㅋㅋㅋㅋㅋ ㅇㅇ(112.152) 17:14 22 0
2555886 갤플 늘려주지마라 제발ㅋㅋㅋ언급을 하지마 JJR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4 8 0
2555885 낼1시인가. 시간 엄청 안가네 ㅇㅇ(211.36) 17:14 6 0
2555884 어제 독일음싸 미리듣기임 ㅇㅇ(39.7) 17:14 22 0
2555883 카디비 형님 평생 랩퍼만 하십시오 [1] ㅇㅇ(223.33) 17:14 34 1
2555882 어그로 ㅂㅁㄱ ㅇㅇ(223.33) 17:13 4 0
2555881 노래듣고 싶어미치겠송니다 ㅋㅅㅋ [1] ㅇㅇ(39.7) 17:13 9 0
2555880 갤복하는데 유출 뭐야.. [1] LovesickGirl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3 62 0
2555879 입갤했는데 추석인데도 꼬라지뭐냐 [1] JJR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2 21 0
2555878 추석에 한심해 ㅠㅠㅠㅜ ㅇㅇ(106.102) 17:12 7 0
2555877 새벽까지 제니 줌내나게 까던 크트있던데 [4] ㅇㅇ(175.223) 17:12 45 0
2555876 디데이 포스터 하나 남은건가? [1] 챙람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2 21 0
2555875 카디비 홍보 감사ㅋㅋ ㅇㅇ(211.36) 17:12 35 0
2555874 이번 활동 사진도 교통카드 나오면 [3] ㅇㅇ(211.228) 17:12 53 0
2555873 우리도 리믹스 30종내고 발매하자마자 0.75달러 덤핑 존나때려야됨 ㅇㅇ(117.111) 17:12 26 3
2555872 얘들아 이거 누구닮았지 않았냐 스바 기억이안나 ㅇㅇ(211.36) 17:11 21 0
2555871 블갤은 아이피 메모 필수입니다 ㅇㅇ(223.33) 17:11 6 0
2555870 첫정규앨범인데 뚜뚜앨범 이지랄 ㅇㅇ(211.186) 17:11 23 3
2555869 창디비 짹 가보라고 ㅋㅋㅋㅋ ㅇㅇ(39.7) 17:11 28 0
2555868 지수가 코리아 엠버서더인게 쪽팔려서 날조하는거야? [1] ㅇㅇ(118.235) 17:11 54 13
2555867 39.118 망왑퀴 먹금해라 [2] ㅇㅇ(211.186) 17:11 2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