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블랙핑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블핑 팬들 멘탈 그렇게 약해서 월드스타의 짐 안을수 있겠음?

ㅇㅇ(112.186) 2020.09.29 10:45:51
조회 297 추천 3 댓글 3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0

5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블랙핑크 갤러리 통합공지 [41] 블핑갤총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4.08 84504 289
공지 ✨✨블랙핑크 프로필(20.7.4 수정)✨✨ [37] 블핑갤총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3.29 22221 240
공지 ■ ■ ■ ■ DC 블랙핑크 갤러리 가이드 ■ ■ ■ ■ [140] 블랙핑크갤러리(61.108) 16.08.17 424607 639
공지 블랙핑크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49] 운영자 16.08.09 189360 479
2638626 트퀴들 양심도없어 ㅋ 음원음반유튭 다털렸으면 좀가라 ㅇㅇ(175.223) 14:27 0 0
2638625 트퀴 ㅆ빨년이 도둑짓하다가 엠ㄴㅂㅈㅌ대갈통년 두들기고 ㅈㅃ졌네 ㅇㅇ(175.223) 14:26 1 0
2638624 양갈래츄 글 츄천좀 [1] 이재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5 11 0
2638623 빌보드 핫100 순위 아직 안뜸 ㅇㅇ(118.219) 14:20 31 0
2638622 이거 원본 기억 나는 사람 ㅇㅇ(108.44) 14:19 52 0
2638621 음 방 끝남? ㅇㅇ(118.235) 14:18 10 0
2638620 로제는 [1] RoseiLauren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8 56 2
2638619 블핑 혀짧은 소리 내는 순서 [3] ㅇㅇ(223.62) 14:17 111 3
2638618 립스틱도 각자 브랜드꺼 바르는 아이돌 [9] hubbywife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6 212 16
2638617 럽식걸 빌보드 1주 차트아웃 확정이냐 ㅇㅇ(223.38) 14:15 36 0
2638616 나에게 영감을 주는 사진.. [7] ㅇㅇ(14.52) 14:14 131 0
2638615 근데 애들 서로 인스타 팔로 안하고 있잖아 [1] 뿅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2 155 1
2638614 지수 18년이 리즈인줄 알았는데 [3] ㅇㅇ(175.223) 14:11 122 5
2638613 직캠 아끼다가 지금 봤는데 랩라 둘이 뭐하는뎈ㅋㅋㅋ [6] hubbywife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0 175 11
2638612 이거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챙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0 97 0
2638611 중복 뭐누 ㅋ Черныйрозовы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9 52 0
2638609 201020 챙스토리 [12] 김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9 253 43
2638608 제니 근데 왜 런닝맨만 나가면 혀짧은 소리 내냐? [8] ㅇㅇ(223.62) 14:07 215 13
2638607 츄 요즘 예쁘다는 ㅅㄲ들은 눈깔이 뼛냐 [5] ㅇㅇ(59.27) 14:05 147 2
2638606 남자친구가 쵸쵸라고 부르는구나ㅋㅋ ㅇㅇ(223.62) 14:01 109 4
2638605 지수 왜케 이쁘냐 [1] ㅇㅇ(223.33) 14:00 119 8
2638604 오랜만에 보는 산타블핑 곧있느면 크리스마스으으 [1] 지순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8 71 1
2638603 지수 영어 이름 풀네임이 지수 래빗 터틀 킴인 이유.jpg [9] Черныйрозовы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5 234 32
2638602 근데 이짤은 볼때마다 새롭네 ㅇㅇ(106.101) 13:55 95 1
2638601 크레이지오버유 무대 보고 싶어 [1] ㅇㅇ(223.39) 13:55 46 3
2638600 울엄마는 앨범보더니 "그만좀 사라" 이러던데 ㅠㅠ [1] Черныйрозовы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2 118 0
2638599 유동뉴비로서 블핑갤하면서 느낀점 [11] ㅇㅇ(61.98) 13:49 282 17
2638598 10월 3주차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 블랙핑크 [7] Черныйрозовы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6 268 31
2638597 맏언니 미모 지리긴한다3 ㅇㅇ(118.235) 13:45 109 1
2638595 스벅 카스테라 존나느끼하다 [1] Sooyaaa_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2 31 0
2638594 입개르르ㅡㄹ르르르 [1] 쟨쥬리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2 30 0
2638593 ㅋㅋ엄마 앨범뜯어보고 신기해함 [10] Sooyaaa_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1 203 0
2638591 수야아아 코첼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3 55 1
2638590 jtbc2에서 아형 재방한다 [2] ㅇㅇ(118.235) 13:30 87 3
2638589 디앨범 축제나 콘서트 라이브 듣고싶다 [2] ㅇㅇ(211.213) 13:27 88 3
2638588 저 고닉인데 [3] 코첼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6 122 2
2638586 로제 수정짤 [2] ㅇㅇ(182.225) 13:25 201 9
2638585 WWE 레슬러 Adam Cole 방송중에 블핑팬 인증 ㄷㄷㄷㄷㄷㄷㄷㄷㄷ [5] ㅇㅇ(207.244) 13:24 370 22
2638583 보닌 절대 얼빠 아닌데 말이야...... [2] The-B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1 177 4
2638581 아리아나 피쳐링ㄷㄷㄷ ㅇㅇ(223.39) 13:18 258 0
2638580 젠득시 재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6 35 0
2638579 근데 로제 ......... [3] The-B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6 222 1
2638578 내일 떡밥 많구만ㅎㅎ ㅇㅇ(211.213) 13:16 49 0
2638576 지미키멜은 유튭 라이브로 안하나보네 ㅇㅇ(211.203) 13:14 100 1
2638575 로제 이 짤 코첼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4 129 1
2638574 응애 코첼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1 2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